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석은 주먹 발차기라고도 하는데, 핵심은 명기, 암기, 가스 상기, 부딪힌 후, 명사귀일, 암사귀일, 일곱 쌍, 일곱 쌍, 대삼원, 작은 삼원, 포후, 봉에 꽃이 피고, 봉상충, 봉상봉, 일색, 일색이다.
그것은 비교적 복잡하며, 가장 재미있는 것은 네가 호패를 하지 않아도 금화를 이길 기회가 있다는 것이다. 대승은 대패가 한 생각 사이에 있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성공명언) 따라서 플레이어는 정확한 계산을 하면서 거물급을 해야 하며, 덤핑, 심지어는 부주의하게 호두를 싸는 것을 경계해야 하며, 놀이는 매우 자극적이다. I. 주사위 규칙
필요에 따라 주사위 두 개
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5 시, 9 시는 자신부터 패를 나눠주기 시작합니다
2 시, 6 시, 10 시에 스스로 패를 나눠요
3 시, 7 시, 11 시에 자기 맞은편에서 패를 나눠요
4 시, 8 시, 12 시에 자신의 백핸드에서 패를 나눠요
Ii. 발매 규칙
통으로 이 두 문, 중백색으로, ***84 장의 카드, 동남북서풍이 없다.
윌: 모든 카드 쌍이 될 수 있습니다.
출판 원칙: 카드, 평행판만 만질 수 있고 카드는 먹을 수 없다.
시작: 첫 번째 이닝 무작위로 딜러를 결정하고, 한 번 더 색자를 던져서 어디서부터 카드를 잡을 것인지 결정하고, 각 이닝 딜러는 이전 이닝 첫 번째 후패의 플레이어로, 이전 이닝 플레이어와 한 번 두 번 울리면, 포포 게이머는 다음 이닝 딜러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Iii. 후진타오 카드 규칙
1. 호패의 기본 카드형
11, 123, 123, 123, 123,.
11, 123, 123, 123, 111, (1111, 아래 동일).
11, 123, 123, 111, 111,.
11, 123, 111, 111, 111,.
11, 111, 111, 111, 111,. (부딪히다)
11, 11, 11, 11, 11, 11, 11. (7 쌍)
1111, 11, 11, 11, 11, 11 (7 쌍 묶음)
111, 1, 1 (손 하나) 만진 후단걸이는 한 손이라도 잡는다.
(주: 1= 낱장 11= 장, 자 111= 자 1111= 바 123= 순자)
2. 후카드 유형
스스로 수염을 만지다: 스스로 카드를 잡고 호패로 만들다.
점포: 호남이 친 카드.
스스로 두 집을 만지면, 점포는 점포자가 한 부를 낸다.
4. 후표 점수 (번수)
소호 점수 (즉 방귀호): 기초점수 (밑금 ×1)
1, 터치후 ×2: 4 부작자 (또는 바), 카드로 구성된 후패. ×2
2. 명사귀일× 2: 호호하려는 카드는 이미 스스로 건드렸고, 결국 이 카드를 이겼다. ×2
3. 암사귀일× 4: 호호할 카드는 자기 손에 이미 세 장이 있는데, 결국 또 이 카드를 이겼다. ×4 (한 가지 색의 경우 4 개라도 4 개라도 1 이면 봉은
가 아니다。 다른 경우에는 후이 카드만 계산한다)
4, 7 쌍 ×4: 7 쌍으로 구성된 후패. ×4
5. 7 쌍의 ×8: 7 개의 쌍으로 구성된 후패, 그리고 후호하려는 카드 자신이 이미 세 장을 가지고 있는데, 결국 이 카드나 한 쌍의 봉으로 구성된 7 쌍이 마지막에 이긴다
어떤 장이든.
×8
6, 큰 삼원 ×8: 후진타오 카드, 중간 흰색 3 부작 ×8
7. 작은 삼원 ×4: 호패에는 중백색의 두 벌과 한 쌍의 장패가 있다. ×4
9, 봉에 꽃이 피다 ×2: 바를 열고 스스로 만지는 카드. ×2
10. 봉에 포포 ×2: 다른 사람이 술집을 연 후 나오는 카드가 후패가 된다. ×2
11, 바호 ×2: 호남이 명봉의 카드를 잡고, 바꾼은 호패인 호패의 크기 ×2 를 배상한다. 다른 사람이 스스로 암봉을 잡은 카드는 빼앗을 수 없다. ×2, 피격 바
됐어, 이 바는 분명히 할 수 없어.
12, 일색 ×4: 한 가지 색깔의 카드로 구성된 후패. ×4
(13), 손 하나 ×2:) 후단 건들기를 만지면 한 손이라도 잡는다. ×2
14, 거꾸로 ×2: 카드를 듣고 손에 든 카드를 모두에게 보여 줍니다. (이때 손에 든 카드는 바꿀 수 없지만, 명봉이나 암봉은 할 수 있습니다.) ×2
15, 카 오성× 2: 후 오만 (통, 바) 그리고 손에 있는 사육과 사오육을 이루는 순자. ×2
위의 각종 호표 유형 사이에는 누적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일색 7 쌍은 4*4=16 이다. 그러나 7 쌍 중 4 대 1 의 번수를 더 이상 계산하지 않는다. 거꾸로 뒤집으면 모든 호패를 기초로 ×2
V. 기타
어두운 바: (어두운 가스) a 는 4 개의 동일한 카드 오프닝을 잡습니다. 이때 두 집 모두 A 에게 2 배의 밑금을 주어야 한다.
명봉: (명기) A 자신이 만지는 명분과 같은 카드 오픈바를 잡았고, 두 집 모두 A 에게 1 배의 금을 줘야 한다. 혹은 A 자신이 암암리에 다른 사람이 낸 한 장
같은 카드, 이때 점봉자는 A 에게 2 배의 밑금을 주고, 다른 한 집은 내놓지 않는다.
평행봉: (가스상) 같은 이닝 동안 A 가 이미 한 번 당겼다가 두 번째 쟁반을 진행했을 때' 가스상' 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가스상, 가스상, 가스상, 가스상, 가스상, 가스상) 이때 두 번째 출납한 플레이어는 원래 출납했어야 했던 돈의 2 배를 내야 한다. A 가 세 번째로 문을 열었을 때, 돈을 내야 하는 플레이어는 원래 돈을 내야 했던 4 배, 그 순서대로 (반드시 연속봉이어야 함) 를 내야 한다. 명봉은 반드시 즉시 봉해야 하고, 포기한 후에는 봉할 수 없다.
자기가 바를 가지고 있을 때, 바로 바를 잡을 수 있다. 만약 다른 사람의 호패 앞에 모두 부정을 계산하지 않으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포후: A 는 이미 카드를 밝혔고, B 는 다시 A 를 쳐서 이기고, B 는 A 의 페이스트카드 크기에 따라 2 배로 배상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A, A, A, A, A, A, A) (점포 *2), 점포도 밝으면 카드를 싸지 않아도 됩니다.
황장: 카드가 모두 만져진 후에도 여전히 아무도 황장으로 낙찰되지 않았습니다. 황장은 황봉이 아니다.
플레이어가 포후를 빠뜨렸다면, 자신이 카드를 만질 때까지 기다려야 다른 플레이어가 쏘는 포를 계속할 수 있다.
Vi. 채점 규칙
캡: 상한선 가구당 8 배 밑금. (캡을 구성할 수 있어야 하고, 캡이 없어야 함)
번수: 번수는 플레이어가 각 판이 끝난 후의 계산 단위이며, 각 패형은 서로 다른 번수 계산을 가지고 있다.
도주 버클은 2 배, 캡이 없으면 32 배. 노래 제목:' 주먹 발로 오성차기'
배불리 먹고, 자리를 마쳤고, 다음 프로그램은 주먹으로 발로 찼다.
주먹으로 마작을 차고 오성이라고도 하는데, 사실 그것의 타법은 쉽게 하는 것이다.
흥봉흥흥이 흥량하게 부딪치면,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또 하나의 특별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 세 가지 부족한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친자매님, 잘 들어 보세요. 형와가 오늘 거지사오하를 찔렀는데, 이 오성한 비적: 머리는 바람을 피우지 않고, 문제는 심각해요. 대호도 대호도 아니고, 인사도 문제가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먼저 별 다섯 개짜리 클립을 치고 나서 일본 대협을 친다. 두 가지 의지하지 않는 김장자, 먼저 치는 것은 일리가 있다. 만약 토양이 말일에 이르면 바하는 숨을 쉬어야 한다. 네가 후회해도 늦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만지지 않고 만지지 않을 수 있고, 절대 함부로 만지지 않을 수 있다. 반허리하가 짝을 뜯는 것이다. 만져도 물기가 어렵다. 만약 7 대 3 으로 만지면 땀이 뚝뚝 떨어진다.
말이 빠지면 10 쌍의 카드를 포기할 것을 건의합니다. 포기하더라도 충동을 포기하지 않고, 사람이 왕성하면 나는 마구 깡충깡충 뛴다. 전혀 이길 수 없을 것 같으니, 네가 따라 집에 가서 보내라.
첨자가 위를 향하면 전설에 반드시 바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네가 모희를 잡았으니, 간판은 자세히 보아야 한다. 사람의 큰 일은 듣지 않으면, 너를 화나게 해서는 안 된다.
이 이치를 알아야지, 말을 할 때 너는 바가지를 써야 한다. 80% 의 등은 한 방울로 가득 차고, 147 은 손이 가는 대로 폭로하고, 258 은 네가 꽉 끼지 마라. 삼육구는 따라가는 것이고, 한쪽 눈은 일반적으로 눈이 멀지 않다. 바에는 꽃이 피고 자홍색은 바다 밑에서 달의 그랜드슬램을 건져낸다. 밝고 사방이 한결같고, 어두컴컴한 것은 오성을 꼬집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깡충깡충 뛰는 바 위에 활짝 펴서, 환히 엎치락뒤치락하면 네가 재난을 당할 것이다.
전문가 교수는 통계, 3 점 기술 7 점 운이 있다. 한 번 하는 것은 손놀림으로, 오랜 싸움에서 패기를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정신이 무너지지 않는 한 이기는 것이 지는 것보다 많다. 잠시 뒤떨어진 것을 명심해야 한다. 패세에 순응하는 것이 제일이니, 스스로 자신을 삐어서는 안 된다. 카드를 듣고 나면 손놀림을 보고, 지는 것은 상을 이기는 것이 급하지 않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카드놀이는 원래 소일거리였는데, 지금은 패배하여 이기고 있다. 장난치고 있는 대로 가라, 카드놀이만 하면 이길 생각만 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렇지 않으면 의미가 있잖아요. 강중에서 더 강한 중수가 있어요. 종매지 상승 장군, 인연이 있어야 함께 할 수 있다.
모두가 돈을 버는 것은 쉽지 않다. 많이 이기면 물을 좀 넣는다. 하 빈부의 격차를 좁히고, 싸움의 크기를 비교하지 않으면 가정 환경을 반영할 수 없다. 도박 악습을 길러서는 안 되고, 작은 도박은 기분 좋게 도박난성을 크게 내기도 한다. 도박은 말까지는 틀림없이 광서 황제의 동생, 황제만 지는 것이 틀림없다!
간단히 말해서, 친자매가 사는 카드놀이는 오락이 최우선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친자매가 사는 카드놀이가 함께 있으면, 건강과 행복이 제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