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읍 4 중 2 관제 1 광구의 보스는 어떻게 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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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소: < /p>
몸집이 큰 BOSS. 공격 방식은 비교적 많지만, 모집 동작은 모두 비교적 뚜렷하다. < /p>
초기 형태 < /p>
1, 중거리 상습식. 축력이 플레이어에게 뛰어와 쪼개지고, 출수가 느리고, 공격 범위가 바로 앞에 있어, 모집이 뻣뻣하다. < /p>
플레이어는 점프하는 순간 무적이거나 뒹굴며 피할 수 있다. 피한 후에 그것을 어떻게 처리하느냐가 바로 너의 일이다. 플레이어는 항상 그를 유혹하여 이 수법이 가장 안전하다. < /p>
2, 중거리 전방 충격 (큰 점프? ) 을 참조하십시오. 그는 너와 그의 거리가 마침 점프하는 자리라고 생각해서 이 수단을 사용하고 철수하면 된다. < /p>
3, 정면에서 가까운 거리에서 칼을 휘둘렀다. 때로는 왼쪽으로 베기도 하고, 오른쪽으로 베기도 하고, 좀 더 빨리 움직이기도 하지만, 칼을 휘두르는 자세가 뚜렷하기 때문에, 시기적절한 점프나 뒹굴면 피할 수 있다. 플레이어가 반격하는 시간도 비교적 길다. < /p>
4, 칼을 들지 않은 손이 플레이어에게 가까울 때 어퍼컷 ~ ~ 플레이어를 때린다. 출수가 빠르다! 플레이어에게 그와 그렇게 친밀하지 말라고 건의하다. < /p>
5, 그 뒤에서 PP 를 때리면 쉽게 몸을 돌려 칼을 들추게 된다. 출수는 느리지만 판정 범위가 넓으니, 그가 이 수단을 내놓으려는 것을 보면 바로 비켜라. < /p>
6, 체력을 때린 후 그는 온몸에 불을 지폈을까? ) 을 참조하십시오. 출수는 적수가 없고, 공격 범위는 상당히 넓어서, 불소를 축으로 하는 거리는 모두 그의 범위이다. 그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을 제안하고, 주인공이 눈을 흔들지 않도록 점프하여 뻣뻣하게 하는 것을 피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점프명언) < /p>
DMD 모드에서는 두 번 정도 핵폭발 (반혈) 보스가 두 번째 형태 < /p>
7 로 진입하며 플레이어와 장거리 상투적인 동작으로 전신 불길이 활활 타올랐다. 그는 두 번째 형태에 이르렀을 때 가능한 한 그를 이 수법으로 보내지 않도록 했다. < /p>
먼저 선수를 잠그고, 출수 시 무적 ~ ~ 속도 초음속 ~ ~ 이 판정은 바로 앞에 큰 범위다. 그에게서 멀어질수록 부딪히기 쉽다. (원 중심 주위를 돌고, 원 중심에서 멀어질수록 1 주일 더 느리게 돌아간다.) 그래서 불을 보고 옆으로 돌고 중거리 주위를 돌면서 피하거나 뛰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이다. (높이 뛰지 않아도 된다.) 손에는 틀림없이 마법의 손으로 뚫을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 /p>
8, 지상 불기둥을 부수며 연속 공격하다. 불기둥은 플레이어를 잠그고, 플레이어가 계속 움직이는 상태라면 불은 당신을 뿌릴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이 트릭은 종종 첫 번째 트릭과 일곱 번째 트릭과 함께 사용됩니다. 첫 번째 트릭은 텀블링과 점프를 통해 피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곱 번째 수법은 반격하기 어렵기 때문에 그를 부딪치면 겁내지 말고 멀리 달려라 ~~
9, 마법손으로 발굽을 잡으면 사람을 밟도록 강요한다. 점프하거나 피하면 반격할 수 있다. < /p>
10, 도망가면 된다. < /p>
그의 불꽃을 꺼낸 후 n 적은 악마의 손으로 투하해 그를 강타할 수 있다. 한 번에 두 번 잡을 수 있다. 처음으로 뛰어올라 그의 머리를 잡고, 두 번째로 달려와 그의 발굽을 잡는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