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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원본을 물어보세요

10000년 전 역사

줄거리 소개

외딴 산악 부족에서 젊은 사냥꾼 들레(스티븐 스트레이트 분)는 연인을 찾았습니다. 아름다운 Evele [별칭: Everat](Camilla Belle 분). 그러나 의문의 외계인이 침입하고, 마을이 갑자기 약탈당하고, 사랑하는 연인도 납치당하자 들레는 소수의 부족민들을 이끌고 긴 추적의 길을 떠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들은 처음 미지의 땅에 왔을 때 상상을 초월하는 문명의 존재와 인간의 생존 방식을 발견했다. 험난한 여정 동안 역시 멸망의 아픔을 겪은 다른 부족들의 사람들이 계속 합류했다. 어느새 다레의 추적팀은 군대로 성장했다. 운명에 이끌려 전투 경험이 없는 전사들은 선사 시대의 짐승들의 공격에 맞서야 하며, 가혹한 자연에 맞서 끊임없이 죽음을 맞이해야 합니다. 그들의 영웅적이고 끈질긴 여정이 끝날 무렵, 그들은 잃어버린 문명을 우연히 발견하고, 대 피라미드의 장엄한 광경을 통해 마침내 그들의 궁극적인 운명이 상상을 초월하는 제국의 손에 달려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그들은 자신을 신이라고 주장하는 폭군인 제국의 통치자에게 저항해야 합니다. 이 피비린내 나는 세례를 통해 D'Leh는 마침내 자신의 사명이 Evele을 구출하는 것뿐만 아니라 전체 인류 문명을 구하는 것임을 이해했습니다.

제작팀

'만년 전 역사'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는 스타워즈부터 글로벌까지 다양한 주제로 인상적인 블록버스터를 많이 만들어왔습니다. 'ID4: 터미네이터', '더 데이 애프터 투모로우' 등의 영화. 이번에 그는 렌즈를 고대 과거로 옮겨 '선사시대 1만년'의 세계를 창조했다. 이 영화는 틀림없이 감독의 가장 야심차고 도전적인 작품이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사람들이 모닥불 주위에 모여 한 세대가 다음 세대의 영원한 이야기를 전하는 전통적인 형태의 스토리텔링을 항상 좋아했습니다. "전설의 우화. 풍경과 분위기가 전례 없는 다른 세계에 들어선 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이 영화를 촬영했습니다." 엘머 리키는 출연진과 제작팀을 세계 반대편으로 데려갔습니다. 촬영 장소는 뉴질랜드의 추운 겨울부터 덥고 습한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 아프리카 나미비아의 건조한 사막까지 다양했습니다. 프로듀서 마이클 위머(Michael Wimer)는 "롤랜드 에머리히는 항상 독창적인 것을 만들고 싶었지만 영화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조하는 것은 쉽지 않다. 모든 면에서 그러한 목표는 극도로 도전적이다. 사실 롤랜드 에머리히 자신도 이 영화가 가장 좋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와 같은 감독에게 도전은 위로의 동기가 된다. 롤랜드 에머리히와 함께 영화를 공동 집필한 하랄 클로저는 "'역사 전 10000년'을 배경으로, 미스터리와 영혼의 세계는 생물학적 세계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롤랜드 에머리히와 저는 '역사 1만년 전' 같은 주제를 다큐멘터리로 만들 생각은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우리는 위대한 인간 모험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선사시대 인류가 모든 것에 직면해야 했던 그 불가사의한 힘. 우리 모두는 한계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프로듀서 마크 고든은 롤랜드 에머리히와 세 번째로 협력합니다. 그는 "롤랜드 에머리히는 그런 종류의 절대적인 감독입니다. 그는 반복적인 주제를 촬영하는 것을 꺼린다. 그의 상상력은 평범한 사람들이 도달할 수 없는 영역으로 여행을 가능하게 한다. 이 이야기는 그의 취향에 맞고, 그의 시각적 연기는 극도로 충격적이어서 이 영화를 감독하기에 가장 적합한 사람이다.” >

비하인드 스토리

선사 시대 10,000년의 세계를 만들기 위해 대륙을 오가며 아이메릭과 그의 비하인드 크리에이티브 팀이 이 영화를 위해 원시적이고 황량한 세계를 만들어냈습니다. 선사시대 1만년 동안 이렇게 현실적인 공감이 있었던 적은 없었다는 사실을 관객은 상상할 수 없다. 영화는 이야기가 일어나는 구체적인 장소를 명시하지 않지만, 아이메릭은 항상 그곳이 아프리카라고 느꼈습니다. 그는 "그것이 인류의 기원이지만 우리의 이야기 때문에 우리가 원하는 아프리카가 된다"고 말했다. 영화는 주로 뉴질랜드의 일부 독특한 장소와 스토리라인에 필요한 일부 장소에서 촬영됐다. 케이프 타운, 남아프리카 공화국, 나미비아 달빛을 포함합니다.

이 영화는 원래 단 며칠 동안 뉴질랜드에서 촬영될 예정이었지만, 촬영 시작 6주 전 헬리콥터 항공 촬영 장소를 선정하는 동안 아이메릭은 이 매력적인 "에덴 동산"에 깊은 매력을 느꼈습니다. "우리는 오전 내내 공중에서 장소를 고르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호텔로 돌아오자마자, 자리에 앉기도 전에 Aymeric으로부터 즉시 헬리콥터로 돌아가라는 긴급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더 좋은 것을 찾았다. 프로듀서 웨이 무어는 이렇게 회상했다. 하지만 내가 말할 기회도 생기기도 전에 나는 이미 다시 헬리콥터에 올라탔고, 비행기가 어느 정도 높이까지 올라가자 갑자기 아이메릭이 집착했던 세계가 내 눈앞에 나타났다. 여기 설명대로 촬영 장소를 그곳으로 선택할 수밖에 없었어요! "얼음과 눈, 검은 산과 검은 숲의 풍경은 남아프리카의 울창한 열대 정글과 숨막히는 대비를 이룰 것입니다. 영화의 중간 부분은 이러한 자연 배경 하늘에 의존합니다. 나미비아의 타오르는 주황색과 붉은 색도 추가됩니다. 줄거리의 거의 1/3이 기발한 촬영 조건을 제공하고 있으며, 바로 이러한 장면 때문에 뉴질랜드의 '백과 흑' 장면이 더욱 거부할 수 없게 되었기 때문에 영화 제작진은 이 장면을 포착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뉴질랜드의 날씨는 너무 많은 타협과 양보를 했고, 우리는 안개와 눈보라의 예상치 못한 변화 또는 갑작스런 구름 없는 날씨에 따라 촬영 일정을 적시에 조정했습니다. 특히 지역 지형을 마스터하고 싶습니다. 특징: 그 당시 우리 캐릭터의 삶이 얼마나 어려웠는지 이해할 수 있지만 동시에 그렇게 넓은 세계에서 사는 것이 얼마나 멋진 일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우리는 그곳에서 촬영을 해야 했고, 너무 웅장하고 비현실적인 느낌을 받았습니다. "촬영 장소는 그림처럼 아름답고, 촬영팀에 대해 극도로 까다로운 여러 가지 보호 조치도 내놨습니다." 잔디 위를 달릴 때 바퀴에 흔적이 남지 않도록 초경량 자동차를 사용하십시오. 뉴질랜드 위치 감독인 Gerald Connon은 "우리는 Yagau 부족을 건설하는 데 사용되는 소품과 세트를 옮기는 데 헬리콥터에 크게 의존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만년 선사시대 와이울루 스키장은 뉴질랜드 와나카 타운(세계적으로 유명한 시험 기지)에서 멀지 않은 남쪽 섬, 해발 5,000피트에 위치해 있다. 촬영에 중요한 다섯 장면을 제공했다. 아시아를 포함하여 영화의 거의 3분의 1이 Kao 부족 마을, Baku Stones 및 Meadows를 포함하여 뉴질랜드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뉴질랜드의 다른 촬영 장소로는 Mount Aspiring National Park와 Puben Dam이 있습니다. “이런 곳은 높은 곳에서 카메라 각도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 곳이에요. 마치 달 위를 떠도는 것 같은 느낌이 들고, 촬영하는 것도 마찬가지예요. 달 표면에서 보는 것은 고대로부터 상상했던 느낌을 많이 준다”고 열광했다. 우리 캐릭터는 자신의 이야기를 펼치기 위해 여행을 하고 있으며, 지금의 세상을 그들이 여행 중에 들어가는 세상으로 변화시키기 위해서는 웅장한 장면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은 매우 유용합니다. 제작진은 기본 장면 촬영에 앞서 응가이 타후(남부 지역 마오리족의 추장)를 전통 마오리 축제가 열릴 장소로 초대했다. 사람들의 가장 원시적인 혈통. 주연 배우 중 한 명이며 마오리 출신인 클리프 커티스는 "그 땅에 대한 매력을 일깨우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설명합니다. 특히 우리의 이야기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촬영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이 감탄했습니다. 야가오 마을을 건설하기 위해 직원들은 당시 생활 방식과 그들이 살았던 땅을 분석했습니다. "야가오 사람들은 사용할 수 있는 재료가 제한적이었습니다."라고 Emerick은 말했습니다. "그들은 뼈, 송곳니, 그리고 모피는 텐트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우리는 그들이 생존을 위해 영적인 신념에 의존하는 사람들이라고 상상하기 때문에 그들의 거주지는 독특해야 하고 그들의 지혜와 창의성을 반영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1만년 선사 시대 미술 감독 장 빈센트 푸조스(Jean-Vincent Puzos)는 야가오족의 주거지를 뼈와 모피로 디자인했는데, 이는 시각적 효과와 사실감이 뛰어납니다." 늙은 어머니가 살고 있는 천막의 내부 구조는 다음과 같은 구조로 지어졌습니다. 10,000개의 매머드 뼈와 지지 기둥을 더하면 완전한 매머드 해골이 됩니다.

“우리는 노모가 헛간에서 의식을 주재하는 장면으로 영화를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분위기를 조성하기를 원했습니다. 광범위한 연구와 수많은 고고학 서적에서 참조 데이터를 얻은 후 Puzos는 20개의 서로 다른 매머드 뼈대를 선택했습니다. "우리의 복제 뼈의 비율은 약간 수정되어 큰 화면에서 더 잘 보일 것입니다." 영향력이 있다. "우리는 영적 신념의 신비감을 높이고 영화 시작의 추진력을 구축하기 위해 늙은 어머니의 천막을 장식하기 위해 부족 상징이 새겨진 뼈와 매머드 두개골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뼈 대신 나무를 사용하여 푸조스 팀의 조각가들은 남아프리카 케이프 타운의 생산 기지에서 뼈대를 만드는 데 한 달을 보냈습니다. 동시에 다른 팀은 매머드 모피를 만드는 데 집중했습니다. 완성 된 후 미국으로 배송되었습니다. 직원들이 5주 동안 조립에 시간을 보냈던 뉴질랜드 와나카 마을. 바이머는 당시 상황을 회상하며 “나무로 만든 매머드 뼈대를 닦느라 바쁜 사람들로 가득 찬 방이 케이프타운에서 완성됐다”고 말했다. 흩어진 조각으로 뉴질랜드로 배송되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그것이 진짜 동물의 뼈가 아니라는 것을 관습에 납득시키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Weimo는 웃으며 말했습니다. "교통이 상당히 번거롭지만 적어도 특히 이상적인 결과를 보장합니다. 마을의 나머지 부분을 꾸미는 데 있어서 직원들은 현지 상황에 맞게 다양한 뉴질랜드 천연 재료를 사용했습니다. 현장 장식가인 Emilia Viwende는 "농민들이 뼈를 수집하는 것을 도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름다운 해초가 '틱'이 사는 텐트를 장식합니다. 가장 중요한 소품은 푸조스가 디자인한 백창으로, 딕이 계승의 상징으로 후계자에게 물려줄 것이다. 백창은 기능적이면서도 세련된 외관을 갖도록 디자인되어야 했습니다. 최종 제품은 길이가 약 6피트인 창으로, 상단에 상아에 경전이 새겨져 있으며, 상아 장식은 상아를 제거하면 날카로운 무기로 바뀔 수 있습니다. 아트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영화의 의상 디자이너인 오데어 딕스-미로(O'Dare Dix-Mirow)와 르네 에이프릴(Renee April)도 배우들의 의상을 단순하고 합리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Dix-Millau는 대영 박물관과 케이프 타운의 기록 보관소에서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대영박물관에는 의상 디자인에 참고할 만한 것이 거의 없었다. 그 시대의 유일한 시각적 기록은 남아프리카의 암벽화뿐이었다. 그래서 우리는 대본에서 영감을 얻어 그려야 했다"고 깨달았다. 다양한 색상을 사용하여 다양한 부족을 식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Yagao 부족의 색상은 매우 단순하고 색상이 그들이 사는 지형과 일치하여 재료의 출처를 보장하는 방법을 생각했습니다. 야가오족의 의복은 선사시대 10,000년 동안 추위와 환경 피해에 저항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에이프릴은 “그들은 신발을 신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다”며 “그들은 보온을 위해 동물 털을 아주 잘 사용하는 것 같아 매머드 모피 대신 두꺼운 영양 가죽을 사용하여 옷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추위에 강하다. 장비도 예전에 비해 많이 좋아졌다. “촬영 현장이 너무 추운 관계로 배우들이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의상도 준비했어요. 에이프릴은 스트릿이 쇼를 준비하는 데에 의상, 헤어, 메이크업, 촬영 장소가 어렵지 않았다. “뉴질랜드 산 정상에서 촬영을 하니까 빵이 가슴까지 자라거든요.” 그는 "얼굴에 자연스러운 털이 있고, 가발을 쓰고 있어서 피부가 검게 변해 마치 일년 내내 바람과 햇빛에 노출된 것 같다"고 말했다. 매일 아침 극장에 가기 전에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지만 결과를 보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Raiders의 경우 Dix-Mirow는 Argos보다 이상해 보이지만 더 효과적인 의상을 디자인했습니다. "우리는 Argos가 사용하는 황갈색과 완전히 다른 색상 구성을 사용했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리넨과 모직물을 사용하고, 그들이 말을 타고 생활하는 부족임을 강조하기 위해 말꼬리를 사용하여 의상에 효과를 더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아프리카 부족 소스를 기반으로 스웨이드로 만든 마스크와 기타 복장을 디자인했습니다. Dix-Millau는 계속해서 기존 아프리카 부족의 영감을 사용하여 Yagao 전사들이 여행 중에 만나는 다른 부족을 위한 의류를 디자인했습니다. 예를 들어 Nagu 부족, Hao Da 부족 및 Dahe 부족이 있습니다. “나구족의 색깔은 더 밝고, 우리는 이 부족이 가오족보다 더 발전했다는 것을 표현하기 위해 토기 구슬로 만든 목걸이도 사용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D'Leh가 신들과 그의 마법사들을 대면하는 마지막 장면을 위해 에이프릴은 티베트와 이집트의 영감을 포함한 문화적 참고자료로 가득 찬 와인색 앙상블을 디자인했습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Thomas Nehlen의 복잡한 보석과 얼굴 문신이 캐릭터의 모습을 완성합니다. 만년 선사시대 의상은 배우가 자신의 역할에 몰입하고, 배우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존재의 의미를 깊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Camilla Bell은 "이 옷을 입는 순간 마치 캐릭터의 세계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라고 경험했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캐릭터 속으로 데려갈 것이고, 당신의 행동이 원래의 자신과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 의상디자인팀은 주연 배우들의 의상 외에도 영화 마지막 장면의 엑스트라 800여명의 의상을 담당했다. 수량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말자”고 에이프릴은 말했다. “우리는 이 옷을 일괄 주문할 수 없으며 기계를 사용하여 모든 의상을 직접 제작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비밀이 노출될 것입니다. 우리 공방에는 점토 도자기와 유리구슬을 만들고 하나하나 바느질하여 옷을 만드는 일을 전담하는 군대가 거의 있습니다. 6개 부족의 의상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각자의 스타일을 갖고 있다. 의상 디자인팀은 엑스트라 사이즈에 맞춰 약 1,000켤레에 달하는 극장용 신발을 맞춤 제작했다. "우리는 또한 의상을 수년 동안 입었던 것처럼 보이게 하여 너무 새롭지 않은지 확인해야 했습니다. 영화의 분위기는 매우 야심적이었습니다."라고 에이프릴은 촬영 장소를 선택했습니다. 더 어렵다. 하지만 남아프리카공화국과 나미비아의 팀들은 정말 훌륭해요! 우리는 제화공, 모자 제작자 등 자신의 일을 매우 잘 수행하는 숙련된 현지 장인들과 함께 일합니다. "v 영화 제작진은 뉴질랜드에서 남아공 케이프타운으로 이주했습니다. 이 나라는 글로벌 영화 제작 산업에 많은 편리한 기본 조건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케이프타운은 매년 미국의 로스앤젤레스와 마찬가지로 끝없는 흐름을 접하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D'Leh와 그의 친구들이 식인 새를 막고 있는 Lost Valley 내부를 촬영하기에 적합한 밀 농장과 Table Mountain이라는 사운드 스테이지를 발견했습니다. 역사 1만년 전 테이블마운틴의 작업실과 밀밭은 케이프타운 외곽에 위치하며 식인새들이 매복해 인간을 공격하는 우뚝 솟은 풀을 만들기 위해 '로스트 밸리' 건설을 위한 조건을 조성한다. 은신처를 매우 사실적으로 보이게 만들기 위해 케이프타운 촬영 감독인 Katie Wanfo와 그녀의 팀은 케이프타운에서 밀밭에 잔디와 나무를 심는 데 거의 3개월을 보냈으며 거대한 항공기도 사용했습니다. 수리 창고는 검치호를 잡는 음모를 완성했습니다. 촬영의 마지막 부분은 소박하지만 유명한 Spitzkoppe Rock을 포함하여 Aymeric이 특히 좋아했다고 언급한 나미비아 남서부 사막에서 완료되었습니다. 나미비아에서만 그런 풍경과 모래 언덕을 볼 수 있습니다. "감독님은 산과 사막의 풍경을 합성사진으로 연결하셨습니다. 하지만 어딜 가도 늘 그 지역의 숨막히는 자연경관에 매료되셨습니다. 에머릭이 스피츠코프에 매료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또 다른 이유는 스피츠코프 바위의 높이가 높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스탠리 큐브릭이 이 바위를 배경으로 삼아 1960년대 영화사에 길이 남을 영화 '2001: 스페이스 오디세이'를 촬영했기 때문이다. Wilmer 프로듀서는 "Spitzkoppe의 가장 독특한 점은 실제로 진동을 생성한다는 것입니다. 이 특별한 에너지는 세계에서 아주 소수의 특정 장소에서만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 양을 셀 수는 없지만, 돌 속에 이 에너지가 있다는 것을 실감하게 만드는 것은 정말 놀랍습니다! Yagao와 Nagu가 만나고 Darley가 곧 밝혀질 운명을 통제하기 시작하는 장면에서 승무원은 돌의 마법 구조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Nagu는 잘 발달된 초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위 선반 위에 지어진 집들입니다." 아트 디렉터 로빈 오드(Robin Ord)가 말했습니다. 작은 집은 틀틀이나 원형 틀 위에 지어졌으며, 지붕은 어도비 벽돌로 덮여 있었습니다. 전체 건설 과정은 매우 복잡합니다. Spitzkoppe는 공공 도메인의 국가 역사 기념물이며 모든 부지 취득 비용은 지역 사회에 기부됩니다. 영화에 사용된 스프링복과 얼룩말을 위한 도로와 울타리를 건설하기 위해 사전 제작팀에 130명의 현지인이 고용되었습니다.

촬영이 끝난 뒤 동물들은 지역사회가 마련한 자연공원에 기증됐다. Spitzkoppe 주변 지역에는 호텔이 없으며 전체 영화 제작진은 온수, TV 및 인터넷 시설을 갖춘 특별히 세워진 텐트 구역에 주둔했습니다. 촬영 기간 동안 매일 60,000리터의 담수가 70km 거리에서 텐트 구역으로 운반되었습니다. 영화 '역사 1만년'에서 가장 미스터리한 줄거리는 달레가 사막에서 발견한 잃어버린 문명의 증언이다. 시나리오 작가 중 한 명인 콜로서(Coloss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 영웅들이 모래 언덕 꼭대기에 올랐을 때 그들은 문명의 거대한 상징인 '신의 봉우리', 신화 속의 피라미드를 보았습니다. 그들은 자신이 모래 언덕에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그들의 긴 여정의 이유 중 하나는 어떤 문화가 그토록 많은 사람들을 노예로 만들고 있는지, 그리고 그러한 제국에 어떻게 도전할 것인지를 이해하기 위해서입니다." 피라미드는 스리 근처 사막의 모래 언덕 7번지에 세워졌습니다. 랑카(Wakopmund)(나미비아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도시). 여기에 예술 디자인 팀이 채석장, 거대한 경사로, 파라오의 궁전을 건설했습니다. 헬리콥터를 사용하여 장거리 이동하는 캐릭터의 항공 영상을 촬영한 후 Eymeric은 동일한 방법을 사용하여 피라미드의 화려함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팀원들에게 피라미드의 거대한 모델을 만들고 이를 스파이더캠 장비와 원격 제어 유선 카메라로 촬영하도록 했습니다. 직원들은 뮌헨의 피라미드 근처에 있는 피라미드, 궁전, 노예광장, 나일강을 1:24 규모로 복제한 뒤 전체 면적을 15개의 해상 컨테이너에 담아 나미비아로 운반했다. 약 100제곱미터. 스파이더캠 촬영 장치는 감독이 작은 복제 현장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큰 편의를 제공하며, 360도 전방위 항공 렌즈를 제공하여 영화의 항공사진 장면을 완성합니다. Emerick은 "Spydercam 카메라는 헬리콥터와 같으며 프로그램으로 제어하여 실시간으로 촬영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빛의 강도는 장면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배경에는 실제 모래 언덕이 있습니다. 저는 이 사진 세트가 빈티지 모델과 현대 기술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Emeric과 다섯 번이나 작업한 후, 촬영 감독 Julius Steger는 야심 찬 감독과 함께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작업할 수 있는 기회를 특히 소중히 여겼습니다. Steger는 “그는 일류의 상상력을 지닌 뛰어난 협업 감독입니다. 그는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도 전에 자신이 원하는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했지만 항상 기꺼이 그의 조언을 듣고 적절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조정." 영화의 자연스러운 느낌을 유지하기 위해 Steger는 카메라와 조명 제어 장치를 최소한으로 유지했습니다. 자연광이 영화의 줄거리를 돋보이게 하고 가장 이상적인 느낌을 주도록 노력하세요. "우리는 태양이 빛날 때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동시에 여러 대의 카메라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매우 빠르게 작업해야 합니다. 보통 몇 시간 동안 연습한 다음 3~4개를 사용합니다." 역사 10,000년 전의 마지막 요소는 Harold Clouser의 세 번째 역할입니다. 이 악보는 그의 동료인 작곡가 Thomas Wander와 함께 작곡했으며, 두 작곡가는 독특한 스토리라인의 행동적, 감정적 표현을 포착하기 위해 감독과 긴밀히 협력했습니다. 음악적인 관점에서 감독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놀라운 영웅 신화이며 음악은 그것을 반영해야 합니다. 그러나 트럼펫, 화성, 드럼 악기와 같은 많은 부족 요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화 제작의 또 다른 재미있는 부분은 음악이 캐릭터에 어떻게 어울릴지 기대하는 것입니다. 가장 멋진 순간은 첫 번째 부분을 교향곡으로 표현하고,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느낄 때입니다. Aymeric에게 있어 최종 편집은 힘들게 얻은 각각의 작품을 하나로 엮는 작업이며, 모든 노력을 즐긴 데 대한 최고의 보상이기도 합니다. "영화를 만드는 것은 복잡하지만 매우 재미있는 일입니다. 영화를 완성하기 전에 모든 측면을 고려해야 합니다. 특히 몰입하고 즐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항상 더 흥미로운 방법을 발견하거나 고안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기술이 발전해도 가장 중요한 것은 스토리 속 인물이다.

“한 청년의 남다른 여정을 통해 『만년 역사』의 이야기는 영웅주의 자체의 정의, 인간 통합의 힘, 인간 사이에 존재하는 계급 등 다양한 의미의 여러 주제로 확장된다. 각 사람은 자신이 살고 싶은 사람들의 범위를 스스로 결정해야 합니다.”라고 Emerick은 말했습니다. “그가 사랑하는 사람인가, 가족인가, 아니면 더 넓은 범위인가? 우리 이야기의 주인공은 답을 찾기 위해 길고 힘든 여정을 떠나야 합니다. 그는 무지하고 이기적인 아이에서 리더로 빠르게 성장해야 합니다. 핵심은 그가 자신을 어떻게 정의하느냐에 있습니다. 당신의 서클에 얼마나 많은 사람을 포함시키느냐에 있습니다. 롤랜드 에머릭은 그의 경력에서 항상 시각 효과의 모든 가능성에 도전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뉴욕시는 이미 그의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했으며 끊임없이 진화하는 기술을 사용하여 "10,000년 선사시대"의 창작물이 다시 한 번 최대의 잠재력을 발휘하도록 했습니다. Emeric은 시각 효과 감독인 Karen Gulikas를 초대했습니다. '고질라', '투모로우' 등에서 그와 함께 일했던 가 세 번째로 그와 힘을 합쳐 영화의 주요 장면 제작을 감독하게 됐다. "카렌은 제가 가장 독창적이고 뛰어난 시각 효과 개발자입니다. 감독은 "그녀와 함께 일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그녀에게 불가능한 것은 없다. 나는 그녀의 도움으로 나의 가장 야심 찬 비전이 당시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화려하고 믿을 수 있게 화면에서 실현될 수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영화의 가장 힘든 작업은 거대한 매머드, 검치호, 식인 새 등 고대의 다양한 동물을 재현하는 것입니다. 아이메릭은 이러한 동물이 진화한 후손에 가까운 가장 현실적인 움직임을 갖도록 요구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코끼리, 호랑이, 타조의 영상을 많이 사용했다"며 "가장 큰 문제는 사람들이 매머드의 실제 모습을 보지 못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매우 독특한 동물입니다. 기존의 이미지 데이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만 그릴 수 있습니다. "가장 어려운 것은 고대 동물의 털을 근거리에서 재현하는 것입니다. 매머드의 길고 엉킨 털, 식인 새의 깃털, 검치호랑이가 물을 만난 후 치료하는 모습 등을 기본적으로 재현해야 했습니다." 새로운 머리카락 형태의 모듈을 사용하여 이 동물들을 이미지에서 실제처럼 보이게 만들었습니다."라고 Emerick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영국에서 두 개의 전문 회사를 고용했습니다. 동물들은 너무 현실적이어서 만져볼 수도 있습니다. 2년 전, 주요 촬영이 시작되기도 전에 구리카스는 이미 영화의 시각 효과 작업을 시작하여 장면의 필요에 따라 대본을 분해하고 수정했습니다. 이야기 속 상상 속 동물과 장면을 유형의 프로토타입으로 바꾸고, 예비 스케치를 디자인하고(조각품을 컴퓨터로 스캔) 모델을 만듭니다. 그녀는 영화의 가장 눈에 띄는 세 가지 측면, 즉 매머드 사냥, 식인 새 추적 장면, 들레와 검치호의 대결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구리카스는 영화 속 선사시대 동물 탄생을 위한 정보 소스로 텔레비전에서 촬영한 다양한 사진과 CG 이미지를 수집한 갤러리를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미국 로스앤젤레스 행콕 공원에 있는 라 브레아 타르 피츠(La Brea Tar Pits)를 특별 여행하여 매머드 연구에 유용한 참고 자료를 찾았습니다. 또한 구리카스는 남아프리카공화국 더반의 사파리 공원에도 가서 아프리카 사자, 호랑이, 표범, 코끼리, 타조 등 야생동물의 고화질 이미지를 많이 포착했다. 그녀의 데이터는 애니메이션 팀에게 다양한 각도에서 동물을 연구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했습니다. Gurikas의 가장 큰 작업 과제는 식인 새, 즉 거대한 부리를 가진 날지 못하는 육식 동물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이 동물의 창조는 남미에 존재하는 동물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Gulikasi는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타조가 얼마나 빨리 달릴 수 있는지, 그리고 한 발로 얼마나 치명적일 수 있는지였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용 가능한 데이터와 결합했습니다. 식인새와 공룡 사이의 어떤 연관성이 있을 텐데, 이런 식으로 혼합된 동물 이미지의 특징을 점점 더 정확하게 상상할 수 있다.” Aymeric, 디자인을 연마하면 완성될 수 있습니다. 굴리카스는 "철저한 발굴 과정이다. 완전히 일관될 때까지 계속 수정하고 수정한다. 이 영화의 제작은 수많은 혁신과 협업, 끝없는 개척을 기반으로 한다. 롤랜드는 나에게 어떤 제약도 주지 않고 많은 트릭을 시도했다고 말했다.

"동물의 주요 이미지 디자인이 결정되면 애니메이터, 소품, 풍경 제조업체 및 기타 직원을 포함하여 18명으로 구성된 Gulikasi 팀은 모든 플롯에 대한 3D 효과 시리즈 보드를 만들기 위한 초기 단계의 시각화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달리와 검치호랑이가 함정에 갇힌 장면을 전체 함정의 3D 모델과 배우들의 시뮬레이션 이미지로 제작하고, 조감도에서 뛰어내리는 호랑이의 액션 장면을 디자인해 모든 디테일을 결정했다. . 취해야 할 조치. "Gulikasi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그런 다음 각 샷의 각도를 디자인하고 조정했으며 시각 효과 편집자 Steven Pang과 시각 효과 팀의 노력을 통해 미리보기의 효과를 보여주었습니다. 각 샷의 분할을 하나씩 논의하고, 로케이션 촬영 시 각 배우가 해야 할 구체적인 내용을 결정했다. "사전 제작 시각 효과는 점차 출연진과 제작진이 현장 촬영 시 의지하는 가장 귀중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저는 항상 배우들에게 장면을 설정하기 전에 시각 효과 시연을 보여서 장면이 무엇인지 미리 알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들 주위에 일어날 것입니다. "Emeric은 말했습니다. 촬영 감독인 Julius Steger에게 시각 효과 시연은 조명 디자인에서도 특별한 역할을 했습니다. "시각 효과 시연은 특정 장면 촬영에서 실질적인 안내 역할을 합니다." Steger는 다음과 같이 단언했습니다. , 촬영의 최종 효과는 바로 시각효과 시연의 지도 덕분에 실제 촬영 과정에서 우리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약점을 피할 수 있게 해 주었고, 결과는 자연스럽게 더욱 돋보였다. 아이메릭의 민주적인 작업 스타일 덕분에 구리카스의 크리에이티브 팀은 상상의 영역에서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었고, 감독과 시각효과팀은 편안하고 긴밀한 업무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우리는 종종 그들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논의하고 이를 결합하려고 노력합니다.” 일할 아이디어. "이것은 우리 작업의 질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립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시각 효과 아티스트는 스토리를 전달해야 한다는 책임감을 느낄 정도로 사명감을 갖고 있습니다. 촬영 현장에서 구리카스와 그녀의 팀은 배우 및 다른 스태프들과 합류하여 가상 선사 시대 동물 캐릭터의 정확한 위치와 이동 궤적을 측정하고 계산하는 도구를 사용했으며 후반 작업에서 디지털 방식으로 제작해야 하는 영역을 파란색으로 표시했습니다. -제작. 이미지 교체 부분. "식인 새의 액션 장면에서는 카메라 프레이밍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자 한쪽 끝에 파란색으로 칠해진 식인 새 머리를 고정하고 설정된 궤적에 따라 이동시켰습니다. 이어 “검치호의 액션신을 촬영할 때 호랑이 표식에 1:1 비율로 그려서 프레이밍의 기초로 삼았다”고 설명했다. 렌즈가 편향되면 후반 작업에 큰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모의 동물들의 협력으로 배우들의 연기가 인터랙티브하게 이루어지고, 감독이 원하는 장면을 담아낼 수 있다. 스티븐 스트리트는 “영화에 출연하는 젊은 배우들에게 시각효과 전문가들과 함께 작업하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경험이었다”며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어떤 방해도 받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매머드 사냥 장면을 촬영할 때 존재하지 않는 것과 자유로움을 즐기고 상호작용하는 것이 흥미로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