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롱한 시의 대표격인 구쳉은 현대 정신주의적 낭만주의 시인으로 알려져 있다. 그의 초기시는 어린아이 같은 순박한 문체와 몽환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직관적이고 인상주의적인 문장을 사용하고 있다. 노래를 부르세요. 십대의 동화같은 삶을 노래해보세요. 『A Generation』의 “밤은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다/나는 그 눈으로 빛을 찾았다”라는 구절은 한시 신시의 고전이 되었다. 이후 1993년 10월 8일 결혼 변화로 인해 아내 셰예(Xie Ye)를 살해하고 자살했다. 그는 시, 수필, 서예, 그림 등 수많은 작품을 남겼습니다. 작품은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스웨덴어 등 1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구쳉(Gu Cheng) 소개 구쳉(Gu Cheng)은 1956년 9월 24일 베이징에서 태어났습니다. 12살 때 그는 돼지를 치기 위해 학교를 중퇴했습니다. 그는 "문화 혁명"시기에시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1973년부터 회화를 공부하기 시작했고 이듬해 베이징으로 돌아와 창차오 거리에서 목수로 일했다. 1977년부터 다시 쓰기 시작했다. 그리고 미스티시학교의 주요 대표 시인이 되었다. 1980년 초, 그의 소속 부서가 해산되고 직장을 잃은 이후 그는 계속 방황하는 삶을 살았다. 1985년 중국작가협회에 가입. 1987년에는 유럽과 미국을 방문해 문화교류와 강연을 하기도 했다. 1988년 한문을 가르치기 위해 뉴질랜드로 건너가 오클랜드대학교 아시아언어학과 연구원으로 채용됐다. 그는 나중에 사임하고 와이헤케 섬에 은둔하여 살았습니다. 1992년 독일 DAAD 창작연금을 받고 독일에서 글을 썼다. 1993년 10월 8일 뉴질랜드 거주지에서 사망. 그는 시, 수필, 서예, 그림 등 수많은 작품을 남겼습니다. Gu Cheng은 Misty Poetry School의 주요 저자입니다. 그는 시집 "낮의 달", "Shu Ting과 Gu Cheng의 선정 서정시", "북쪽 외로운 노래"의 저자입니다. 철종', '검은 눈', '북도', '고성 선정 시', '고성 시', '고성 동화 우화 선정 시', '고성 신시 선정집'. 그의 죽음 이후 그의 아버지 Gu Gong은 "Gu Cheng의 시전집"을 편집하고 출판했습니다. 그는 또한 Xie Ye와 함께 소설 "Ying'er"를 공동 집필했습니다. 1998년 인민문학출판사에서 『고성시』를 출간했다. 시집 "Day Moon". 구청은 어린아이 같은 마음으로 세상을 보는 '동화시인'으로 불리는 우리나라 새 시대의 안개시학교의 대표적인 인물이다. Shu Ting의 우아함, 완곡한 표현, 아름다움, 슬픔에 비하면 Gu Cheng의 시는 순진하고 흠 하나 없고 혼란스러워 보입니다. 그러나 꿈과 동심이 가득한 구청의 시에는 어른의 슬픔이 가득하다. 이 슬픔은 가벼우면서도 납처럼 무겁다. 이는 시인 개인의 슬픔일 뿐만 아니라, 깨어난 세대의 슬픔이 현실을 눈앞에 두고 느끼는 슬픔이기 때문이다. "밤은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 눈을 이용해 빛을 찾았다." '문화대혁명'을 경험한 젊은이들은 흐릿한 시인 고성(1956년 9월~10월)의 이 두 시에 매우 익숙합니다. 1993) 하지만 그게 전부다. 1970년대 후반부터 1980년대 초반에 등장한 안개시는 당시의 흥미로운 사상적, 문학적 '해방' 경향의 중요한 부분이었으며, 동시대 신시 혁신의 출발점이기도 했다. 고성명수 탄생 50주년을 1년 앞둔 4권의 '고성 문학 시리즈' 제1권 - '고성 선집?' '다른 세계가 있다'는 최근 북문예술출판사에서 출간됐다. 구쳉은 1962년부터 시를 쓰기 시작했고, 1987년 5월 뮌스터 '국제 시 페스티벌'에 참가하기 위해 독일로 초청받은 뒤 서부와 북유럽 국가를 여행하기 시작했고 10월 8일 뉴질랜드에 정착했다. 1993년 그와 그의 아내 Xie Ye는 뉴질랜드 와이헤케 섬에서 사망했습니다. '고성문학 시리즈' 기획자인 유희강(劉秀强)에 따르면, 이 4권 세트는 내년 9월까지 출판될 예정이며, 전집은 '고성지성' 웹사이트 소유자인 장샤오민이 공동 편집하고 주석을 달았다. , 그리고 Gu Cheng의 여동생 Gu Xiang. 총 150만 단어가 넘는 산문 작품에는 구쳉이 해외에 거주하면서 창작의 전성기였던 1992년부터 1993년까지의 작품이 포함돼 있어 구쳉의 모습을 종합적이고 입체적으로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Gu Cheng Zhi Cheng"의 웹사이트 소유자인 Jiang Xiaomin은 절강성 Wenling에 있는 중학교의 중국어 교사입니다. 그녀는 1993년 시집 "Hai Basket"을 읽고 Gu Cheng의 시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1994 년 그녀는 "시 탐구" "The Last Gu Cheng"에서 Gu Cheng의 친구 Wen Xin을 읽었고 Gu Cheng의 발자국에 대한 단락을 읽는 순간 Gu Cheng과 깊은 사랑에 빠졌습니다. Gu Cheng에 대해 수집합니다." Gu Cheng의 초기 "생명의 환상". ", "분리된 바다" 및 후기 "세계에 대한 송가?" "헤엄치는 것은 나무의 힘이다"라는 말은 장샤오민을 특히 좋아하게 만들었다. 그녀는 인간으로서 고성의 가장 큰 특징을 '진리'로 요약했고, 그녀가 생각하는 고성 시의 가장 큰 특징은 '그의 시는 지어낸 것이 아니라 마음에서 흘러나온 것'이었다.
그의 시를 읽으면 당신이 인간이라는 사실을 잊게 된다. 이것은 또 다른 차원의 '자연'이다. Gu Cheng의 아름다운 시", Jiang Xiaomin은 1999년에 "Guchengzhicheng" 웹 사이트를 설립했습니다. 그러나 그 시절의 시 친구들도 이제 다시 "Gu Cheng과 대면"하는 것을 꺼려합니다. "그에 대해 나는 원하지 않습니다. 어떤 의견을 표명하기 위해" 몽주파의 영향력 있는 시인은 인터뷰를 거부했다. 해외로 나가기 전에 구청과 "많은 접촉"을 한 또 다른 시인은 문화 산문 원고를 집필하느라 코멘트할 시간도 없었다고 주장했다. 올해 초 출간된 책 '하프 라이프'에서는 '미스티 시'의 '오늘' 편집장 쉬샤오가 북도, 망가 등 시인에 대한 다채로운 추억을 갖고 있지만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그러나 Gu Cheng은 “당시 Bei Dao가 그의 시를 주로 편찬했는데 나는 그를 공개적으로 몇 번 본 적이 없습니다. "대부분의 시 친구들이 꺼리는 데에는 여러 가지 복잡한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Gu Cheng은 정말 사람들에게 '자신의 성에 살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그의 여동생 Gu Xiang은 Gu Cheng보다 2살 더 많습니다. 3개월 3살입니다. 생후 구쳉의 가장 큰 인상은 "장난을 함께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이었습니다. 전신거울 앞에서 거울 속의 자신을 보세요. 여전히 "장난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Gu Xiang이 그를 데려올 때마다 "나는 함께 노는 아이들 사이에서 그를 찾지 않습니다. 그는 옆에 숨어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무를 보거나 개미를 봅니다. 구샹은 어릴 때부터 책을 많이 읽었던 고승이 왕따를 당하는 동급생을 위로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삼국지연의' 이야기를 들려주었고, 그 결과 '이야기'라는 별명을 얻었다고 회상했다. 동급생들이 모여 그의 말을 듣고 싶어했다”며 “아직도 주변에 익숙하지 않아서 이야기를 듣는 것이 쉽지 않다”고 말했다. " 외부 세계와 소통하고 싶은 갈망과 마음 속으로 물러나는 '심리적 줄다리기'에서 고성은 자신의 '홀로 청중'이 되기 위해 여동생을 찾아야 했다. 여동생이 들을 시간이 없었을 때, "절망에 빠진 그는 침대 건너편의 다른 방으로 들어갔다. 한 남자가 벽을 향해 이야기하고 있다. "문화대혁명"의 폭풍이 모든 것을 뒤덮었을 때에도 구청은 여전히 "뜨거운 태양 아래, 낙엽 사이를 걷고, 찬 바람 속에서 고대 성벽에 걸린 낡은 동전을 주워 잡초 속에서 찾는 메뚜기와 쇠똥구리, 트위터, 인파, 하늘에 흩날리는 전단지 등이 모두 그를 대하는 듯했다. 아무것도 아니었다. 그는 나(구샹)를 비웃었고, 나를 미워했으며, 내가 단체 활동이나 사교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런 일들이 지루하고 우리 반 친구들이 모두 천박하다고 믿었습니다. “자신만의 '1인 성'에 사는 구청의 가장 인상적이고 흔한 옷차림은 키가 큰 모자를 쓰는 것입니다. 1992년 6월 네덜란드에서 연설을 할 때도 그랬고, 1992년 12월에도 그랬습니다. 독일에서 연설할 때도 마찬가지다. 어떻게 시인의 나라에서 키가 큰 모자는 상상의 왕관이 아닌가? 뉴질랜드 와이헤케 섬에서 닭을 키우고 채소를 재배하는 삶은 어째서 자신의 '왕'이 아닌가? 북경전영학원 교수인 최웨이핑(Cui Weiping)의 눈에는 “구쳉은 말이 많은 사람이 아니라 소심한 사람이고, 상대적으로 내성적인 사람이다. '뒤에 앉는 것'을 좋아해요. "Cui Weiping 교수는 안개 시 학교에서 Gu Cheng의 "공헌이 상당하다"고 단언하면서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빛을 찾았다"고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 "환경은 어두우나 나는 밝다고 주장합니다. 표현은 의지적인 표현이다. 사람이 자신의 그림자의 존재를 인식하지 못하고 경계하지 않는다는 것은 참으로 끔찍한 일이다.” “사회를 볼 때 우리 자신도 반성해야 한다.” <투데이> 매거진의 주요 멤버인 류자리(Liu Zili)는 "토착어가 시를 쓸 수 있는지"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표명했으며 "미스티 시"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는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유자리는 고승을 알지 못했을 때 고승의 시를 읽었다. "나는 그가 어린아이처럼 시를 쓰고 있다고 생각했고, 어른이 되어서도 시를 쓰지 않았다. "Liu Zili는 Gu Cheng의 창작물이 첫째로 의미와 상징주의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시의 음악성에 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고 믿습니다. 둘째, 그들은 동화 같은 색채와 소위 "장난꾸러기 아이"라는 캐릭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문화대혁명'에 대한 경직된 대응 사고 방식의 반격, 그러나 이러한 '저항'은 어린이의 방식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결국 '개구쟁이'는 쉽게 통제력을 잃을 수 있으며 이는 그의 단점과 관련이 있다. 시, 성격 결함 및 사회와의 의사 소통이 중단됩니다.
Liu Zili는 Gu Cheng이 자신의시에 신비와 종교적인 느낌을주기 위해 산문 언어를 사용하려고 시도했다고 믿지만 실제로 "빛을 찾는 것"과 "미래를 믿는 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시의 특징: 고승 시의 이미지 세계에서 흔히 사용되는 표현 기법은 첫째는 상징적 은유이고, 둘째는 추상적인 변형이며, 넷째는 사물과 이미지의 중첩이다. 여섯째는 의도에 따라 찍는 방식이고, 일곱째는 점프를 생략하는 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