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게임이 상대적으로 현실에 가깝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요리에는 불꽃이 필요하고 거기서는 할 수 없습니다. 물에 들어갈 때 호흡 바가 있습니다. 포털이 없으므로 비행선 등만 탈 수 있습니다. 최종 레벨에 도달한 후에야 게임 경험이 이제 막 시작되었음을 깨달았습니다.
2. 1960년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PVP 전장
가장 유명한 것은 가시덤불 계곡 난투와 오쿠야마 국가대표팀이다. 이제 우리에게 친숙한 '삼계절 쌀'이 오쿠야마 대표팀과 동맹, 부족 대표팀이 만나 일주일간 오쿠야마 전장이 지속될 수 있다고 주장한다. 다음 던전, 던전 입구는 항상 거기에 있습니다. 묘비가 잔뜩 있습니다. 이전 버전 시대에는 플레이어가 젊고 활력이 넘쳤을 수 있으며 Blood Guard, Rock Guard 등과 같은 Warlord 세트의 명예 점수를 얻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수 있습니다.
3. 1960년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PVE 사본
9시부터 5시까지의 삶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낮에는 일하고, 저녁 7시 30분에 온라인에 접속하고, 8시에 정시에 전장에 나가고, 길드 관계자가 DKP를 계산합니다. 왜 우리는 정시에 전장에 간다고 말합니까? 대규모 레이드를 하려면 먼저 적진의 플레이어들과 싸워야 하고, 채집석을 챙겨서 사람을 모집해야 한다는 사실을 옛 플레이어들은 모두 알고 있는데, 던전 문 앞에 묘비가 있는 데는 이유가 있다. . 다음 길드 게임에서 팀장의 첫 번째 말은 항상 "아직 싸우지 말고 세 번째 방어구가 깨질 때까지 기다리십시오."입니다. 팀이 던전의 마지막 왕을 물리치는 데 성공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전환하기 전 축하 행사는 도시를 학살하기 위한 그룹을 출범시키는 것이었습니다. 현재까지 유통되고 있는 Black Wing Lair Brother Sword에는 더 이상 형제가 없습니다! 지금 하고 싶은 말은, 이제 모두가 옛 철 형제의 검을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한 세대의 우여곡절을 담고 있습니다. 2008년 원촨 지진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의 이야기에 감동을 받은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10년이 넘었기 때문에 잘 기억나지 않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플레이어들은 자신과 타인에 대한 이야기, 자신과 타인 사이의 축복, 자신과 타인과의 이별 등 모두의 열정적인 청춘을 담고 있는 추억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오픈베타에 참여하는 노년층 선수들은 대부분 벤4 출신 노년층이고, 지금도 여전히 준A 상태에 있기 때문에 가끔 올라가서 구경한다. 기회는 있지만 놀 시간이 없어요. 이 질문을 통해 우리는 우리 세대의 추억을 열고, 우리의 젊음을 회상하며, WOWER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떠올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