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기존의 DOTA, 3C와는 다른 대안 대결 RPG 맵입니다. 트롤과 엘프는 처음부터 공격과 방어 관계를 맺어왔습니다. 트롤은 공격하고 엘프는 방어합니다. 트롤 자체는 매우 강력하고 장비를 구입하여 자신을 강화할 수 있지만 엘프는 매우 약해 보입니다. 그러나 결국 시스템에서는 트롤보다 엘프가 더 많은 것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각 게임에는 트롤이 한 명뿐이지만 엘프는 여럿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엘프는 방어를 지원하여 트롤과 싸울 수 있습니다. 트롤의 주요 수입원은 엘프를 약탈하는 것입니다. 건물을 공격할 때마다 공격량이 증가합니다. 엘프의 경우 초기 수입원은 작업장의 자동 가격입니다. 일반적으로 최상위 작업장은 금광을 열어 수입을 늘릴 수 있습니다. 나무의 경우 트롤을 교환하려면 돈이 필요하며, 나무는 우수한 유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엘프는 엘프를 만들어 나무를 수집할 수 있으며, 동일한 나무를 사용하여 최종 탑과 벽을 업그레이드하고 군대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맵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불균형하고, 트롤들이 불리한 위치에 있다는 점은 언급할 만하다. 가장 큰 이유는 엘프들이 공동으로 방어를 하게 되면 초반에 많은 사람들의 마법 통제로 인해 트롤들이 중기적으로 돈이 부족하면 돈을 지불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되기 때문입니다. 이후 단계는 물론이고 엘프의 탑도 견딜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트롤과 엘프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설명해야 합니다.
트롤의 경우 앞서 언급한 구역 방어도 하나의 측면이므로 맵과 공격 타이밍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지금은 멀티 플레이 맵입니다. 처음 나올 때 원격 조명을 사용하여 무작위로 지점을 찾은 다음 풍속을 사용하여 조사하면 운이 좋으면 30 초 안에 엘프 지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돈 벌기 위한 벽. 광전사를 열 때 엘프에 얽혀 효율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동시에 마법 면역을 설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물론 숙련 된 엘프는 적이 2.3 명 있으면 즉시 돌을 무적으로 만듭니다. 놀 수 있는 사람. 여러 개의 E, 여러 개의 무적... 글쎄, 방법이 없습니다. 이것이 맵 디자인의 단점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초기에 돈을 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200 이후에는 집에 갈 수 있습니다. 이곳의 많은 사람들은 쉽게 오해에 빠지곤 합니다. 상대방이 나를 이기지 못하면 나는 항상 그 사람에게 그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트롤의 공격력은 처음에는 6에 불과하고, 100타 이후에는 600골드밖에 들지 않습니다. 이는 완전한 시간낭비이므로 무기를 자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사실 가장 중요한 것은 타워를 버틸 수 있는 능력이다. 초반에는 타워가 혈액 회복에 의존하고, 후반에는 방어에 의존한다는 점을 기억하자. 공격은 타워 꼭대기까지 올라갈 수 있다는 전제하에 공격속도가 올라가며, 중장기적으로 피가 과도하게 나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혈액회복력이 부족해서 탑을 지탱할 수 없고, 탑에 피가 있어도 소용이 없습니다. 리듬에 주의하고, 조명을 자주 사용하고, 한 집에만 국한되지 말고, 여러 집을 번갈아 가며 해보세요. 가장 약한 가족을 찾아서 죽여라. ATM으로 보관하지 마십시오. 매우 효율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초기 단계에서 엘프를 죽이면 더 많은 경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직도 게임 방법을 모른다면 엘프 메신저가 되어 돈을 주게 됩니다. 초기 단계에서 최대한 많은 엘프를 죽이려고 노력하세요. 비결은 기습 공격을 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가족을 파괴할 힘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조명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게일은 다가와 문으로 가서 마법 면역과 분노를 자신에게 적용한 뒤 직접 돌을 부수고 달려들어 엘프들을 죽였다. 이런 식으로 엘프의 수를 3명 정도만 유지하고, 가장 약한 엘프를 찾아 힘을 축적해 한꺼번에 파괴하는 것이다. 트롤들이 주의해야 할 부분이 너무 많아서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사실 엘프들이 하는 말은 비교적 단순하다. 트롤이 오면 폭력적으로 변하는 즉시 그를 조심하라. 많은 사람들이 처음 트롤을 볼 때 무의식적으로 바위에 시선을 고정합니다. 사실 가장 중요한 것은 재배하는 것이 아니라 따라잡는 것입니다. 타워를 빠르게 업그레이드하여 트롤을 쫓아내세요. 그가 감히 당신을 쓰다듬도록 두지 말고 지금은 경제에 관심을 두지 마십시오. 엘프의 가장 당황스러운 점은 그의 모든 소유물이 돌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돌이 부서지면 집 전체가 순식간에 파괴됩니다. 그래서 돌이 1위입니다. 하지만 탑은 무너질 수 없으니 트롤들이 공격할 때는 조심해야 합니다. 개발에 관해서는 사실 주의하세요. 32 워크숍이 끝나면 생명의 나무를 만드세요. 2000에 엘프를 사세요. 그 중 하나는 충분하고 나머지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200개 이상 팔면 150개에 사세요. 가능한 한 빨리 작업장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엘프 성장의 많은 것들이 나비 효과입니다. 말로 설명할 수는 없지만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트롤을 빨리 처리하고 싶다면.
가장 높은 작업장에 도달한 후 엘프 18,000마리를 구입한 다음 512개의 집을 지었고 몇 초 만에 나무인간과 트롤을 생산했습니다(3.6.2에 적용 가능). 이 그림은 괜찮지만 지루하기 쉽습니다. .결국 균형이 별로 맞지 않습니다.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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