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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래곤 밸리 스나이퍼 윙즈 포인트 추가

최근에는 많은 화살신들이 속속 직업을 옮기며 레벨 50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내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술에 대한 아동용 신발 테스트 게시물을 결합하여 다음 사항을 요약했습니다. 대부분의 저격수 깃털에 적용할 수 있는 좀 더 주류적인 포인트 보너스~

이 보너스 포인트는 주로 PVE에 사용되며 특정 PVP 기능도 있지만 PVP에 대해 잘 모릅니다~< /p> p>

최근에 저는 많은 아동용 신발이 자체적인 순수 물리적 보너스 포인트를 출시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사실 여기에는 큰 단점이 있습니다. 신체능력도 정말 적고, CD도 엄청 길어요. 이렇게 하면 오랫동안 A레벨에 머물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스킬의 밀도를 대폭 줄여 A레벨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간장활로 변신합니다. 이중재배를 선택하면 일부 스킬(실제로는 실용적이지 않음)이 만족스럽지 못하더라도 마법 스킬의 출력이 잃는 출력을 크게 초과할 수 있습니다. 추적이 얼마나 강력한지는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결단력 있는 이중 재배를 고려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 요점이 아래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잘못된 점이 있으면 비난하지 말고 알려주세요.

링크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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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수의 일부 스킬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

[2중대] 전체: 데미지 보너스가 매우 높으며 CD는 짧고 누적 출력은 매우 객관적이며 A 기사가 포함 된 아동용 신발이 많아 더욱 풍부합니다.

[멀티샷]: 개인적으로 멀티샷은 최대치까지 올릴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멀티샷은 근거리에서 더 높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어야 하는데, 근거리야말로 궁신이 원하는 것입니다. 피하다. 2. 방어력이 높은 몬스터와 싸울 때는 매우 비효율적입니다. 도트 포인트는 근접 시 방어용으로 주로 사용되며, 방어구를 파괴하는 능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출력스킬로 포기~

[롤링풀] : 화살신이 바삭하고 딱딱해서 꼭 필요하다 [강플래시] : 상황에 따라 선택하면 풀이 가능하다

[일어나기] [킥]과 [강한 토네이도 킥]을 살짝 누르거나 안 누르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요점은 출력 스킬이 아니라 가까이 있을 때 방어하는 것입니다. 결국 어떤 궁수 신도 몬스터 더미 속으로 돌진해 돌진할 만큼 어리석지 않습니다. 노출될 위험이 있습니다. 클릭하지 않으면 [강한 플래시]와 [다중 촬영]을 클릭하면 됩니다.

[Eagle Eye] : 개인적으로 한두 가지 짚어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50레벨 이후에는 치명타 상한이 많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자세한 건 모르겠지만 아마 17,000정도 될 테니 보통 사람들이 치명타 상한에 도달할 일은 없으니까. 게다가 나중에 출시될 신규 장비에는 속성 성장도 없고, 민첩성과 살상력을 모두 부여한다고 해도 한두 포인트 정도는 유용하지만 소용이 없다. 그것을 높게 지적하십시오. 사실 안쓰면 별 임팩트가 없거든요. 결국 롱CD는 15초에 불과해서 궁극기 사용시 터뜨리는 용도로 주로 쓰입니다~

스킬은.. 마나를 회복하려면 가득 찼습니다. 추가하지 않으면 마나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화살신:

완전히 충전된 사격입니다. 전제 스킬로는 11개 이상이어야 하며, 12개까지는 권장합니다. 아직 격차가 있습니다.

화살비와 폭풍 : 주요 출력 스킬 중 하나입니다. 테스트에 따르면, 실제 데미지는 기본적으로 레벨이 추가될 때마다 선형적으로 증가하며, 레벨이 증가할수록 증가폭이 약간 더 빨라집니다. 레벨 1은 거의 1,000, 레벨 7은 1,300입니다. 기본적으로 직선이기 때문에 몇 점을 선택해도 문제가 되지 않으며, 어떤 사람은 몇 점을 선택하고 어떤 사람은 최대 출력을 추구하는 목표에 따라 모든 점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사가있는 아동용 신발. 결국 다른 출력 스킬은 없습니다.

트래킹이 꽉 찼습니다: 주요 출력 스킬 중 하나이고 CD가 짧기 때문에 꽉 찼을 것입니다.

정신 추방이 가득 차면 수백 번의 공격과 많은 치명타를 직접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CD는 재생시간보다 짧아서 꽉 찼어야 합니다.

레이지 버스트: 풀(8)이어야 하는데 간과했다 ==데미지가 얼마나 높은지는 써본 사람은 다 안다. 에너지를 모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몇 안되는 제어 기술 중 하나입니다. 7과 8의 차이가 꽤 크네요.

롱보우 마스터리: 풀, 공격력 증가, 출력을 추구하려면 풀이 있어야 합니다.

스나이퍼 링: 콴맨은 설명이 없습니다.

이런 점을 추가하면 스나이퍼링의 연속 출력 능력은 거의 최대치에 도달하게 된다. 극도로 순수한 DPS 직업으로서 아웃풋 외에 또 무엇을 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