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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팅젠(Huang Tingjian)의 "청평락(淸平樂)" 원문 및 감상

봄은 어디로 돌아오나요? 외로움은 아무데도 이어지지 않습니다. 천씨가 어디로 가는지 아는 사람이 있으면 다시 전화해 함께 살 수 있다. 봄의 흔적이 없는지 누가 알겠습니까? 오리올을 요구하지 않는 한. 바람이 장미 위로 날아가기 때문에 누구도 수백 가지의 지저귀는 소리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황팅젠(Huang Tingjian)의 시는 시대를 초월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비판과 찬사를 받아왔습니다. 송나라의 진석도(陳十島)는 “지금 세대의 시인은 진기와 황구아뿐인데 당나라에서는 그들을 잡지 못했다”고 말했다(<조서어음총화호전> 제32권에서 인용) Buzhi는 "Huang Lu Zhizhi는 짧은시를 썼습니다. 가사는 정말 훌륭하지만 스승의 언어가 아니기 때문에 좋은 음색으로 좋은 시를 노래합니다."(ibid.) 청나라의 Chen Tingzhuo는 "황"이라고 비판하기도 했습니다. 구는 시의 문인이다.”(바이유자이자 제1권) 비록 모두 의견이 다르지만 모두 확실한 진리를 갖고 있습니다. 황정견의 시가 200여 수에 이르러 현존하기 때문에 그 범주도 매우 다양하고 질도 매우 다르기 때문에 일반화할 수는 없다. 오늘날까지도 낭송되어 항상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이 바로 이 노래 "청평락" 입니다.

고대 시에는 '봄을 그리워하다'를 주제로 한 작품이 수백 편이나 된다. 그러므로 시인은 그러한 작품을 쓸 때 성공하기 위해 새로운 각도에서 새로운 기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단어는 참신하고 구불구불한 방식, 독특한 문체, 가벼운 언어, 의미 있는 단어로 쓰여서 좋다. 그것은 추상적인 봄에 구체적인 인간 특성을 부여합니다. 시인은 봄이 가면서 쓸쓸함을 느끼며, 마치 친척을 잃은 듯한 위로를 받을 곳이 없다고 느낀다. 이렇듯 시인의 주관적인 감정을 통해 봄의 사랑스러움과 봄이 떠나가는 아쉬움을 반영하며 독자들에게 강렬한 감염감을 선사하고 있다.

시인이 서춘이라는 주제를 이렇게 부각시키는 데 국한된다면 그는 대가라고 볼 수 없다. 이 단어의 아름다움은 곡선, 기복, 다양성을 사용한다는 데 있습니다. 그것은 그네를 타면서 깊고 격렬하게 떨어지며, 동시에 높이 그리고 멀리 흔들리는 것과 같습니다. 이 단어는 누군가가 봄의 행방을 알고 그녀를 다시 불러 함께 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이러한 환상은 아름다운 것에 대한 시인의 끈기와 추구를 보여준다.

다운로드하여 다시 게시하세요. 시인은 환상에서 현실 세계로 돌아와서 봄이 어디로 갈지 아무도 모르고, 봄은 다시 불러올 수 없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러나 시인은 꾀꼬리가 봄의 흔적을 알아주길 바라며 여전히 희망의 빛을 품고 있습니다. 왜? 꾀꼬리는 봄과 함께 자주 나타나기 때문에 봄의 소식을 알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리하여 시인은 다시 환상의 예술계에 빠져들게 되었다.

마지막 두 문장에서는 꾀꼬리가 쉴새 없이 울어댄다. 그 아름다운 울음소리가 주위의 침묵을 깨뜨렸습니다. 그러나 시인은 여전히 ​​이에 대한 답을 얻지 못했고, 마음속의 외로움은 더욱 무거워졌습니다. 나는 꾀꼬리들이 바람을 이용하여 장미 덤불 위로 날아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장미꽃이 피어 여름이 왔음을 알립니다. 시인은 마침내 봄이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 깨달았습니다.

이런 짧은 시에는 우여곡절 끝에 겹겹이 깊은 감정이 겹겹이 담겨있습니다. 시인은 봄을 그리워하다가 봄을 찾다가, 희망에서 실망으로, 끊임없는 추구에서 절망에 이르기까지 절망적인 마음으로 아름다운 것의 소멸을 생각하게 된다.

Huang Tingjian은 자신의 시 창작에서 책가방을 떨어뜨리고 논평을 하고 심지어 암시를 쌓고 전임자들의 단어와 문구를 사용하는 것을 자주 좋아합니다. "철을 금으로 바꾸는 것". 이 시에는 그런 단점이 없습니다. 결말만 구양수의 <나비는 꽃을 사랑한다>(뜰이 얼마나 깊은가)의 마지막 문장과 같다. 스윙." 예술적 개념은 약간 반복적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기껏해야 '도둑질 의도'일 뿐이지만 여전히 높은 수준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시의 결론은 인생 경험의 숨겨진 의미를 암시합니다. 텅 빈 계곡에는 아름다운 여성이 많고 외롭고 쓸쓸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그러나 전체 단어로 볼 때 이 진술은 분명히 전체 기사의 주제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시의 전반부를 '봄을 그리워하는 마음'이라고 쓰고, 후반부를 '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이라고 쓸 수는 없습니다. 이런 식으로 쓰게 되면 필연적으로 주제의 불일치로 이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 시를 읽다 보면 감정의 파도가 시인의 글 속의 파도와 함께 뛰고 변하는 경우가 많다.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봄은 사랑스럽습니다. 봄을 소중히 여기고 쉽게 지나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