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편은 양귀비 열매의 즙으로 말려서 만든 것이다. 양귀비는 원래 남유럽과 소아시아에서 생산되었는데, 기원전 5 세기경에 그리스인들은 양귀비의 꽃이나 과일을 짜서 약으로 사용하였다. 그것은 안신, 수면, 진통, 설사, 기침, 근심을 잊는 효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여 그리스인들은 그 음을' 아평' 이라고 불렀다. 기원 6 세기 초에 아랍인들은 양귀비를 페르시아로 옮겼고, 페르시아인들은' 편음' 을' 조각' 으로 바꿔' 아편' 이라고 불렀다. 기원 7, 8 세기에 양귀비는 약재로 인도 등지에서 중국으로 전해졌고, 중국인들은' 아' 음을 또' 까마귀' 음으로 만들었다. 그 이후로 중국에는' 아편' 이라는 단어가 생겼다.
아편의 역사
아편은 양귀비의 초급 제품이다. 양귀비는 하느님이 인류에게 주신 대가족이다. 그것은 28 속, 250 여 종이다. 주로 북반구의 거의 온대와 아열대 지역에서 자란다. 이곳은 거의 모든 인류 문명의 발상지이다. 스위스에서 발굴된 기원전 4000 년 신석기 시대 옥촌 유적지에서 고고학자들은 아편양귀비의 씨앗과 열매의 유적을 발견하여 인공 교잡 재배의 품종에 속한다. 기원전 3400 년까지, 현재 이라크 부지의 두 강 유역에서 사람들은 이미 이 작물을 광범위하게 재배하고 있으며,' 행복한 식물 (joyplant)' 이라는 미명을 부여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적어도 기원전 2160 년에는 아편이 수의사와 산부인과 약품이 되었다. 발굴된 기원전 1500 년 고대 이집트 무덤에서' 테베 아편' 은 이미 고급 브랜드에 속한다. 기원전 300 년까지 고대 그리스는 아편을 보편적인 음료로 삼았다. 성경과 호머의 오디세이에서 아편은' 근심약 잊기' 로 묘사되며, 하느님도 그것을 사용하신다. 적어도 기원전 2 세기 고대 그리스의 명의사 갤런 (Galen) 은 아편이 치료할 수 있는 질병 (두통, 현기증, 청각 장애, 간질, 뇌졸중, 약시, 기관지염, 천식, 기침, 각혈, 복통, 황달, 비장경화, 신장결석, 신장 결석) 을 기록했다
한마디로 아편은 인류의 거의 모든 역사를 수반한다. 17 세기 영국 의사, 임상의학의 창시자 토마스 실덴햄 (Thomas.Sydenham) 은 "위대한 하나님, 이 만물의 메이커를 큰 소리로 찬양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인간의 고민에 편안한 아편을 가져왔다. 그것이 통제할 수 있는 질병의 수나 질병의 효율성을 없앨 수 있다" 고 노래했다. "아편이 없으면 의학은 절름발이에 지나지 않는다." 이 의학 대가도 따라서 아편철인의 아호를 얻었다.
우리 조상도 이미 아편을 잘 알고 있었다. 글의 기록은 빈약했지만, 적어도 기원전 139 년 장건 서역에 출사했을 때 아편은 중국으로 전해졌다. 삼국시대 명의인 화투는 마리화나와 아편을 마취제로 사용했다. 당건봉 2 년 (기원 667 년) 에는 아편 수입 기록이 있는데, 당대의 아라비아 아편은' 아부용' 이라고 불린다. 기원 973 년 북송 () 이 인쇄한' 개보본초' 에서 아편은 양귀비 양귀비 () 로 정해졌는데, 이 후자의 양귀비 () 는 캡슐 () 으로 풀이된다. 칭기즈칸의 철기가 유라시아 대륙을 두루 타면서 아편도 사회상품의 중요한 종류가 되었지만, 그것은 모두 의약품에 입성한 것일 뿐이다. 약 1600 년대에 네덜란드인들은 대만을 통해 북미 인디언의 담뱃대를 담배잎과 함께 중국에 들여왔고, 중국은 흡연자가 생기기 시작했다. 그 광범위함은 중국의 통치자들을 공포에 떨게 했고, 숭프레임 황제는 금연을 명령했다. 아편을 담배에 섞어서 흡입한 적이 있기 때문에, 담배가 금지되면서 순수 아편을 흡입하는 범람이 초래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18 세기 중엽까지 청나라 관원 황유포는 대만인들이 아편을 피우는 구체적인 과정을 처음으로 기록했다. 그는 아편을 피우는 사람을 죽이는 것 외에는 악습을 끊을 수 없다고 단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