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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히, 완벽한 국제 캐릭터 코드 상세 목록?

남성 직업 대응 문서 여성 직업 대응 문서

남성 무술 character00.ini 여성 무술 character01.ini

남법사 character10.ini 여법사 character11.ini

남성 마법사 character20.ini 여성 마법사 character21.ini

요수 character40.ini 요정 character31.ini

남성 암살자 character50.ini 여성 암살자 character51.ini

남성 깃털 character60.ini 여성 깃털 character61.ini

남성 깃털 character70.ini 여성 깃털 character71.ini

남검령 character80.ini 여검영 character81.ini

남성 매력 character90.ini 여성 매력 character91.ini 아래 코드 매개변수 설정

[Body]

BodyID=

ColorBody=

HeadScale= 헤더

UpScale= 상체

WaistScale= 하체

ArmWidth= 팔

레그 폭 = 허벅지

BreastScale= 가슴

기본적으로 이 다섯 가지를 고치면 됩니다. 그리고 게임에 들어가 새로운 인물인 하하, 당신은 무엇을 보았습니까?

예를 들어, character40.ini 파일을 열면 엉망진창인 매개변수가 많이 보입니다. 그렇죠?

먼저 그가 무슨 용도로 쓰든 상관하지 마라. 맨 아래 [Body] 를 찾으십시오. 여기가 당신의 몸입니다. 이 매개변수를 바꾸세요. 최대 255 개입니다.

255 보다 크면 결과는 심각하지 않지만, 데이터가 너무 커지기 쉽다. 지난번에 한 친구가 점카드를 바꿨는데, 안심하세요. 여기는 안 될 거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런 다음 [Body] 아래에 10 개의 매개변수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BODYID 는 당신 몸의 유형입니다. 예를 들어 SS 의 0 은 호랑이, 3 은 판다, 1 은 사자 ... 다른 사람들은 게이머에게 직접 해보라고 요청합니다.

다른 매개 변수는 움직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수정해야 할 것은 그 128 개의 데이터입니다.

1 ***6 개는 각각

입니다

ArmWidth = 128 팔

레그 폭 = 128 다리

HeadScale = 128 헤더

UpScale = 128 상체

WaistScale = 128 허리

BreastScale = 128 가슴

이 몇 가지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변경 후 아카이브

를 잊지 마세요

다음 코드 설명은 단지 연구용입니다.

[3Parts]

ScaleUp=136 이 영역은 캐릭터 초기 데이터

일 수 있습니다

ScaleMiddle=128

ScaleDown=118

한정자

일 수도 있습니다

[BlendFace]

IdFaceShape1=23

IdFaceShape2=23

Blendfaceshape = 50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페이스] = = = = = = = = = = = = = = = = = = 얼굴

ScaleFaceH=123

ScaleFaceV=133======(HV = = = = = = = (HV 값에 따라 얼굴 크기가 결정됨)

IdFaceTex=5==== = = (얼굴 코드)

[Faling]======= = = = (정확히 무엇인지 알 수 없음)

IdFalingSkin=434

IdFalingTex=436

[Forehead]============= = = = = 금액

OffsetForeheadH=137

OffsetForeheadV=128

OffsetForeheadZ=128====(HVZ = = = = (hvz 수치에 따라 금액 위치가 결정됨)

RotateForehead=128

ScaleForehead=128====== = = (금액 크기)

[YokeBone]========= = = zygomatic

OffsetYokeBoneH=128

OffsetYokeBoneV=131

OffsetYokeBoneZ=128====(HVZ = = = = (hvz 값에 따라 zygomatic 위치 결정)

RotateYokeBone=128

ScaleYokeBone=128==== = (zygomatic 크기)

[Cheek]=========== = = = = 볼이

OffsetCheekH=126

OffsetCheekV=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