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음역을 넓히는 것은 다음 네 단계로 시작할 수 있다.
1, 자신의 음역을 찾다. 사람마다 음역이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타고난 음높이가 높고, 음고는 연습이 필요하지만, 지나치게 피로해서는 안 되고, 목청을 나쁘게 부를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음역은 일정한 훈련에서 어느 정도 확장과 승진을 할 수 있고, 윗몸 일으키기를 자주 연습하고 복근을 단련시켜 고음을 듀엣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역, 음역, 음역, 음역, 음역, 음역) 쉽게 배울 수 있고, 고음을 치솟는 기교: 입가에 이쑤시개를 끼고 노래를 부르는데, 떨어뜨리지 말고 고음을 부르기 쉽다.
2, 충분한 숨결을 훈련하다. 숨을 제대로 사용하려면 단전의 기운을 이용해 노래를 부르고, 숨을 사용하고, 아래로 힘을 내야 한다. 하향력이 없다니, 어찌 상향의 힘인가. 숨결이 부족하거나 수영이나 달리기를 하거나 가슴 확장, 팔 등 맨손 연습을 자주 하면 폐활량을 단련할 수 있다.
3, 자연과 평화로운 마음가짐. 대담하고 자신있게 노래를 부르면 자신이 이미 재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연습할 때는 마음의 짐을 차츰차츰 풀어놓는 것이 좋다. 노래를 부르기 전에 소리를 내고, 소리를 켠 후에 다시 불러라. 끓인 물을 마시면 소리를 켜는 데 도움이 된다. 목소리가 열리면 목이 아프지 않을 것이다.
4, 감정이 제자리에 있다. 노래를 잘 부르는지 아닌지는 주로 음정과 리듬이다. 이 두 가지가 생기면 노래만 할 수 있지만, 감정이 가장 높은 경지이다. 노래는 입으로 부르는 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부르는 것이다. 예술은 끝이 없고, 사랑은 해안이다. 발성이 호흡이 관통하고 난로가 푸르러지는 지경에 이르면, 노래는 원하는 대로 감정을 주입하고, 연역곡의 감화력은 더욱 강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확장 데이터:
발성훈련은 노래 전체 훈련의 일환으로 목적, 선택, 계획적으로 노래기술, 기능훈련을 하는 방법과 수단으로, 가수에게 좋은 노래방법을 형성하고, 노래의 표현능력을 얻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성별과 성부에 따라 발성연습에 대한 요구 사항, 특색, 연성곡의 운용과 요구 사항도 다르고, 운용하는 방법도 다양하다.
하지만 발성의 훈련 목적은 같은 것이다. 즉 좋은 호흡방법, 안정된 후두위치, 성영역의 통일, * * * 소리캐비티의 운용, 노래언어의 예술처리 등을 얻는 것이다. 따라서 발성훈련에 대한 과학적이고 세심한 연구가 필요하며, 효과적이고 현실적인 방법을 개발할 필요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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