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에 따르면 청나라 도광시대 청성산 춘양동의 산정도사가 어느 날 자주시로 여행을 가다가 불의를 이유로 여러 악한 노예들과 싸우는 청년을 보았다고 한다. 그 젊은이는 민첩했고 복싱 실력은 형편없었습니다. 그는 용감하고 치열하게 싸웠으나 두 번의 펀치가 네 손을 견디지 못해 땅바닥에 쓰러졌습니다. 도사 Shan Zheng은 마음이 너무 친절하여 그를 구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그의 몸은 흔들리고 손바닥은 용의 발톱처럼 좌우로 돌고 앞뒤로 움직이며 사악한 노예들 사이에서 움직였습니다. 몸은 위아래로 둥둥 떠 있었고, 자연스럽게 삼키고 말했고, 발걸음도 흠잡을데 없고, 주먹도 흠잡을데 없고, 민첩성이 훌륭하고, 표정이 경쾌했다. 그는 이미 사악한 노예들을 땅바닥에 쓰러뜨려 구걸하고 있었다. 자비. 청년은 도사의 힘을 보고 자신의 실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알고 땅에서 일어나 도사 앞에 무릎을 꿇고 “목숨을 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자의 존경을 받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남자는 무릎을 꿇고 일어나지 못했다.도사는 그가 성실하다는 것을 알고 그를 차례로 청성산으로 데리고 갔다. 그 외에도 그는 장작을 모으고, 물을 나르고, 술을 만드는 일 외에 주로 매일 무술을 연마했다. 수행할 때 향을 피우고 춘양동에서 상청궁까지 이어지는 1km가 넘는 구불구불하고 가파른 양창산길을 따라 젊은이들에게 세 번 왕복하라고 하십시오. 요구 사항에 따라 하루 동안 배가 고프게 될 것입니다. 젊은 사람들은 처음 연습할 때 종종 굶주립니다. 나중에 오랜 훈련을 거쳐 점차 산을 오르고 능선을 건너는 능력을 익히고 산을 달리는 어려운 기술을 개발합니다. Shan Zhengtao는 젊은이들이 쿵푸에서 큰 발전을 이룬 것을 보고 수련을 더욱 어렵게 하여 젊은이들에게 매일 6~70kg 정도 되는 대형 향로를 짊어지고 원본에 따라 수행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시간과 경로. 봄이 지나고 하지(下至)가 오고 가을과 겨울이 되니 2년이 지나서 젊은이들이 큰 발전을 이루자 도가의 재능이 젊은이들에게 산수와 호신술인 청룡주먹(淸龍吸)을 전수하였다. 청룡주먹을 습득한 후 젊은이들은 낮에는 청룡주먹을 연습하고 밤에는 기술을 결합하며 눈 깜짝할 사이에 복싱 실력을 향상시켰습니다. 어느 날 Shan Zhengtao 남자가 그 청년을 불러서 말했습니다. Feng Qing(그 청년의 이름), 당신은 나와 함께 6년 넘게 일해왔지요. 하지만 당신은 훌륭한 무술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은 당신의 목적지가 아닙니다. 가서 무술의 세계에서 행운을 시험해보세요! 나는 내일 Yuzhou에 갈 것이다. 여기에 청룡검이 있으니 기념품으로 드려요! 풍청은 이 말을 듣자마자 그를 머물게 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눈물을 흘리며 도사에게 네 번 절하고 청룡검을 들고 복싱과 검술을 연습하러 갔다. 기술을 연습하고 동굴로 돌아왔을 때 스승님의 흔적은 보이지 않았고, 이미 출발했다는 것을 알았기에 검을 들고 산을 내려갈 수밖에 없었다.
위 소문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전체적인 상황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Qinglong Boxing은 실제로 청두(Chengdu), 광한(Guanghan), 면양(Mianyang), 산타이(Santai) 및 러즈(Lezhi) 현에서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청룡 복싱에는 세 가지 주먹 경로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용주먹, 두 번째는 청룡 탐험 발톱, 세 번째는 청룡 복귀입니다. 첫 번째 길은 가장 대표적인 64개의 동작으로, 용의 발톱, 뱀의 허리, 셔틀 스텝을 강조한 스타일이 독특하다. 주요 기술에는 삽입, 잡기, 문지르기, 잡기, 파기, 비틀기, 가리키기 및 찌르기 등이 포함됩니다. 점프, 밀기, 누르기, 패스, 파운드 등. 다양한 기술을 번갈아 사용하여 상지의 타격이 곧게, 수평으로, 단단하고, 부드러우며, 다양하며, 갈고리차기, 매달기, 차기, 플리킹, 포인트, 차기 등 하지의 타격과 결합한다. , 돌리기, 들어 올리기, 비틀기, 깎기 등 Qinglong Fist의 공격 및 방어 전투 기술을 강조합니다.
청룡주먹은 용의 기운을 받아 기(氣)로 변하는 수행을 하고, 기운으로 변하는 수행을 하여 산이 무너지듯 움직이는 모습을 하고 있다. 누워있는 토끼처럼 조용하고, 빠르고 꾸준히 걷고, 돌아서 이동하며, 도구는 수영과 같으며, 용은 삼키고 토하고, 뜨고 가라앉고, 크고 작으며, 길고 짧으며 예측할 수 없습니다. 움직임은 음양의 원리를 결합하고 고요함은 매복의 기회를 담고 있으며 몸으로 공격할 수 있으며 그의 움직임은 유연하고 영리하며 그의 복싱 기술은 독특합니다. 방법은 신비롭고 그의 쿵푸는 독특합니다.
청룡 복싱의 주요 동작은 청룡이 물에서 나오고, 청룡이 공중으로 솟아오른다. 청룡이 꼬리를 흔들고, 청룡이 물에서 놀고, 청룡이 땅에 착지하고, 청룡이 발톱을 탐색하고, 하늘에서 회전하고, 두 용이 진주를 가지고 노는 등.
청룡권은 걷기 기술을 기본으로 하며 산길, 진흙탕(또는 늪지대) 해변 및 기타 장소에서 자주 수련됩니다. 따라서 하지의 근력을 효과적으로 강화할 수 있습니다. Qinglong Boxing은 또한 용 발톱 기술, 두 손가락 명상, 한 손가락 명상 및 잡기 기술의 훈련에 큰 중요성을 부여합니다. 따라서 Qinglong Boxing은 공격 및 방어 전투에서 더 두드러진 역할을 하며 어메이의 특성과 스타일을 유지합니다. 학교 복싱.
청룡복싱 외에도 청룡도, 청룡검, 청룡강 등 대중들 사이에 퍼진 루틴도 있다. 청두 서쪽 교외에 있는 유명한 청양궁(Qingyang Palace)에는 돌을 조각한 용으로 유명한 기둥의 팔각형 정자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조용할 때마다 용 한 마리가 똬리를 틀고 기둥에서 솟아오르기도 하고, 때로는 이빨과 발톱을 드러낸 채 궁전의 기둥 주위를 맴돌기도 하고, 때로는 공중에서 회전하며 구름을 내뿜기도 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때때로 백화 연못에 뛰어들어 물놀이를 하고 파도를 일으키며 사람들을 불안하게 만들곤 했습니다. 도사는 살 곳을 찾지 못했기 때문에 도사는 태상 노군에게 너무 화를 냈습니다. 그가 파빌리온 기둥에 판롱을 때려 죽였다는 사실이 오늘날까지 남아 있습니다. 이 신화와 전설은 후대 권투 선수들에 의해 판롱(Panlong)이라는 이름으로 명명되었으며, 판롱 복싱의 복싱 동작은 실제로 민속 "수룡" 춤의 다양한 회피 동작이 흡수되어 혼합되었습니다. 어메이 학교 복싱에 들어가 차단과 은폐에 중점을 둔 용 모양의 복싱 기술을 형성합니다. 이런 용 모양의 주먹은 때로는 오르기도 하고, 때로는 떨어지기도 하고, 때로는 뒤틀리기도 하고, 때로는 무지개처럼 강력하기도 하고, 줄을 떠나는 화살처럼 빠르기도 하고, 흘러가는 구름처럼 느리기도 하다. 빠르게 피하고, 느리게 공격할 기회를 기다리는 등, 예측할 수 없는 주먹 자세의 변화가 독특한 복싱 재미다.
Panlong Quan이 언제 만들어졌는지 지켜봐야 합니다.
판롱권은 쓰촨성 서부 원장, 충칭, 피현, 신두, 펑현, 청두 지역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판롱권(Panlong Quan)은 주로 용설손(Dragon Tongue Palm)을 기반으로 하며, 원앙손(Mandarin Duck Palm) 기술과 회전 손목(Spinning 손목) 기술이 더 많이 사용됩니다. 주요 기술로는 잽, 손목 굴리기, 손바닥 삽입, 손바닥 굴리기, 작은 손바닥, 큰 구름 손, 검손, 까다로운 손, 파는 손, 문지르는 손, 팔꿈치 회전, 악수 등이 있습니다. 손바닥에서 손가락으로 먼저 움직이며 눈, 코, 목, 가슴, 갈비뼈, 사타구니 부위를 전문으로 하여 내상을 입힌다. 따라서 Panlongquan은 이동 중에 상대를 매우 정확하게 공격하기 위해 강한 손바닥 손가락이 필요합니다. 판룽취안의 발놀림은 흔히 3발 전진 2후퇴, 왼쪽 전진과 오른쪽 후퇴, 오른쪽 전진과 왼쪽 후퇴, 그리고 지그재그로 진행되는 지그재그 스텝으로 공격이 없으면 상대가 공격 기회를 포착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목표를 정한 이유는 반격이 진행되기 쉽기 때문이다. Panlongquan의 자세는 주로 셔틀 스텝, 코일링 스텝, 짧은 스텝, Panlong 누운 자세, 수축 자세, 얽힌 자세 등을 채택합니다. Panlong Quan은 몸과 허리의 변화를 매우 강조하며 "몸은 수영하는 용과 같고 자세는 길고 푸른 하늘과 같으며 안팎이 부드러우며 부드러우며 단단하며 길고 부드럽습니다. 짧은 시간 동안, 피하고 미끄러지고, 허공에 숨기 위해 비틀고 접는다." 그러므로 허리를 주무르고 활성화하고, 던지고, 구부리고 펴고, 비틀고 돌리는 것이 필수 루틴이 되었습니다.
Panlong Quan에는 Panlong Spear, Panlong Staff, Panlong Double Swords, Panlong Sword(긴 스파이크 포함) 및 기타 장비 루틴도 포함됩니다. 우롱테일스윙이라고도 불리는 우롱복싱은 뱀 모양 복싱의 변화를 흉내내는 복싱 기술이다.
청나라 중기 어메이산 용신당(현재의 복호사)에 아주 뛰어난 마술사가 있었다고 한다. 그는 어렸을 때 권투를 좋아해 복싱을 하게 됐다. 청년 시절의 스님. 그는 한때 전 세계를 여행하고 Bazhou에 도착하여 Leyun 스님에게 뱀 모양 권투를 배웠고 10년 동안 열심히 연습했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을 이길 수 없었습니다. 권투에 대해 설명했지만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산에 도착했을 때 비가 온 뒤 흑룡강이 으르렁거리며 산등성이와 협곡 사이, 산기슭 주변, 거대한 바위 사이를 통과하며 용감하게 전진하는 모습을 바라보았습니다. 마치 흑룡이 솟아오르며 머리와 꼬리를 흔들고, 그리고 나선형으로 앞으로 나아갑니다. 복싱을 연습하는 방법은 부드럽지만 강해야 하며 스파이럴은 공격적인 추진력으로 가득 차야 한다는 것을 즉시 깨달았습니다. 따라서 뱀 모양 복싱은 작고 부드러운 모양에서 강한 주먹과 똑똑한 손, 유연한 다리를 갖춘 길고 강력한 모양으로 변화되었으며, 기와 힘을 수련하는 뱀 모양 복싱의 특성은 점차 용으로 형성되었습니다. - 구불구불한 스텝과 빠르고 강렬한 발차기가 돋보이는 복싱 기술.
이 용 모양의 권투는 대대로 전승되어 청나라 말기에 홍춘평의 국춘스님이 그 기술을 계승하여 어메이산 권투 기술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쓰촨성 서부와 남부 지역에서 유행하는 우롱 복싱 루틴은 더 이상 과거의 복싱 기술이 아닙니다.
우롱 복싱은 기술과 복싱 실력에 주목해 사람을 때리는 다리 기술을 강조하는 복싱이다. 첫 번째 노래는 다음과 같습니다. "흑룡은 꼬리를 흔들고 손으로 원을 그리며, 용은 일어나고 용은 뛰고 뒤틀린다. 물은 조용하고 다리에는 그림자가 없으며 구름과 안개가 이상한 주먹을 숨긴다. 그 형상은 헤엄쳐 바다로 돌아가는 용과 같으며, 눈의 힘은 웅크리고 있는 용처럼 고요하며, 숨은 느리고, 3년의 주먹을 휘두르는 노인과 같다. 3년 발차기, 10년 무술, 용호복싱, 오룡복싱의 주요 기술은 찌르기, 파기, 포옹, 감싸기, 찌르기, 갈대, 문지르기, 걸기, 쪼개기, 들어올리기, 자르기, 구름, 비틀기입니다. , 이동, 종료 등 팔을 쭉 뻗고 어깨를 크게 흔들며 손으로 허리와 엉덩이를 비틀는 동작이 필요하며, 주요 동작으로는 기승용 걸음, 웅크린 용 걸음, 원앙 걸음, 사슬 걸음, 옥 깨기 걸음 등이 있다. .; 주요 다리 기술에는 금룡 가위, 원앙 사슬 다리, 발 뒤꿈치, 하트 스루 다리, 대면 다리, 붉은 십자가, 위쪽 발차기, 실크 감싸기 다리, 부채꼴 다리가 포함됩니다. 모양의 다리, 드래곤 테일 스윙 등 다리는 천둥번개처럼 앞으로 나가야 하고, 뒤로 당기는 다리는 불처럼 움직여야 한다.
우롱 복싱에는 물 소유, 물 소유, 공 소유, 강 소유, 기둥 소유, 꼬리 소유, 구멍 진입 등 72가지 자세가 포함된다. Emei School Fire Dragon Fist는 Five Dragon Fists 중 하나입니다. 황림복싱계의 유명한 복싱기술이다. 화룡주먹(Fire Dragon Fist)으로 일반적으로 "파이판(Pai Pan)"이라고 불립니다. 파이판(Pai Pan)은 108가지 스타일을 갖춘 기본 복싱입니다. 이동하면서 게임을 하는 연습 방법을 '걷기 게임'이라고 합니다. 파이판의 정수를 추출하여 36가지 자세를 정리한 복싱 스타일을 '스쿼팅장'이라고 하며, 스쿼트의 본질을 흡수하고, 워킹팬의 형태를 가미하고, 여기에 어메이복싱의 다른 부분을 보완하여 형성된 복싱스타일이다. 사평권(Siping Quan)이라고 불린다.
"불의 연금술 알약", "한 손", "두 줄의 손", "싱글 노크", "팔식 너클", "페인 너클", "판 너클", "판구수"는 판판에서 파생되었습니다. , Squatting 및 Siping Quan. "Zoupan Kou Shou"및 "Siping Kou Shou"와 같은 다양한 복싱 스타일이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날의 Fire Dragon Fist는 실제로 위의 다양한 복싱 스타일에 대한 총칭입니다.
화룡복싱의 유래에 대해서는 다양한 설이 있다. 화룡복싱은 화룡쿵푸에서 발전했다는 설도 있고, 화룡복싱은 쓰촨성 덕양시 출신의 민속복싱 선수가 창안했다는 설도 있다. 성 어메이산에서 큰 녹색 원숭이 싸움을 본 후 반청 승려 심덩 장로와 도사 Qingxu가 어메이 산 Zhugan 동굴에서 청군에 의해 포위되었다고합니다. 그리고 청나라 병사들과 싸워서 두 마리의 용처럼 굴 밖으로 나오니 온몸이 불에 탔기 때문에 전투 끝에 후퇴하다가 길을 따라 불이 따라온다. 바람과 불이 타오를 것이다. 그것은 화룡처럼 생겼다고 해서 화룡주먹설이 있다. 그러나 저자는 Zhong Fanghan, Liu Zhennan 및 다른 옛 권투 선수로부터 화룡 복싱을 물려 받았습니다. 화룡 복싱은 원래 쓰촨성 용창 현의 황림사에서 가르쳤으며 가경 이후 처음으로 사람들 사이에 퍼졌습니다. 청나라. 황림사의 승려가 화룡권, 대제자 유교곡, 유재주 유송윤을 마스터했다고 합니다. Liu Songyun은 Gonggong의 견습생을 가르쳤습니다. 주요 견습생은 Song Yaoshan, Zhong Junzhi, Zhong Runzhi 및 Zhang Haimen이었습니다. 나중에 송야오산(宋威山)은 이를 그의 제자들인 허우완리(後萬li), 진달리(陳丹利), 종방한(忠房han) 등에게 물려주었고, 종준지는 이를 주개신(周施聲) 등에게 물려주었고, 장옥룡(張玉龍)은 이를 복(富)에게 물려주었다. Siqi 등, Hou Wanli가 이를 Liu Zhennan 등에게 전달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화룡권은 널리 유포되었으며, 확산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종(Zhong)과 송(Song)과 유사한 화룡권(Fire Dragon Fist) 스타일을 형성하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Zhong 가족의 권투는 단단하고 Song 가족의 권투는 부드럽습니다.
화룡주먹은 '화룡무'의 많은 동작을 상당 부분 흡수하여 높고 생동감 넘치며 대칭적인 스텝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하며 어미학교 하이파일 복싱의 전형적인 복싱 스타일이 되었습니다.
Fire Dragon Fist는 Willow Leaf Palm을 기반으로 하며 Phoenix Eye Fist가 보완된 주요 기술은 Pan, E, Dial, Lift, Break, Pick, Break, A, Close, Capture, 블록 및 시시덕거림, 구타, 자우 구타, 팔꿈치 격파, 렝케 팔꿈치, 닭케 팔꿈치, 역상 팔꿈치, 팔꿈치 프레임 등 유일한 다리 방법은 발을 부수고 차는 것입니다. 풋워크는 스네이크 스텝과 슬라이딩 스텝, 런지 스텝에는 롱 마운틴 스텝, 머신 스텝, 승마 스타일 등이 있습니다.
화룡주먹은 무술에 매우 강하며, 동작 하나하나가 위력적이며, 몸을 자주 펴고, 팔꿈치와 팔을 한쪽으로 굴리고, 주먹과 손바닥을 합치고, 손바닥과 발을 합장한다. 손가락은 교대로 사용됩니다. 상황을 활용하고, 공격으로 수비를 이끌고, 능숙하게 타격하고, 경혈을 두드리고, 뼈를 부러뜨리는 것이 필요하다. "손으로 높이 뻗고, 부러진 손으로 과녁을 맞히고, 십자형 손으로 일방적으로 십자형으로 사용하고, 궁수로 남을 다치게 하는 자세"를 주의해야 한다. 손은 보충이고 몸은 두 번째입니다. "다섯 봉우리와 여섯 팔꿈치"를 사용하십시오. 독특한 타격 방법은 몸이 파도처럼 움직이고, 용처럼 변하고, 오르락내리락하고, 피하고 움직이고, 빠르게 움직이는 것을 보여줍니다. 강인함은 부드러움과 단단함의 조합, 강함과 부드러움의 균형, 강함을 중심으로, 가벼운 발놀림, 빠르고 강력한 기술이 필요합니다.
화룡주먹(펀칭)에는 180개의 움직임이 있으며, 각각의 움직임은 뚜렷한 움직임과 정확한 타격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왼쪽으로 공격하고 오른쪽으로 방어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경우 동작이 반복되고 활동 범위가 작으며 운동량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초보자가 연습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 빠르게 걸어 다니면서 펀치와 발로 차기, 동작이 깨끗하고 깔끔하며 유연하고 변화 가능하며 활동 범위가 크고 운동량이 많아 청소년 연습에 적합합니다. 쪼그리고 앉는 36 동작은 화룡복싱의 중급 복싱 방법인 짧고 간결하다. 또한 복싱을 연습할 때는 차분하고 침착해야 하며, 머리 꼭대기가 평평하고 어깨가 평평하므로 이를 사평천이라고 합니다. 사평천은 몸과 허리의 유연성, 기술의 속도와 정확성, 상지의 조화를 강조하는 고급 복싱 스타일입니다.
화룡주먹은 주로 허리 비틀기, 엉덩이 돌리기, 팔꿈치 회전에 중점을 두고 옆으로 걷고, 뱀처럼 휘둘러 다니고, 부드러움을 이용해 단단함을 극복하고, 힘을 이용해 능숙하게 타격하는 등 민첩성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 속도, 기술 및 변화 등. 골든 드래곤 복싱(Golden Dragon Boxing)이라고도 알려진 용 모양 복싱은 형태를 취하고 의도를 훈련하는 일종의 용 모양 복싱 기술입니다.
네이장(Neijiang) 출신의 복서 구쓰이(Gu Siyi)가 쓴 '용복싱 일반론'에 따르면, "용복싱은 용의 정신을 취하여 정신을 실천하는 것이다. 용 모양의 사람은 유연한 전진과 기민한 기량, 그리고 자연히 강인한 정신을 지녔으며, 가만히 있을 때는 파도처럼 움직이고, 움직일 때는 만 마리의 말이 질주하는 것과 같다. , 그리고 순수한 양기(陽氣)를 수행하라. 눈이 빨라야 하고, 속도가 빨라야 하며, 몸이 빨라야 한다." 또한 말하기를, "모든 사람과 다른 사람의 기술은 산사태처럼 역동적이고 조용하다. 누워 있는 토끼 같고, 수백 년 동안 연마한 강철처럼 불멸의 움직임을 하고, 물을 긷는 헤엄치는 용처럼 몸 같으며, 하늘을 보자 마자 전진한다..." 용복싱의 비법은 『용복싱송』에 수록되어 있다. “흡입과 뱉음이 기술을 결합하여 기복이 신과 귀신을 놀라게 한다. 파도는 눈에 보이지 않고 보기 어렵습니다. 신성한 빛은 노란색 궁정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용주먹의 비법에는 '용형송'이라는 노래도 있다. '용의 모양이 변하고 초자연적인 힘이 넘친다. 구름을 잠재우고 무지개처럼 강력한 비를 내린다. 폭풍우처럼 빠르고 유연하고 독창적이다." 이것은 Dragon-shape Boxing의 스타일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Dragon-shape Boxing의 빠르고 둥글고 주저하며 다양한 스타일에 대한 설명이 생생하고 생생하여 한 눈에 분명해집니다.
용형 복싱 기술 요구 사항: "힘은 허리에서 나오고, 기(氣)는 단전에 가라앉고, 신털은 눈에 있고, 정신은 하늘에 감춰져 있고, 기(氣)는 손발로 움직이고, 주먹과 발에 힘이 가해지며 호흡이 자연스럽게 풀리고 근육과 뼈가 풀리며 귀가 팔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극도로 사방을 바라보고 주의를 기울이고 자세가 여유로우며 몸이 앞뒤로 움직이고 손이 앞으로 나아가서 몸을 따라가세요."
용 모양의 권투는 주로 주먹을 기반으로 하며 용 발톱으로 보완되어 "5개의 봉우리와 6개의 팔꿈치"를 사용하여 땅에 굴러가는 황룡을 강조합니다. 손바닥 잡기, 빠른 팔꿈치, 큰 닫기, 매복 및 활과 말과 같은 기타 동작, 음양의 조합.
용흥권은 '용권총론'에 따르면 "명나라 말기에는 등금의의 제자, 조소피, 만전, 장성호가 있었는데 둘 다였다. 팔왕의 난으로 인해 백성들은 양(梁), 양(楊), 진문초(陳文村)로 옮겨갔다. 증성(曾省) 손무차오(孫趙趙)는 이 방법을 옹호하여 문면(文庵)에게 전수하였고, 중화민국 30년에 문위(文孝)가 네이장현(Neijiang County)으로 파견되었다. 지도와 승진을 했고 Fang은 이를 Gu Siyi와 다른 여러 사람에게 전달했습니다.”
Gong을 최우선으로 하는 Longxing Quan을 수행하고 그 다음에는 Kung Fu와 기술의 조합이 필요한 Fist Lu가 수행됩니다. 공법 수행 시 요구 사항: "이 복싱을 수행하는 사람은 조용하고 침착해야 합니다. 호흡이 오르지 않도록 입을 다물고 있어야 합니다. 눈은 단전에서 들어 올려 거리와 평행해야 합니다. 시력은 있어야 합니다. 하늘에서 올라가십시오. 호흡을 천천히 하고 조화로운 정신을 가지십시오.” p>
드래곤 피스트(Dragon Fist), 드래곤 파일 피스트(Dragon Pile Fist)라고도 합니다. 특징 : "움직임과 발성, 기복, 신체 기능, 허리와 말 기능, 문과 눈 관절, 움직임과 고요함, 정신" 본질적 의미 : "다리가 있으면 다리는 부서지지만, 있으면 다리는 부서진다." 다리가 없으면 다리가 생길 것이다. 정신 수련에 주의하라." 주로 정신을 수련한다. 내부를 방어하고 외부로 이동하는 양손 격투 스킬을 집약할 뿐만 아니라 2차 방어의 위력도 갖고 있다.
롱준 주먹은 강하고 강력하며 단단함 속에 부드러움을 갖고 있으며, 공격이나 방어를 위한 움직임이 있지만 각 손의 즉각적인 변화가 가능합니다. "차단, 세 가지 기능: 방어와 공격의 역할을 합니다. “삼키는 것은 황금고양이가 쥐를 잡는 것과 같고, 토하는 것은 숲에서 나오는 굶주린 호랑이와 같고, 뜨는 것은 멧돼지가 날개를 펼친 것과 같고, 가라앉는 것은 목발을 쥔 노인과 같다.” 막는 것이 주된 목적인 것 같지만, 적을 깊숙히 유인해 기습적으로 승리할 수도 있다.
여룡준전 루틴: 양 주먹을 장엄한 기세로 내밀고, 가운데 손가락을 용의 발톱처럼 1인치 정도 내민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변화할 때 움직임이 빠르고 완결성이 넘치며, 이는 고대 '지도자 없는 용'의 예측할 수 없는 변화를 입증한다. 움직일 때는 마치 황룡이 물속을 구르며 배를 밀어 파도를 헤치는 것과 같고, 고요할 때는 편안하고 편안하며 그 움직임은 산의 힘을 가지고 있다. 때로는 가만히 서 있기도 하고, 때로는 갑자기 빠르게 멀어지기도 합니다. 이 복싱 기술의 이동 범위와 수축은 크지 않지만, 돌아서면서 '막고, 방어하고, 공격하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한 펀치는 적의 첫 번째 공격을 빠르게 저항하고, 다른 펀치는 적을 잘 방어합니다. 2차 공격에 이어 적과의 근접을 활용한 신속한 공격, 즉 "다리가 있으면 다리를 부수고, 다리가 없으면 다리를 만든다"는 공격이 이어진다.
롱준권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운 소를 주먹으로 때리는 곳'이라고 한다. 한 손으로 차를 들고 다른 손으로 때릴 수도 있다. 차를 마시는 동안 당신의 기술. Long Zun Quan의 비결은 "정신을 단련하는 것"입니다. 행운을 위해서는 기가 단전(Dantian)에 가라앉아야 하고, 눈 기술은 눈을 바라보아야 하며, 발놀림은 안정성과 유연성이 필요하며, 복싱 규칙은 "문"을 강조합니다. “펀치를 할 때 팔꿈치와 갈비뼈 사이의 거리가 주먹 하나를 넘지 않아야 하며, 펀치의 높이가 어깨보다 높으면 안 된다.” 기술은 “구부려지되 삐뚤어지지 않고, 직선이되 직선이 되지 않고 진입한다.” 자유롭게 빠져나가는 것'을 통해 수비와 공격의 힘을 확보하고 힘을 활용하는 역할을 한다. 소림용준권은 허난성 송산소림사 출신이다. 청나라 옹정시대 철주장로가 복건성 남부소림으로 와서 흥화현 선유현을 거쳐서 주산을 제자로 삼았다. . 3년 후, Zhu Shan은 학업을 마치고 Gutian Peng Decheng에게 이를 물려주었고 Peng Decheng은 이를 Peng Jinshan에게 물려주었습니다. 일찍이 청나라 옹정남소림시대에 구텐성 산양진에 소개되었는데, 오늘날까지 전해지는 룽준복싱의 두 가지 주요 분야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지상청희'이다. 힘이 있고 Yiyi Longzun이라고 불리며 다른 하나는 "Prince Wandering Dragon Gate"로 부드러움에 중점을 두어 Erlu Longzun이라고 불립니다. Gutian의 Longzun Quan은 "Zhishang Qingxi"에 전수되었으며 두 개의 지점이 있습니다. 하나는 Gutian Old City (현재 Gutian County)의 지점이고 다른 하나는 Gutian County의 Guan Songtai Village입니다.
두 번째는 구텐현 산양촌(현 산양진) 지점이다. 이후 성관 송태촌에 전래되었으며, 연구에 따르면 청나라 광서시대에는 유명한 무술가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 Chen Zuoyao는 어렸을 때부터 무술을 좋아했으며 Shanyang에서 Dragon Master를 배우고 돌아와 그의 고상한 무술 정신이 그의 고향에 퍼졌습니다. 나중에 Chen Jindui와 그의 손자 Chen Shengsu (故) Chen Shengzin과 Chen Shengle에게 전해졌습니다. Chen Jin의 Chen Xinkuo와 Chen Xinbao에 대한 현대 전기입니다.
송타이 마을에 거주하는 40세 진시 가족은 기본적으로 용장권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으며, 1980년대 초반부터 종종 옛 집의 홀에 모여 용장권 및 기타 기술을 배웠습니다.
복건성 구천현 산양진은 우리 성 7대 복싱 중 하나인 용장권과 소림사 용장권정법의 발상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