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환원 불가능한 암호화, 즉 파괴적인 암호화
설명: 이러한 종류의 암호화는 덜 어렵고 방법이 간단하며 더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원리: 워크래프트의 맵은 게임과 WE에서 사용되는 일부 데이터를 저장하는 mpq 압축 파일입니다. 일부 데이터는 WE에서만 사용되며 게임 중에는 제거할 수 없으므로 관련 데이터가 삭제될 수 있습니다. WE를 시작할 때 읽을 수 없습니다. 데이터
방법: 1. 가져오기 관리자를 사용하여 이러한 파일에 대한 대체 빈 파일을 가져옵니다. 2. mpq 도구를 사용하여 이러한 파일을 삭제합니다.
크랙 가능성 : 필수 파일이 삭제되었기 때문에 Jass-gt; Trigger 복원이 매우 어려워 원본 지도를 완벽하게 복원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불가능합니다.
2. 복원 가능한 모바일 암호화,
< p>설명: 이러한 종류의 암호화는 더 복잡하지만 일부 키를 사용하여 복원할 수 있습니다.원리: 위 방법의 원리에 따라 맵의 일부 파일 이름을 특수 파일 이름으로 바꿉니다. 또는 특수 디렉터리로 이동하고 삭제(listfile )하면 이 파일은 mpq 형식 파일의 파일 목록을 얻는 데 사용되므로 WE는 이러한 파일을 읽을 수 없고 시작할 수 없습니다.
방법: 키를 해시합니다. 특정 알고리즘 문자열에 따라 하나로 파일 이름을 변경하거나 이 문자열을 사용하여 생성된 파일 이름으로 파일을 이동합니다. 복원 시 키가 있는 한 이동된 파일을 찾아서 복원할 수 있습니다.
< p>크래킹 가능성: 이러한 알고리즘은 일반적으로 RSA와 같은 md5 비가역 알고리즘이거나 RSA와 같은 큰 소수 가역 알고리즘이며 이동하거나 이름을 바꾼 후에는 파일 이름이나 경로조차 알지 못하므로 기본적으로 깨지기가 어렵습니다. 키를 모르는 경우3. WE 디스플레이 암호화를 환원적으로 파괴할 수 있음
설명: 이 방법은 간단하지만 알고 있으면 해독하기 쉽습니다
원리 : WE는 시작할 때와 지도, 음악, 텍스처 등을 읽을 때 일부 모델을 읽습니다. 잘못된 파일을 가져오면 WE가 읽을 때 지도에 있는 파일이 먼저 읽혀지고 이러한 잘못된 결과로 인해 오류가 발생합니다. 파일
방법: 잘 모르겠습니다. 파일을 가져올 수 있는 이전 게시물을 참조하세요.
크래킹 가능성: 이 방법을 알고 있다면 잘못된 파일을 삭제하세요. 지도에서
그럼 암호화에 사용되는 몇 가지 기술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
1. 다른 사람이 파일 목록을 볼 수 없고 암호화 방법을 알 수 없도록 (목록 파일)을 삭제하세요< /p>
2. war3map.j를 Scripts\ 디렉토리로 이동하여 게임에서 계속 읽을 수 있도록 하세요.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파일을 모르면 압축을 풀 수 없습니다. p>
3. 일부 mpq 도구의 경우 파일 헤더가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하단의 숫자를 변경하면 mpq 도구가 이를 처리할 수 없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오프셋은 0x218입니다. 20 00 00 00 k 복원
마지막으로 암호화된 지도를 연구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1. Jass 언어를 배우세요.
2. mpq 도구를 사용하여 war3map.j의 압축을 풉니다(그렇지 않은 경우 위의 두 번째 압축 풀기 Scripts\war3map.j 참조). mpq 도구가 읽을 수 없으면 위 항목 3의 방법을 따라 파일 헤더를 복구하십시오.
3. 학습한 Jass를 war3map.j와 결합하면 상대방의 지도 처리 과정을 알 수 있습니다.
4. 지형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없을 때. 다른 사람의 지형 파일을 내 지도로 가져오면 읽기 오류가 발생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지형을 보호하기 위해 지도를 암호화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war3map.j의 내용을 알면 다른 사람들의 지도 처리 과정을 모두 배울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요약하자면:
복호화는 어렵지만 war3map.j의 압축을 풀어 다른 사람의 지도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암호화와 복호화에 대한 모든 사람의 논쟁에 대한 이론적 기초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먼저 자신의 지도 스크립트를 출력하세요. 출력할 때 다음 이름으로 저장하세요: war3map.jx
그런 다음 세 개의 새 빈 파일을 만들고 순서대로 이름을 지정하세요:
war3map.wtg war3map . wct(listfile) 그런 다음 지도를 입력하고 4개 파일의 경로를
스크립트: scripts\war3map.ja
빈 파일: war3map.wtg
로 변경합니다.빈 파일: war3map.wct
빈 파일: (listfile) 이 방법은 이해하기 쉽지 않고 사용하기 불편합니다
내 방법은 || p>< p>1. 빈 파일만 생성하면 되며 파일 이름을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즉, 어떤 파일 이름이라도 허용됩니다.
2. 관리자< /p>
3. 사용자 정의 경로를 war3map.wct 또는 war3map.wtg로 변경하세요.
4. War3map.wct 또는 war3map.wtg는 둘 중 하나에만 존재하면 됩니다.
5. 사용자 정의 경로를 war3map.wct 또는 war3map.wtg로 변경해야 합니다. ###.wct 또는 ###.wtg로 변경하는 것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6. 빈 파일을 생성해야 하는 이유는 파일을 입력한 후 입력 파일의 크기(K)에 따라 지도의 크기도 커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원칙적으로 어떠한 형식이나 크기의 파일도 입력이 가능합니다.
--------------- -- -------------
위 내용은 U9.com에 재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