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 소설

『흑백』은 미학자 다니자키 준이치로의 유일한 탐정소설이다. 메이지유신 이후 일본은 서구의 탐정소설을 배우기 시작했고, 유럽과 미국의 탐정소설의 영향을 받아들이기 시작했으며, 다니자키 준이치로, 사토 하루오, 아쿠타가와 류노스케 등 일부 유명 순수문인들이 모두 탐정소설을 출판했다. , " "흑백"과 같은 것이 그 중 하나입니다.

작품 속 주인공 역시 작가 미즈노다. 범죄소설을 쓰던 그가 자신도 모르게 곤경에 빠지게 된 이야기다.

'흑과 백'의 주인공 미즈노는 자신을 '악마주의자'라고 자칭하고, 다니자키 역시 자신을 '악마주의자'라고 칭한다. 다니자키는 미즈노를 통해 자신의 인생관과 예술관을 표현했습니다. 일본 미학문학의 대가 다니자키 준이치로(1886-1965)는 1949년 일본 정부로부터 문화훈장을 받았습니다. 평생 동안 중일문화교류협회 자문위원을 역임했습니다. "눈"은 그의 개인 창작 경력의 정점일 뿐만 아니라 쇼와 문학계 전체를 통틀어 뛰어난 걸작 중 하나입니다. 프랑스 작가 사르트르는 이 작품을 “일본 현대 문학의 최고 걸작”이라고 극찬했다. 다니자키 준이치로는 중국은 물론 세계에서도 어느 정도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일본 문학사상의 거장 세대이다. 『흑백』은 일본의 유명 작가 다니자키 준이치로가 쓴 소설이자, 탐정 추리를 배경으로 한 그의 유일한 소설이기도 하다. 이 책은 다니자키 준이치로의 모든 창작물 중에서 독특하다고 할 수 있지만, 여전히 그의 독특한 창작물의 깊은 특징을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