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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서버에서 도둑에게 재능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클래식 서버에서 도둑(스토커)은 게임 플레이 스타일이 변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도둑의 재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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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레트로 버전에서는 특성 포인트 추가의 자유도가 매우 높지만 많은 특성이 그렇지 않습니다. 심지어 31포인트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또한 매우 다양한 전문적인 포인트 추가 게임플레이를 만들어냈습니다.

오늘은 도둑의 몇 가지 주류 재능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도둑 재능의 가장 큰 결점은 PVP 재능과 PVE 재능이 매우 다르며 둘 다 설정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많은 상황에 뱀기름 재능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PVE 재능을 지닌 도둑은 현장 전투 효율성이 매우 낮고, PVP 재능을 지닌 도둑은 던전 생산량이 매우 낮습니다. 하지만 도둑의 장점도 뚜렷하다. PVP 실력을 갖춘 도둑은 거의 1V1 직업군 중 가장 강한 반면, PVE 실력을 갖춘 도둑도 초반에는 확고히 1위 출력군에 속한다. .

NO.1 레벨링 재능

도둑의 경우 전투 재능을 우선적으로 추천하는 것이 높은 회피와 높은 패리로 혈액 손실을 최대한 줄일 수 있으며 플랫의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슬래싱도 나쁘지 않습니다. 최신 레벨의 파란색 장착 무기를 얻은 후 레벨업하는 것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동시에 3마리 이상의 몬스터와 싸울 때는 Dodge, Impulse, Blade Flurry의 조합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결점은 레벨링 경로의 필드 전투 능력이 약하다는 것입니다.

PVE 특성: 도둑의 PVE 특성이 굳어졌습니다. 전투 검과 전투 단검의 두 가지 유형만 있습니다. 전투 검에는 장갑, 망치가 포함됩니다. 그리고 검. 무기의 종류를 가리키는 일반적인 용어이지만 가장 좋은 무기는 검을 권장합니다.

NO.2 전투 검 재능

PVE에서 비교적 적응력이 뛰어난 재능으로, 초기 단계에서는 검을 무기로 사용해야 합니다. 좋은 데미지를 입힌 다음 Black Dragon MM이 Bloodletter를 얻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출력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일반 출력은 사악한 공격을 사용하고 계속 자르고 여분의 별을 사용하여 적출합니다. 처음에는 MT가 몇 초간 당길 때까지 기다렸다가 충동적으로 Blade Flurry를 추가하여 피해를 입히면 사라지고 증오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OT가 쉽습니다.

컴뱃소드의 가장 좋은 점은 적응력이 뛰어나 다양한 BOSS에 적합하며, 야생의 솔로 몬스터와도 사용하기 쉽다는 점이다. 하지만 전체적인 DPS 데미지는 컴뱃 단검에 비해 약간 낮습니다.

NO3. 전투 단검 재능

PVE에서 도둑 중 가장 높은 출력을 보이는 재능은 단검을 무기로 사용해야 합니다. 강화된 백스탭의 치명타율 30% 보너스에 힘입어 주 출력 스킬의 치명타율이 매우 높습니다. 아웃풋 방식으로는 백스탭을 일반 아웃풋 스킬로 사용해 베기를 이어간다.

DPS 데미지가 상당하긴 하지만, 전투단검도둑의 한계도 매우 크다. 첫째, BOSS 뒤에서 출력이 이루어져야 하고, 그렇지 않으면 둘째, 증오가 크게 줄어들 것이다. 전투 단검 도둑도 큰 문제입니다. 백스탭의 치명타율이 너무 높기 때문에 출력을 시작할 때 T에게 증오를 모을 시간을 주기 위해 사악한 공격을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단검이 뒤에 있어야 하기 때문에 이 특성의 몬스터 스폰 능력도 상대적으로 부족하지만 영향력은 크지 않습니다.

PVP 재능: 1960년대에는 21 8 22 단검 도둑이 오랫동안 지배했지만 정식 버전 1.10의 업데이트로 도둑의 재능이 크게 변경되어 더 많이 만들어졌습니다. 적응력이 뛰어나고 포괄적입니다. 출혈 도둑은 강력하게 상승하여 WOW에서 가장 강력한 1V1 전문 인재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단검 도둑 PVP의 시대도 점차 쇠퇴하고 있습니다.

NO4. 21-3-27 클래식 출혈 특성

버전 1.10에서 등장한 특성으로 PVP에서 매우 포괄적인 특성입니다. 냉철하고 기회를 기다리는 성격 덕분에 PVP에서 카드 스킬을 많이 보유하게 됩니다. 기절이 안 되는 직업은 4세트 이상의 스킬을 연속으로 사용하면 출혈도둑에게 맞아 죽을 때까지 기절이 될 때까지 이동이 불가능해진다.

이 재능은 기술적으로도 매우 간단합니다.

은밀한 공격-출혈-출혈-신장 타격-출혈-신장 타격의 마지막 1초 동안 대기-가우징 타격-대기 에너지 소멸- 은밀한 공격-냉혈-절개

판금 갑옷이 아닌 직업의 경우 HP가 2500 미만인 경우 이 스킬 세트는 기본적으로 죽은 것입니다. 플레이어의 혈액량이 2500보다 높으면 다음과 같습니다.

몰래 공격-출혈-출혈-신장탄-출혈-신장탄 마지막 1초 동안 대기-맹인-떠나기 전투 및 몰래- 수액, 8초간 대기 - 기습 공격 - 출혈 - 출혈 - 대상의 혈액량을 살펴봅니다. 혈액량이 1500 미만인 경우 냉혈 적출만으로도 사망에 이릅니다.

그리고 각 콤보를 매우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어 적을 반격할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하게 처치할 수 있어 1960년대 PVP 경험에 가장 적합한 직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PVP의 가장 큰 단점은 주요 스킬의 쿨타임이 상대적으로 길다는 점이다. 스킬이 없으면 남의 눈치를 보는 고레벨 보병과 같다.

그리고 PVE에서 이 재능의 결과물은 끔찍하고, 조폭으로서 팀에서 쫓겨나기 쉽습니다.

NO5.21-8-22 클래식 단검 도둑

1.10에서 출혈 도둑이 등장한 이후 클래식 단검 도둑은 더 이상 많이 사용되지 않지만 폭발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큰 숫자를 사용해도 단검 재능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특성은 소품의 도움 없이 제어 공백을 만들어 상대가 죽을 때까지 반격할 수 없게 만드는 출혈 도둑과 달리 상대에게 반격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PVP를 좋아하는 플레이어가 이 재능을 사용하고 싶다면 ZUG 전문 액세서리를 구입하고 항상 국화차를 마시면 초 단위로 높은 숫자의 단검 도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NO6. 16-12--23 Sprinting Dagger Rogue

이 재능 버스트 세트는 클래식 단검 도적보다 약간 낮지만 매우 높은 기동성을 가지고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연성이 뛰어나고, 비열한 재능을 가지고 있어 스타팅 스킬의 컨트롤도 더욱 강력해집니다.

그리고 이 재능은 마법사의 가장 강력한 재능으로, 도둑과 마술사의 결투에서 추가적인 이점을 줄 수 있습니다.

NO7. 운명의 단검 도둑

도둑은 다른 누구도 아닌 시작 손에서 가장 높은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결점은 명백하고 후속 기술이 상대를 이길 수 없다면 나머지는 쓸모가 없습니다.

이 특성 세트는 원소 마법과 동일하며 전장과 야생에서 사람을 죽이는 데 적합합니다. 그러나 시작 손에 있는 "세 도끼"의 폭발력은 매우 강력합니다. , 상대를 죽일 수 없게 되면 기회를 기다릴 지원이 부족한 도둑은 스킬을 장착할 때 시간이 매우 약해집니다. 전문가 간의 1V1 전투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