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연명전'·8권(네이푸 전집)
진나라 도겸이 편찬한 책. 북제 양수의 서문은 『전기흥세판』 3권에 기록되어 있다. 8권으로 구성된 책, 순서가 없습니다. 6권으로 구성된 책이지만, 목록이 정돈되어 있지만 편찬이 혼란스럽고 복잡함이 거의 없습니다. 하나는 Xiao Tong이 쓴 것입니다 (고대인이 편집 한 책은 "Zhuan"이라고도 함). 따라서 "Selected Works"의 오래된 버전은 모두 Xiu Zhi Volumes가 Qianji "Tongzhuan"이라고 명명했습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오래된 버전입니다.) 그리고 8권만 있고 "Wu Xiaozhuan"과 "Sibamu"는 적습니다. 『사팔눈』은 『성현보조기』라고도 불린다. Xiu Zhisheng은 3권을 10권으로 합쳤는데, 이는 더 이상 Zhaoming의 책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송나라의 『사서』에는 수나라의 『정계지』가 9권의 잠재권이 있고, 운량은 5권이 있고 1권이 기록되어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탕지』는 총 5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가 항나라 때 행한 일은 글과 시가 앞에 붙은 『소동』 8권판이다. 하나는 양슈(楊秀) 10권판이다. 그 밖에도 수십 권의 책이 있지만 어느 책이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청원시대 신안(新南)의 서민잔(徐minzhan)이 서기국에서 입수하여 지지(吉智)와 함께 간행하였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송각본이 없고 이것이 세계에서 유일하게 행해지고 있는 판각이다. 사료에 따르면 윤씨가 쓴 글은 349편인데, 이는 200편이 넘는 글에 불과해 불완전해 보인다. 옛 소장품은 송나라 이전에 전해져 오랫동안 소실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특별집은 흩어지고 흩어지고, 모음집도 촘촘하게 편찬되어 서사가 상당히 복잡하다. 예를 들어 『평원형제에게 답한 시』에는 두 편의 시가 있는데, 그중 하나인 『여행과 먼 길에 대한 불평』은 지즈운이 지은 것이므로 풍위나의 『사기』가 지의 시에 포함되어 있다. 이 버전은 윤다지에 대한 시로 잘못 쓰여졌습니다. 또한, "The green house에는 녹색 과일이 들어 있다"라는 4개의 문구와 "Xiaoyao는 남쪽 제방에 있다"라는 2개의 문구는 모두 "Yi Wen Lei Ju"의 "Fuyu Part"와 "Xiao" 부분에서 추출되었으며, 전체 텍스트가 손실됩니다. 따라서 "사기"는 제목을 잃은 것으로 생각되어 나중에 가장 일관된 순서를 찾은 구 버전의 Jiangzuo를 얻었습니다. 그가 이생에서 하는 일을 장쭤(Jangzuo)라고 합니다. 그러나 자오밍 왕자가 세상을 떠나 사라졌고, 『오효전』과 『사팔눈』은 더 이상 구할 수 없으며, 어떻게 양수를 계속할 수 있겠습니까? 게다가 『오소전』과 『사팔눈』에 인용된 『상서』는 모순적이며, 확실히 본문에 의존하고 오해로 덧붙여서는 안 된다. 이후의 판본들은 권수와 순서가 모두 다르지만, 위작이 포함된 경우는 모두 같고, 실제로는 슈가 편찬한 것이다. 항의 『사서』는 『팔유자』와 『삼모』 두 편의 글에 오류가 있다고 의심할 뿐, 검토하지 않는다. 오늘의 '사팔눈'은 주의깊게 지적되었으며, 그것이 거짓임이 명백히 알려져 있으며, 소학서에 기록되어 자세히 분석되었습니다. 그의 『오효전』은 의미가 평범하고 결코 잠재적인 작품이 아니다. 『사여덟의 눈』과 동시에 출판되었기 때문에 가짜임이 틀림없다. 지금 삭제하세요. 그러나 조명왕의 후기 시와 수필은 여전히 8권으로 편찬되어 있다. 양나라의 옛 지위는 오늘날 시험해 볼 수 없지만 가짜는 폐위되고 진짜는 제거되었지만 서민들은 여전히 현대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