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유구한 날개 줄거리는 주로 무엇을 이야기하는가?

유구한 날개 줄거리는 주로 무엇을 이야기하는가?

게임 스토리:

이야기의 시작은 지진으로 인한 것이고, 수많은 사람들이 죽고, 살아있는 사람들은 고통을 참으며 도시를 재건했다.

이 기간 동안 이야기의 여주인공은 불행히도 교통사고를 당해 숨졌다.

10 년 후, 남자는 교회에서 놀라운 광경을 보았다.

분명히 이미 죽은 사람인데 천사가 되어 이 도시를 지키고 있다.

이것은 사람을 즐겁게 웃을 수 없게 하는 동화다.

게임 배경:

본 작품은 일본 미노리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수하 ~ 수카 ~',' 초음도' 제작으로 유명한 어영과 이 작품 캐릭터 설정, 원화를 담당하는 칠미나유가 2005 년 초 제작 소식을 발표했다.

동시에 게임 속 삽화도 다른 모험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서 있는 이미지를 밑받침하는 것이 아니라, 사건 삽화를 대량으로 사용하고 여주인공의 이견을 해소해 게이머가 게임 심리를 공략하지 않고 이야기를 감상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야기는 추억의 방식으로 시간에 따라 발전한다. 플레이어의 선택은 /bad end 를 계속 보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전통적인 galgame 과는 확연히 다르다.

1 * * * 는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

유자의 추억: 능과 궁자의 이야기 경개와 경경의 이야기

석상의 추억: 연치와 천상의 이야기 수일과 서희의 이야기 (석과 유자의 이야기 포함)

실제 발생 순서: 일본 음우지진 (적어도 17 년 전, 그가 아직 태어나지 않았다고 함)-GT; 고아원-gt; 일본 음우 (10 년 전, 당시 젊은 세대는 저녁, 유자, 수일, 시안, 1 년 이내)-GT; 일본 음우 (능과 궁자 [크리스마스 이브가 만났다. 1 년 전-지난 학기]-GT; 경개경 [지난 학기-일본 여름방학 ])

-gt; 오스트레일리아 (연치와 천번' 경개와경의 이야기와 동시에 발생해 서로를 촉진한다' [다음 학기 만남-호주 겨울방학 다시 만남]' 남북반구 한서의 반대'-GT; 수리 1 과 서희 [얼마 전 호주 여름방학])-GT; 일본 교회 [지금 .. 일본 크리스마스] (즉, 젊은이들의 이야기는 1 년 안에 크리스마스 이브-크리스마스 이브가 발생한다)

열쇠 전달: 일본 선배-우궁 유자-화촌석-광야현-광야능아-궁촌궁자-제경개-신등경경

오스트레일리아 화촌석-뉴덩굴천 찾기-마생련지-우산서희

이어 FD (천사의 일요일) 를 이어받아 애니메이션 개편 줄거리의 중점 고조와는 다르다.

작품에 너무 많은 은유, 풍자, 암시, 연락, 의식의 흐름, 전문을 관통하는 것은 하이라이트이자 패필이다.

확장 데이터:

유구한 날개 (ef-a fairy tale of the two) 는 미노리가 발표한 비연애 미소녀 게임이다.

게임 출시일: 2006 년 12 월 22 일 (the first tale.);; 2008 년 5 월 30 일 (the latter tale.);; 2010 년 4 월 29 일 (PS2 버전).

이 게임은 시각소설이라는 장르를 채택하고 있다. 이런 유형에서 플레이어 ≠ 주인공은 3 인칭 시각으로 연극을 보는 것과 같다. 그중에 등장하는 모든 인물들은 이야기 전체에 있어서 포기할 수 없는 중요한 역할을 했다.

플레이어의 선택은 줄거리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는 단선/소설이다.

게임 해적:

다른 옵션은 CG 의 일부를 수집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Bad end: 잠시 후 제목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Ef-the first tale

1, 그리고 징 은 계속 채팅; 미야무라 방향으로 쫓아가다

2, 다음 장면을 보러 가라. 그냥 돌아가세요

3, 작업 우선 순위; 궁전 데리러 가기

4, 신경 쓰지 마라. 상황을 보러 가다

5, 상황을 방치할 수 없는 일은 상관하지 않는다. 궁전 옆에 있어

6, 하지만 사진 연구회를 배신해서는 안 된다. 그래도 뉴 등나무 찍고 싶은

7, 그냥 포기; 다시 한 번 묻겠습니다

Bad end: 3 에서 전자를 선택합니다. 4 에서 전자를 선택합니다. 5 에서 전자를 선택하다 6 에서는 전자를 선택하고 7 에서는 전자를 선택하고 6 에서는 후자를 선택하면 7 이 나타나지 않는다.

Ef-the latter tale

1, 키스; 키스하지 않음

2, 알았어; 안 함

Bad end: 1 에서 전자를 선택합니다. 2 에서 전자를 선택하다.

작품은 깊이가 매우 깊고, 반드시/적어도 2 주일의 목적이 있다.

부드러운 사람이고 깨달은 바가 있다면/그렇게 순진하지 않으면 반드시 bad end 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보이지 않으면 강요할 필요가 없다. 모든 세부 사항을 다 볼 수는 없지만, 사람들은 항상 너무 적게 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 속의 충격을 느낄 수 있는 사람일수록, 필연적으로' 소수' 가 될 것이다.

대입감' 이라기보다는' 이해' 라고 말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모든 말을 진지하게 체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유구한 날개 (미노리가 발표한 미소녀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