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주사위는 무엇을 가지고 놀아요?

주사위는 무엇을 가지고 놀아요?

< /p>

1, 크기 추측: 6 개의 주사위가 함께 놀고, 주사위를 흔들고, 주사위 상자 속 주사위의 크기를 추측하고, 15 시가 반수, 반이 크면 크고, 반이 넘지 않으면 작다. 잘못 추측하면 마신다. < /p>

2, 5 개의 주사위, 흔들기: 주앙은 먼저 세 자리 (1-6 중 세 개 승리합니다. < /p>

3, 7, 8, 9: 주사위 두 개 번갈아 가며 한 번 흔들면 술을 첨가할 수 있지만 벌을 받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매번 술을 열심히 마셔야 할 수도 있다. 그것은 너의 운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 /p>

4, 큰소리 주사위 (고혹주사위): 두 명 이상 놀고, 주사위 다섯 개. 한 사람당 한 번씩 흔들었다가 자신의 상자 안에 있는 점의 수를 보고, 농가부터 자신의 주사위 상자 안에 있는 점의 수 (일반적으로 2 개 3 개, 2 개 6 개, 3 개 2 개 등) 를 외치며, 상대방이 믿든 안 믿든, 상대방이 믿으면 집에 내려가 다시 한 번, 그렇지 않으면 상자를 열어 검증하는 것은 다른 주사위 상자의 수를 합산하는 것을 기준으로 한다. 사실이라면 농가가 이기고, 추측자가 패하면 벌주를 하고, 사실이 아니면 당첨자가 패하면 벌주를 한다. < /p>

참고: 호출 수가 커질수록 커질 수 있습니다 (eg. 2 개 6, 3 개 2 개, 2 개 6 개 외치면 2 개 3 개 등). 1 포인트는 어떤 숫자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사위 상자 안에는 2 시 3 개, 1 시 1 개, 농가는 실제로 4 개의 2 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농가가 1 시를 불렀다면, 그 1 시 이후에는 어떤 숫자도 될 수 없다 (eg. 2 개 1 개, 4 개 1 등). 또한, 주사위 상자 안에 있는 모든 것이 4 점이라면, 그 농가는 가상의 4 점, 즉 6 개의 4 점으로 간주될 수 있는 것을 허락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독서명언) < /p>

5, 삼공: 주사위 세 개, 각각 주사위를 흔들면서 동시에 열고, 주사위 세 개에 꼬리 수를 더하면 승리한다. 그 중 세 개는 모두 3 이다. < /p>

6, 21 시: 1 인당 먼저 주사위 한 알씩 들고, 주사위를 흔들면 밑주사위가 몇 점인지 스스로 본 다음, 농가가 주사위를 흔들어 21 시까지 모으면 21 점에 가까울수록 21 점에 가까울수록 이기고,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은 지고, 벌주 (참고 < /p>

7, 소: 1 인당 주사위 5 개, 주사위 흔들기, 주사위 상자 3 개, 그 중 3 개 10 개 점 1 개, 나머지 2 개 총수가 크게 이겼다. 20 시 2 개 소, 소 2 개, 소 2 개, 소가 가장 크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