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워크래프트 RPG 진삼관우, 초반 포인트 추가

워크래프트 RPG 진삼관우, 초반 포인트 추가

플레이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관우는 포인트를 추가할 때 일반적으로 팀전이든 행인이든 상관이 없습니다.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플레이어에 맞게 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현장 상황은

11X1D, 모두 노란색 십자가를 남기고 큰 증가가 있습니다. 이 방법은 전적으로 초기 단계에서 사람을 죽이는 데 달려 있습니다. 노란색 십자가가 더 많기 때문에 모르도르는 관우가 XD를 여러 번 사용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사용. 단점은 죽이려면 다하오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레벨 3이나 4 이전에 한 번만 죽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중간과 후반 단계에서 죽이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21X4D, 대형 사이즈. 이는 일반적인 포인트 추가이며, X는 제한에 주로 사용되며 D는 킬에 사용됩니다. B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도 B를 죽일 수 있습니다. 단점은 마나가 부족하다는 점이다. 78레벨 이후에도 XD를 최대 한 번만 사용하고 다시 X를 사용할 수 있다. 후속조치가 조금 부족합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는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34X1D. 이는 큰 추종자에 대한 자신감이 없을 때 일반적으로 수행하는 작업입니다. 또 다른 장점은 후반 단계에서 D 레벨이 낮고 나중에 적혈 이후에 마나를 덜 소비한다는 것입니다. 스테이지에서는 마나가 없고 D.어크워드로 탈출할 수 없습니다.

44X4D. 이것은 극단적이고, 생계를 위해 사람을 완전히 죽이는 일입니다. 일반적으로 레벨 7이나 8에서는 XD를 최대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나뭇가지, 머리띠, 지능은 제외). 레벨 6에서는 마법이 가득할 때 XB 하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차피 남을 못 죽이면 누워서 쉬우나(마법이 도망가지 않음) 4X4D의 데미지는 매우 날카로우며, 찹 몇개 더하면 기본적으로 초반 600은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