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매극의 예술적 특징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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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매극의 예술적 특징:
< P < /p>2, 황매극 창곡은 판형 변화체로, 화강, 채강, 주조 3 대 강계가 있습니다. 화강은 작은 연극을 주로 하는데, 그 곡조는 건강하고, 소박하고, 명쾌하고, 아름답고, 공연 형식은 활발하고 유쾌하며, 강한 생활 분위기와 민가 단조로운 색채를 가지고 있다. 채강 () 은 채색조 () 라고도 불리는데, 황매극반 () 이 프로페셔널한 이후 배우에게 자주 이용돼 관객에게' 채색' 이라는 이름을 붙인 것이다. 그 곡조는 즐겁고 유창하여 화강 소극에서 널리 사용되었다. 주조 () 는 일명 정강 () 이라고도 하는데, 황매극 중 전통 정본대극에서 흔히 쓰이는 가창곡이다. 평어, 화공, 2 줄, 3 줄 등이 있습니다. 그중 평어는 정본극에서 가장 중요한 가창곡으로, 곡조가 엄숙하고 점잖고 우아하며, 종종 큰 서술과 서정에 쓰이며, 완곡하게 들린다. < /p>
3, 음악 반주에서 황매극의 초기 공연은' 삼타칠창' 으로, 즉 세 사람이 타악기를 연주하고 방조에 참가한다. 악기 분업은: 한 사람이 죽근절과 심벌즈를 동시에 연주하며, 초대 정중앙에 앉는다. 징과 징은 한 사람이 경기장 문 밖에 앉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징이 (일명' 체금') 한 사람이 출전문 밖에 서 있다. 1930 년대까지 반주는 타악기 외에 경호토강 () 을 사용하려고 시도했고, 나중에는 고호 () 와 이호 반주 () 를 시험해 보고 중화 인민 * * * * 와 국가 설립 초기까지 고호 () 가 주주주주주악기로 자리매한 형식이 점차 고정되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