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zu 회사 소개:
2003년 3월에 설립된 Zhuhai Meizu Electronic Technology Co., Ltd.는 주로 고품질 MP3 시리즈 워크맨을 개발 및 생산하는 첨단 기술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현재 중국에서 독립적인 연구 개발 역량을 갖춘 몇 안 되는 MP3 회사 중 하나입니다. 2년 이상의 급속한 발전 끝에 Meizu MP3는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이해되고, 수용되고, 인정되고, 사랑받고 있습니다. 제품은 일본, 한국, 러시아, 체코, 스웨덴, 캐나다, 호주, 남동부 지역으로 수출되었습니다. 아시아, 홍콩, 대만 및 기타 국가 및 지역. 이 제품은 여러 전문 매체로부터 여러 차례 높은 평가와 관련 상을 받았습니다. 또한 브랜드 "Meizu"는 "인민일보"에서 "중국 소비자가 만족하는 10대 브랜드" 중 하나로 평가되었습니다!
Meizu는 창립 이래 항상 '집중, 집중력, 전문성'을 기업 신념으로 삼아 MP3 디지털 제품의 '신세대' 기술을 선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강력한 R&D 팀과 첨단 기술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높은 출발점 기술과 제품 포지셔닝, 정확한 시장 포지셔닝, 강력한 혁신을 통해 급속한 성장과 발전을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더 좋은 제품을 더 빠른 속도로 만들고, 제품 기술 연구에 더 많은 자원을 투자하며, 사용자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상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오늘날 점점 더 치열해지는 기술 경쟁 속에서 Meizu는 R&D 기술에 대한 투자와 R&D 시스템 구축을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습니다. 제품 품질에 대해서는 1%라도 개선하기 위해 100% 노력할 의지가 있습니다. 특히 당사 제품의 원자재 사용에 있어서는 항상 최고의 원자재 사용을 고집해 왔습니다. 우리는 중국 최초로 SIGMATEL3520, 필립스 PNX0102 최고 디코더 칩, KDS 수정 발진기, TDK 고정밀 저항기 및 커패시터, AVX 탄탈륨 커패시터, GE 플라스틱 및 기타 세계적 수준의 구성 요소를 채택했습니다. 세계일류의 제품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세기를 맞이하여 Meizu는 품질이라는 네 가지 측면으로 사명을 요약했습니다. 제품 품질은 기업 서비스의 생명입니다. 사람 중심의 서비스 개념은 기업 인재의 기초입니다. 인재에 기반한 발전만이 기업은 기술에 초점을 맞춰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기술 혁신만이 기업 발전에 무한한 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메이주 사람들은 자신의 업적을 자랑스러워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성공은 소비자와 각계각층의 친구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신뢰의 결과이기 때문에 진심 어린 감사를 표합니다! Meizu 사람들은 더 나은 제품, 더 사려 깊은 서비스, 더 헌신적인 태도로 소비자에게 보답할 것이며 국가 산업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상품 소개:
땅에서 천둥 같은 천둥이 치솟아 경악을 자아내는 추우! ——ME의 탄생
2004년 초 치열한 MP3 시장 속에서 SigmaTel3520 칩을 탑재한 국내 최초 ME가 탄생했습니다! 오늘날까지 ME는 Meizu와 국내 MP3 산업 모두에 있어 이정표입니다. ME의 성공이 없었다면 Meizu는 지금과 같지 않았을 것입니다. ME 이전에 Meizu는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ME가 출시되기 전은 디코딩 칩의 업그레이드 시기와 맞물려 한국의 아이리버를 필두로 하는 외국 브랜드들이 차세대 제품 연구개발에 주력하고 있었다. 일부 소문에서는 아이리버의 신제품이 SigmaTel의 3520 디코딩 칩을 사용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어 많은 플레이어들이 SigmaTel3520 콜드 증후군을 겪었습니다. 이 칩은 차세대 최고의 음질을 대표하는 칩인 것 같습니다.
ME는 왕조교체의 기회를 십분 활용해 고품질 칩을 최초로 채택, 국산제품에 대한 완벽한 반격을 가했다. 아이리버는 결국 SigmaTel 칩을 사용하지 않고 여전히 필립스의 핵심을 이어갔지만 당시 Meizu에게는 이것이 더 이상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ME의 성공은 Meizu의 향후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이 클래식 모델은 여전히 매일 판매되고 있으며 이는 높은 인기를 보여줍니다. 소비자는 ME를 통해 Meizu를 알게 되었고, Meizu는 ME를 통해 사용자를 얻었습니다.
다른 사람을 위한 결혼식 옷을 만들기 위해 매년 금실을 누르는 것을 싫어합니다 - MEIZU ME 및 Onda VX505
MEIZU ME는 SigmaTel3520 솔루션을 채택한 중국 최초의 MP3 플레이어이지만, the real 2004년 여름, 컴퓨터 뉴스 등 유명 IT 매체의 모든 호에 VX505에 대한 전면 광고가 게재될 정도로 이 광고가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내리게 만든 것은 바로 Onda VX505였습니다. 동일한 제품이지만 VX505의 각광은 ME의 각광을 훨씬 능가했습니다. 너무 많은 소비자는 누가 OEM이고 누가 OEM인지 구분할 수 없습니다. 당시 온다(Onda)는 OEM VX505로 MP3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지만 메이주(Meizu)의 뛰어난 솜씨로 MP3 업계에서도 유명해졌고 사람들은 마치 메이주에게 불만을 품고 남을 위해 웨딩드레스를 만들어준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당시 Meizu가 막 개발 중이었을 때 Onda를 OEM 파트너로 선택한 것은 매우 현명한 결정이었습니다. 당시 Meizu의 장점은 기술과 제품에 있었고 Onda는 IT 산업에 의존했습니다. 브랜드 강점, 완벽한 판매 채널 및 마케팅 프로모션 경험을 통해 두 회사 간의 협력은 서로를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그 이후로 MEIZU MEI와 VX505는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두 제품은 오랫동안 주요 사이트의 MP3 판매량을 점유해 왔으며 주목도 순위에서도 상위권이 검증되었습니다. 그래서 표면적으로는 Meizu가 Onda를 위한 웨딩드레스를 만드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Meizu는 VX505의 "백도어 상장"을 이용하여 국내 시장(이후 E2 및 E2 포함)에서 MP3의 절대 시장 점유율이라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VX707, MI 및 VX606
새 병은 오래된 와인을 담는 데 사용할 수도 있고, 황금빛 몸체를 지닌 클래식한 와인으로 변신할 수도 있습니다. - E2
ME는 매우 성공적인 제품이지만 아직 멀었습니다. Perfect에서 E2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이전에 ME는 MEV6 및 MEV7의 두 가지 업그레이드 버전을 통해 사소한 수리 및 개선을 거쳤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종류의 사소한 수리는 ME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와 기대를 분명히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동시에 ME의 성공과 시장 점유율을 강화하기 위해 클래식 ME 모델이 완전히 향상되었으며 모델 E2가 출시되었습니다. 네이밍에서도 E2가 ME2의 약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E2의 개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체 금속 케이스, 다색 교체 가능 케이스 2. 10레벨 최대 999색 연속 색상 레벨 백라이트 조정 3. 재설계된 5차원 탐색 키, 더 나은 느낌과 제어 가능성. 4. 향상된 궁극적인 아날로그 회로는 최고의 FM 라디오 효과를 제공합니다. 5. ME의 비표준 USB 인터페이스를 범용 USB 인터페이스로 변경합니다. 6. 랜야드 구멍을 중앙으로 변경합니다.
가장 직관적이고 감동적인 개선은 E2가 골드 바디로 교체되었다는 점이라고 해야 할까요. 하지만 디자인, 음질, 음향 효과 등 기계의 본질은 기능은 전혀 바뀌지 않았습니다. 이는 코카콜라가 새로운 포장을 받는 것과 약간 비슷합니다. 성분과 맛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병이 더 좋아 보이고 기분이 좋아지는 것뿐입니다. 전체 금속 케이스를 사용하는 E2는 외관이 더 좋고, 기계의 전반적인 품질도 ME보다 높습니다. 다시 한 번 시장에서 열풍이 불었고, 지금도 주요 MP3 플레이어와 헤드폰 포럼에서는 E2가 가장 높은 '출현율'을 자랑하는 국내 MP3라고 할 수 있다. ME가 3520 머신의 이정표라면 E2는 3520의 진정한 클래식입니다.
전문성과 개성의 조화, 두 개의 검이 합쳐져 시장을 공략하다 - MI, X 시리즈
ME E2의 성공과 뜨거운 판매 이후 이 두 제품에 대한 비판이 쏟아지고 있다 more. He Wei Ci는 제품의 외관이 적당하고 변함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춤추는 엘프라고 불리는 메이주 최초의 제품인 MI는 가로로 보면 잠수함처럼 보이고, 세로로 보면 마치 유선형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다. 춤추는 여자. 그리고 매력적인 그레이프 퍼플, 노블 스페이스 실버, 우아한 파우더 블루 등 컬러 변화도 있습니다. MI는 주로 젊은 여성을 타겟으로 한 제품이지만 나중에 출시된 X2는 완전히 직선적인 디자인을 채택했습니다. 터프하고 남성적인 외관은 완전히 남성 시장을 겨냥했으며, 외부 케이스는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표면이 서리로 덥고 산화되었습니다. 표면에 산화알루미늄 층이 형성되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내마모성과 내식성의 장점도 있습니다. 또한 X2는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중국의 MP3는 SRS 국제 전문 음향 효과를 지원합니다.
그러나 시장에서 이 두 제품의 성능이 이상적이지 않았기 때문에 Meizu는 재고를 정리하기 위해 X2의 가격을 낮춰야 했습니다. Meizu는 설립된 지 몇 년밖에 되지 않은 민간 기업임을 알 수 있습니다. 산업 디자인 역량은 IPOD, SONY, MIPO만큼 뛰어나지는 않습니다. 외관으로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리겠지만 적어도 MI와 더 크고 더 강하고 우수한 산업디자인이 필요하다!
좋은 소식은 2005년 5월 출시된 X6를 통해 이와 관련하여 Meizu의 큰 발전을 보았다는 것입니다. Meizu X6는 통합적이고 얇고 가벼우며 절묘하고 패셔너블한 디자인을 채택했습니다. 초소형 외관 디자인으로 동체 외부를 반쯤 감싸는 금속 소재의 사용이 매우 특별하며 표면이 평평하고 매끄러우며 특유의 섬세한 금속 질감이 고상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전면에서 상단까지 연결된 블랙 ABS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패널이 더욱 신비로운 매력을 선사합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5차원 버튼에는 눈부신 파란색 LED 투광 디자인이 장착되어 있으며, 작동 시 파란색 불빛이 계속 깜박이는 점이 매우 흥미롭습니다. 듀얼 컬러 OLED 디스플레이로 어두운 환경에서도 눈부시고 시원합니다. 아직은 한국 모델 흉내내기의 그림자를 지울 수는 없지만, X6는 외관, 제작성, 음질 측면에서 월등한 국산 MP3라고 평가할 수 있으며, 시장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Meizu 자체 제품 포지셔닝에 따르면 E 시리즈는 음질에 중점을 두고 동일한 외관을 갖춘 전문 MP3 플레이어로 포지셔닝되는 반면 X 시리즈는 개성, 패션 및 외관을 갖춘 제품으로 포지셔닝됩니다. NOKIA 3 시리즈가 가성비 좋고 젊은 층에 포지셔닝된 것처럼 7 시리즈도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합니다. 이러한 시장 세분화로 인해 NOKIA 제품이 널리 보급되었습니다. Meizu는 또한 E와 X 시리즈의 두 검을 결합하여 절대적인 시장 점유율을 달성하기를 희망합니다.
큰 놈도 지혜가 뛰어나고 지구력이 오래 지속되며 장거리 달리기에 능하다 - E5
X6와 동시에 출시된 또 다른 제품인 E5는 매우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다. X6와는 다른 스타일 E5는 해외 베스트셀러 두 대를 차용했습니다. 독특한 기술: 1. AAUDIO G3의 AA 배터리 디자인, 2. iPod mini에 사용된 "클릭 휠" 또한 원래 E2의 999 컬러 4라인 화면이 있습니다. 청백색 6라인 화면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또한 창의적으로 FM 음향 효과를 추가하고 다양한 자동 기상 시계 기능을 갖추고 있어 E5의 전자책 및 녹음 기능이 매우 강력하고 실용적이어서 비즈니스맨이나 여행이 잦은 사람들에게 더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약간 부피가 커 보이지만 결과적으로 플레이 시간이 길고 화면이 커집니다. 그 가격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정자에는 구름이 오르고, 해는 지고, 폭풍우가 닥치려 한다 - E3
2005년 8월 E3가 론칭되기 전 CCTV 5와 후난 위성 TV의 "슈퍼"음악 엔진이 완벽한 음질을 만듭니다" Meizu E3 광고는 하루에 6번씩 폭격을 받았습니다. E3 TV 광고는 15초밖에 지속되지 않아 상대적으로 투박하고 투박했지만 전체 광고는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당시 TV에서 인기를 끌었던 또 다른 MP3 광고인 OPPO와 비교하면 미미하지만, Meizu가 광고에 많은 돈을 쓴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TV 광고가 방송되기 전에 이미 E3의 광고가 온라인 미디어에 등장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인쇄 매체는 모든 방향에서 3차원적인 적용 범위를 제공합니다. 이는 Meizu가 E3 이후 자체 브랜드 매력을 확립하고 강화했음을 보여줍니다. Meizu MP3가 최초의 국내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결심했습니다. 이러한 광범위하고 입체적인 홍보 효과는 즉각적이었습니다. E3는 출시 전부터 이미 큰 인기를 끌었고, 첫 번째 제품은 출시되자마자 매진되었습니다.
E3는 ME의 성공에 중요한 요소인 "최고 칩 PHILIPS PNX0102 최고 칩을 채택한 국내 최초의 회사"라는 최고의 칩 브랜드 플레이도 복사했습니다. 이 광고는 정말 특별하고 흥미진진합니다. E3가 최고의 음질을 가지고 있다는 Meizu의 소비자에 대한 약속입니다.
Meizu는 E3에 많은 돈을 쓰고 있습니다. E3는 Meizu의 강력한 브랜드이자 고급 시장 진출의 선구자입니다. Meizu는 강력한 광고와 홍보로 업계에서 좋은 평판을 쌓아왔습니다. 지난 2년 동안 탄탄한 기술 연구 및 개발 역량과 최고 수준의 칩을 통해 뛰어난 음질, 탁월한 제작 기술, 풍부한 기능을 갖춘 E3의 시장 성과는 실제로 그 사명을 완수했습니다.
학벌의 군주로 유명해지지 말고 용감하게 불쌍한 도둑을 쫓는 것이 낫다 - X3
E3가 출시되기 전에는 Shuangmin, Haichang 및 OPPO의 Feixin MP3가있었습니다. 이미 중국 시장에 출시된 E3는 출시 이후 국내 플라잉 코어 MP3 시장 경쟁에서 가장 성공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전투는 성공했지만 앞으로도 시장 점유율을 공고히 하고 확장하기 위해서는 한국의 고급 제품과 비용 효율성을 놓고 경쟁하고, 최근 출시되는 또 다른 제품에도 대처해야 합니다. 패션을 단순화하기 위한 PNX0102 칩 MP3, X3의 E3 버전은 E3 열풍이 가라앉지 않는 동안 갑자기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가격은 256M 599로 T5와 동일합니다. 확실히 큰 압박감입니다. Gemei는 플라잉 코어 시장에 진출합니다.
Meizu는 고품질 제품 생산을 원칙으로 하며 Patriot만큼 제품 라인을 확장할 수는 없지만 MP3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제조업체의 경우 MP3에서는 실제로 제품 업데이트가 약간 느립니다. 상황이 변화하고, 신제품이 속속 등장하고,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Meizu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역량을 보충하고 승리를 추구해야 합니다.
지속적인 혁신의 돌파구 - 미니플레이어
끊임없이 혁신을 거듭하는 메이주는 모든 중국인에게 신뢰를 안겨주었습니다. 그리고 최신 미니플레이어 개발은 국가 혁신의 기치가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음악, 사진, 비디오, FM, 녹음, 게임, 학습, U 디스크 및 기타 기능을 통합합니다. 또한 음악 재생 시 제품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미니 플레이어는 독립적인 필립스 디코딩 칩을 사용합니다. 사용자에게 더욱 완벽한 음악을 선사합니다.
미니플레이어는 2006년 디지털 휴대용 오디오, 비디오 업계를 선도하며 호평을 받았다. 2006년 7월에 개최된 칭다오 중국 국제 소비자 가전 박람회("SINOCES")에서 Meizu 미니 플레이어는 상무부, 과학 기술부 및 과학기술부 지도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정보 산업부가 Meizu 전시장에 가서 미니 플레이어에 대한 높은 관심을 표명했습니다.
Meizu 미니 플레이어는 또한 '2006년 중국 소비자 가전 혁신 제품 상'과 'SINOCES 2006 우수 제품 상'을 동시에 수상하여 컨퍼런스 기간 동안 두 상을 모두 수상한 유일한 회사가 되었습니다. 두 개의 시상대에는 Intel, Sony, Haier, Changhong, Sony Ericsson 및 기타 국제 기업과 브랜드가 동시에 시상대에 올랐습니다. Meizu의 급속한 발전은 다시 한번 전체 업계에 충격을 주었습니다.
'1점, 1줄, 1줄' - 뮤직카드
현재 국내 1위를 달리고 있는 메이주답게 지난해 미니플레이어 제품이 인기를 끌며 인기를 끌었다. 오늘날까지 잘 팔리고 있으며 클래식 E3 이후 Meizu에 또 다른 새로운 정점을 만들었습니다. 10개월 만에 Meizu는 음질에 중점을 둔 또 다른 제품인 뮤직 카드를 출시했습니다!
Meizu 뮤직 카드의 프로모션 중심은 음질과 음악 카드에 중점을 둡니다. Meizu는 미니플레이어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회로 설계를 개선하여 음질을 더욱 순수하게 만들고 음장을 넓히며 노이즈 플로어를 더욱 줄였다고 주장합니다. 동시에 시중에 나와 있는 일반적인 MP3/WMA/WAV/OGG 오디오 형식 외에도 APE, FLAC 및 WMA 무손실 압축 오디오 형식도 지원합니다. 가격은 1G 350위안, 2G 399위안으로 중저가 제품이다. 또한 "1점, 1라인, 1라인" 디자인 컨셉, 슬라이딩 터치 컨트롤, 쉘 소재 등 모두 미니플레이어 이후 Meizu의 스타일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뮤직 카드는 E3의 후속 제품이기도 합니다. 시장 테스트 이후 2006년 Meizu가 미니 플레이어로 달성한 영광과 칭찬을 계속해서 달성해 왔습니다.
2. 하나의 종족
메이주는 광활한 규슈 세계의 6대 종족 중 하나입니다. 무(無)에서 응축되었기 때문에 비인종은 혈연도 없고, 번식도 없고, 상속도 없으므로 문화가 전혀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이 지구의 아우라라고 생각합니다. 응축은 단지 감정을 경험하고 세상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분포: 큐슈 전역에서 다른 지능 종족이 활동하는 곳이면 어디든 메이가 탄생할 수 있습니다.
규슈라는 배경에는 신의 세계나 명계 등 다른 공간은 존재하지 않는다. 영혼은 단지 전설과 신념의 산물일 뿐, 실제로 존재한다고 입증할 수는 없다.
소위 영혼봉인무기는 사람의 영적인 특성만을 추출하여 무기에 농축시키는 것 뿐입니다. 매력도 같은 원리로 형성되지만 매력은 생체에 정신을 주입하는 것입니다.
메이주의 영체는 규슈 전역에 흩어져 있는 영의식에서 비롯됩니다.
생물학적 정신력은 생각이나 꿈, 주문 등을 통해 생성되어 자연 속으로 분산되는데, 이는 휘발 과정과 유사하다. (일반 지능 종족이 죽은 후의 영적 잔재뿐만 아니라 도서관에서의 독서 행동, 극장에서의 공연 활동, 전장에서의 증오 등과 같은 의식 활동의 흔적도 포함됩니다. 이러한 대규모- 규모의 의식 활동에는 매력의 탄생을 촉진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이러한 영적 거미줄은 자연의 다른 영적 힘원과 결합하여 새로운 개인의 의식으로 생명체를 재형성하고 세상에 존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영적인 몸의 형태라고 합니다. 거짓 매력은 영혼과 같지 않습니다. 그것은 자연 속에 있는 생명체의 영적 의식을 다시 모으는 것입니다. 과거에 대한 기억은 없지만 영적 근원의 성격과 기질의 흔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원에서 만들어지는 매력은 오랫동안 학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영적인 사고의 영향도 비슷한 기질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쉬메이는 꿈 등 영적인 힌트를 통해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다.
쉬메이는 공기와 물 속의 원료를 모아 자신을 하나의 실체로 응축시킬 수 있다. 이론적으로 그 매력은 상상할 수 있는 어떤 형태로든 응축될 수 있지만, 참고할 수 없는 구조가 기괴할수록 실패할 가능성은 더 커진다. 그리고 자신의 힘과 별의 힘의 한계를 돌파하지 못한다. 겉모습이 강력하다고 해서 정말로 강력하다는 뜻은 아니다. 더 큰 모양으로 응축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수록, 그렇지 않으면 상당히 약해질 것입니다. 정신력의 강도도 응축되는 시간에 따라 제한됩니다. 예를 들어, 강력한 날아다니는 짐승이 형성되는 데는 수백 년이 걸릴 수도 있고, 실패율이 극도로 높아 나타나기도 어렵다.
매력체 역시 마나 공간에서 응축되어 결속된 후 다시 가상 상태로 전환될 수 있으며, 마나의 영향을 받아 단시간 내에 재응축될 수 있다. 하지만 이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매력은 여러 번 응축될 수 없습니다. 개체가 파괴된 후에는 영혼이 소멸되며, 이는 생물이 죽은 후의 효과와 동일합니다. 생명체가 죽은 뒤 빠져나가는 영체의 힘은 다시 응축되기에는 부족하고 마치 물에 뿌린 물감과 같아서 다시 형성되는 의식은 오랜 과정을 거쳐야 브랜드가 된다. 새로운.
매력이 무형화되면 결합할 수 없고 새로운 매력을 낳을 수 없기 때문에 종족이라기보다는 종족이다. 그러나 편의상 6지파 중 하나로 부르기도 한다.
수량 : 가늠하기 어려움
무형의 매력 능력 :
새롭게 형성된 매력은 무형의 몸에 존재하며, 오감을 갖지 못하지만 특정 사고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부 세계에 대한 메이의 인식은 영적 탐험에 의존합니다. 이 탐험 방법은 다른 지능적인 종족과 같이 더 강한 영혼을 가진 대상에게 더 효과적입니다. 매력은 또한 생물과 무생물을 구별할 수도 있습니다.
메이와 다른 생명체, 메이와 메이는 독립적인 개체이며 서로의 생각을 직접 읽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메이는 다른 생물의 정신 수준의 변화를 감지할 수 있고 그들의 외모, 표정, 신체 언어 등에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일반적으로 관찰되는 사람의 진정한 내면에 더 가깝습니다. 메이는 지속적인 귀납과정을 통해 점차 인간화되어 세상의 사건과 대인관계를 이해할 수 있게 되고, 점차 감정을 이해하게 된다. 그러나 여전히 상자 속에 봉인된 영혼처럼 오감을 통해 세계와 접촉할 수 없고 세계의 진정한 모습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메이두는 결속을 갈망하고 이를 위해 환상의 자유를 기꺼이 포기합니다.
메이와 메이 사이에는 언어가 아닌 일종의 귀납법을 통해 아주 단순한 무의식적 의사소통이 존재합니다.
가상체의 본질은 영체이기 때문에 다른 생명체의 생각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기 쉽다. 이것은 Mingyue 주문 "Charm"과 매우 유사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메이는 어느 정도의 매력을 갖고 태어난다고 여겨진다(실제로 '매력'이라는 이름도 여기서 유래했다). 밝은 달 주문과 유사한 이 매력 능력을 제외하고, 메이천성(Mei Tiansheng)은 마법을 사용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그러나 무형의 매력은 다른 종족의 주문 시전자와의 접촉을 통해 마법을 시전하는 방법을 배우고 마법을 통해 세상에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무형의 존재:
매력은 무형으로 영원히 존재할 수 없습니다. 영체의 매력은 결국 별과 신들이 두려워하는 미래의 운명인 황에게 흡수될 것이다. 메이의 장거리 이동은 무형체를 가속시켜 황에게 흡수되게 하고, 실체를 응축하지 못한 채 계속 방황하는 아메이는 결국 사라지게 된다. 이 흡수 속도는 부적의 정신력과 보충 소스가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동일한 근원의 영적 보충이 없으면 무형의 매력의 수명은 500년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상동정신이란 참의식에서 탄생한 정신을 말한다.
예를 들어 전장에서 살육 의식이 형성하는 매력은 전투가 끝나면 영적 근원도 끝난다. 앞으로도 이 땅에 대규모 전투가 일어나지 않는 한, 원래의 잔존 영혼이 메이의 의식을 형성하더라도 서서히 소멸될 것이다. 또 다른 예로 신자들의 예배로 인해 성전에 모이는 잔류의식을 들 수 있는데, 계속되는 종교의식은 그 동질적 정신의 원천이다. 성전을 버리면 같은 기원의 영적 보충이 없을 것입니다.
무체체의 매력은 다른 영적 의식을 자동으로 흡수하여 자신의 존재를 유지할 수 없습니다. 무형의 매력은 다른 생물이나 무생물의 몸을 스스로 차지할 수 없습니다. 무형의 매력은 물리적 세계의 객체와 강력하게 상호 작용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무기나 물리적 객체를 집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평범한 벽은 메이에게 장애물이 되지 않습니다. 무형체의 매력은 오감을 통해 다른 지적 생명체가 감지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인 지능 종족의 영적 각인은 탄생 당시 별의 분포에 따라 결정됩니다. 메이의 영적 각인은 무형의 몸을 형성하는 영적 근원에 의해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고대 전장에 등장하는 부적에는 피를 흘리는 살육에 대한 영적인 의식이 담겨 있습니다. 의식의 이러한 특성은 응축 후에도 유지됩니다.
매력적인 응축 이론:
매력적인 개인의 대다수는 물질적 몸으로 응축되는 것을 선택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런 식으로 그들은 세상을 인식하고 일시적으로 무서운 것을 제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황에게 흡수된 그림자. 황에게 흡수되지 않는다는 것은 서신이 분열된 이래로 모든 의식에 계승되어 온 신념이다. 그러므로 매력의 집중은 대체로 자유로운 영체의 본능이다.
일반 종족의 경우 영체와 육신이 동시에 생성되고 성장한다. 성장하는 과정에서 마음과 몸은 서로 적응하게 됩니다. 모든 육체는 해당 영체의 명령만 받아들이도록 훈련을 받았으며, 모든 영적 의식도 해당 육체의 형태, 느낌, 움직임에 익숙해져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둘은 분리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메이의 경우 육체를 형성하려면 처음부터 육체를 응축하여 자신의 영적 의식과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하지만 결국 메이의 정신은 육체보다 먼저 나타나기 때문에 메이의 정신의식이 육체를 한 몸으로 완벽하게 통제할 수는 없다. 가장 성공적인 응축에서도 영적 의식과 새로운 몸 사이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 종족의 경우 정신 의식과 신체는 완전히 통합되어 있으며 개념적으로 둘을 명확하게 분리할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육체적인 매력의 균형과 조화가 다른 종족에 비해 약간 떨어지는 특징이 있어 매우 강력한 전사가 되기에는 매력의 능력이 제한됩니다.
매력이 물질적 신체를 응축할 때, 다른 종족의 체형을 본보기로 본능적으로 응축시킨다. 메이는 신체 인종, 성별, 외모, 체형 등에 대해 특별한 선호가 없습니다. 응축되기 전에 지능종족 사회에서 어떤 매력을 경험했을 수도 있고, 미래에 사회에 통합될 수 있도록 그 사회의 가치 지향에 따라 의식적으로 몸을 응축할 수도 있습니다.
매력은 그 자체의 힘으로 한 번만 응축될 수 있다. 응축된 신체가 좋건 나쁘건 간에 그것은 앞으로도 이 실체로서 계속 존재하게 될 것이다. 부적 응축을 도와줄 다른 강력한 주문 시전자가 없는 한, 이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주문은 상당히 발전된 기술이므로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본능에 따른 응축의 실천은 메이의 바람대로 정확하게 몸으로 응축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완벽한 결속력은 특별한 경험 스킬로 서로에게 비밀리에 소규모로 가르쳐집니다. 결합에 실패하면 이상한(그리고 종종 보기 흉한) 모습이 나타납니다. 이런 모습은 평범한 지능 종족들 사이에서는 자연스럽게 태어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응축되지 못한 매력은 겉모습만으로도 쉽게 알아볼 수 있다.
매력의 결속력은 기존의 특정 종족을 템플릿으로 삼아야 한다. 여러 인종의 특성이 혼합된 신체는 응축으로 만들어질 수 없습니다.
매력을 응축하는 방법:
응축에는 물질적 자원이 필요합니다. 메이는 다른 생명체를 변형시켜서만 신체를 형성할 수 있으며, 허공에서 생성될 수도 없고, 금속이나 돌과 같은 무생물에서 원료를 얻어 신체를 형성할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부적 변신은 늪, 숲, 깊은 계곡 등 성장에 적합한 생물이 가득한 환경에서 이루어져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속도가 매우 느려집니다. 메이는 다른 물체와 접촉할 필요가 없지만 우주에서 이러한 요소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결속력을 갖추려면 안정적이고 평화로운 환경이 필요합니다. 악의적인 주문은 응축을 방해하여 실패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신체 접촉은 고장을 일으키지 않지만 특정 영향도 갖습니다. 그러므로 매력이 응축되기 전에 본능적으로 안정된 곳을 찾아 먼저 응축된 형태 외부에 보호막을 형성하는데, 이를 매력이라고 한다. 때로는 매력을 위장하기 위해 돌이나 다른 모양으로 응축하기도 하고, 썩은 나무를 껍질처럼 만들어서 만들거나, 물 밑바닥에 매듭을 짓기도 합니다. 주문을 시전할 수 있는 매력은 일반적으로 집중 단계에서 보호 주문을 설정합니다.
메이시가 형성되기 전에 누군가가 열면 메이는 즉시 양식을 태우고 도망갑니다. 메이시를 연 후 외부인은 연기 외에는 아무것도 볼 수 없습니다.
몸이 응축되는 마지막 3분의 1에서 영혼과 육체가 결합되는 매력이 시작된다. 이 단계를 영혼 결속 단계라고 한다. 이 단계에서 외력의 방해를 받아 육체를 파괴한 매력은 재편성할 수 없게 되고 정신의식은 크게 손상되어 곧 소멸됩니다. 하지만 이 단계 이전에 방해가 된다면 여전히 재결합이 가능합니다. 참은 외부 방해 없이도 스스로 응축을 멈추지 않습니다. 몸과 마음이 형태를 갖춰 정식으로 결합한 후에는 응집력이 떨어지면 바꿀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 메이는 오감이 없기 때문에 응축 기간 동안 편차가 있는지 감지할 수 없습니다.
몸을 응축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유아기부터 시작하지 않고도 몸이 디자인한 형태로 직접 응축될 수 있다. 응축 시간은 응축된 개체의 크기와 복잡성, 성장 환경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통 10년 정도 걸립니다. 그러나 외부 정신력의 영향으로 발생하는 성장 가속화나 돌연변이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메이가 아기로 응축되어 있어도 여전히 독립적인 사고 능력과 자기 학습 능력이 더 높기 때문에 어린 아이의 몸에 있는 메이의 모습은 종종 신동으로 간주됩니다. 하지만 아기 같은 매력은 신체의 한계로 인해 자립할 수 없다.
무형이었던 시절에 대한 싱메이의 기억은 희미하다. 꿈처럼 느껴질 수도 있고, 때로는 그런 시대가 실제로 존재했는지 확신할 수 없을 때도 있습니다.
매력은 다른 생명체의 몸에 직접 들어가서 조종할 수 없다. 매력은 다른 생명체를 점유할 수 있으며 몇 가지 조건이 필요하다. 1. 개인의 정신력이 극도로 약하고 거부감을 거의 일으키지 않는다. 2. 영적인 인도를 받으십시오. 3. 몇 달 이상이면 매력이 침투하고 완전히 적응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긴 시간입니다.
부적은 무생물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나무, 금속 등으로 만들어진 어떤 몸체도 그 매력을 담을 수 없습니다. 마술사는 자신의 의식을 영혼 봉인 무기 등의 물체에 봉인할 수 있지만, 이 의식이 스스로 물체를 조종할 수는 없다.
육체적 매력의 능력:
매력이 특정 종족의 형태로 응축된 이후에는 그 종족과 수명이 같아진다. 매력적인 존재는 평범한 생명체와 똑같은 기능을 하며, 먹고 자야 합니다. 그러나 메이는 수면이 거의 필요하지 않고, 음식을 적게 섭취하며, 명상을 통한 정신력 배양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따라서 싱메이에는 강한 전사가 등장할 수 없지만 뛰어난 마술사가 나타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매력이 응축되어도 무형의 매력에 대한 인식 능력과 다른 생명체에 대한 매력 영향력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능력은 독립체의 오감에 의해 보호되며 더 이상 신체가 무형일 때처럼 직접적이고 빠르게 사용할 수 없으며, 대신 신체 감각의 영향이 나타나기 전에 먼저 의식적으로 제거해야 합니다. 응축된 매력은 상대의 생명체도 영적인 차원에서 응축된 매력의 존재인지 여부를 감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력이 응축된 후에는 자신의 영적 각인과 조화를 이루는 별마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매력은 다른 종족에 비해 정신력이 강하기 때문에 주문을 시전하는 데 유리합니다.
본질적으로 신체가 응축되어 있기 때문에 메이는 신체를 매우 정확하게 제어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메이의 신체 균형, 정확성, 조정력 등은 모두 약간 열등하여 해당 종족의 최고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신체를 획득했기 때문에 신체가 손상된 후에도 정신이 머물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하지 않고 정신력이 충분하다면 정신은 신체에 덜 의존합니다. 그것을 보충하기 위해 종종 천천히 재생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응축과 유사합니다.
응축된 몸은 여전히 부상을 입을 것이고, 치명적인 부상을 입게 되면 그 안에 얽매인 매력의 의식도 소멸될 것이다. 그러나 신체가 심하게 손상되면 메이는 몇 가지 비밀 기술을 사용하여 영혼을 분리하고 육체를 포기하여 무형의 육체의 형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 비법은 꼭 익힐 필요는 없고 메이의 본능이지만, 수행하는데 일정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즉각적인 죽음 피해를 입었을 때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매력은 그 자체의 힘으로 한 번만 응축될 수 있으므로 개체를 포기하는 것은 최후의 수단이다. 버려진 시체는 수리하지 않으면 다시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 회복 과정은 몸에 영체가 없기 때문에 별마법으로는 회복할 수 없으며, 응축과 유사한 방법으로 천천히 진행해야 한다.
매력은 실체가 사라진 뒤에도 사라지게 마련이다. 강한 생각을 갖고 있으면 계속 존재하며 새로운 매력에 흡수될 수도 있다. 이는 매력의 형성 원리와도 같다. 원래 아이디어의 일부 의식 특성을 가지지만 기억이나 자기 인식은 전달될 수 없습니다.
사회:
매력에는 고유한 사회가 없습니다. 매력이 집중되는 이유 중 하나는 다른 형태의 삶에 융합되어 경험하려는 욕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