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n Style Tai Chi는 Chen Wangting(1600-1680)이 설립한 태극권 학교입니다. Chen Wangting(1600-1680)은 Zuoting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편찬한 것입니다: Chen의 역사. 스타일 태극권.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진가 태극권의 역사
1. 진가구의 유래
명나라 홍무 5년(AD 1372)에 주원장이 명을 내렸습니다. 산시성 홍동현에서 화이칭으로 가려면 정부 영토에서 이민을 와야 합니다. 그 이민자 중에는 진포(陳富)라는 청년이 있었는데, 그의 본가는 산서성 처저우현 동투허촌에 있었는데, 고향에서 연이은 재난으로 인해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홍동으로 피신했다. 이민팀은 현청에서 북동쪽으로 10km 떨어진 곳에 정착한 마을 이름을 천부장(Chenbuzhuang)이라고 불렀다. 진부장(Chen Buzhuang)은 저지대에 살며 종종 물에 시달리기 때문에 명나라 홍무(Hongwu) 7년에 진부장(Chen Buzhuang)과 그의 가족이 창양 마을(Changyang Village)을 형성했습니다. 이 마을은 Chenbuzhuang의 남동쪽, 서쪽의 Qingfeng Ridge에 위치하고 있으며 남쪽은 황하, 북쪽은 능선에 접해 있으며 가뭄과 홍수로 인해 풍작이 있습니다. 서쪽에는 Shigou, 동쪽에는 Zhaogou, 북쪽에는 Zhengbei Gou가 있고 삼면이 도랑으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Changyang Village는 Chenjiagou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장례식 및 결혼식 용품에도 적혀 있습니다. Chenjiagou는 Wenxian County에서 정동쪽으로 약 5km 떨어져 있으며, 대다수의 사람들이 여전히 Chen이라는 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이 마을에는 2,600명 이상의 주민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2. 진가태극권의 유래
진가의 조상인 진부(陳寶)가가 청풍(靑峰) 장양촌(長陽村)에 정착한 후 능선에서 그들은 열심히 일하여 가정을 꾸렸다. 지역의 도적들로부터 고향을 지키기 위해 권투 무기에 능숙한 천부는 마을에 무술 클럽을 설립하여 후손들에게 권투 연습을 가르쳤다.
진부(陳寶)와 그의 6대 후손인 진강(陳康) 2세, 진린(陳臨) 3세, 4대 진징위안(陳景源), 5세대 진탕(陳塘), 6세대 진종리(陳宗利) 등 6명이 함께 살았다. Chen Siqi, Chen Sikong 및 Chen Sihuai 삼형제의 7대가 되면서 그들은 가족을 분리하고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Chen Siqi는 8대 Chen Shou Shen에게 이어졌고, 그 후 9대 Chen Wo Du, Chen Wo Dao, Chen Wo Song 및 Chen Wo Mo Shidi에게 이어졌고, 그 다음에는 Chen Wo Dao에서 10대 Chen Ruxin으로 이어졌습니다. Chen 가족의 47대 Chen Sihuai는 8대 Chen Fumin에게 이어졌고, 8대 Chen Zuoqian과 Chen Zuoting에게 계승되었습니다.
Chen Zuoting이라고도 알려진 Chen Wangting은 명나라 말기의 학자이자 청나라 초기의 무술 학생이었습니다. 그는 한때 문과 군인이었습니다. 위대산(玉大山)은 혼자서 이기가 출세하고 난을 당하는 것을 막으려 했고, 청나라 정부를 위해 산동성에서 도적을 진압하는 데 공을 세웠으며, 허난성과 산둥성에서 유명했지만 청나라 정부에 의해 재사용되지 않았다. 진왕정은 나라를 위해 봉사할 방법이 없어 은퇴하고, 농사를 지은 후 조상으로부터 물려받은 장전의 백단팔양식을 실천하고, 많은 전문가들로부터 배워 음양오행론을 결합시켰다. 경락 이론과 안내 및 호기 기술과 관련하여 음양, 경도 및 부드러움을 결합한 새로운 권투 기술이 발명 및 창안되었습니다. 태극권 5가지 방법, 파오추이 1가지 방법, 2인 미는 손과 칼, 창, 막대기, 검, 메이스, 쌍봉총 및 기타 장비 루틴. Chen Wangting이 쓴 기존의 "장문"에서 당시 상황을 일부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한숨, 그 당시 나는 강하고 강해서 군중을 휩쓸고 여러 번 위험에 빠졌습니다! 내가 헛되이 선물을 받았는데 이제 늙어 죽어가고 있습니다." 가지고 다닐 수 있는 것은 『황정』 한권뿐이고, 시간이 나면 복싱을 하고, 시간이 나면 제자들과 손자들에게 밭을 갈기도 합니다. 용과 호랑이를 편리하게. 공적인 빚을 졌다면 곧 갚아야 합니다. 사적인 빚을 갚고 싶다면, 오만하고 아첨하는 마음이 먼저라면 사용하지 마십시오. 모두가 내가 바보라고 생각하고 모두가 내가 미쳤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항상 귀를 씻지만 왕관은 건드리지 않습니다. 웃으면서 저 만 왕자를 죽이고 성실하게 일하는 것은 마음이 항상 편한 것만 큼 좋지 않고, 명예와 부를 탐하지 않고, 장기를 알고, 한단을 알고, 낚시와 물을 좋아하고, 방황합니다. 산과 강 주변에는 나와 아무 관련이 없으며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후회도 없고 추구도 없는 건강하고 평화로운 세상을 찾을 수 있다면 세상이 뜨겁든 차갑든, 성공이든 실패든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신이 아니라면 누가 신인가? Chen Wangting의 노년기 복싱 능력은 Jiang Fa라는 무술 대가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왕정공(王丁功)은 어려서 위대산(玉大山) 마을에 침입했을 때 이지위의 장군인 강파(江發)를 만났다. 그는 또한 무술에 매우 능숙했으며 발이 날으는 것만큼 빨랐다고 한다. 백 걸음 떨어진 곳에서 토끼를 쫓아라. Li Jiyu가 청나라 정부에 의해 탄압을 받은 후 Jiang Fa는 Chen Wangting에게로 도망쳐 친구이자 스승이 되었습니다. 테스트를 받고 지속적으로 수정됩니다.
3. 진가 태극권의 이론적 원천
진 가문의 9대 후손인 천 왕팅(Chen Wangting)은 다음 네 가지 이론적 원천을 바탕으로 진가 태극권을 창안했습니다.
1. 음양의 변화와 오행을 복싱과 결합
인체는 끊임없이 움직이는 유기체이다. 자연은 음과 양의 반대의 통일체입니다. 인간 생명의 움직임 자체는 음과 양의 대립되는 양면이 끊임없는 모순된 움직임 속에서 통일을 이루는 과정이다.
Yi Xue는 따뜻하고, 떠오르고, 밝고, 흥미롭고, 경박하고, 활동적인 모든 사물이나 현상이 차갑거나 하강하고, 어둡고, 억제되고, 정적인 모든 것에 속한다고 믿습니다. 사물과 현상의 다른 측면은 모두 음의 범주에 속합니다. 태극권은 음과 양의 변화 원리를 따릅니다. 각 동작의 작동에는 음이 양을 포함하고 양은 음을 포함하며 음과 양은 서로 변화하고 보완됩니다.
2. 복싱과 한의학의 도인, 호흡 등의 이론을 결합하고 기공을 복싱에 적용
한의학의 도인은 고대 한의학으로 건강을 유지하는 기술을 창안한 것입니다. 전문가에 의해. 주로 호흡, 기울이기, 손과 발을 구부리고 펴는 몸의 움직임을 통해 인체의 모든 부분에 있는 혈액과 정액이 막히지 않고 흐를 수 있어 신체의 건강을 증진시킵니다.
태극권에 도인법을 적용하는 것은 정신과 형상을 결합하여 심장의 생리를 정상화함으로써 혈액과 에너지가 몸 전체에 원활하게 흐르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고대 중국의 의학자들은 심장이 신의 거처이고 혈관의 순환을 관장하며 인체의 여러 기관에서 중요한 조절 역할을 한다고 믿었습니다. 모든 사람의 몸은 오감의 꼭대기에 위치합니다. 오장(五臟)은 정기(精氣)를 저장하고, 심장은 정신을 저장하고, 폐는 영혼을 저장하고, 간에는 영혼을 저장하고, 신장은 의지를 저장하고, 비장은 정신을 저장한다는 이론이다. 몸 전체의 혈액은 몸의 모든 부분으로 운반되는 심장의 추진 활동에 의존합니다. 따라서 Chen Wangting은 태극권을 창시했을 때 조상 Chen Bu가 전수한 100단 자세와 8자세 창전 기술을 전통 중국 의학의 지도와 결합하여 몸 전체를 이완시키는 조건에서 몸의 움직임을 일치시켰습니다.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촉진할 수 있습니다. 태극권을 수련하면 심장기를 튼튼하게 하고, 심장의 혈액을 가득 채우고, 경락을 맑게 하며, 혈관을 지배하는 심장의 모든 기능을 정상적으로 수행할 수 있고, 혈관에서 혈액이 정상적으로 흐를 수 있게 하는 것이 수련의 역할을 합니다. 건강을 유지하는 복싱. 그렇지 않으면 시술자의 기(氣)와 혈(血)이 부족하여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힘이 약해지고 동맥이 막히며 병리학적 변화가 일어나 시술자의 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다. 호흡은 고대 중국 의학자들이 발명한 건강 보존 기술이기도 합니다. 뱉어낸다는 것은 입에서 내뿜는다는 뜻이고, 흡입한다는 것은 콧구멍을 통해 흡입한다는 뜻이다. 날숨과 들숨의 기술은 혼탁한 공기를 입으로 내쉬고 코를 통해 맑은 공기를 내쉬며 오래된 것을 내보내고 새로운 것을 흡수하며 음식을 섭취하여 몸에 영양을 공급하여 몸과 영혼이 건강해질 수 있도록 하는 호흡의 기술입니다. 조화롭고, 겉과 속이 모두 조화롭다.
폐는 호흡을 담당하는 기관으로, 호흡 기능은 인체의 중요한 생리 기능 중 하나이다. 인체는 일생 동안 지속적으로 신진대사를 해야 합니다. 신진대사 과정에서 다량의 신선한 공기(예: 산소)를 소비하고 다량의 탁한 공기(예: 이산화탄소)를 생성합니다. 산소를 흡입하고 이산화탄소를 배출하는 것은 모두 폐의 호흡 및 호기 기능에 달려 있습니다.
태극권은 복싱의 신체 움직임과 옛것의 드러냄과 새로운 것의 결합을 결합한 것입니다. 우선 신체 움직임이 인간의 폐의 호흡과 호흡 운동을 방해할 수 없다는 점을 보장합니다. 폐의 정상적인 기능과 자연적인 신진대사의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서입니다. 둘째, 복싱의 신체적인 움직임을 통해 인체 내부의 종기 형성을 촉진합니다. Qi Qi라고도 불리는 소위 Zong Qi는 타고난 활력과 관련하여 획득 된 Qi를 말하며 인간 삶의 기초입니다. 종기의 기능은 폐의 호흡을 촉진하고 혈관 내 심장과 혈액의 움직임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종기는 주로 폐로 흡입되는 자연의 순수한 기(氣)와 비장과 위장에서 대사되는 미량의 기(精氣)가 결합하여 구성되어 있으며, 가슴에 모여 상기해라고 불린다. 몸 전체에 걸친 대중적인 기의 움직임. 셋째, 복싱의 신체운동을 이용하여 인체의 종기분포를 촉진하는데 심장과 폐의 협력으로 상기해의 종기가 혈관을 통하여 신체의 여러 장기와 조직에 전달되어 도달하게 된다. 신체의 상부와 하부. 피부의 내부 기관은 영양을 공급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역할을 합니다.
태극권은 복싱의 신체 움직임과 중국 전통 의학의 지도, 호흡 및 호흡 이론을 결합하여 신체 움직임을 신체 건강과 무술 기능 수행에 더욱 유익하게 만듭니다.
3. 복싱과 한의학의 경락이론의 결합
고대 한의학의 경락이론은 인체 경락의 생리적 기능과 병리학적 변화를 주로 다루고 있으며, 경락과 내장의 관계로서 상호 관계 이론은 고대 중국 지식의 이론 가방 시스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경락은 기(氣)와 혈액(血)을 몸 전체에 순환시키는 통로로서 폐와 팔다리, 관절을 연결하고 안과 밖, 위와 아래, 안과 밖과 소통하며 몸의 여러 부위의 기능적 활동을 조절하는 통로이다. 경락, 측부 및 관련 조직의 총칭으로 인체 시스템의 독특한 조직 구조 및 연결입니다. 그 중 경락은 인체 경락 시스템의 세로 간선이며 네트워크를 의미하는 Luo는 인체 경락의 크고 작은 가지로 인체 전체를 교차하고 연결하여 인체의 모든 곳에 도달합니다. 경락 체계는 주로 12경선과 기경선을 포함하며, 8경선, 12경선, 부동경선, 태양 측경선, 12경선, 12경선 등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삶과 죽음을 결정하고, 온갖 질병을 치료하고, 결핍과 과잉을 조절하는 데에는 말이 되지 않습니다. 자오선 시스템은 규칙적인 순환과 복잡한 연결을 통해 교차합니다. 인체의 내부 장기, 사지, 뼈, 오감 구구, 피부, 살, 힘줄 및 기타 조직을 하나의 유기적 전체로 연결하여 인간 생활 활동의 정상적인 진행을 보장합니다.
첫째, 복싱과 경락계의 연락 기능을 결합한다. 인체는 내장, 사지, 뼈, 오감, 구멍, 피부, 근육 및 힘줄로 구성됩니다. 주로 경락 시스템의 연락 기능을 통해 신체의 조정과 통일성을 유지합니다. 12경맥과 12경맥은 교차하여 표면의 안팎으로 들어가고 위아래로 이어지며 내장과 기관 사이를 흐르며 8개의 경맥이 주경맥을 연결하고 조절한다. 13경맥의 근육은 12개의 피부 부분인 근육, 정맥, 피부 및 살과 연결됩니다. Chen Wuting은 인체 경락 이론의 연결 기능을 태극권에 적용하여 태극권 무술 이론 중 하나를 형성했습니다. "모든 것이 고요하고 모든 것이 고요하며 모든 움직임이 따릅니다."
둘째, 복싱과 경락계의 수송 기능을 결합한다. 인체의 모든 조직과 기관은 정상적인 생리활동을 유지하기 위해 기(氣)와 혈액의 보습과 영양을 필요로 한다. 기와 혈이 막히지 않고 흐르고 온 몸에 닿아 장기와 조직을 자양하고 외부의 악에 저항하며 몸을 보호할 수 있는 것은 경락의 전달에 달려 있다. 천왕정은 경락의 수송기능을 태극권에 적용하여 경락을 통해 혈과 기를 순환시켜 음양을 기르고 단전의 강하고 부드러운 기를 몸밖으로 흘러넘쳐 무술을 돕습니다. 또한 근육과 뼈를 촉촉하게 하여 육체적으로 튼튼하게 하며, 내부의 에너지가 충분하여 외부의 공격을 견딜 수 있도록 해준다. 수행자의 신체 모든 부분은 쉽고 유연하게 움직일 수 있으며, 스스로 움직이지 않고도 타인의 움직임을 변형시킬 수 있으며, 상황을 이용하여 적을 공격하고 격파할 수 있다.
셋째, 복싱과 경락 시스템의 유도 및 전도를 결합합니다. 소위 유도 전달이란 외부 자극의 경락 시스템의 느낌을 말하며 인체의 촉각 시스템인 전달 및 전도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Chen Wangting은 태극권 기술에 경락의 유도 및 전도 기능을 적용하여 정적 제동 및 선제 타격을 원활하게 완료합니다. "복싱 이론"에서 말하는 것처럼 "그가 움직이지 않으면 나는 움직이지 않을 것이고, 그가 조금 움직이면 내가 먼저 움직일 것입니다."
넷째, 복싱과 경락의 조절을 결합한다. 인체의 경락계는 의사소통, 수송, 유도의 기능을 가질 뿐만 아니라 인체의 다양한 기능적 활동의 균형과 조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진왕정은 경락의 조절작용을 태극권에 적용하여 경락의 균형과 조화를 이용하여 신체 부위와 부위를 유연하게 조정하고 실제와 실제를 변화시키며 거짓을 사용하여 적을 유인하여 이끈다. 진실을 놓치고, 진실을 피하고 거짓을 공격하여 적을 물리치고 승리한다.
복싱과 경락 이론의 결합으로 태극권은 경선의 변화에 적응하는 독특한 비틀림과 나선형 힘을 생성할 수 있으며 회전하여 힘을 생성하고 펀치의 힘을 증가시킵니다. 에 맞서.
4. 수백개 복싱 유파의 강점을 모아 독특한 유파를 탄생
명나라 가경시대, 해외에서 유명한 중국의 장군이 있었습니다. 성(姓)은 기계광(1528-1587), 호는 원경(源景), 이름은 남당(南塘), 맹주는 만년에 산둥성 펑래(鳳伯) 출신이다.
Qi Jiguang은 새로운 군대를 조직하고 수백 개의 권투 학교의 강점을 모아 편집한 32개의 동작을 전수했습니다. 그 동작은 끝없이 변화하고 미묘하며 예측할 수 없으며 신성한 뜻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진왕정이 태극권을 창시했을 때, 그는 기계광이 편찬한 『삼십이자세 복싱경』의 정수를 흡수하여 게으른 결의, 금계 독립, 채 등 29가지 자세를 채택했다. 마권, 칠성주먹, 조지룡, 매달린 다리, 웅크린 호랑이 자세, 짐승 머리 자세, 하늘 차기, 조양 손, 손가락 가랑이 자세, 건너는 호랑이 자세, 머리 대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