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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은왕에 대한 관련 의견

리은왕에 대한 관련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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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가의 한 건설사의 대문을 한 번 쪼개 경찰과 대치한 지 몇 시간 만에 속수무책으로 붙잡았다. < /p>

는' 형, 단지 전설이 아니다' 는 매우 익살스러운 방식으로 증명했다. 이것은 또 다른 명언을 검증했다. "세상에 형이 없었는데, 미형이 많아져서 형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 /p>

' 쌍도객' 리숙은' 손' 전에 일부러' 적우' 한 캔을 마셨다고 한다. 사건 자체로는 적우의 새로운 홍보수단인지 아닌지를 판단하기 어렵다. 꼭 적우를 마셔야 한다. < /p>

리숙의 출현은 단지 익살극일 뿐, 평범한 개인이 권위에 대한 도발을 꺼리는 것일 수 있다. 한평생 울적하고 큰일을 해야 한다' 는 것이 바로 리숙이 마음에서 우러나온 외침이다. 사건 전체를 보면, 리숙은 사실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칠 생각은 없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사전에 언론에 알리지 않을 것이고, 경찰이 다시 올 때까지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더 중요한 것은 그가 범행 동기를 전혀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사장이 그에게 "할 수 없다, 정말 가능하다" 고 했기 때문이다. 리숙이 필요로 하는 것은 그 수만 원이 아니라 농촌에 남아 있는 남매에 비해 그는 이미 성공했다. 적어도 자신도 부유했던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 /p>

많은 사람들은 리숙이 그저 광대나 미치광이일 뿐이라고 생각하지만, 때로는 미치광이만이 가장 깨어있는 경우도 있다. 리숙은 "이 사회는 8 자' 물경쟁천선택, 적자생존' 이라고 생각하는데, 짧은 8 글자는 한 생명개인이 사회 전체의 세태에 대한 모든 깨달음을 담고 있다" 고 말했다. 리숙의 행동은 지나치게 과격한 것 같은데, 어느 정도는 리숙은 존경할 만하다. 왜냐하면 그가 감히 사회에 고함을 지르기 때문이다. "왜 이 부자들이 좋은 차를 몰고 저택에 살 수 있는가, 나는 담배도 피울 수 없다?" " < /p>

< P >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도 비슷한 의문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왜 내가 필사적으로 추구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 타고난 것입니까?" " 。 많은 비관론자들은 자신의 운명이 나쁘다고 생각할 것이다. 종교는 사람들에게 "태어나는 것이 원죄의 과정" 이라고 경고한다. 그러나 이런 원죄 이론은 이미 사람들이 믿게 하기 어렵다. 부자는 스포츠카를 몰고 저택을 살 수 있지만 가난한 사람은 담배를 피울 수 없다. 이것은 단지' 운명' 일 뿐이냐? 리은왕은 이런 터무니없는 논리를 믿지 않지만, 무정한 현실은 그로 하여금 어쩔 수 없이 믿게 했다. 아마도 다른 사람의 눈에는 리은왕이 농촌에서 벗어나 시내에 있는 사람들의 생활을 할 수 있다면 만족할 것입니다. 이렇게 간단한 요구에 실수가 있습니까? 유감스럽게도, 이런 자연적인 욕구는 세상의 눈에는 일종의' 거짓 말' 이다. < /p>

< P > 리숙의 출현은 우연이 아니다. 단일한 사회구조로 사람들의 생활이 너무 밋밋해졌고,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오랫동안 억눌린 힘이 있었다. 그들은 큰 빈부 격차에 불만을 품고 있었지만, 자신의 처지를 바꿀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찾지 못했다. 이렇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회에 대한 불만과 아쉬움이 생겼다. 인간은 평등하게 태어났기 때문에, 왜 도시 사람들은 품위 있는 생활과 풍요로운 사회복지를 누릴 수 있는가, 농촌 사람들은 오히려 땅에 땀을 흘려야 한다. 농민공은 자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임금, 거대한 생활격차, 자연히 마음의 낙하감을 초래할 수 있다. 그리고 평범한 농민은 자신의 운명을 바꿀 힘이 없다. 이런 난처함은 사람들로 하여금 신앙을 잃고 희망을 잃게 한다. 평범함을 이어가는. < /p>

< P > 피라미드형 사회구조는 사회 중하층에 사는 사람들을 지치게 하고,' 개미족',' 집노',' 농민공' 이 대거 생겨나고, 그들은 매일 생존을 위해 분투하며, 무거운 생활압력으로 사고력을 잃게 한다. 사실, 모든 개인은 사회에 의해 인정되고 존중되기를 바라며,' 자기표현욕' 도 한 사람의 가장 자연스러운 욕구 중 하나이지만, 과거에 과도하게 발전한' 집단주의' 는 우리가 개인에 대한 관심을 소홀히 하고, 개인의 수요도 종종 집단의 이익에 복종해야 한다. 우리는 집단의 목소리만 들을 수 있지만, 자신의 외침은 들을 수 없다. 사람들은 이미 정치의 구호에 익숙해진 것 같다. 마음속에 쌓인 불만이 나날이 드러나고 있다. 사람들은 자신의 목소리를 내고, 좀 더 공평한 사회가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사람이 리은왕이 될 것이다. 길가의 한 건설회사의 대문을 쪼개고 나서 경찰과 대치한 지 몇 시간 만에 속수무책으로 붙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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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매우 재미있는 방식으로' 형, 단지 전설이 아니다' 를 증명했다. < /p>

' 쌍도객' 리숙은 손을 쓰기 전에 일부러' 적우' 한 캔을 마셨는데, 사건 자체에서 우리는 이것이 적소의 새로운 홍보 수단인지 아닌지를 판단하기 어렵다. 반드시 적우-리은왕' 을 마셔야 한다. < /p>

리숙의 출현은 익살극이었다. 마음이 극도로 왜곡된 한 사람이 폭발하는 방식으로 불만을 토로했다. 한평생 울적하고 큰일을 해야 한다' 는 것이 바로 리숙이 마음에서 우러나온 외침이다. 사건 전체를 보면, 리숙은 사실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칠 생각은 없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사전에 언론에 통지하지 않을 것이며, 경찰이 다시 올 때까지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더 중요한 것은 그가 범죄를 저지를 동기가 전혀 없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사장이 그에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정말 할 수 있다" 는 것이다. 리숙이 필요로 하는 것은 그 수만 원이 아니라 농촌에 남아 있는 남매에 비해 그는 이미 성공했다. 적어도 자신도 부유했던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 /p>

< P > 리숙은 마치 들보 광대, 심지어 미치광이처럼 보이지만, 때로는 미치광이도 몇 마디 정신을 차리는 말을 한다. Li Shu 는 "이 사회는 8 단어' 자연 선택, 적자 생존' 이라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리숙의 행동은 과격하고 미쳤다. < /p>

< P > 리숙은 "왜 이 부자들이 좋은 차를 몰고 저택에 살 수 있는데, 나는 담배도 못 피워?" 라고 소리쳤다. 나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도 비슷한 의문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왜 내가 필사적으로 추구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 타고난 것이냐?" "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운명이 나쁘다고 생각할 것이다. 종교는 사람들에게' 태어나는 것이 원죄의 과정' 이라고 경고한다. 그러나 이런 원죄 이론은 이미 믿기 어렵다. 운명과 노력 때문에, 아마도 이런 거대한 격차가 생기는 모든 원인은 아닐 것이다. < /p>

어떤 사람들의 눈에는 리은왕이 도시에 사는 사람들의 삶을 살 수 있다면 만족해야 한다. 이렇게 간단한 요구는 틀리지 않지만, 시행방식이 너무 극단적일 뿐이다. 그러나 이런 자연적인 욕구는 사람들의 눈에는 일종의' 거짓 말' 이다. < /p>

모두가 성공을 갈망하며, 모두가 사회적으로 인정과 존경을 받기를 원한다. 사람은 천차만별이고, 모두 부자가 될 수는 없고, 모두 성공한 사람일 수는 없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그러나 만약 우리가 사회 개인에게 더 많은 공평한 기회를 주고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더 많이 줄 수 있다면, 빈부 격차, 사회적 지위의 차이, 그리고 그에 따른 거대한 심리적 격차는 점차 줄어들고 희석될 수 있다. < /p>

이 거리 소동을 돌이켜보면, 리숙은 문학 작품의 유명인인 노신이 쓴 아Q 씨처럼 느껴졌다. AQ 의 가장 고전적인 대사는' 내가 채찍을 들고 너를 때린다' 였다. 리숙은 한 번 복사해서 붙여 넣었지만, 그는 정말 채찍을 찾을 수 없었다. 아무런 이유도 없이 만 30 세 미만의' 쌍칼 팬티남' 리은왕불이 났다. 도도한 눈빛, 쌍담배, 연기, 시크함, 검은 무늬로 뒤덮인 몸은 언론의 관심과 특경출동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팬티 핸드백 쌍칼을 입고 동관 번화가에서 공개적으로 봉급을 받는 행위로 이 안구사회에 영합하는 모든' 유행' 요소를 갖추고 있다. < /p>

리은왕의 행동을 설명하기가 어렵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미친 사람일지도 모른다고 말하지만, 나는 그가 매우 총명하다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무서운 편집증이라고 말하지만, 나는 그가 단지 어쩔 수 없이 주목할 만한 임금 독촉 행위를 계획했을 뿐이라고 추측한다. 리은왕의 실제 행동 동기를 알 수 없을 때까지, 나는 감사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어쨌든, 청장하고 건장한 사나이가 큰 칼 두 자루를 들고 거리로 돌진하여, 문만 부수고 사람을 자르지 않는 것은 이미 다행이다. < /p>

나는 리은왕이 정신질환을 앓고 있을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지만, 인도주의적으로 말하자면, 나는 쉽게' 그가 사이코패스이기 때문에 그가 죄를 짓는다' 는 독단적인 결론을 내리지도 않고, 리은왕의 이런 행동을 초래한 배후의 깊은 원인을 찾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모든 범죄자가 정신이나 인격의 결함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법을 준수하는 모든 시민들이 몸과 마음이 건강한 것은 아니다. 엄밀히 말하면, 모든 사람은 인간적인 결함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결함이 어떻게 범죄 행위로 확대되는지, 발견되거나 수리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진지하게 생각해야 할 사회적 문제이다. 리은왕에' 게으름을 먹고 신경질 (미디어어)' 하는 버릇이 있다 해도 그를 경멸할 수 있는 이유는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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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대중의 첫 반응은 리은완에게 유죄 판결을 내리기 전에 사법정신평가를 해 달라는 것이다. 사실, 사회의 사고 깊이와 대중의 호소가 이 단계에만 도달하거나 머물러 있다면 (사실, 우리는 이 단계조차 슬퍼하지 않고), 앞으로 수십 년 후에 우리는 반드시 이 순간의 근시안으로 인해 무거운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많은 경우 우리는 고립되고 무력하며 성과가 미미한 보완작업을 하고 있다. 마가작 망치로 동창 룸메이트를 죽이고 도주한 후에도, 우리는 그가 마땅히 받아야 할 정신감정 사법권을 지키기 위해 분주히 호소하고 있다. 양가 폭행 경찰이 피사건을 빚은 후에도 우리는 그에게 공개 재판과 사실의 진상을 조사할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요구하고 있다. 그러나 한 번의 사후의 통오, 안타까움, 각성, 완벽에 희망을 걸고 있는 것은 비현실적이고 대가가 큰 잘못된 행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와 같은 비통한 대가는 영원히 선행으로 치러지기 때문이다. 역사는 항상 인간의 양심을 두드리고 깨우기 위해 냉막 () 와 절정 () 의 피환회 () 에 의지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마가작, 양가에서 리은왕까지 침통한 사회문제의 다른 측면일 뿐이다. 우리는 궁지에 몰린 젊은이들이 큰 칼을 들고 거리로 나간 후, 그가 리은왕처럼 여전히 최후의 이성과 통제력을 가지고 있다고 기도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행스럽게도, 리은왕은 어쩔 수 없이 거리로 나가' 행동예술' 과 같은 방식으로 개인의 생존공간과 생존의 자유를 쟁탈할 때, 그는 통제력을 잃지 않고, 비정상을 잃지 않고, 기자에게' 이 일을 추적하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고 당부하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 /p>

하지만 항상 인정해야 할 것은 우리가 젊은이들의 성장 문제에서 이미 기회를 놓쳤다는 것이다. 어느새 역사는 10 년을 세대로 하여 또 몇 바퀴를 넘어섰다. "90 후" 가 조용히 성인이 되었을 때, 사회 전체가 여전히' 80 후' 에 대한 각종 논단과 편견으로 가득 차 있다. "80 년대 이후" 가 처음으로 사회 대중의 눈에 들어왔는데, 10 년 후 그들의 세대가 이미 30 년 동안 들어서면서 사회에 대한 관찰, 분석, 반성이 있었나요? 이 사회가 성장하는 젊은이들에게 어떤 왜곡된 영향을 주었는지 지켜보는 사람이 있습니까? 어떤 사람이 젊은이들이 도덕이 나날이 무너지고 생존이 점점 어려워지는 큰 사회에서 어떻게 비천한 발버둥을 치는지 관찰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아무도 연구하지 않고, 반성할 사람도 없고, 행동할 사람도 없다. 1950 년대와 1960 년대 유럽과 미국에서 시작된' 분노한 청년' 과' 무너진 세대' 문화유파와 사회운동은 그 시대적 배경과 사회현실이 오늘날 중국에서 더욱 심각하다고 할 수 있지만, 우리는 청년 사상 상태에 직면하지 않는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온정이 넘치고 양심, 도덕, 법률 규칙에 의해 지켜지는 사회는 모든 사람의 생존권을 충분히 보장할 수 있다. 그렇다면, 이 사회의 최종선 기준을 지키는 것은 생명권에 대한 존중을 보는 것이고, 두 번째는 청년의 성장공간을 전력으로 유지할 수 있는지를 보는 것이다. 젊은이들이 사회 전체의 압력을 더 무겁게 짊어져야 할 때,' 분노' 와' 붕괴' 하기 전에' 미친 세대' 가 될 것 같다. 영화제 영화제의 연기, 실제 사회의 영화보다 훨씬 못한 후 당대 생활의 진상을 더 잘 묘사할 수 있다. 현재-사회영화제의 다섯 명의 지명: 남용, 황송유, 이장, 동관' 쌍칼남', 광저우' 마스크남'. < /p>

원래 직장은 3 만원 개발랑점을 요구했고, 즉시 바지를 벗고 돼지칼 두 개를 들고 동관 4 루프를 크게 떠들어대는 것을 거절당했다. 이어 언론의 보도로' 쌍칼남' 이라고 불리며 거침없는 표정, 고전적인 말로 빠르게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그는 "옷도, 밥도 없이 훔칠 수밖에 없다" 고 자칭했다. 내가 좋은 사람이 되고 싶지 않은 것은 아니다. 가정환경, 사회현실은 나에게 기회를 주지 않았다. < /p>

6 일 오전 동관' 쌍칼남' 리은왕구금이 만료돼 풀려났다. 열흘 동안 구금된 후, 이 인터넷 홍인은 훨씬 평온해 보였다. 쌍칼을 들고 동관 4 루프를 크게 소란을 피우는 행위에 대해 그는 "심정이 행동을 결정한다" 고 고조적으로 대답했다. 기자는 그의' 추격' 을 당한 사장이 리은왕을 동완으로 데리러 온 친척을 접대하고' 은밀히' 수천 원을 지원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리은왕은 현지 경찰에 의해 대랑진 대유원촌에 위치한 동완시 구치소로 옮겨졌다. 리은왕은 10 일 동안 구금되었다. 6 일 오전 구치소 앞에서 리은왕은 기자를 만나 기자의 오른손을 꽉 잡고 감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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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말이 끝난 후 그는 구치소 앞에서 적우 캔을 마시고 담배 몇 대를 연달아 피우고 새 옷으로 갈아입었다. < /p>

< P > 3 > 3 ~ 4 명의 특별히 박백의 고향에서 온 친척들이 항상 리은왕 좌우에 동행했다. 친척들에 따르면 리은왕은 5 ~ 6 년 동안 고향에 돌아가지 않았다. 그가 왜 이렇게 변했는지 정말 모르겠다. 현재 친족들의 가장 큰 소원은 그를 집으로 데리고 가서 잘 사는 것이다. < /p>

인터넷에서 인기를 얻는 것에 대해 리은왕은 알지 못했다. 기자가 한 사이트에 양방향 항공권과 호텔 숙박비를 전달하며 그를 베이징에 초청해 인터뷰를 할 때, 리은왕은 경악을 금치 못하고 한참 후에야 반응해 "좋아, 좋아, 그럼 내가 전화할게" 라고 연달아 말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