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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지도 편집기 관련 문제

편집기 메뉴 파일

새 지도 만들기(Ctrl N) - 새 지도를 만듭니다.

지도 열기(Ctrl O) - 지도를 엽니다.

지도 닫기(Ctrl W) - 열려 있는 지도를 닫습니다.

지도 저장(Ctrl S) - 열려 있는 지도를 저장합니다.

다른 이름으로 지도 저장 - 열려 있는 지도도 저장하며, 사용자가 지도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림자 계산 및 지도 저장 - 게임 및 월드 편집기에서 지도에 그림자가 있도록 그림자가 있는 지도를 만듭니다.

스크립트 내보내기 - 지도 편집기 스크립트를 내보냅니다.

미니어처 지도 내보내기 - 미니어처 지도의 이미지 파일을 내보냅니다.

출력 문자열 - 문자열을 내보냅니다.

문자열 입력 - 문자열을 가져옵니다.

기본 설정 - 편집기 속성 설정입니다.

구성 제어 - 지도 편집기 편집을 위한 단축키입니다.

지도 테스트(Ctrl F9) - 게임을 즉시 실행하여 현재 지도를 테스트합니다.

종료 - 지도 편집기를 종료합니다.

편집

실행 취소(Ctrl Z) - 마지막 작업을 실행 취소합니다.

다시 실행(Ctrl Y) - 마지막 작업을 반복합니다.

잘라내기(Ctrl X) - 현재 선택된 장식, 유닛, 카메라 또는 영역을 복사하고 삭제합니다.

복사(Ctrl C) - 현재 선택한 장식, 유닛, 카메라 또는 영역을 복사합니다.

붙여넣기(Ctrl V) - 마지막으로 복사하거나 잘라낸 장식, 유닛, 카메라 또는 영역을 붙여넣습니다.

수직 미러 붙여넣기(Ctrl Num) - 장식, 유닛, 렌즈 또는 영역을 수직으로 미러링하여 붙여넣습니다.

수평 거울 붙여넣기(Ctrl Num-) - 거울 붙여넣기 장식, 유닛, 렌즈 또는 영역을 수평으로 만듭니다.

시계 방향으로 90도 회전하여 붙여넣기(Ctrl Num*) - 시계 방향으로 90도 회전하여 장식, 유닛, 렌즈 또는 영역을 붙여넣습니다.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붙여넣기(Ctrl Num/) -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회전하여 장식, 유닛, 렌즈 또는 영역을 붙여넣습니다.

삭제 ​​- 선택한 장식, 유닛, 렌즈, 영역을 삭제합니다.

모두 선택(Ctrl A) - 지도의 모든 장식, 유닛, 카메라 또는 영역을 선택합니다.

모든 특수 선택(Ctrl Shift ~) - 영웅 유닛을 선택합니다.

너지 선택:

왼쪽으로 이동(숫자 4) - 선택한 장식, 유닛, 카메라 또는 영역을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오른쪽으로 이동(숫자 6) - 선택한 장식, 유닛, 카메라 또는 영역을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위로 이동(숫자 8) - 선택한 장식, 유닛, 카메라 또는 영역을 위로 이동합니다.

아래로 이동(숫자 2) - 선택한 장식, 유닛, 카메라 또는 영역을 아래로 이동합니다.

왼쪽 상단 이동(숫자 7) - 선택한 장식, 유닛, 카메라 또는 영역을 왼쪽 상단으로 이동합니다.

왼쪽 아래로 이동(숫자 1) - 선택한 장식, 유닛, 카메라 또는 영역을 왼쪽 아래로 이동합니다.

오른쪽 상단 이동(숫자 9) - 선택한 장식, 유닛, 카메라 또는 영역을 오른쪽 상단으로 이동합니다.

오른쪽 아래로 이동(숫자 3) - 선택한 장식, 유닛, 카메라 또는 영역을 오른쪽 아래로 이동합니다.

왼쪽으로 회전(/) - 선택한 위젯, 유닛, 카메라를 왼쪽으로 회전합니다.

오른쪽으로 회전(*) - 선택한 장식, 유닛, 카메라를 왼쪽으로 회전합니다.

Scale Up ( ) - 선택한 장식의 비율을 늘립니다.

축소(-) - 선택한 장식의 크기를 줄입니다.

XY 확대(홈) - 선택한 장식을 XY 축에서 확대합니다.

XY 축소(끝) - XY 축에서 선택한 장식의 크기를 축소합니다.

Proportion Up Z(Pg Up) - 선택한 장식의 XY 축 비율을 확대합니다.

Pg Down - XY 축에서 선택한 장식의 크기를 줄입니다.

보기 선택:

기본 보기 순환 - 다음(~) - 기본 보기를 선택한 장치로 하나씩 순환합니다.

메인 카메라 순환 - 이전(Shift ~) - 메인 카메라를 선택한 유닛으로 역순으로 하나씩 순환합니다.

개체 관리자에서 보기(F1) - 개체 관리자에서 현재 선택한 장식, 유닛, 카메라 또는 영역을 봅니다.

개체 편집기에서 보기(Ctrl F1) - 개체 편집기에서 현재 선택된 화장품, 유닛, 카메라 또는 영역을 봅니다.

도구 패널에서 보기(Ctrl F1) - 도구 패널에서 현재 선택된 화장품, 유닛, 카메라 또는 영역을 봅니다.

속성 편집(Enter) - 선택한 장식, 유닛, 카메라 또는 영역의 속성을 편집합니다.

테이블로 이동(Ctrl PageUp) - 선택한 렌즈나 영역을 도구 패널 목록에서 위로 이동합니다.

테이블에서 아래로 이동(Ctrl PageDown) - 선택한 렌즈나 영역을 도구 패널 목록에서 아래로 이동합니다.

테이블에서 다음 선택(Ctrl 탭) - 도구 패널 목록에서 다음 렌즈 또는 영역을 선택합니다.

테이블에서 이전 선택(Ctrl Shift 탭) - 도구 패널 목록에서 이전 샷이나 영역을 선택합니다.

수직 미러 선택 - 지형을 수직으로 뒤집습니다.

수평 거울 선택 - 지형을 수평으로 뒤집습니다.

180도 회전 선택 - 선택한 지형을 180도 회전합니다.

선택한 지형을 시계 방향으로 90도 회전 - 선택한 지형을 시계 방향으로 90도 회전합니다.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여 90도 선택 - 선택한 지형을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회전합니다.

보기

지형(Ctrl T) - 세 가지 모드로 지형을 표시합니다.

텍스처 - 지형 텍스처를 표시합니다.

와이어프레임 - 텍스처가 아닌 정점 높이만 표시합니다.

숨기기 - 지형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지형 장식(Ctrl D) - 지형 장식 표시를 켜거나 끕니다.

단위(Ctrl U) - 표시 단위를 켜거나 끕니다.

물(W) - 물 표시를 켜거나 끕니다.

황폐화(H) - 황폐화 표시를 켜거나 끕니다.

Shadow(S) - 그림자 표시를 켜거나 끕니다.

조명(L) - 디스플레이 조명을 켜거나 끕니다.

기후(E) - 기후 표시를 켜거나 끕니다.

하늘(K) - 배경에 하늘 표시를 켜거나 끕니다.

그리드(G) - 지형의 그리드 표시를 켜거나 끕니다.

지도 테두리(B) - 지도 카메라의 표시 테두리를 켜거나 끕니다. 게임에서 카메라는 이 테두리 밖으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경로 - 지상(P) - 지도에서 지상 도로 지역 제한 표시를 켜거나 끕니다. 흰색은 지상 유닛이 이동할 수 없는 지역을 나타내고, 분홍색은 비행 및 지상 유닛이 이동할 수 없는 지역을 나타내고, 파란색은 건설할 수 없는 지역을 나타냅니다.

경로 - 바다 길(V) - 지도에서 바다 길 지역 표시를 켜거나 끕니다. 빨간색은 바다 유닛이 이동할 수 없는 지역을 나타냅니다.

정보 표시(I) - 다양한 유형의 유닛이 지도에 다양한 효과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지역 설정(Ctrl R) - 지도에서 지역 표시를 켜거나 끕니다.

렌즈 개체(Ctrl M) - 렌즈 개체 표시를 켜거나 끕니다.

게임 표시 설정 잠금(V) - 맵 표시 설정 잠금

편집 관점 잠금(C) - 현재 관점을 설정된 렌즈의 관점으로 변경하고 편집기 관점을 잠급니다. .

레터박스 모드(X) - 이 모드를 사용하면 게임에 표시될 내용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어 게임에서와 마찬가지로 지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원래 원근으로 복원(Ctrl Shift C) - 원근을 기본 카메라 원근으로 되돌리지만 잠그지는 않습니다. 이 작업은 마우스 가운데 버튼을 클릭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레벨

지형(T) - 도구 패널에서 지형 패널을 선택합니다.

지형 장식(D) - 도구 패널에서 지형 장식을 선택합니다.

단위(U) - 도구 패널에서 단위 패널을 선택합니다.

지역 설정(R) - 도구 패널에서 지역 패널을 선택합니다.

렌즈(M) - 도구 패널에서 렌즈 패널을 선택합니다.

플롯

지도 설명 - 지도 이름, 설명, 권장 플레이어 수, 작성자 및 기타 정보를 수정합니다.

지도 옵션 - 지도 환경 설정을 수정합니다.

지도 크기 및 카메라 범위 - 지도 크기와 카메라 영역을 수정합니다.

지도 로딩 설정 - 현재 지도의 로딩 화면과 로딩 시 표시되는 정보를 수정합니다.

지도 속성 - 지도 하늘 표시 및 시간을 설정합니다.

플레이어 속성 - 플레이어 이름, 인종, 컨트롤러, 고정된 시작 위치 등을 설정합니다.

정렬 우선순위 속성 - 정렬된 플레이어의 시작 위치 우선순위를 수정합니다.

힘 속성 - 플레이어가 시작하는 힘을 설정합니다.

테크 트리 속성 - 각 플레이어가 생산할 수 있는 유닛을 설정합니다.

스킬 속성 - 각 플레이어가 연구할 수 있거나 연구한 마법 스킬을 설정합니다.

업그레이드 속성 - 각 플레이어가 업그레이드할 수 있거나 업그레이드한 업그레이드 옵션을 설정합니다.

도구

브러시 선택(스페이스) - 편집기에서 제공하는 브러시를 선택합니다.

브러시 크기 - 브러시 크기를 변경합니다.

브러시 모양 - 브러시 모양을 원형 또는 사각형으로 선택합니다.

Circle - 브러시 모양을 원으로 설정합니다.

정사각형 - 브러시 모양을 정사각형으로 설정합니다.

위치한 개체를 무작위로 회전 - 개체를 배치할 때 무작위로 회전합니다.

무작위로 배치된 개체의 크기 - 개체를 배치할 때 크기가 무작위로 변경됩니다.

끄기 - 개체 크기를 변경하지 않습니다.

대칭 - 개체의 크기를 대칭으로 조정합니다.

비대칭 - 개체 크기를 비대칭으로 변경합니다.

비대칭 Z축 - Z축을 따라 개체의 크기를 비대칭으로 조정합니다.

비대칭 XY축 - XY축에서 개체의 크기를 비대칭으로 조정합니다.

임의 브러시 재설정 - 브러시를 기본값으로 재설정합니다.

지형 장식의 균일한 높이 설정 - 지형 장식의 균일한 높이를 설정합니다.

고급

지형 설정 수정 - 지형 및 텍스처 설정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무작위 그룹 - 유닛, 건물, 아이템의 무작위 그룹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테이블 - 동일한 아이템이 드롭될 확률과 종류를 설정합니다.

게임 밸런스 상수 - 영웅의 최대 레벨, 획득 경험치, 스킬 점프 제한, 와일드 유닛 경찰 범위 등을 포함하여 게임 내 고정 상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 인터페이스 - 게임 인터페이스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높이 영역 재설정 - 지형이 고르지 않게 설정될 수 있습니다.

절벽 수준 조정 - 양을 선택하여 모든 지형과 절벽 사이의 높이를 늘리거나 줄입니다.

지형 교체 - 이전 지형 유형을 새로운 지형 유형으로 대체합니다.

절벽 유형 교체 - 기존 절벽 유형을 새로운 절벽 유형으로 교체합니다.

지형 장식 교체 - 기존 지형 장식 유형을 새로운 지형 장식 유형으로 교체합니다.

전체 지도 보기 - 전체 지도를 볼 수 있도록 보기 각도를 조정하세요.

텍스처 변경 재설정 - 지형 텍스처를 기본 텍스처로 복원합니다.

임의의 그룹을 통해 반복 - 후속 - 다음 무작위 그룹으로 반복합니다.

임의 그룹 순환 - 이전 - 이전 임의 그룹으로 반복합니다.

자동으로 무작위 그룹 순환 - 무작위 그룹을 자동으로 순환합니다.

물 높이 제한 강제 - 일반적인 물 흐름 높이를 적용합니다. 이 옵션이 없으면 공중에 떠다니는 물의 흐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카메라 범위 향상 - 이 설정은 카메라 영역을 지도 가장자리로 강제 이동합니다.

모듈

지형 편집기(F3) - 지형 편집기를 엽니다.

스위치 편집기(F4) - 트리거 편집기를 엽니다.

사운드 편집기(F6) - 사운드 편집기를 엽니다.

개체 편집기(F7) - 개체 편집기를 엽니다.

캠페인 편집기(F5) - 캠페인 편집기를 엽니다.

AI 편집기(F8) - AI 편집기를 엽니다.

객체 관리자(F8) - 정보를 표시하고 지도에 배치된 모든 장식, 유닛, 아이템, 영역 및 트리거를 관리합니다.

입력 관리자(F8) - 입력 파일을 관리합니다.

새 패널 - 새 패널 창을 엽니다.

지형 - 새 지형 패널 열기

유닛 - 새 유닛 패널 열기

지형 장식 - 새 지형 장식 패널 열기

설정 영역 - 새 영역 패널 열기

렌즈 - 새 렌즈 패널 열기

디스플레이 패널(A) - 디스플레이 도구 패널을 켜거나 끕니다.

도구 모음 - 도구 모음 표시를 켜거나 끕니다.

미니어처 지도 - 미니어처 지도 표시를 켜거나 끕니다.

미리보기 - 표시 미리보기를 켜거나 끕니다.

브러시 목록 - 표시 브러시 목록을 켜거나 끕니다.

(지도 목록) - 현재 사용자가 열어 놓은 지도를 전환합니다.

도움말

워크래프트 III 지도 편집기 및 도움말 항목 - 지도 편집기에 대한 도움말 정보를 표시합니다.

라이센스 계약 - 최종 사용자 라이센스 계약을 표시합니다.

워크래프트 III 지도 편집기 정보 - 버전 및 저작권 정보를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