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공포는 남자 주인이 진정으로 누구를 좋아할까?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공포는 남자 주인이 진정으로 누구를 좋아할까?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영화의 끝에서, 믹은 사실 여동생이 이미 죽었다고 말했다. 누나가 상상했던 캐릭터였지만, 영화에서 여동생이 혼자 극장에 가서 진실을 탐사하는 교단 극장에서 그녀가 수많은 포스터를 통과할 때 이전 연대의 기이한 사건을 플래시백했다고 강조했다. 이 한 장은 그 촌뜨기가 애인에게 밀려난 사고를 대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만약 mik 가 말했듯이, 수수는 언니 수현이 환화한 캐릭터다. 그 흙돈이 아래층으로 밀렸을 때 언니는 현장에 있지 않았다. 그 장면을 회상해서는 안 된다. 여동생이 극장에서 나온 후 맞은편에서 mik 를 만나 두 사람은 약속을 했다. 그리고 이 합의된 동작은 우리가 처음에 의심했던 것, 즉 영화의 마지막에 나타나서는 안 될 여동생이 한 동작 이상이다. 우리는 과감한 구상을 할 이유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사실 여동생은 남자 주인이 억측해 낸 또 다른 인격이다. 알약은 영화관과 밀접한 연관이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우리 생각을 정리하고, 다음에 줄거리를 다시 한 번 정리하자! 수현은 치료 과정에서 정신과 의사의 정신 과외가 필요하다. 약을 먹은 그녀는 언제나 환상을 볼 수 있고, 심지어 귀신에게 벽에 부딪히기도 한다. 치료를 받고 싶지 않아 알약을 버리는 것이 아니라 처음부터 이 알약이 환각의 원인이라고 의심했다. 그래서 앞으로의 줄거리에서 여주인은 내가 너를 오해했다고 남주에게 말했다. (미크는 소현에게 꼭 제때에 약을 먹으라고 끊임없이 당부하고 있다. 정말 마음이 심술궂을 때) 소현이는 애초부터 이번 태국 여행에 문제가 있다고 느꼈고, 막으려고 애썼기 때문에 페이스 타임에 연결하자마자 소수와 이야기할 것을 요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Mik 는 매우 주저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극장, mik 는 이 극장에 특별한 장소가 있다는 점을 끊임없이 강조하며 앞으로의 계획을 감추고 있다. 우리의 촌금과 의사 간호사 부부를 불쌍히 여겨 이렇게 올가미에 걸려들었다. 하지만 그 모녀가 그렇게 말을 듣지 않으면 어떡하지? 괜찮아, 우리 남자 신은 나름대로 방법이 있어. 알약이 나왔어. 알약을 먹은 모녀는 환상 속의 한우를 순리에 보고 응당한 처벌을 받았다. Mik 는 모든 일이 이미 지나갔다고 생각하고, 소현과 온존할 준비를 했지만, 뜻밖에도 소현이 사건의 진상을 반문했다. 이때 mik 는 일찌감치 초심을 잊고 급진적인 방법을 취하여 수현을 물에 기절시킨 후의 줄거리를 잘 알고 있다. 극장에서 여주인과 싸우는 것은 사실 mik 본인이다. 그는 혼자 사진을 찍는 것은 수현과 연기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와 수수본이 한 사람이기 때문이다! 영화의 어두운 선이 여기까지 와서 분석을 마쳤다. 감독의 영화에 대한 전반적인 통제력에 감탄할 수밖에 없다. 여행단의 모든 사람은 모두 수현 부모의 죽음과 큰 연관이 있다. 이런 업계 신문의 주제는 태국의 분위기 속에서 더욱 소름이 돋는다. mik 가 왜 이 계획을 세워서 수쉬의 복수를 도왔는지, 이 영화가 후속되면 완벽한 답을 줄 것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