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무기 전사와 광폭전사의 PK 출력 수법. 본인 초심자 감사합니다. 각 직업에 대해 좀 더 자세하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무기 전사와 광폭전사의 PK 출력 수법. 본인 초심자 감사합니다. 각 직업에 대해 좀 더 자세하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광폭한 전사 PK 는 의미가 없다. PK 는 여전히 무기전사를 뽑는다. 다음은 몇 가지 비교적 특별하다. 전사들이 전사를 치고, 전투 자세를 취하고, 힘줄을 부러뜨리고, 등을 찾지 말고, 광폭한 자세를 전환하지 말고, 좌절지를 꺾지 말고, 노발대발하고, 노여움을 많이 하면 용감하다. 그가 곧 참수할 수 있을 때까지 무기를 폐기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가로막지 마라.

FS 를 치는 것은 비교적 어렵고, 수법이 좋고, 수법이 좋고, 수법이 보통은 여전히 기회가 있다. 구체적인 타법은 말할 필요도 없고, 요점은 3, 1 이 FS 플래시 요격을 강요하고, 2 배지는 변형이나 얼음고리를 풀고, 반드시 빨리 해야 하며, 당신이 이해한 후 바로 FS 에 붙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3 방패는 반드시 제때에 해야 하며, 심지어 방패 반붕대를 켤 수도 있다. 어떤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마라, FS 가 너에게 닿기만 하면 너는 이길 기회가 있다.

MS 를 때리면, 어두운 M 은 말하지 않고, 기회는 때리지 않고, 계율을 말한다. JJC 는 대부분 계율이고, 광폭한 상태로 깨지고, 노여움을 기다리며, 노여움은 죽음의 소망으로 가득 차고, 치사, 회오리 바람, 용감함, 거의 참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도둑을 때릴 때 손을 대는 것은 방패이다. 무기를 폐기하는 것에 주의해라. 도둑은 비켜서서 그를 가로막을 기회를 찾는다. 기절할 때는 피할 수 없고, 힘줄이 부러지거나 귀를 찢을 때는 도둑에게 한 명을 유지해야 한다. 지금의 도둑은 모두 잘 치지 못한다. 예전과는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다른 것은 별다른 것이 없다.

전사로서 분노를 잘 파악하고 자세를 잘 전환해야 한다. 개인적으로는 3 시 방어점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전사는 세 가지 자세를 가지고 있어서 전환하지 않을 수 없다. 몇 가지 주의할 점이 있는데, 배후에는 올가미도 없고, 칸막이도 없으니, 가능한 등 뒤로 베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어지러울 때 피하지 않고 막을 수 없으니 가로막는 것이 좋다.

다른 것은 너에게 가르칠 것이 없다. 좀 더 세밀한 연구 천부적인 재능이 필요하다. 아니면 NGACN 에 가서 스티커를 보고 공부하는 것이 필요한데, PK 는 여전히 경험이 축적되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매크로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1. 먼저 중국어 이름이 잘못되었는지, 전각 구두점이 있는지 살펴보자.

2. 직접 스티커를 복사하지 않고 게임에서 다시 한 번 해보세요.

전사에게 TBC 의 매크로에는

의 두 가지 가장 뚜렷한 변화가 있다.

1. 판단문이 실효되다. "만약 ... 그럼 ... 그렇지 않으면 ..." 과 같은 문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다.

구체적인 예는 목표 20 이하를 참살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치명적인 매크로를 놓아서는 안 된다. 또는 45 노여움 이상으로 용감함을 밝히는 것, 그렇지 않으면 죽음을 쓰는 등

2. 한 무더기의/시방된 매크로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다. 예:

/cast 방패 펀치

/cast 복수

/cast 갑옷

/cast 방패 블록

이 바보 홍은 지금 통하지 않는다. 오래된 wow 에서 이 매크로가 방패를 사용할 수 없다면, 프로그램은 이를 건너뛰고 복수를 점검하고, 그렇지 않으면 갑을 꿰뚫어 보는 등 매번 적어도 하나의 명령이 집행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그러나 TBC 에서 한 걸음도 사용할 수 없게 되면 프로그램이 여기에 끼워져 있고, 이후 동종공 * ***cd 를 트리거하는 모든 기술은 화려하게 무시되며, 소수의' 조명' 형 기술만이 계속 집행될 수 있다. 예를 들면 용감하고 순분할. 그래서

/cast 압축

/stopcasting

/cast 치명적인 타격

영원히 죽음을 놓을 수 없다.

반면

/cast 압축

/stopcasting

/cast 용감한 타격

예, 용감함은 공공 ***cd 를 차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cast 압축

/stopcasting

/cast 폭력적인 자세

네. 자세 전환에는 자체 독립 1 초의 공 ***cd 가 있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cast 돌격

/stopcasting

/cast 영웅

/stopcasting

/cast 폭력적인 자세

가능합니다. 돌격/절단 자세는 서로 독립적인 CD 이고, 용감함은 어떤 종류에도 속하지 않기 때문에 한 번의 클릭으로 이 세 가지를 할 수 있다. 이것은 고전적인 돌격홍이 재현할 수 있는 기초이다.

실제로 이러한 제한을 부분적으로 무시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연속 /castsequence 를 적용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무작위로 /castrandom 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효과가 좋지 않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전사의 매크로에 대한 간단한 소개로, 보고 싶은 사람이 어떤 매크로를 사용할 수 있는지, 어떤 것이 탈락해야 하는지에 대한 속셈이 있다. 여러분도 일거수일투족을 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많은 작은 매크로가 같은 유형의 변종일 뿐이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0. 공격 시작

/startattack

이 간단한 줄은 목표물을 공격하기 시작하고 아무리 눌러도 멈추지 않는다. 예를 들어, 죽음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artattack

/cast 치명적인 타격

이렇게 하면 노여움이 있든 없든 간에, 이 매크로를 누르면 공격을 시작할 수 있다.

단독으로 버튼으로 사용하는 것에 익숙하다면

줄을 추가하십시오.

# 쇼 공격

/startattack

1.

돌격/요격/힘줄/절단 자세

# 쇼 [Stance: 1] 돌격; [stance: 3] 요격

/startattack

/cast 브레이크

/stopcasting

/cast [nocombat, stance: 1] 돌격; [nocombat, nostance: 1] 전투 자세; [combat, no stance: 3] 폭력적인 자세; [combat, stance: 3] 요격

많은 사람들이 폭력을 자르면 때때로 일을 그르칠 수 있다는 것을 감안하면, 위의 굵은 부분을 제거하면 이 거창한 폭력적인 자세를 제거할 수 있는 능력

전투 외 돌격, 전투 자세에 있지 않으면 잘라서 다시 클릭

전투에서 가로막고, 폭력적인 자세에 있지 않으면 잘라서 다시

를 클릭합니다

어떤 경우에도 근신 후 힘줄 끊기

전투 자세는 돌격의 냉각을 나타내고, 난폭한 자세는 요격한 냉각

을 나타낸다

즉시 자동으로 하마+돌격, 한 번만 누르면 됩니다

오래된 매크로 시스템이 할 수 있는 일에 비해 분노가 10 이 채 안 되면 선혈을 하고 가로막는 기능

수월하고 믿을 만하지만, 기교적으로 볼 때, 부러진 힘줄은 바로 가기 모음에서 독립된 위치를 차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 돌격 요격을 다른 기술과 바인딩하려면, 부러진 힘줄을 그 기술명으로 바꾸면 된다.

그리고 공중에서 이것을 함부로 누르지 마라 ...

이 매크로는 15 층에서 더 다듬어지지만,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

2. 투척/사격/양궁 (65,104,126 층 감사합니다)

/cast [equipped: 무기 던지기] 던지기; 사격

/equip [equipped: 활/십자궁] 화살표 이름; [equipped: 총] 총알 이름

원버튼 하나로 모든 원격 무기의 사용을 처리하다. 활/십자궁/총이 중국어판을 잊어버렸어요. 이렇게 썼는지 k 를 누르면

3. 순분할

/scriptsetcvar ("targetnearestdistance", 5)

/targetenemy

/cast 순분할

/startattack

/scriptsetcvar ("targetnearestdistance", 41) 행 1 과 5 는 최소 자동 선택 대상을 설정하는 거리입니다.

원래의 순분할은 다음과 같다:

현재 목표를 선택하지 않고 순분할 기술을 누르면 근거리 거리 내에 있든 없든 전방에서 가장 가까운 목표가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만약 당신이 현재 목표를 선택했다면, 아무리 눌러도 목표를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비록 목표가 멀리 있고 코 밑에 또 다른 목표가 있어도 좋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목표명언)

그렇다면 전쟁터에서 때로 이런 상황이 발생할 때가 있다. 너는 노여움이 충분하다. 목표 A 와 B 는 모두 5 야드 안에 있다. 너는 A 를 선택하고 순을 눌렀지만, 다음 공격이 시작되기 전에 A 는 근전 거리에서 뛰쳐나왔고, B 는 여전히 근전 범위 내에 있다. 이때 너는 수동으로 B 로 잘라야 한다. 이 매크로는 바로 너를 위해 이 일을 하는 것이다. 영원히 5 야드 이내의 어떤 목표라도 선택해서 순조롭게 쪼개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약간 불필요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실전에서는 종종 그렇게 수동으로 전환하는 약간의 지연으로 A 가 B 의 근전 범위에서 빠져나오게 된다. 사람이 좀 더 많아지면 장면이 더 혼란스러워지고, B 는 난쟁이고, 도둑도 가끔 기절하는 등 더욱 그렇다.

4. 이중 노란색

/cast 파괴 타격

/stopcasting

/cast 용감한 타격

방전의 노여움이 거세다. 처음 5 파쇄를 시작하기 전에도 공 ***cd 를 이용해 파멸을 뛰어넘을 수 있다. 순수한 용감용

이 구조와 유사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쇼 복수

/cast 복수

/stopcasting

/cast 방패 블록

5. 마운트/참수

/cast [combat] 참수

//use [modifier:shift, nocombat, outdoors, flyable] 비행 마운트 품목 이름 1; [nocombat, outdoors, flyable] 비행 마운트 품목 이름 2

/use [nocombat, outdoors, noflyable] 지상 마운트 아이템 이름

/dismount [mounted]

캐릭터가 전투 상태에 있다면, 이 버튼은 아이콘을 포함한 참수이다.

만약 인물이 비전투 상태에 있고 외역에 있다면, 비행으로 타십시오. Shift 키를 누른 채 클릭하시면 또 다른 비행마운트로 평소 생선회를 타고 채집하기에 적합하고, 집합석 앞에는 용을 타고 거드름을 피우는 사람

만약 낡은 세상에 있다면 천금마를 사용하세요. ----모든 아이콘이 자동으로 그에 따라 마운트됩니다.

이상하게 보이는 이 매크로는 사실 내가 가장 만족하는 매크로 중 하나다. TBC 키자리가 심각하게 부족해서 바로 가기에 타는 것이 아쉽다. 안 주면 불편하지 않다. 하물며 2 가지 ... 그래서 이런 사용조건을 참살하는 것과 매우 뚜렷한 것을 결합해 현재 아무런 흠도 없다

6. 주문 반사

/cast [equipped: 방패] 주문 반사

/equip [표준: 1/2] 한 손 무기 이름

/equip [표준: 1/2, 아니요 noequipped: 방패] 방패 이름

방패가 장착되면 반사를 사용하고, 그렇지 않으면 방패를 설치한 다음 반사를 사용하고

를 한 번 더 누르십시오

7. 자세 전환+무기 변경

방어:

# 쇼 방어 자세

/equip [stance: 2, noequipped: 단수검] 한손 무기 이름

/equip [stance: 2, noequipped: 방패] 방패 이름

/cast 방어 자세

대괄호와 그 안의 내용을 빼면 한 번의 클릭으로 자세+무기를 전환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두 번

를 누를 수 있다

두 번째 줄의' 단수검' 은 다른 외손무기 유형일 수 있으며, 흔하지 않은 특수한 상황에서 사용하는 탱크 무기의 유형에 해당한다.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쌍자한테 풍검을 가져가지 않고, 바꿔서 ... 혼란스러우세요. 두 번째 줄은

입니다

/equip [표준: 2, 아니요 noequipped: 한손도끼] 풍검 이름

만약 당신이 비 한 손으로 도끼 무기를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을 바람칼로 바꿀 것입니다. 만약 네가 한 손으로 도끼를 들고 있다면 (쌍둥이를 잡을 준비가 되었음), 너에게 풍검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이미 풍검을 들고 있다면, 이 직업도 아무 일도 하지 않을 것이다.

(혼란을 예로 들어 유형을 설명하기 위해, 그렇게 느린 것은 tank 에 적합하지 않다)

첫 번째 줄의 #show 는 이 매크로가 방어 자세의 아이콘과 똑같이 보이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이 줄을 추가하지 않으면 방어 자세에서 이 아이콘 주위를 한 바퀴 돌지 않는다.

폭력:

#show 폭력적인 자세

/equip [표준: 3, 아니요 noequipped: 손도끼] 무기 이름

/cast 폭력적인 자세

같은 책

전투:

# 쇼 전투 자세

/equip [stance: 1] 무기 이름

/cast [stance: 1] 억압; 전투 자세

두 번째 줄은 대괄호로 묶인 제한을 없애는 것은 단지 설명만을 위한 것이며, 물론 처음 두 개처럼

를 추가할 수도 있다.

세 번째 줄에는 가는 길에 억압을 더하고, 더하지도 않고, 소위 말하는 것도 없다. 억압을 놓을 수 없다면, 자세는 여전히 그대로 잘라진다.

이중 무기 교체:

/equipslot 16 마스터 무기 이름

/equipslot 17 부수무기명

양손 무기와 검방패 교환, 절단 자세 제외:

/equip [noequipped: 단수검] 외손무기명

/equip [noequipped: 방패] 방패 이름

/equip [noequipped: 손도끼] 손무기명

첫 번째 줄의 칼과 세 번째 줄의 도끼는 상황에 따라 자신이 사용하는 무기의 유형으로 대체된다

8. 담낭+공격 중지

#showtooltip 대담한 포효

/cast 대담한 포효

/stopattack

첫 번째 줄은 안 됩니다. 다만 이 매크로에 마우스를 올려놓은 후의 과감한 기술 힌트를 더할 뿐입니다. 붕대 사용도 가능합니다. 위 세 줄 뒤에 이 두 문장을 붙일 수 있습니다:

/stopcasting

/use [target=player] (붕대 이름)

그러나 이렇게 묶는 것은 그다지 유연하지 않다. 네가 담력이 풀릴 때 공 ***cd 에 있지 않도록 확실히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붕대 기회를 낭비할 수 있다

9.

지원

#showtooltip 이중 보호

/cast [help] 지원 : [target=targettarget, help] 지원

/startattack [target=harm]

목표가 우호적이라면, 만약 목표가 적대적이라면, 그 목표에 대한 지원

요컨대, 목표를 자르지 않고도

를 처음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10. Farm 매크로

# showtooltip [stance: 1/2] 천둥 타격; [stance: 3] 승승장구

//cast [modifier:alt]] 승승승장구; [stance: 1] 천둥

/stopcasting

/cast [nomodifier, stance: 1] 폭력적인 자세

/cast [stance: 3] 승승장구

이것은 그다지 보편적이지 않은 매크로이다. 이 추격은 분명히 전투 자세에서도

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공개 ***cd 를 트리거하는 두 가지 기술은 연속해서 쓸 수 없으므로 자세로 이 제한을 무시해야 한다.

이것도 작은 사본으로 개조할 수 있는 탱크 괴짜 매크로로 바꿀 수 있어 안심할 수 있다:

# show tooltip [stance: 1] 좌절 포효; [stance: 2] 벼락 한 방

/cast [stance: 1] 좌절 포효

/stopcasting

/cast [stance: 1] 방어 자세

/cast [stance: 2] 노발대발

11. 매크로 억제

억압은 이제 두 가지 방법으로 실현된다.

첫 번째는 자세 전환과 통합:

# 쇼 전투 자세

/cast [stance: 1] 억압; 전투 자세

이 매크로를 사용하여 전투 자세를 전환하고, 잘라서 누르면 눌려 부작용도 없고, 세게 누르면 된다. 체크무늬 하나 저장

두 번째는

입니다

#show 압축

/castsequence reset=4 억압, 폭력적인 자세

억압을 한 후 다시 한 번 광폭으로 직접 잘라라. 만약 억압이 밝지 않다면 자르지 않을 것이고, 억압을 해서 때려도 격격거에 맞았다면 여전히 난폭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억압명언)

만약 당신이 제 2 기술란, 즉 자세에 따라 변하지 않는 그 칸에 빈자리가 있다면 이렇게 쓸 수 있습니다.

#show 압축

/castsequence reset=4 전투 자세, 억압, 폭력적인 자세

밝거나 밝지 않은 것을 억누르면 전투를 자를 수 있지만, 사용할 수 없다면 폭력을 꺾을 수 없다.

1V1 은 시간을 파악하고, 분노를 통제하고, 화려하게 폭발하는 것이다.

군전은 무모하고, 휩쓸고, 작은 회전이다.

구체적인 디테일은 스스로 천천히 PK 를 해야 합니다.

맥없이 사과소의 영상을 보면, 너는 매우 열정적일 것이다.

매크로가 스스로 NGA 로 찾아갔어요.

장기간의 전투가 없으면 고급 PVP ZS 가 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모두 매크로와 자습서로 고급이 될 수 있다면, 그래도 고급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