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대학 입시에서 달리는 농구 농구의 만점은 몇 초인가요?

대학 입시에서 달리는 농구 농구의 만점은 몇 초인가요?

대학 입시에서 달리는 농구후프 만점은 17초, 남학생의 뛰어난 V풋워크 점수는 21초다.

테스트 방법:

코트 오른쪽 사이드라인 중간 지점에서 시작하여 오른손으로 골대를 향하여 드리블하면서 레이업을 하며 동시에 타이밍을 시작합니다. 공이 골대에 닿은 후 오른손으로 드리블 왼쪽 사이드라인 중앙으로 이동한 후 왼손으로 드리블하여 골대를 만든 후 다시 원래 시작 지점으로 왼손으로 드리블합니다. 동일한 드리블과 슈팅을 한 번 반복하고 원래 시작 지점으로 돌아오면 시계를 멈춥니다.

요구 사항: 지속적인 드리블, 레이업을 위한 장거리 드리블 금지, 드리블을 계속하려면 먼저 성공적인 슛을 성공시켜야 합니다. 제한 없이 손(왼쪽 또는 오른쪽 던지기).

점수 기준:

기준을 충족한 사람은 시간 측정 결과에 따라 총점 9점으로 등급이 매겨집니다. 기술평가의 만점은 9점이며, 점수는 4단계로 나누어지며, 각 단계별 자세한 점수는 채점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수함: 정확하고 조화로우며 능숙한 움직임, 왼손과 오른손을 모두 사용하여 슛을 할 수 있고 한 번에 성공적인 슛을 성공시킬 수 있습니다.

좋다 : 동작이 비교적 정확하고 능숙하며, 슛이 단발에 이루어진다.

통과: 동작은 기본적으로 정확하고 능숙하지만 신체의 조화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실패: 부정확하고, 미숙하고, 조정되지 않은 움직임.

슈팅(12점).

테스트 방법:

농구 골대의 투영 중심을 원의 중심으로 사용하고, 이 지점에서 자유투 라인까지의 거리를 반경으로 사용하여 그림을 그립니다. 호. 후보는 아크 바깥에서 슛을 하고, 슛이 끝난 후 타이머가 작동하여 리바운드를 잡고 다시 슛을 1분간 계속한다. 슛 방법에는 제한이 없다.

요구 사항: 슈팅 시 라인을 밟거나 넘어가서는 안 되며, 공을 가지고 달려서도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슈팅이 무효가 됩니다.

채점 기준:

기준 달성 점수는 1분 이내에 슛한 횟수를 기준으로 하며, 만점은 10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점수표를 참조하세요.

기술평가의 만점은 2점이며, 점수는 4단계로 나누어지며, 각 단계별 점수는 채점표에 표시됩니다.

우수함: 움직임이 일관되고 조화로우며 기술이 정확합니다.

좋음: 움직임이 비교적 일관되고 조화로우며 기술이 정확합니다.

패스 : 동작이 기본적으로 일관되고 조화로우며 기술도 기본적으로 정확합니다.

실패: 일관되지 않고 조화되지 않은 움직임, 잘못된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