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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가한 정이 이어의 원문과 번역을 우송하다.

"한가한 감정 우송" 원문과 번역은 다음과 같다:

원문:

류귀는 거의 드리우고, 늘어지지 않으면 버드나무가 없다. 버드나무 가지가 길면 길고, 길지 않으면 모락나락의 원인이 없고, 무익할 뿐이다. 이 나무는 매미가 있는 곳이고, 여러 새들도 모인다. 긴 여름은 외롭지 않고, 득실 때 나팔을 부는 자는 나무가 모두 공로가 있고, 버드나무가 가장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요컨대 나무를 심는 것은 단순한 오락이 아니라, 동시에 듣기 좋다. 때로는 침상 에, 엔터테인먼트 하지 않고 눈; 귀는 언제나 불쾌하다.

새소리의 가장 귀여운 사람은 사람이 앉을 때가 아니라, 편히 잠을 자고 있을 때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새 소리는 새벽에 들어야 하고, 누구나 다 알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새벽 에 적합, 사람들은 또한 관찰 되지 않습니다. 새의 방제는 언제나 그렇지 않다. 마오 첸 후, 모든 사람이 일어나서 새가 스스로 안전하지 않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평생 동안 고통 을 고려, yuming 할 수 없지만, 명나라 도 좋은 소리 가 없을 것이다, 이것은 낮에도 적합하지 않다. 새벽은 사람이 아직 일어나지 않았다. 즉, 시작자가 있고, 숫자도 매우 적고, 새는 예방의 마음이 없고, 스스로 그 능력을 완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리고 암몬 혀 하룻밤, 가렵고 가렵다. 지금까지 모두 장난치고 있다. 이른바' 울리지 않으면 이미 울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는 것도 바로 새벽에만 적합하다. 좡어 zifei 물고기, 물고기의 기쁨을 알 수 있습니다; 삿갓웽 비 새, 새의 정을 알 수 있다. 무릇 명금류라면 모두 지기로 삼아야 한다.

나무를 심는 즐거움은 많고, 아인을 불편하게 하는 자도 있다. 가지와 잎이 번잡하고 달빛이 새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선후안을 사이에 두고 사람을 만나지 않는 것은 무심코 지나쳐서 책임을 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나무는 무심코, 사람은 무심코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심기 초기에 예방 및 이를 위해 한 가닥의 여일을 남겨 월륜이 출몰할 때까지 기다리면 밤낮으로 모두 그 이득을 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번역:

버드나무는 버들가지가 늘어지고, 버들가지가 처지지 않으면 버드나무가 없는 편이 낫다. 버들가지가 길고, 버들가지가 길지 않으면 모락모락 풍경이 없지만, 처지는 것은 아무런 이득이 없다. 이런 나무는 매미를 모집하는 곳이며, 각종 새도 왕왕 그 위에 서식한다. 긴 여름은 사람을 외롭게 하지 않고, 늘 벌레가 새소리를 부르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데, 이 나무는 모두 공로가 있고, 높은 버드나무는 공로가 가장 크다. 요컨대 나무를 심는 것은 눈을 즐겁게 하는 것이 아니라 귀를 즐겁게 하는 것이다. 눈은 때때로 오락을 할 수 없다. 사람이 침상에 누워 있기 때문이다. 귀가 즐겁지 않을 때가 없다.

새소리 중 가장 귀여운 것은 사람이 앉아 있을 때가 아니라 사람이 잠들었을 때이다. 새 소리는 아침에 감상하기에 적합하고, 사람들은 모두 이 상황을 알고 있다. 그러나 아침 감상에만 적합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알아채지 못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새는 사냥에 대비하는데, 언제 그렇지 않은 것은 없다.

묘시가 지나고 진시가 되자 사람들은 모두 일어나서, 사람들이 일어나면 새는 편안히 쉴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걱정에 대한 생각이 싹트면, 울고 싶지만 할 수 없고, 짹짹해도 듣기 좋은 소리가 없어야합니다. 이것이 바로 그것이 낮에 적합하지 않은 이유입니다. 아침에는 사람들이 일어나지 않았다. 일어나는 사람도 드물고, 새는 예방책을 생각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그 능력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다. (노래를 잘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게다가 혀가 밤새 참았는데, 가렵고 가렵고 가창만 하고 싶었는데, 이때까지 노랫소리를 만지작거리고 싶었는데,' 울리지 않으면 이미 울린다' 는 상황이 바로 이렇다. 이것이 바로 그것이 아침에 적당하다는 이유다. (새소리를 듣는 것) (새소리를 듣는 것)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Zhuangzi 는 물고기가 아니며 물고기의 행복을 알 수 있습니다. 갓옹은 새가 아니라 새의 심정을 알 수 있다. 무릇 새가 지저귀는 새라면 나를 지기로 여겨야 한다.

나무를 심는 즐거움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우아한 사람에게 불편한 경우도 있다. 잎이 무성하고 달빛이 비치지 않는 경우도 있다. 달이 보이지 않는 상황을 가로막는 것은 의도하지 않은 잘못이며 책망할 가치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러나 나무가 무심한 것이 아니라 사람이 무심한 것일 뿐이다. 나무를 심었을 때 이를 예방하고 밝은 달 (나무 사이) 이 출몰할 때까지 한가한 하늘을 남기면 낮과 밤에도 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나무명언)

문장 감상

"한가한 감정 우송" 중국 희곡 이론 전문 저서는 우리나라 최초의 체계적인 희곡 논저이다. 청대 이어문. 강희 10 년 (1671) 호에 새겨진 뒤 수입인' 옹일언전집' 이 나왔다.

한가한 감정 우송' 에는 사곡, 훈련, 성영, 거실, 기놀이, 음료 요리, 재배, 이양 등 8 부가 포함되어 있어 내용이 비교적 난잡하고 희곡 이론, 양생의 길, 원림 건축물이 한눈에 들어온다. 희곡 이론과 관련된 것은' 사곡부',' 훈련부',' 성용부' 뿐이므로 후세 사람들은' 이소옹곡어' 로 각색했다.

보통 사람들은' 이양부' 만 양생학 저작으로 여긴다. 사실 이런 인식은 일방적이다. 황강은 "한가한 감정 우송" 8 부는 모두 이어양생이론의 일부가 아니다 "며" 이양부 "총론 양생, 전문적으로 양생을 논하고, 다른 각 부분은 양생자에게 필요한 전문지식을 논한다" 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