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기연 2' 포스터 발표에 따르면 이런 장르를 좋아하는 팬들은 또 기대하고 있다. 디즈니가 라이브를 통해 애니메이션 작품을 선보이고 성공한 이후 이런 리얼리티 영화 촬영 디즈니는 일찌감치 경차 숙달된 지 오래다. 촬영은 어렵지만 디즈니와 같은 대기업들에게는 식은 죽 먹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첫째, 배우는 허공에서 상상해야 한다
디즈니라는 리얼리티 버전의 영화는 대량의 그린 스크린 제작이 필요하다. 일부 특정 장면과 줄거리에서 많은 화면은 컴퓨터로 만든 특수 효과로, 실제로 촬영 과정에서 이런 장면이 전혀 없기 때문에 배우들이 실제로 이런 장면을 보는 느낌을 연출해야 한다. 예를 들어, 어떤 과장된 장면을 촬영할 때, 배우의 맞은편에는 아무것도 없고, 단 하나의 장면만 있을 수 있지만, 이런 렌즈를 통과해야 하는가? 그린 맨? 당신의 맞은편이 여러 가지 요괴라고 상상해 보세요. 상상에 의지하지 않고 찍을 수 있다면 너무 어려워요.
둘째, 쉽게 웃을 수 있다
현재 리얼리티 버전의 영화는 촬영할 때 얼굴 동적 캡처를 사용한다. 이런 공연을 하는 사람의 경우, 역동적인 캡처는 공연 중에 얼굴 동작을 확대해야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당신이 촬영할 때, 맞은편은 머리에 다양한 얼굴 액션 소품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는 당신과 이야기할 때 눈을 크게 뜨고 입을 크게 벌리고, 심지어 말하는 동안에도 어쩔 수 없이 머리를 흔드는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 앞에서 이렇게 하면 매우 쉽게 웃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정말 웃기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셋째, 애니메이션 디테일을 복원해야 합니다
이런 리얼리티 영화를 촬영할 때는 의상, 메이크업, 태도, 심리적 특징 등 애니메이션의 세부 사항도 복원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배우가 연기를 할 때 자신을 대입해야 한다. 이 배우가 이미 40 세가 다 되어가도 자신이 겨우 18 세라는 것을 보여주어야 하는데, 이런 복원의 세부 사항도 매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