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명 전설 게임 기술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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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여명 전설을 해 본 많은 게이머들이 고문에 시달릴 수도 있고, 게임의 많은 것들이 제대로 만들어지지 않을 수도 있다. 이런 게임의 방출은 많은 플레이어의 침을 직접적으로 유도하고, 게임 설정 제작 방면이 완벽하다면 좋은 게임이 될 수 있다. < /p>
게임 노하우 체험 < /p>
1. 초기 활과 화살이 가장 좋고, 명중이 높고, 속도가 빠르며, 원격도 있고, 스킬포인트도 좋고,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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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포장을 풀면 같은 부적을 한 번만 넣을 수 있고, 클릭하기만 하면 이 부적을 취소할 수 있고, 상자를 꺼내지 않아도 됩니다. 일반 상자의 부적자물쇠는 같은 색이고, 같은 부적은 2 개만 남겨두면 됩니다. < /p>
4. 초반에 가장 잘 쓰이는 마술은 가속과 지속 시간, 이 게임에서 가장 싫어하는 것은 달리기가 너무 느리다는 것, 마술등급도 선택해야 한다는 것, 피를 가린 마법도 필수다. 고공마법도 필수다. < /p>
5. 물품 분류 기능이 있으며, 무거운 짐은 속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p>
6. 내용은 정말 방대하다. 이틀 동안 놀고도 조금 성취한 것으로 추산되지만, 통관이 최소 반 개월 이상 걸릴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 게임 조작의 차이는 게임 세계기록을 깨고, 이렇게 차이가 나는 게임을 본 적이 없고, 수직회전 각도를 볼 수 없고, 수직감도 옵션이 분명히 있어, 자주 시야각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돌릴 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놓으면 자동으로 창을 회전시킬 수 있다 < /p>
캐릭터가 대화할 때 게임이 계속 회전하고, 웃음이 나고, 사람이 느리게 뛰고, 몇 걸음 거리만 볼 수 있고, 하나 이상의 관문을 완주하는 데는 적어도 하루가 걸리고, 게임의 날이 아니라, 실제 하루다. 이 게임은 10 여 관문이 있고, 통관은 10 여일이 되지 않고, 한 달이 안 돼, 아직 안 된다 < /p>
그리고 마법 아이템은 숨겨진 속성을 볼 수 없고, 무엇을 추가해야할지 모른다. 보강물품의 초기 최대 +2 점 공격만 볼 수 있고, 직접+상해는 아니다. 상품가격만 보고 속성을 추정할 수 있다. < /p>
각종 창도 ESC 가 닫을 수 없다. 도망가면 자동으로 닫히지만 옆에는 상자가 많이 있다. 도망가면 정신이 좋지 않아 어느 것을 열었는지 알 수 없다. 그중에는 자물쇠가 있어 열어도 열리지 않고, 창 위치를 잠글 수 없고, 작은 지도가 거의 쓸모가 없어 임무 추적을 선택할 수 없다 < /p>
그리고 가장 싫어하는 것도 있다. 한 상자는 적어도 여러 번 열어야 한다. 초기에는 자물쇠를 열 수 없기 때문에 매번 한 번 모두 열어야 한다. 어떤 상자가 열리지 않고 열리지 않은 상자의 겉모습이 전혀 보이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 /p>
앞으로 패치 한 무더기가 있어야 재밌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지와 프레임 수가 영웅련 2 보다 더 무섭다. 차세대 게임은 너무 무섭다. 최근 나온 두 게임은 너무 무섭다. 어떤 전지, 외딴 섬, 지하철, 구성이 완전히 뒤지지 않아 DND 게임과 비슷하지만 암흑류에게 재미를 준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