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척추 메달
집어서 묶기
고유
액세서리
레벨 70 필요
장비 : 공격력이 40포인트 증가합니다.
장비: 근접 및 원거리 공격 시 가속 등급이 10초 동안 325만큼 증가할 확률이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가속도가 30.95%, AP가 있으면 가속도가 325입니다. 650AP에 해당합니다. 시작하는 것은 주파수라고 합니다. 이것이 좋은지 아닌지는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드래곤J를 가지고 오면 쓰러뜨릴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당신
배신자의 미친 드래곤 JGT; 스타 영역
, 드래곤 척추 메달: 드래곤 슬레이어 그룰 제작. 이 버전에서 그는 도둑 출력 액세서리의 확실한 왕이며 PVE AEP 값 211.92는 다른 버전 중에서 가장 높습니다.
계산 과정: 특수 효과(10초간 헤이스트 레벨 325 발동 확률 있음) PPM1.45, 평균 20.7*2=41.4초에 1회 발동, 헤이스트 레벨 1포인트는 2.19의 가치가 있으므로 AEP=40 [325 *(10/41.4)]*2.19=211.92
2. 배신자의 광기: Temple F4 제작. CD가 내장되지 않은 강력한 고정속성(공격력 84, 적중 20)과 특수효과(방어력 무시 확률 300)가 특징이다. 양손 무기를 사용하고 초고속 공격 속도를 지닌 도둑의 경우, 이 특수 효과의 발동률이 매우 높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80으로 수정).
계산 과정: 특수 효과(방어구 300을 무시할 확률 있음), 무시된 각 방어점 값은 0.29이므로
AEP=20*2.31 84 300*0.29 *80=199.80
3. 잿빛혓바닥의 치명적인 부적
계산 과정: 전투 검 재능의 경우 무자비함 3점(60번 마무리 동작으로 1 콤보 포인트 획득), 전투 잠재력( 오프 핸드 공격 20번의 기회를 쳐서 얻은 15 에너지의 영향으로 콤보 포인트를 얻는 상황은 두 가지입니다:
a 무자비한 효과가 발동됩니다(60번의 기회): 5 콤보 포인트를 얻습니다. 13초 안에(개별 상황이 아닌 통계 원칙에 따름) b. 무자비한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40번의 확률): 16초 안에 5 콤보 포인트를 얻습니다.
그러면 액세서리가 특수 효과를 발동시키는 데 필요한 평균 시간은 (13*60 16*40) = 14.2초이고 특수 효과 유지 시간은 10초이므로 특수효과 활용률은 10/14.2* 100=70.4 입니다.
치명타 수준의 AEP 값은 1.76입니다.
따라서 이 보석의 AEP 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AEP=145*70.4*1.76=179.66
참고: 이것은 특수 효과를 유발하는 통계적 개념에 기초한 모델일 뿐입니다. 이 보석의 경우 3히트/5히트 모델을 사용하여 계산할 수도 있으며 실제 결과는 동일합니다. 손상 특성의 경우 이 액세서리는 2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 아스트랄 스파이럴: 아스트랄 영역의 특수 효과(특수 공격 시 방어력 1000 무시) PPM=1.5, 평균 59초에 한 번씩 발동됩니다. 분 테스트, PPM=1.35, 평균 44.4초. 21점의 적중률은 많은 도둑들이 포기할 수 없게 만듭니다.
위의 30분 테스트는 너무 믿기지 않습니다. 또 59분간 테스트를 진행했는데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계산 과정: AEP=1000*(15/40) * 0.29 21*2.31=157.26
59분 테스트 버전: AEP=1000*(15/44.4)*0.29 21*2.31=146.48
참고: 다음과 같이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이 보석의 가치는 157.26~146.48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