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어둠이 2 를 침범한 줄거리 소개

어둠이 2 를 침범한 줄거리 소개

줄거리 소개:

1, 구조됨

생천을 탈출한 세라는 얼굴에 핏자국이 가득한 도로에서 구조되었고, 정신이 어렴풋한 그녀는 병원에서 깨어난 후 기억을 잃었다. 이와 함께 경찰은 대량의 수색요원을 산으로 파견하여 피해자의 시신과 가능한 생존자를 찾아 결국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사라가 구조된 근처에서 순찰경찰 경찰견 한 명이 버려진 광동을 발견했는데, 경찰견이 핏자국으로 덮여 광동에서 뛰쳐나왔다.

경찰과 수색대는 사라 등 6 명이 실종된 동굴이 폐광동과 연결되어 기억상실증을 앓고 있는 사라와 함께 구멍에 들어가 실종된 다른 다섯 명의 소녀를 계속 수색하기로 했다고 추측했다. 폐광동을 지키던 한 노인은 할아버지가 이 광동에서 일했고, 광동 깊숙한 곳에서 큰 용동을 발견하여 당시 다른 광부와 함께 탐험에 들어갔다가 다시는 나오지 않았다고 소개했다.

2, 반환

벤스 경장은 광동에서 다른 실종된 소녀를 수색하려고 고집했다. 주요 목적은 상원의원의 조카인 주노를 찾는 것이었다. 그래서 구조대장 단, 남자 수색대원 크레이그, 여성 수색대원 캐시, 경장 벤스, 흑인 여경 리오스, 기억상실증까지 더한 생존자 사라 6 명이 동굴 수색에 들어갔다.

사라는 무서웠지만, 악몽 같은 경험을 용감하게 직면해야만 마음의 구속을 받을 수 있었다. 동굴에서 그녀는 기억을 회복하고 과거에 일어났던 일들을 떠올렸고, 갑자기 경장을 습격하여 수색대원들과 혼자 어둠 속으로 뛰어들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사람들이 사라를 쫓을 때, 경장은 괴물의 습격을 당했고, 탄환 소리는 원래 불안정한 암동 부분이 무너지게 했다. 여성 수색대원 캐시는 갑자기 무너진 바위에 격리되어 좁은 공간에서 군중과 분리되었고, 경장도 홀로 외로워졌다.

3, 피습

이후 다른 수색대원들은 계속 출로를 찾아 괴물의 한 둥지에서 사라 등 잃어버린 카메라를 주웠으며, 사라 등 6 명이 동굴에서 겪은 모든 것을 생생하게 기록했다. 사라 등을 습격한 괴물이 갑자기 나타나 수색대원을 놀라게 했고, 캡틴 댄은 괴물에게 현장에서 살해되었다. 갇힌 여자 수색대원 캐시는 바위 틈에서 기어 나와 크레이그와 합류하여 출로를 찾았다.

첫 번째 에피소드의 절벽에서 크레이그는 자신이 좋아하는 캐시를 괴물과 함께 구하기 위해 절벽 건너편으로 뛰어내려갔고, 결국 다른 괴물에게 죽임을 당하지 못했다. 수색대장이 괴물에게 죽임을 당하는 동안, 한 손으로 공포에 질린 흑인 여경 리오스를 막았다. 단독으로 도망친 사라는 흑인 여경을 구했고, 마지막 생사박살을 겪은 사라는 더욱 냉정해져서 리오스와 함께 물살을 따라 빠져나갈 길을 찾았다.

외톨이 경장 빈스는 다시 괴물의 습격을 받아 사라에게 상처를 입고 괴물의 미끼로 보낸 주노가 기적적으로 살아남았고, 줄곧 손전등이 없는 상태에서 빠져나갈 길을 모색해 경장을 구해내고 함께 탈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사라와 리오스는 도중에 이야기를 나누었고, 사라는 그녀와 함께 들어온 다른 다섯 소녀가 모두 죽었다고 말했다. 주노가 그 소녀 중 한 명을 다쳐 버리고 도망가고 남편과도 애매한 관계를 가졌기 때문이다. 도망칠 때 사라도 주노를 미끼로 내던져 스스로 탈출했다.

이때 출구에 가까운 광도에서 네 명이 만나 과거의 배신과 증오로 한때 친구였던 사라와 주노가 괴물처럼 찢어져 경장과 리오스에 의해 제지되었다. 경장은 정신과격한 사라를 자신과 함께 고문하도록 강행했고, 사람들은 주노를 따라 계속 출로를 찾았다.

4, 탈출

도중에 낭떠러지 위의 돌다리를 지나가자 경장은 틈새를 떨어뜨려 낭떠러지 속에서 기어오르는 괴물을 바라보았고, 놀란 리오스는 도끼로 경장의 팔을 잘라 사라를 구했다. 3 명이 드디어 괴물이 바깥으로 먹이를 찾아다니는 구멍에 와서 치열한 생사대결을 벌인 후 주노의 몸은 그 중 한 마리에 의해 심하게 찢어져 숨이 끊어지기 전에 마지막 괴물을 억지로 물렸고, 주노는 마지막 순간에 사라에게 미안하다고 말했고, 그녀의 용서를 받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이때 주노를 안고 있던 사라와 리오스는 이미 먹이를 구하러 온 괴물들에 의해 겹이 포위되었다. 사라는 주노의 시체를 바라보며 굳은 눈빛을 보이며 모든 것을 내려놓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처량한 울음소리를 내며 모든 괴물을 끌어들여 리오스를 위해 생존할 기회를 쟁취하고, 괴물은 사라를 향해 천천히 포위하고, 리오스는 밝은 출구를 향해 달려갔다.

리오스는 동굴에서 탈출한 후 미친 듯이 달려가 숨을 쉬면서 전화를 걸어 도움을 청하려고 했다. 이때 폐광동을 지키던 노인이 갑자기 리오스를 습격하여 삽으로 그녀를 기절시킨 후 다시 땅굴 출구로 던졌다.

확장 데이터:

암흑공격 2' 는 닐 마샬이 연출한 공포영화로 쇼나 맥도널드, 나탈리 잭슨 멘도사 등 주연으로 2009 년 개봉했다. 기억상실증의 생존자인 사라와 나머지 다섯 명이 동굴에 들어가 실종된 다섯 딸을 수색하다가 식인 괴물을 다시 만난 이야기를 담았다.

비하인드 스토리:

1. 영화 촬영은 정밀 기기, 미니어처 모델, 블루 스크린 디지털 영상 기술을 채택하고 있다.

2. 영화 속 모든 장면이 스튜디오에서 촬영이 완료돼 각 동굴의 장면은 하루 만에 다시 배치해 다음 촬영 장면으로 장식했다.

3. 배우 쇼나 맥도널드가 첫 편에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지만 영화가 끝난 후 그녀는 아이를 낳았다. 두 번째 부분에서 근육선이 있는 그녀의 팔을 재현하기 위해 그녀는 마라톤 달리기 운동을 계속하고 권투 운동을 강화했다.

막후 제작:

어둠침습' 의 속편인' 어둠침습 2' 는 상집 혈육이 흐릿하고 혈장광살하는 효과를 이어가며 더욱 비극적으로 극에 달할 것이다. 이번에 1 부에서 가위를 맡은 존 해리스는 닐 마샬의 손에서 가이드를 받아 그 영화의 감독이 된 영화장편 데뷔작이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쇼나 맥도널드, 나탈리 잭슨 멘도사 등 영화의 주연은 모두 첫 편의 제작반을 따르고 있다. 존 해리스는 가위에서 감독으로의 역할 전환에 대해 질적인 도약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둘 다 영상으로 말하고 본질적으로 다르지 않기 때문이다. 감독이 책임감을 가져야 하고, 더 많은 일을 처리해야 하며, 가위에서 감독으로 변해야 한다는 것을 배웠기 때문이다. 실제로는 자신을 더 골치 아프고 스트레스 받는 캐릭터로 만들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감독명언)

제목 속' part 2' 는 영화가 전혀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내지 않고 첫 편의 후속편임을 시사하지만, 첫 편을 본 시청자들은 그 영화가 속편을 위한 여지도 남기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영화의 끝부분은 모든 사람이 출생일을 피하지 못했다고 암시했기 때문이다.

왜 속편을 만드는지, 후속편이 어떻게 전개되는지에 대해 존 해리스 감독은 "어떤 영화가 성공하면 그에 상응하는 속편을 찍고 싶지만, 값싼 속편을 찍고 싶어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며 전작에 대한 관객들의 아름다운 기억을 망가뜨리고 있다. 그래서 프로듀서가 나를 찾았습니다. 첫 번째 편은 제가 편집을 맡았기 때문에, 영화 전체에 대한 구상 등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 알고 있었습니다. 흥미롭고 도전적인 임무였습니다.

나는 첫 편의 끝을 이어가는 경향이 있다. 물론, 우리는 완전히 새로운 배우들을 찾아 다른 동굴로 가게 할 수 있지만, 그것은 첫 번째 작품과 크게 다르지 않다. 전혀 필요하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우리는 동굴 구조에 초점을 맞추고 사라의 이야기에 초점을 맞추었다. "

첫 번째는 이미 관객들이 이야기의 진상을 잘 알고 있고, 신비한 동굴 괴물은 더 이상 스릴러의 이유가 되지 않기 때문에, 존 해리스는 다른 방식으로 이야기를 만들려고 시도했다. 영화가 어떻게 전개될지에 대한 기대부터 시작해 사라의 이야기를 계속해 나가기 때문에, 두 번째 편의 끝에서 관객들은 사라가 겪은 전 과정을 실감할 수 있었다. 남편과 딸의 죽음, 그리고 자신의 마지막 결말까지.

그는 동굴 괴물은 영화 이야기의 초점이 아니라고 말했다. 그들은 단지 인간 본성의 깊숙한 곳에 존재하고 밀실 공포증과 함께 가장 원시적인 반항을 불러일으켰을 뿐, 이때 사람들이 다른 사람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발견할 수 있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어둠의 습격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