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족 풍타는 큰 트릭의 성격으로 정상적인 전술적 사고와는 매우 다르다. 플라잉 드래곤 사용의 가장 분명한 특징은 점프 기술이다. 빠른 방앗간, 병영을 놓지 않고, 영웅이 나와서 직급을 연습하지 않고 즉시 괴롭힘을 당하고, 초창기 기지 (영웅이 나올 때, 심지어 나오기 전) 는 모두 비룡을 사용하는 조짐이다. 일단 정찰에서 이런 조짐을 보면, 비룡을 추는 전술이라고 거의 단정할 수 있다.
점프용 전술에 직면하여 족마다 억압 방식이 다르다. 위층에서 말한 어떤 두 권이나 두 영웅의 억압은 정말 동의할 수 없다. 결국, 비행 용을 사용하는 한, 상대방의 기술은 확실히 당신보다 훨씬 빠릅니다. 따라서, 점프 드래곤의 얼굴에, 가장 중요 한 것은 상대의 한 권에서 두 권 사이에 억압을 구현 하는 것입니다, 상대의 힘의 완전 한 진공 기간 동안 압도적인 우위를 차지 하거나, 상대의 두 권의 단지 억압, 상대의 짐승을 방지 합니다.
인족 억압, FM 은 많이 필요 없이 때릴 수 있다. 구체적인 수량은 영웅을 본다. 상대가 FS 라면 2 ~ 3 개는 충분히 대처할 수 있다. 상대가 BM 이라면 4 ~ 5 개가 있어야 합니다. FM 억압의 정수는 업그레이드 방패이다. 결국, 상대가 큰 G 의 수가 매우 적거나 없다면, 영웅을 제외하고는 방어에 의존하는 것이 탑과 땅굴이다. 이들은 펑크 공격입니다. 상단 방패를 업그레이드하면 FM 은 기본적으로 이러한 방어 조치를 무시합니다. Dafa 와 Shuiyuan 은 구멍을 철거하기에 충분한 출력을 제공합니다 (물 피어싱과 동굴 무거운 갑옷). 두 언덕은 반드시 속도를 내야 한다. 초기의 흡마탑 중 하나는 상대 영웅이 큰 G/ 헤드헌터를 강화하는 것과 같다. 상대가 용을 내뿜어도 (인구, 경제, 수열에 대한 삼중압을 지나도 훨씬 빠르지 않다), 탑 방패, 대법+수원과 언덕 망치를 이용한다 해도 비룡은 기후가 될 수 없다. 병종, 조작은 자신감과 상대방의 변신을 두려워하고, 상대방은 소량의 큰 G 자가 직접 쌍법영 마녀를 가질 수 있고, 자신이 없는 것은 소량의 용독수리를 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상대는 몇 마리의 수란이 있으면 몇 마리의 용독수리가 나온다. 이렇게 하면 보통 수족은 이길 수 없다.
불사족이 억압하여 자신의 전술을 보다. 거미류라면 한 가지 문제가 있다. DK 등급은 중요하지만, 3 급까지 기다리면 저쪽 날룡도 나오기 때문에 거미 억압은 정말 좋지 않다. 보통 눌려 죽지 않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거미명언) 이것은 억압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점의 목표는 상대의 땅굴, BM/FS 가 영웅으로 돌아와 그를 다시 시켜 주는 것이다. 그가 안에 보급한다면, 해골로 들어가 연고 효과를 베어야 한다. 죽든 죽든 상관없다. 그의 날룡을 조금 늦게하면 된다. 왜냐하면 UD 의 거미는 한 권이 나오기 시작하고, 수량적으로 선기를 차지하며, 게다가 UD 의 기술도 일반적으로 4 인종이 가장 이르기 때문에, 상대방을 늦추거나, 짐승을 한 번 물러나거나, 인구 등을 한 번 걸면, 거미의 그물은 날룡이 형성되기 전에 완성할 수 있기 때문에, 그때 다시 한 번 더 오면 큰 이득을 볼 수 있다. Lich 가 나와서 비룡이 더 오래 살지 못했고, 심지어 NC 의 영웅도 알 수 없었다. 세부 사항에 관해서는, 예를 들어, 봉인, ZZ 의 후라치 촬영, 상처 구조, 이것은 모두 UD 의 기본기로서, 별로 말하지 않는다. 만약 자기가 개류라면 위층에서 말했듯이, 쌍BC 일파 밀든 천지귀신의 결전이든 모두 가능하다. 만약 결전을 한다면, 자폭을 조심해야 한다. 흔히 쓰이는 방폭 수단으로는 극한변형, 거미 수동망 등이 있다.
어두운 밤의 요정이 억압하는 것은 세 종족 중 가장 약한 것이다. 만약 첫 DH 가 괜찮다면, 다른 것이 있다면, 압력을 가하면 BM 이 AC 를 자를 때까지 기다려라. 위층에서 말하는 AC 수가 좀 더 많은데, 실제로는 가능하지만,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첫째, 큰 G 그램은 AC 를 죽입니다. 둘째, 초기 AC 수량은 올라가지 않고 억압력은 없다. 셋째, AC 스펠링 드래곤은 운영 요구 사항이 작지 않습니다. 그래서 비룡에게 어두운 밤의 요정이 결전을 벌이는 것은 혼합부대를 통해서만 할 수 있다. 사슴은 나가고, 감속과 독은 비룡에게 매우 중요하며, 수반될 수 있는 요술, 영혼사슬 등을 쫓아낼 수 있다. 새덕은 좀 나와라, 요정불로; 뿔독수리 주력; AC 도 있어야 합니다. 이런 모습은 비룡을 치는 데는 문제가 없지만 상대가 변하자마자 비극이 되었다.
개인은 왜 지금 요정을 치고 아무도 날용을 쓰지 않는지 이상하다. 사슴이든 새덕이든 독수리든 (자폭과 함께) 철자할 수 없다. 즉, 그 AC 를 두려워하는 것이다. 하지만 AC 는 연약한 단위다. 초기에는 눌려서는 안 된다. 중기에는 날룡으로 속아서 다른 것을 내도 된다. 늑대처럼 타고, 큰 G, 이것도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요약하자면, 수족 비룡은 초기에 땅굴을 억압하고, 중기적으로 수란을 억압하고, 후기에 대공 단위, 공중단위가 나오면 자폭을 방지하는 것이다.
Don't say you love me 의 가사 번역을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