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옥랑의 이력서와 그가 그린 모든 만화?
< /p>
황옥랑, 유명한 만화가 대표작' 용호문' 이 30 여 년 동안 유행해 홍콩 장편 연재 만화의 역사 기록을 세웠다. 그는 일본 만화의 스타일링 디자인, 편집 기법을 도입해 중국 전통의 연쇄도형을 결합해 홍콩 만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 /p>
구체적으로 소개 < /p>
원래 이름: 황진영 < /p>
영어 이름: 토니 윙 < /p>
본관: 조주 10 세부터' 중국학생주간지',' 청년낙원',' 속보' 등 기고에 게재돼 < /p>
1972 년 옥랑도서회사 설립 < /p>
1993 년 옥황조출판그룹 유한공사 "어리석은 요정", "슈퍼맨의 아들", "취권", "여래신장" 등, 그 중 "용호문" 은 70 년대 초반 홍콩 만화 시장의 이륙을 이끌고 민심을 깊이 파고들며 30 여 년 동안 유행해 홍콩 장편 연재만화의 역사 기록을 세웠다. 나중에 이름을 바꾸다. 최근 작품에는' 천자전설' 시리즈,' 의용문',' 용호 5 세' 시리즈,' 001',' 대검사' 등이 있다. 김용 선생의 작품' 천룡팔부',' 신조협객' 을 개편해 홍콩 만화계를 무협 소설 개편의 조류로 이끌었다. 1999 년에' 신병 현기' 를 창작했다. < /p>
소개 < /p>
홍콩 출판계의 귀재인 황옥랑은 아무것도 없는 가난한 아이로부터 강인함과 생화묘필로 몇 차례 좌절을 겪고, 몇 차례 분투하고, 물은 실패하지 않고, 마침내 출판업에 자리를 잡고 한 곳을 세웠다 황옥랑의 분투는 전설적인 색채로 출판계의' 민족 영웅',' 스탤론' 으로 불린다. < /p>
황옥랑은 본명 황진륭으로 1950 년 조주에서 태어나 7 살 때 아버지와 함께 홍콩에 도착했다. 가정 환경이 좋지 않은 황옥랑은 어려서부터 그림 그리기, 만화 그리기, 그의 마음 속 영웅들을 좋아했고, 9 세부터 신문의 만화판이나 칼럼에 기고하려 했다. 11 세가 되어서야 첫 번째' 처녀작' 이 발간되었다. 집이 가난하여 중학교를 아직 다 읽지 못했기 때문에, 그는 어쩔 수 없이 학교를 떠나 돈을 벌어 가족을 부양해야 했다. 열세 살 때, 그는' 시대만화일보' 에 응모하여 작은 일을 하고, 견습생 화공으로 일하며, 월급 140 ~ 200 홍콩달러를 받았다. 하지만 좋은 경치는 길지 않아 곧 만화업 불황으로 실직했다. < /p>
1964 년 실직한 황옥랑은 아버지로부터 자본으로 1000 위안을 빌려 만화사를 설립하고 자신의 출판사업을 시작하며' 우스갯소리 세계' 라는 주간지를 발간했다. 황옥랑이 창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는 스스로 그림을 그리고, 편집하고, 인쇄하고, 협력자는 그의 형이다. 출판사가 발행하려 하지 않자 그는 형과 자전거를 밟고 골목을 돌아다니며' 우스갯소리 세계' 를 판매지로 보냈다. 그러나' 우스갯소리 세계' 발행은 전혀 나아지지 않고, 단지 5 호만 출판했을 뿐, 실패를 고하고, 창업한 돈까지 몽땅 잃었다. < /p>
첫 창업이 실패해도 황옥랑은 낙담하지 않는다. 반면 황옥랑은' 우스갯소리 세계' 를 하는 가장 큰 수확이라고 생각한다. 홍콩과 구룡구의 거리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직접 배달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1 년 후 그에게 유익한 것 같다. 그는 또 다른 사람과 합작하여' 엔터테인먼트 만화 일간지' 를 출간해 3 개월 동안 준비했지만, 이 신문의 수명은 겨우 3 개월밖에 되지 않았다. 판로가 부진하여 수입이 모자라 3 개월 후에 휴간한다. < /p>
황옥랑의 두 번째 창업은 또 실패했다. 저축이 다 떨어졌기 때문에 그는 다른 사람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할 수밖에 없었다. 당시 홍콩 만화계의 최웨이집은 만화 인재를 모집하기 위해 시험에 응시했다.
최위그룹에서 그는 한 달에 4 ~ 50 개의 이야기를 창작하고, 이야기당 210 폭의 그림, 임금과 원고료, 그의 수입이 만만치 않다. 그러나 황토랑은 현상 유지에 만족하지 못하고 겨우 1 년여 동안 안정되었고, 또 화가와 합작하여 스스로 만화일보를 출판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세 번째 창업을 시작하다. < /p>
최위그룹에서 1 년 넘게 근무했고, 황옥랑은 전체 출판업계에 대해 이미 잘 알고 있다. 협력자도 경험이 풍부할 수 있다. 그래서' 신기한 만화일보' 창설이 비교적 성공적이어서 출판이 얼마 되지 않았다. 하루 12,000 여 부를 팔면서 당시 홍콩 만화책 시장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이어 그들은 또' 악성만화 일간지' 를 창설했지만 원고원 부족으로 난조했다. 그 결과' 신기한 만화' 도 영향을 받아 자질과 판매량이 모두 감소했다. 1967 년, 즉 황옥랑이 3 도 창업한 지 6 개월 후,' 5 월 폭풍' 시험지 홍콩, 홍콩 사람들의 인심이 격동하고 소비력이 떨어졌다. 한편 홍콩 무선 TV 방송이 시작되면서 사람들의 시선이 텔레비전에 집중되면서 만화서보에 큰 충격을 주고 판로가 최고치로 떨어지자 1 년밖에 안 된' 신기',' 악성' 두 만화일보가 연이어 도산을 선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후 황옥랑이 또' 정공' 만화를 출간했지만 그는 이미 참담한 경영이었다.
< P > < P > 1969 년 홍콩 경제가 시작되면서 시민들의 소비력이 높아지고 만화 시장도 활기를 띠게 됐다. 이때 일본의 만화책이 이미 홍콩에서 유행하고 있었지만 황옥랑은 전행 생각을 포기하고 끝까지 견지하기로 했다. 이번에 그는 인쇄한 친구와 합작하여' 다이아 출판사' 를 설립했다. "다이아 출판사" 는 과거보다 더 성공적이었고, 그 결과 그는 주식과 예금서를 출판사에 전부 팔았고, 그 자신은 그것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여 사장에서 아르바이트로 바꾸었다. < /p>황옥랑은 악운이 닥친 것 같지만, 그는 쓰러지지 않고 오히려 베트남 전쟁에서 용감해졌다. 그의 이 완강한 정신은 마침내 또 다른 창업에서 충분한 보답을 받았다. < /p>
1971 년 말, 나이 많고 서점을 운영하는 한 친구가 만화사업에 대한 황옥랑의 집중력과 끈기를 마음에 들어 옥랑도서회사를 설립하여 각종 만화간행물을 전문적으로 출판했다. 이번에. 황옥랑은 지난 몇 차례의' 창업' 의 경험과 교훈을 받아들이고, 차근차근 진일보하며, 재력이 비교적 풍부한 재무 방면의 관리를 위해 조심하려고 노력한다. 간행물 출판 방면에 반응이 좋아, 판매량이 곧 2 만 부를 돌파하여, 이윤이 꽤 천박하다. < /p>
이 기간 동안 홍콩 만화업은 예년과는 달리 기존 만화가들이 대부분' 전업' 해 인재가 상당히 부족했다. 황옥랑은 여전히' 다산' 을 하는 것 외에도 만화를 좋아하는 젊은이들을 모집해 사유가 활발하고 창의적인 골간력이 되도록 훈련시켰다. 동시에, 그는 일본 만화의 질이 높고 인쇄가 좋은 장점을 흡수하여 개선에 힘쓰고 있다. 이렇게 3 년간의 노력 끝에 옥랑간행물의 판매량이 홍콩 시장 1 위를 차지하며' 위압적' 인 일본 도서를 압도했다. < /p>
비바람을 맞은 황옥랑은 강인한 의지로 운명의 사랑을 받고 성공을 거두며 부를 누릴 수 있는 유명인 중 하나가 되어 자신의 기업그룹을 소유하고 있다. < /p>
황옥랑의 성공 경험을 요약하면,' 신' 이 좋고 좌절하지 않고 능숙하게 운영하는 관행이 창업의 길을 걷는 모든 사람에게 시사하는 역할을 한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 /p>
황옥랑이' 신' 을 던지면 제때에 간행물의 내용과 형식을 조정하여 독자의 입맛에 끊임없이 맞도록 하고 독자의 범위를 넓힐 수 있다. 그는 과거 옥랑 만화를 본 어린이들이 시간이 지날수록 성인이 되어 성인 독자가 된 것을 알아차렸다. 물론 새로운 아이들이 그의 독자 대열에 합류했다. 그래서 그는 콘텐츠 조정을 쿵푸, 불공정, 정사력 대항 등 이슈에 집중했다. 그의 책 속의 쿵푸 꼬마는 상대를 거의 만나지 않는다. 이 캐릭터들은 독자들에게 위약을 제공하고 스트레스를 푸는 역할을 한다. 게다가, 그는 개본에 대해서도 처리했다. 이전의 작은 개본은 주로 작은 독자를 서비스했지만, 작은 개본은 화면을 제한하고 인물 이미지도 제한하고, 큰 발전을 위해서는 반드시 큰 개본을 사용해야 한다. 이에 황옥랑은 작은 개본을 16 개본으로 변경하기로 결정하고 판매가를 두 배로 올리기로 했다. 출판물의 끊임없는 개혁으로 많은 젊은 독자들이 몰렸고, 일부 젊은 여성들도 그의 만화책을 좋아하기 시작했고 동남아시아와 유럽 시장에 진출했다.
< /p>
또한 황옥랑의 다년간의 경험은 그에게 노련한 자격을 주어 좌절 속에서 태연자약하고 완만하게 했다. 그는 성공길에 여러 가지 좌절을 겪었는데, 가장 큰 것은 1980 년에 홍콩 일간지를 조직한 것이다. 당시에는 인쇄, 인력, 재력이 충분히 준비되지 않았을 때 서둘러 말을 타고 참패를 당했다고 한다. 그러나 황옥랑은 끌려가지 않고 즉시' 장사 부러진 팔' 을 했다. 그의' 옥랑텔레비전' 은 무선텔레비전의 간행물이 각광을 받아 매의 열세에 처해 있으며, 2 년 동안 100 여만원의 손해를 본 적이 있다. 이후 상하 등은 열심히 노력하여 광고 수익이 증가하고서야 적자를 흑자로 돌렸다. 황옥랑은 이렇게 취사선택의 길을 더듬었다. < /p>
황옥랑은' 창의적' 출판업무를 운영하고 있으며, 자신의 실제에 맞는' 선제' 관리 방식을 창의적으로 창조했다. 그는 각 간행물의 주인을 고무하기 위해, 옥랑각 간행물의 사회자의 임금은 높지 않지만, 상당한 비율의 배당제도가 있다. 그 결과, 각 간행물의 책임자는 온갖 수단을 동원하여 간행물의 판로를 자극하여 이윤과 자기 명하의 배당금을 증가시키고 회사의 고정비용은 최소화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p>
황옥랑은 좌절에서 완강히 싸워 결국 홍콩 부갑 측의 문화대형이 되었다. 그는 성인 동화를 만들어 굴러다니는 부를 얻었고, 자료에 따르면 그의 재산은 2 억원에 달한 것으로 추정된다. 그는 90 년 초에 또 불운을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쇠사슬에 묶여 감옥에 들어갔지만, 그가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격투의 의지는 변하지 않았다. 1993 년 출소한 후, 그는 다시 구부를 모집하여 옥황조 출판사를 구성하여 그의 만화 왕국을 재건하고 군웅과 다투었다. < /p >
카드 119 의 장점을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