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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흑마법사 매크로 작성

World of Warcraft의 Wrath of the Lich King AutoMacro에 대한 원클릭 YJWOW 교체는 중국 및 대만 서버를 지원합니다.

YJWOW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Baidu에서 YJWOW를 직접 검색하거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내 Baidu 공간 살펴보기

다음 매크로를 사용하려면 YJWOW 플러그인 설치가 필요합니다.

간단한 원클릭 DOT

그림자 명상이 나타나면 그림자를 쏘세요 화살표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다음 줄을 실행합니다.

1초 남았을 때 고통의 저주를 시전하여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DOT를 보충합니다. , 다음 라인 실행

라이프 사이펀이 1초 남으면 사라집니다. 사라지면 라이프 사이펀을 시전하여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다음 라인으로 진행하세요.

1초 남았을 때 부식이 사라지려고 할 때 부식을 시전하여 DOT를 보충하세요.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다음 라인으로 진행하세요.

불안정한 고통이 사라지면 1초 남았을 때 불안정한 고통을 시전하여 DOT를 보충합니다.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다음 라인을 실행합니다.

희생이 1초 남으면 희생을 시전하여 DOT를 보충합니다.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다음 줄을 실행하세요.

/ct :pb>1% Shadow Meditation% "Shadow Arrow"

/ct :tdb<1 %Curse of Pain%" 고통의 저주"

/ct :tdb<1% 생명 흡수%"생명 흡수"

/ct:tdb<1%Corruption%"부패"

/ct:tdb<1%Pain is impermanent%"Pain is impermanent"

/ct:tdb<1%Sacrifice%"Sacrifice"

아니요 그냥 해당 줄을 삭제하세요 .

---------------< / p>

고급 애플리케이션:

[스크립트] Will-o'-the-wisp 출력 스크립트

if ampb("deflagration")>12 및 amisr("Magic Skull ","player ") then

amrun("/use enchantment Skull","player")

return;

end;

< p> if ampb("deflagration")>12 and amisr("Silver Crescent Emblem","player") then

amrun("/use Silver Crescent Emblem","player")

return;

end;

if aml("player","%")<70 and amisr("Lifeblood","player") then

amrun("blood of life","player");

return;

end;

if ampb("Evil Armor ")< 3 및 amisr("Evil Armor","player") then

amrun("Evil Armor","player");

amdelay("Evil Armor" Technique");

return;

end;

if amtdb("sacrifice")<=1 and amisr("sacrifice","target ") then

amrun("sacrifice","target");

amdelay("sacrifice",1);

return;

p>< p>end;

if amtdb("sacrifice")>1 and amtdb("sacrifice")<=4 and amisr("burning","target") then

amrun ("굽기","대상");

amdelay("굽기");

return;

end;

if amisr("혼돈의 화살","대상") then

amrun("혼돈의 화살","t

arget");

amdelay("혼돈의 화살");

return;

end;

if amisr("태우기 "burn out", "target") then

amrun("burn out", "target");

amdelay("burn out");

반환 ;

끝;

******************************< /p>

그 외에도 여러 가지가 있지만 하나씩 나열하지는 않겠습니다. 만족하시길 바랍니다.

플러그인 소개:

YJWOW 플러그인은 다음을 허용합니다. 게임 등의 모든 스킬, BUFF, 아이템, 액세서리, CD, 전투 정보 등을 판단하고 획득하고 시전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스크립트와 매크로를 작성하여 다양한 작업을 단순화하고 매우 지능적인 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

예:

1. 실제로 버튼을 누르면 설정된 모든 스킬이 출력되고, 버튼 하나로 DBUFF가 잠금 해제됩니다(두더지 잡기 아님)

< p>2. 설정한 조건에 따라 아레나, 던전, PK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위험에 처했을 때 누구의 스킬도 끊고, 약을 먹고, 구명 스킬도 시전할 수 있습니다.

3 .도둑은 5성 스킬 사용 시기(뼈 관통 등), 장신구 자동 사용(언데드의 의지 등), DBUFF 자동 보충(절단 등) 등을 자동으로 결정합니다.

4. 마법사는 양을 향해 자동으로 돌아서 거리를 판단하고, 적이 가까워지면 자동으로 아이스 링을 생성하고, 자동 냉장고 등을 만듭니다.

5 .신사는 자동으로 피를 더하고, 방패를 풀고, BUFF를 추가하고, 상대의 BUFF 명령을 해제합니다.

6. 흑마법사는 자동으로 DOT를 부여하고 상대의 BUFF 명령을 해제하고, 상대를 방해합니다. /p>

7. 기사는 팀원의 남은 BUFF 시간을 자동으로 판단하여 위험에 처했을 때 생명을 구하는 축복을 줍니다.

8. 증오, 폭력적인 거리 차단 자동 판정, 참수 20% 자동 사용, 자세 자동 변경, 장비 자동 변경 등

9. 헌터는 상대의 직업을 결정하고, 마나를 흡수하며, 누구인지를 결정한다.

10. 스킬인지 룬인지 완벽하게 판단할 수 있는 일련의 데스 나이트. 특정 룬 CD, 특정 룬 수, 사용 가능한 룬 유형 등이 있습니다.

11. 일련의 경기장별 기능을 통해 예를 들어, 모든 적 중에서 누가 변신을 시전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시전할 수 있는 시간이 1초 남았을 때 대상을 변경하지 않고 자동으로 그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위의 기능은 버튼 하나만 눌러 수행할 수 있으며, 대상을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단지 직업에 따른 것입니다. 일부 기능 예만 해도 300개 이상의 기능이 있습니다. 기능의 조합은 셀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