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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바람 고향 배우 표

비바람 고향 배우 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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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창자 < /p>

극본: 진용천 < /p>

감독: 왕가나후리방 < /p>

출품자: 좌길 P>

음악 어댑터: 이홍권 서홍성 < /p>

춤미 디자인: 계절조 < /p>

조명 디자인: 한관곤 < /p>

체형 디자인: 손대 P>

루쉰--성홍림 < /p>

루모---말란 < /p>

허광평-- P>

10 시아버지---류해공 < /p>

연부인----신아이 < /p>

류와 진- P>

기타 군중은 모두 본 그룹 배우가 < /p>

연주자 표 < /p>

지휘: 이홍권 < /p>

사고: 노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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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현: 왕중화 < /p>

사이: 허춘뢰 < /p>

장피리: 양수원 서명 < /p>

쌍스프링관: 곡춘관 P>

긴 번호: 이치 < /p>

합성기: 건설 < /p>

정음 드럼: 곽효영 < /p>

바이올린 1: *; P>

거문고: 동세하 우정 이계헌 < /p>

바이올린: 유강 < /p>

타악: 풍신국 황승리 랑문필주 가송보생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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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 신건평 임국량마코 < /p>

장치: 임두귀유학장신국 정크화샤오리 왕문림진언보 < /p>

복장: 이려장위위

허난성 예극 3 단이 공연하는 대형 예극' 비바람 고향' 이 출시되자 각계의 관심을 끌며 상하이 국제예술제와 전국 지방극 초선에 참가할 예정이며, 어젯밤에는 3 단 리허설실에서 비디오 공연을 했다. 기자는 이 극작가 진용천을 인터뷰하고 주요 배우 왕장진과 희곡 평론가 유민언을 초청해 특집 문장 () 를 집필해 이 극의 광대한 팬들을 주목하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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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용천: 희곡에 대한 존중 < /p>

"비바람 고향" 을 위해 무대에 오른 후 비평가들은 "중원 문화 전위성의 상징이자 우리 성 문예계가 당대 중국 문화에 대한 선구적인 공헌" 이라고 불렸다. 기자는 어제 이 극의 시나리오 작가, 청년 극작가 진용천을 인터뷰했다. 그는 우리 성의 유일한 문화상, 국가무대예술 10 대 명품 연극상을 한 작가이다. < /p>

진용천의 작품은 역사에 주목하고 문화에 주목하며, 종종 당대의 시각으로 역사를 관조하고 문화를 관조할 수 있기 때문에, 큰 기상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그가 창작한' 정영아구고',' 아Q 와 공을기' 등의 작품에서 볼 수 있다 비바람의 고향' 은 더욱 어려운 창작이다. 이에 노신의 손령비 () 는 "희곡이라는 전통형식으로 문화 거인의 내면세계를 표현하는 것은 희곡 그 자체에 도전이다." 라고 평가했다. 그와 주안의 불행한 결혼이라는 작은 시각에서 당시 격렬한 시대 변화를 반영하는 것도 도전이다. " < /p>

이 여러 가지 도전에 직면하여 진용천은 어려움을 알고 들어왔는데, 그의 생각에는 감히 도전해야만 희곡 발전을 속박하는 낡은 패턴과 울타리를 깨뜨릴 수 있다. 도전을 통해서만 희곡에 새로운 발전과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아Q 와 공을기' 는 당시 권위 있는 전문가들로부터 신시기 노신 소설을 각색한 가장 성공적인 희곡 작품으로 칭송받았다.' 비바람 고향' 에서 진용천은 작가 자체와 그 뒤에 있는 불행한 여인을 썼다. 진용천은 노신 선생이 그의 각 방면에 미치는 영향이 크며, 노신 선생에 대한 그의 깊은 감정은 일반인과 비교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 때문에 그는 관객을 노신의 마음의 세계로 이끌고, 그의 호흡을 느끼고, 그의 맥박을 체득하며, 피와 살이 있고, 위대하고 진실한 인간 노신을 만들고 싶어 한다. 주안 노신 개인의 비극을 통해 사회 대변화 속 인물의 운명을 써내다. 약자의 시각으로 중국 전통문화와 근현대사에 대해 깊이 반성하다. 이러한 추구는 주해영, 주령비 부자의 높은 찬사를 받았다. "점점 더 물질적이고 화려한 무대에 직면하여 극작가는 사상의 능력을 상실해서는 안 된다. 각종 세속적인 유혹과 공리에 직면하여 극작가는 더욱 책임감과 인문적 감정을 가져야 한다. 이렇게 창작한 연극의 본본은 연극을 위해 존경을 받을 수 있다. " < /p>

□ 수석 기자 장체의문 < /p>

예극 예술의 문화 향상 < /p>

노신의 이미지가 예극 무대에 나타났다 < /p>

이 신문화 운동의 주임, 반봉건투쟁의 용사, 위인에 의해 민족의 영혼 같은 인물로 평가받는 이 인물은 어떻게 저장사오싱의 주가원에서 하남성 예극 3 단의 리허설실로 들어갔습니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추앙받고 있는 민족의 등골 같은 문화 거장이 베이징의 사합원에서 하남예극의 예술공간으로 어떻게 들어갔습니까? 대중적인 대중들의 지방예술로, 서민생활과 학부모의 짧은 본토 극종이 갑자기 그녀의 독특한 예술적 수단으로 한 문화 거인의 감정과정을 연출하여 그와 원래의 배합들 사이에 거의 알려지지 않은 감정프라이버시를 묘사하고, 그의 범상치 않은 은근한 마음과 인성 성격과 전투정신을 해석하여 나를 놀라게 했다. 정말 충격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희곡 무대 형식으로 중국 현대사의 문화 거인을 표현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이다. 그의 경력이 너무 풍부하고, 그의 정신이 너무 크고, 그의 성격이 너무 복잡하며, 예극과 노신 사이에는 더 큰 격차와 공간이 있는 것 같다. 비바람 고향' 의 연출자들은 너무 많은 긍정적인 군말을 피하고 노신만 광활한 역사적 배경에 두고 주안 동창 * * * 과 20 년 동안의 사건을 단서로, 매우 정교한 필치로 동양유학의 여정, 베이징 임직 경험, 샤먼의 생애, 상해에 거주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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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시간의 짧은 공연에서 다문화 요소와 다양한 예술적 수단을 활용해 이렇게 넓은 역사적 문화적 배경을 접할 수 있고, 이렇게 분분분한 중대 문화사건을 선보이며, 이렇게 잘 알려지지 않은 문화거인의 감정여정을 그려내며 노신과 그의 원래 주안의 무대 이미지를 형성한 것은 일반 연극이 달성하고 따라잡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고 말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예극 3 단은 뛰어난 예술적 담력과 탁월한 혁신정신으로 예극 예술의 이념과 실천에 있어서의 역사적 돌파와 도약을 실현하여 노신과 주안이 예극 발전사에서 뛰어난 격식을 완성했다. 물론' 바람' 극은 리듬의 파악, 가창음악의 개인화, 노신 이미지의 진일보한 풍만함과 주안 이미지의 진일보한 정확성 등을 심각하게 수정해야 한다. 노신 선생의 서거 70 주년, 우리는' 바람' 극이 더욱 세밀하게 조각하여 정품으로 갈아서 선생에 대한 최고의 기념으로 삼기를 바랍니다. < /p>

□ 유민언 (희곡평론가) < /p>

주연주안 여사, 내 소원 < /p>

나는 중국 희곡학원 대학원에서 공부하는 동안 졸업 후 무대에 서겠다는 의지가 생겼다 < /p>

' 비바람 고향' 은 노신 씨와 원래 주안 여사의 불행한 결혼을 소재로 한 새로운 드라마로, 나는 이 연극에서 여주인공인 주안 여사를 연기한다. 주안이라는 인물을 만드는 과정에서 나는 두 가지 난제를 겪었다. 하나는 주안이 처한 생활연대에 대해 낯설고 감성적 인식이 부족하다는 점이다. 이는 인물의 행동패턴을 확립하기 어렵다. 둘째, 주안은 26 세에 시집가서 69 세에 사망한 것으로, 나이는 40 여 년 동안 걸쳐 화장, 모양, 체형, 연기 등에서 큰 어려움을 겪었다. 나에게 이것은 도전적인 시도이다. < /p>

역할을 잘 연기하고 연기하려면 먼저 이 인물의 성격 특성과 마음가짐을 정확하게 파악해야 한다. 주안과 노신의 결혼은 불행했다. 수십 년간의 결혼 생활에서 주안은 대체로 기쁨, 기대, 기다림, 실망, 절망이라는 다섯 단계를 겪었다. 이 주안을 따라 주안의 감정선, 행동선을 기본적으로 정리해 인물의 연기 스타일, 노래 처리, 동작 디자인에 대한 합리적인 근거를 찾았다. < /p>

세부 처리에서 노신이 허광평을 데리고 간 뒤 한 차례, 주안의 희망은 완전히 산산이 부서지고, 여러 해 동안 저축한 고통은 누설되어야 하기 때문에 과장된 몸짓을 감정의 폭발 지점으로 삼아야 한다. 형체 디자인 선생님의 지도 아래, 우리는 발을 감싸는 천을 내용으로 하는 일련의 동작을 창작하여, 일련의 잡기, 당기기, 벌, 비단 감싸기 등의 몸짓을 통해, 구시대 여성들이 인간성을 속박하는 정신적 족쇄에서 벗어나야 한다는 강한 소망과 실현하기 어려운 비통함을 관객들에게 보여 좋은 예술적 효과를 거두었다. < /p>

리허설 과정에서 작가, 감독 및 기타 주창자들은 주안 결혼의 불행과 비극적인 운명을 지나치게 표현하면 물론 시청자들의 동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지만 이로 인해 노신 씨에 대한 관객의 오해가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었다. 주안을 연기하는 과정에서 나는 감독의 창작 의도를 충실히 관철했다. 결혼이 주안에게 가져온 불행을 보여주는 것 외에도, 불행한 결혼에 대한 혼란과 곤혹스러움을 다방면으로, 다방면으로 표현하는데, 시청자들에게 남겨준 것은 노신 선생에 대한 존경과 애모였으며, 동시에 극도로 이해하지 못했다. < /p>

□ 왕장진 (국가일급 배우) < /p>

' 비바람 고향' 이 대학 어문으로 선정돼 예극의 영향력을 더욱 높였다 < /p>

허난성 청년극작가 진용천이 창작한 극본' 비바람 고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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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바람 고향' 은 진용천이 3 년 동안 수차례 원고를 창작하여 완성한 것으로, 중국 무대에서 한 세대의 문호 노신과 주안의 불행한 결혼을 묘사한 최초의 희곡 작품으로 지난 세기 초 그 비바람이 반반반한' 고향' 을 보여 봉건배열 결혼이 두 사람에게 상처를 준 것이 짙다 이 극본은 주안 노신 개인의 비극을 통해 한 시대의 비극을 써서 사회 대변화 중 세대의 운명을 썼다. 2005 년 12 월, 허난성 예극 3 단이 이 드라마를 무대에 올려 관객들로부터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 /p>

' 비바람 고향' 은' 대학어' 의 연극 부문에 등재돼 고금의 우수한 극작을 모아' 비바람 고향' 이 선정된 유일한 당대 희곡 극본이다. 동시에 선정된 다른 작품으로는 탕현조의' 모란정', 이브슨의' 인형집', 셰익스피어의' 햄릿', 조우의' 들판' 등이 있다. 허난성 관련 전문가들은' 비바람 고향' 이 대학 어문 교재에 선정돼 지식계에서 더욱 폭넓은 인정을 받고 있으며, 당대 대학생들 사이에서 민족 희곡 예술을 발양하고 예극의 전국적 영향력을 더욱 끌어올리는 데도 긍정적인 의미가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