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7일, 국내 서버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1이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카라잔 인스턴스를 다시 한번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전과는 매우 달랐습니다. 이 글에서는 Return to Karazhan에서 보스를 상대하는 기술과 방법을 소개합니다.
1. 문 열기 임무: dlr로 이동하여 카드가를 찾아 문 열기 임무를 수락하세요. 4개의 5m는 용맹의 전당, 감옥, 감시자 및 검은 까마귀입니다. 그런데 우연히 에메랄드 나이트메어 장비가 완성되었습니다.
2. 저희 팀 구성은 종합 장비 레벨이 870쯤 되는 시옹 드루이드 kbz 투 파이어 매직 밀크 드루이드입니다. 이 책에 등장하는 많은 보스들을 방해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특별히 우호적이지는 않습니다. 근접 DPS.
3. 처음으로 입장하는 보스는 극장판입니다. 이번주 미국 서버는 고정된 사악한 마녀입니다. 이번 보스는 쌍둥이 보스인데, 피할 수 없는 AOE가 포인트. 다행스럽게도 전 보스는 필드에 사람을 굴러가는 바람을 풀어준다. 바람을 직접 밟아 사용한다. .무적시간을 날려버리면 보스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어려움은 많지 않습니다.
4. 두 번째 보스는 현재 비교적 어려운 보스인 것 같은 순결한 성자입니다.
보스의 주요 스킬:
T를 제외한 사람의 이름을 지정하세요. 몇 초 후, 그 사람의 발 아래에 확장된 성지가 나타납니다. 15초 도트를 너무 많이 밟으면 도트가 쌓여서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2) 단체 고백 : 4초 읽기 후 모두가 30초간 마비 상태가 되며, 자신을 보호하고 집단 살해 스킬을 읽기 시작합니다.
3) 홀리 쇼크: 잘 차단합니다.
4) 신성한 화살: 8야드 펼쳐집니다. 그렇지 않으면 점프합니다.
이 보스의 가장 큰 어려움은 고백에서 벗어나 보스의 방패를 빠르게 무너 뜨린 후 집단 살해 스킬을 방해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는 방법입니다. 마비는 피해를 입으면 자동으로 해제되는 디버프이며, 보스의 집단 고백 메시지를 본 후 적극적으로 물 위를 밟고 즉시 서클을 떠나야 합니다. 15sdot을 사용하여 물을 밟아 마비 상태에서 벗어나고, 보스의 방패를 재빠르게 깨뜨려 보스가 읽고 있는 집단 학살 스킬을 방해합니다.
5. 다음 보스로는 아투멘이나 모로스와 싸울 수 있습니다. 어튜멘의 3단계는 말타기, 인간과 말 분리, 말만 타기이다.
인간-말 통합(승마) 단계에서는 아라코아 분산과 동일한 메커니즘을 가진 스킬이 있을 예정이다(플레이해본 사람은 다 알겠지만). 단 한 사람의 발 아래에 빨간불이 있습니다. 실제 디버프를 해제하는 것은 모든 사람을 해제하는 것과 같습니다.
DPS는 분리 단계에서 아튜멘과 미드나잇 앞의 원뿔형 AOE를 낙관해야 합니다. 아투멘의 원뿔형 AOE는 T만 먹을 수 있습니다. 자정이 되면 무적 상태가 되어 선택 및 공격을 받을 수 없습니다. 무작위로 누군가를 찾아 원뿔 모양의 AOE를 방출하거나 강력한 돌진을 방출하여 30마나 내에서 모든 주문 시전을 방해합니다.
아투멘이 고통 스킬을 사용할 때 dps와 우유가 스킬 공유를 도와줘야 합니다. 세 번째 단계에서는 아투멘이 땅에 쓰러진 후 자정이 되면 광포해지기 때문에 즉시 맞아 죽여야 합니다. 장면은 대체적으로 혼란스럽기는 하지만 난이도는 그리 높지 않습니다.
6. 모로스 주변에는 처음에는 각각 고유한 능력을 지닌 4명의 몹이 있습니다. 다행히 연회장 옆에는 함정이 있습니다. 함정을 사용하여 3마리의 몹을 가둔 후 보스를 시작하세요. 함정은 1.2분 동안 몹을 제지할 수 있지만 적중되면 풀려납니다. DPS는 온 힘을 다해 묶이지 않은 몹에 집중해야 합니다. 한 몹이 죽으면 다음 몹을 선택하여 함정이 풀리기 전에 반드시 4마리를 모두 죽인 다음 로스를 죽이십시오. 모로스의 몸은 매우 약하고 전체적으로 어렵지 않습니다.
7. 모로스를 처치하고 나면 전체 던전의 절반 정도가 완성됩니다. 다시 원래 입구로 돌아가 테라스로 가는 또 다른 길을 이용해주세요. 다음 보스는 큐레이터입니다.
큐레이터의 주요 스킬 :
1) 폭발 에너지 소환(읽을 때 순간이동해서 폭발하는 종류, 너무 많이 본, 원격 DPS는 즉시 발사해야 함) 가능한 한)
2) 플레이어가 자신의 발에 AOE를 생성하도록 명명하는 에너지 방출은 전체 전투의 주요 난이도입니다.
큐레이터의 전체 전투는 복도에서 진행되는데, 큐레이터의 에너지가 매우 자주 방출되기 때문에 큐레이터가 복도 가장 안쪽까지 순찰할 때 몬스터를 공격하고, 싸우면서 밖으로 나가야 합니다. .곧 현장에 설 자리도 없게 되고, 일행은 뒤로 물러나야 한다. 복도 전체가 사라지기 전에 큐레이터를 처치하는 것이 이 전투의 핵심입니다. 관장은 파란색 막대를 모두 소모하면 각성을 사용하게 됩니다. 이때 관장은 나무 말뚝이므로 피에 굶주린 몸을 활성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8. 메디브의 그림자.
메디브 쉐도우의 주요 스킬:
1) 피어싱 미사일: t히트 스킬은 5초의 판독 시간을 가지며 뒤로 갈수록 통증이 증가합니다. 저는 873 곰입니다. 미사일은 손상을 줄이지 않고 대략 200w-300w로 나를 공격할 수 있으며 중단될 수 있습니다.
2) Frost: 플레이어의 이름을 영원히 정지시키고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지옥불 화살: 플레이어의 이름을 지정하고 그로부터 8m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만약 누군가가 정말로 서리에 얼어붙었다면, 지옥불 화살에 맞은 사람은 가까이 있어야 합니다. 지옥불 화살은 서리를 녹일 수 있습니다.
4) 끝없는 겨울: 말할 것도 없고, 팀 전체가 멈추지 않습니다.
5) 불꽃의 화환: 두 사람의 이름을 지정하고 두 사람의 발 밑에 불 고리 2개를 그립니다. 당신이나 다른 사람도 불 고리를 건드리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팀 전체에 300만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6) 수호자의 이미지: 메디브의 그림자가 부엉이 3마리로 변합니다. 집중해서 부엉이를 죽이면 본체가 나타납니다.
메디브의 그림자의 가장 큰 어려움은 방해 횟수가 많고 스킬에 대한 플레이어의 적절한 반응이 전반적으로 하드웨어 측면에서 그다지 어려운 보스는 아니라는 점입니다.
9. 메디브의 그림자를 처치한 후에는 모두가 매우 멋진 추락을 경험하게 되고, 팀 전체가 쪼그라들며, 다음 보스와 몹은 당신에게 매우 무의미해질 것입니다.
10. Magic Devourer.
이 보스의 주요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에너지 쏟아져내기: 보스는 주변의 모든 마법 값을 소모합니다. 그리고 각각의 마법구가 형성되어 보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게 되는데, 보스의 마법값이 최대치에 도달하는 것을 막기 위해 T를 제외한 팀 전체가 마법볼을 먹어야 풀어줍니다. 학살의 정수, 집단 학살 스킬. 마법구의 각 층은 초당 100,000 도트 피해를 주지만 동시에 5% dps 버프를 제공합니다.
2) 에너지 보이드(Energy Void): AOE 조각을 필드에 무작위로 방출하고(실제로 무작위인지 확실하지 않음) AOE에 서세요.
마술볼을 먹음으로써 발생하는 부정적인 점을 제거할 수 있지만, 그룹의 혈압이 너무 높을 때 제거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디버프.
3) 수학폭탄: 쓸데없는 바닥 스킬이니 그냥 피하세요.
보스전 전체의 핵심은 쏟아지는 에너지로 생성되는 마법구이다. 마법이 쏟아질 때마다 보스는 몸에 있는 마법을 모두 소모하게 되기 때문에 그럴 필요가 없다. 마력의 축적이 걱정되지만, 전투가 진행될수록 작은 공도 따라오게 됩니다. 후반 단계에서는 혈압이 너무 높으면 작은 공을 너무 많이 먹을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부드러운 폭력 메커니즘으로 간주할 수도 있습니다. 먹다. (그런데 보스를 죽이고 나면 원래 크기로 돌아옵니다. 이 보스는 그냥 옆에 있는 몹일 뿐이라는 걸 알게 됩니다. 당신이 보스가 된 것은 당신이 줄어들었기 때문입니다. 거의 10개가 넘습니다. 홀 전체에 몬스터가 있습니다. 단, 크기가 커지면 당겨서 분노를 발산하세요.)
11. 체스는 엄밀히 말하면 보스전은 아니지만 매우 특별합니다.
팀원 전체가 체스판 위에 선 후에 전투가 시작될 수 있습니다. 체스 말은 체스 규칙에 따라 이동합니다. 플레이어가 이동 경로에 있으면 즉시 사망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를 물리치고 체스 말을 모두 가져간 후 왕을 죽이면 이 몬스터 전투가 종료됩니다.
참고:
1) 이 전투에서는 반격할 수 없습니다.
2) 도망가면 보드에서 나가기 때문에 다른 팀원들이 체스말을 공격할 수 없게 됩니다.
3) 킹을 직접 때리면 즉사합니다.
원거리 전투만 사용하고, 그냥 서서 근접전으로 쇼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곰인 나는 새의 덕을 끊고 미친 듯이 노를 저었습니다.
12. Xiangqi를 죽인 후 눈앞에 남은 것은 마지막 보스인 모니터인 Wiz Adam뿐입니다.
위즈 아담의 주요 기술:
명령: 지옥 광선: 헬파이어 크로우맨의 롤 콜 레이저와 검은 까마귀 라오산의 롤 콜 레이저의 조합으로 상상할 수 있습니다(계속 클릭하세요) 당신과 경로를 떠나), 그래도 t를 클릭하세요.
2. 명령: 폭격: 바닥 스킬, 숨기기.
3. 카오스 섀도우: 강화된 자쿤의 파괴 씨앗은 한 번에 5개 또는 6개의 섀도우 볼을 방출하여 퍼지게 하며, 또한 t를 클릭합니다.
4. 스플릿 웨이브 : 약 3~4초 후 바로 전방에 AOE를 가해 100만 정도의 피해를 입게 되므로 반드시 피하세요.
5. Fiery Impact: 스킬 이름을 읽고 그에 따라 중단합니다.
이 보스의 가장 큰 어려움은 장소 전환에 있습니다. 보스의 체력이 2/3과 1/3에 도달하면 첫 번째 이동 후 포탈을 사용하여 군단 지휘선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스틸피어의 꼬리왕이 보스에게 돌진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2단계와 3단계의 장소는 거의 동일하다. 차이점은 2단계에서는 AOE를 출시하기 위해 지휘선 양쪽에 소울 하베스터가 있다는 점이다. 하베스터의 AOE 범위를 공격하고 보스를 향해 돌격하는 동시에 보스가 읽고 있는 갈라지는 파도를 피하세요. (운이 좋지 않으면 해당 지역에 도착한 후 날아가 죽게 됩니다.) 보스가 배 뒤쪽에 있으면 p1에서 전투가 반복됩니다. 혈액량이 다시 임계값에 도달하면 p3도 시작됩니다. p3의 지휘선 양쪽에는 총 10마리 정도의 몹이 있으며(소울 리퍼는 없습니다) 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25초 안에 끝나는 리딩 바를 수행할 때 T는 몹을 끌어당겨 쉬지 않고 보스를 향해 돌진하여 리딩 바를 방해해야 하며, 이 단계에서 피에 굶주린 파도를 시작하여 몹을 죽이고 보스를 데려가야 합니다. .
결론. 평균 870명으로 구성된 팀은 올 액세스의 숙련된 플레이어의 지도 아래 '카라잔으로의 복귀' 전체를 완료하는 데 약 2시간 30분이 걸렸습니다. 순결한 성자는 일행을 두 번 전멸시켰고, 모로스도 한 번(보스에게 함정을 걸고 직접 몬스터를 죽였다), 나머지 보스들은 한 번에 쓰러뜨려야 한다. 여기서는 보스가 많은 무리를 파괴하지는 않았지만 길 위의 몬스터들이 적어도 5번은 뒤집어졌다고 말해야 한다. 시간이 오래 걸리는 가장 큰 이유는 던전이 너무 크고, 파티를 죽일 때마다 입구에서 도망쳐야 하기 때문인데... 도망칠 때마다 2~3분 정도만 달려야 하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주의할 점은 모니터를 처치한 후 서둘러 떠나지 마세요. 지휘선에 NPC가 나타나 직접 임무를 넘겨줄 것입니다. 하스스톤에서 너무 빠르면 출발했던 곳으로 돌아가서 P3의 사령선으로 가야 임무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왜 아는지는 묻지 마세요)
현재 Nightmare에 대한 단서는 없습니다.
위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1의 카라잔 복귀를 위한 사전 안내입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카라잔을 하루라도 빨리 통과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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