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루쉰의 작품과 '황혼에 꺾은 아침꽃'은 작가의 초기 컬렉션이다.

루쉰의 작품과 '황혼에 꺾은 아침꽃'은 작가의 초기 컬렉션이다.

루쉰 소개

루쉰의 원래 이름은 저장성 소흥 출신인 주장수(周張shou)였다. 그는 어렸을 때 집에서 시와 서예, 고전과 전기를 공부했고, 야사와 민화를 좋아했다. 1898년에 그는 서구화 학교가 설립한 난징 강남 해군 사관학교에서 공부했으며 몇 달 후 다시 강남 군사 학교 부속 도로 광산 학교에 입학하여 새로운 학문을 접하기 시작했습니다. 1902년 일본으로 유학. 4월에 홍분전문학교에 입학하여 1904년 4월에 졸업하고, 6월에 센다이 의과대학에 입학하였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다양한 민족민주주의 혁명활동에 참여하기 시작했고, 서구 현대과학, 문학, 예술서적과 정기간행물을 폭넓게 읽었다. 최초의 번역 기사인 "스파르타의 영혼"의 전반부는 1903년 6월 일본에서 발행된 "절강 조수" 5호에 게재되었으며, 후반부는 같은 해 9호에 게재되었습니다. Zhejiang Tide'가 도쿄에서 출판되었으며 SF 소설 'Journey to the Moon'의 번역본입니다. 1906년 그는 의학문학을 버리고 문학과 예술로 민족정신을 변혁하고자 했다. 그는 문학잡지 《신생명》을 창간하려고 계획했으나 실패했고, 대신 《허난》 잡지에 《인류사》, 《모로시의 힘에 관하여》, 《문화 강조에 대하여》 등의 중요한 논문을 게재했다. 1909년에 출판된 『외국 소설집』 제1권을 주작인(周緣仁)과 공동 번역했다. 그는 1909년 여름에 중국으로 돌아와 항저우-절강 사범학교와 소흥주 중학교에서 가르쳤습니다. 1911년 혁명 이후 소흥사범학교 교장을 역임했다. 1911년에 그는 한문으로 첫 소설 《노스탤지어》를 집필했는데, 이 소설의 사상적 특징과 예술적 스타일은 후기 소설과 동일하다. 1912년 2월 채원배의 초청으로 난징 교육부에서 일하다가 나중에 교육부와 함께 베이징으로 이주했다. 1918년 5월, 그는 루쉰이라는 필명으로 『신청년』에서 최초의 현대 토착소설 『광인일기』를 출판하기 시작했다. 그 후 3년 동안 그는 『신청년』에서 50편 이상의 소설과 신작, 수필, 번역을 잇달아 출간했고, 『신청년』의 편집진으로 참여했다. 1920년 8월, 그는 북경대학과 북경고등사범학교의 교양강사로 채용되었다. 1921년 12월부터 이듬해 초까지 가장 중요한 걸작 '아Q 실화'가 '모닝포스트 별책'에 연재됐다. 1923년에는 최초의 단편소설집 『절규』가 출판되었다. 1926년에는 『가짜 패닉』이 출판되었다. 루쉰은 소설 외에도 1918년부터 『신청년』에 발표한 『반성』으로 대표되는 독특한 문체의 수필을 많이 썼다. 1925년에 그는 수필집 "뜨거운 바람"을 출판했습니다. 이후 거의 매년 잡다한 감정을 담은 모음집이 출간됐다.

1920년대 중반에는 주간지 <망원>, 주간지 <유시>, 문예단체 수오밍샤 창립에 참여했다. 1927년 초, 그는 광저우손중산대학에 문학부장과 교무처장으로 갔다. 1927년 8월, 그는 샤먼대학에 교수로 부임했다. 그는 같은 해 10월 상하이에 도착해 이후 상하이에 정착해 글쓰기를 전공했다. 1928년에 그와 Yu Dafu는 잡지 "Benliu"를 창간했습니다. 1930년에는 중국좌익작가동맹이 결성되었고, 《원한》, 《진소》, 《사옥거리》, 《번역》 등 중요한 문학잡지를 잇따라 편찬한 인물이다. . 그는 1936년 상하이에서 과로와 폐질환으로 55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궈머러는 중국 현대사에서 뛰어난 문화적 인물로 문학, 역사, 고문서 등 폭넓은 학문 분야에서 풍부한 유산과 폭넓은 영향력을 남겼다. 궈모약은 탄탄한 학문적 배경에 따라 서예 분야에서도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으며 현대 서예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궈모약의 서예 탐구와 실천은 70년 이상 지속됐다. 젊은 곽모약의 서예는 신해시대부터 사회에서 인정받기 시작했다. 10년 후 그의 유명한 시집 『여신』과 다른 작품들이 출판되면서 그의 문체는 더 많은 청중들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1920년대 후반, 궈머루오는 일본에 살면서 갑골에 청동 비문을 새기는 것부터 시작하여 문자를 사용하여 역사를 분석하고 역사를 통해 현재로부터 교훈을 이끌어내며 조국의 문자와 서예 스타일의 발전을 잘 알게 되었습니다. 고대 인물 연구를 위한 과학적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1937년 귀국하여 국난 속에서도 그의 시 창작은 서예와 결합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그의 서예에는 심오한 문화유산과 부단한 자기계발의 정신이 담겨 있었다. 신중국 건국 이후 곽모약은 중후한 국사 외에도 더욱 풍부한 서예 창작 활동을 펼쳤다.

그는 관대하고 지식이 풍부하여 전국 각지의 명승지와 공업학교, 광업학교, 국내외 각계각층의 친구들에게 셀 수 없이 많은 글과 서예의 보물을 남겼습니다. 그의 서예 작품 수와 그의 폭넓은 영향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궈머루오는 팔자를 익히고 쓰는 비결로 '돌리고 돌아서, 역행하고 납작하게 나온다'를 활용했다. 그의 서예는 선생의 계승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대담한 창작정신과 시대적 특성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혁신적이며, 세계로부터 '궈서체'로 칭송받고 있다. 궈머루오(郭毛熙)는 필기체에 능하고 산뜻하고 자유롭고 쉬운 필력과 부드러운 움직임, 끝없는 매력을 갖고 있다. 비록 그의 정규 대본 작품이 많이 남아 있지는 않지만 그는 특히 글솜씨가 뛰어나고 기백이 깃들어 있다. 펜과 형태와 정신 모두.

궈모약 소개

소시 다음으로 쓰촨의 또 다른 문인인 궈모약의 서예 업적은 동포와 맞먹을 만큼 세계의 존경을 받고 있다. 동포의 서예는 서예계에서 늘 높이 평가되어 왔으며, 송나라 상이 서예의 대표자이다. 곽모약의 서예는 송(宋)4대 서예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붓놀림과 구조 모두 송대(宋代) 서파의 특징을 갖고 있으면서도 뛰어난 인품을 갖고 있다. 소동포의 서예는 한때 황산 계곡에서 '돌에 부서진 두꺼비'라고 불렸지만, 그 수평 구조는 실제로 공식 서체에서 파생된 서예사에 역사가 있으며, 황산 계곡 서예의 수직 서체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Qin Xiaokan 씨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습니다. "한나라와 당나라에는 가로형과 세로형의 두 가지 유형의 문자 구성이 있습니다. 노란색은 세로형이고 Su형은 가로형이며 이는 반드시 질병이 아닙니다." 비스듬한 획이 있는 매듭"과 "가로 획이 있는 넓은 매듭"을 요약합니다. 곽모약의 서예와 동포의 서예는 모두 가로화와 넓은 매듭에 속한다. 곽모약은 항일전쟁 중 충칭에 있을 때 많은 서예 작품을 저술하는 동시에 마형(Ma Heng), 장인하(長仁夏) 등과 함께 강북(江北)에서 한족 고분을 시험 발굴하고 벽돌을 발견했다. 문화재 보호에 기여한 "富贵"라는 단어와 기타 문자. 그는 국민당 정치부 제3부장, 문화사업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함으로써 문예계, 서예계의 많은 인사들을 단결시키고 문학예술의 번영에 이바지하였다. 곽모약의 서예 연구는 갑골과 청동 비문에 대한 연구로 계산할 수 있으며, 그는 유익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1960년대에는 곽모약(郭皇皇), 고얼시(高老師) 등이 『란정(蘭亭)』의 진정성에 대한 대규모 논의를 시작했는데, 이는 어떤 의미에서 서예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를 크게 촉진시켰고, 『문화시대』에 서예의 발전을 가져왔다. 혁명' 시대. 발전하다. 이러한 성과, 특히 후기 Lanting 논쟁의 여러 논문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의 심오한 지식을 완전히 반영했습니다. 우여곡절을 겪은 궈 모약은 서예에서 위대한 학자이자 작가로서의 자태를 충분히 보여주었습니다. 긴 글이든 짧은 메모이든 모든 작품에서 그의 펜은 매우 확실하고 단호하고 주저함 없이 쓰여진 내용은 대부분 자작시이며, 옛 스타일이든 새 스타일이든 그는 고전 서예에 대한 광범위하고 심층적인 연구와 탐구로 가득 차 있습니다. , Su Dongpo와 Yan Zhenqing의 매력을 얻었습니다. 곽모약은 서예를 공부할 당시 한 집안에서 평생을 보내며 자신의 정체성을 거의 갖지 못하는 평범한 사람이 아니었고, 오히려 처음부터 자신을 노예로 여기지 않은 강한 성격을 지녔다. 그는 자신의 목적을 위해 다른 사람들을 이용했습니다.

고리키(1868-1936) 소개 구소련의 프롤레타리아 작가이자 사회주의 현실주의 문학의 창시자. 그는 가난하게 태어났다.

어렸을 때 아버지를 여의고 빈민가와 부두 노동자로 일하며 생계를 유지했다. 그의

"사회" 대학 강의실이 되었습니다. 그는 근로인민들과 사회의 운명을 함께 하였으며 자본주의의 잔혹한 착취와 억압을 몸소 체험하였습니다. 이는 그의 사고와 창의적 발전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고리키는 문화적 지식을 익히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고, 현실을 변화시킬 방법을 모색하기 위한 혁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1892년 출간

문학계에 입문한 여성소설 <마카르 추드라>는 사실주의와 낭만주의가 혼합된 작품이다.

이것이 그가 결성되기 전에 거쳐야 할 단계이다. 그의 프롤레타리아적 세계관. "Makar Chudra", "Old Lady Izegir"(1895), "Song of the Eagle"(1895) 등의 낭만주의 작품은 자유에 대한 사랑을 찬양하고 빛과 영웅적인 행동을 갈망합니다

강한 성격은 투쟁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며, "Cherkash", "The Fallen People", "Konovalov" 등과 같은 사실주의 작품은 사람들의 고통스러운 삶과 그들의 고귀한 도덕적 성격을 묘사하고 그들의 분노와 저항을 표현합니다.

이 작품 속 주인공들은 대부분 삶의 새로운 길을 모색하고, 삶의 의미를 고민하며, 치열한 내면 갈등을 겪고 있는 인물들이다.

1901년 그는 바람과 파도에 맞서 싸우는 현명하고 용감한 혁명가들의 용기를 상징하는 하이옌의 이미지를 창조한 유명한 산문시 "하이옌의 노래"를 썼습니다

, 곧 다가올 혁명의 폭풍을 예고하며 사람들을 위대한 전투에 직면하도록 고무시키는 이것은 레닌이 열광적으로 칭찬한 프롤레타리아 혁명투쟁에 대한 모토이자 찬가입니다.

1905년 혁명을 앞두고 고리키의 창작은 드라마로 바뀌었고 1901년부터 1905년까지 그는 <리틀 버거>, <바닥>, <여름 손님>을 잇달아 썼다. "," "태양의 아이들", "The Barbarians" 등의 대본은 특히 "Little Burghers"와 "The Bottom"은 실제 생활에서 일하는 노동자의 새로운 이미지와 새로운 정신 세계를 보여 주며 그들이 스스로 일하는 방식을 보여줍니다. . 권리를 위해 싸우려는 결단력과 낙천주의는 당시 러시아 연극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1906년 고리키는 소설 '어머니'와 연극 '어머니'를 썼습니다. "적"의 창조는 새로운 정점에 도달했음을 표시합니다. "어머니"는 의식적으로 사회주의를 위해 싸운 세계 문학사 최초의 프롤레타리아 그룹을 형성했습니다. p>

혁명가의 영웅적 이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905년 혁명이 실패한 후 고리키는 서구 자본가를 비판하는 일련의 정치 글을 쓰기 위해 미국과 이탈리아로 갔다. 1908년에 쓴 소설 『고백』은 이상주의를 드러낸다. 혁명적 투지로 가득 찬 그는 문학 창작 방식의 특성을 이론적으로 탐구했으며

두 혁명 사이에서 그의 창조적 성과는 상당히 유익했습니다. > <오굴로프 마을>(1909), <여름>(1909), <마트베이 코즈미야킨의 생애>(1910~

1911), <이탈리아 동화>(1911~1913), <러시아어> 등 동화'(1912~1917)와 이후 완성된 자전소설 3부작 '어린 시절'과 '세계'(1913~1916)의 전반 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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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혁명 이후 10년 동안 고리키는 건강이 좋지 않아 레닌과 일부 작가들의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과 중요한 다큐멘터리 가치에 대한 회고록과 에세이만 썼습니다. 자전적 3부작 "나의 대학"(1922) -1923), "아르타모노프 가문의 경력"(1924-1925) 등의 작품이 1921년에 출판되었습니다. 그는 레닌의 조언에 따라 요양을 위해 해외로 나갔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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