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탱고
아르헨티나 탱고는 아르헨티나의 수도 부에노스아이레스의 항구 지역에서 발원한다. 아프리카, 북미, 심지어 유럽에서 유래한 이민자들이 항구에 체류하여 특별한 외래 사회 집단을 형성하였다. 그들 대부분은 사회적 지위가 낮고 생활이 불안정하여 술집에서 노래와 춤으로 시간을 보냈다.
아르헨티나 탱고는 실제로 이런 특수한 환경에서 생겨난 특수한 예술 형식이며, 그 춤은 미론가, 하바네라, 칸동베 등 라틴 아메리카, 아프리카 등 다양한 민간 무용을 바탕으로 연역된 것이다. 아르헨티나 탱고는 사실 우리가 국가 표준 춤에서 탱고 공연을 보는 것과는 매우 다르다.
그것은 사실 점프보다 더 많이 부르는 예술 형식이다. 그리고 그 노래는 일색 남성이며 모두 독창이며, 가끔 몇 개의 작은 희극이 산재 되어 있다. 격앙된 키보드 아코디언은 반주의 주요 선율로, 그 특유의 분할 리듬은 항상 마음의 충격을 준다.
아르헨티나 탱고는 자신의 이름 Milonga 를 가지고 있다.
아르헨티나 탱고는 국가 표준 춤의 탱고와는 달리, 아르헨티나 탱고는 두 파트너의 몸이 병행하여 거의 함께 붙어 있다. (탱고가 파리에 도입될 때 큰 파문을 일으켰기 때문이다.) 그리고 빠르게 회전하고 발차기를 하며, 비전문가가 이러한 동작을 잇는 것은 매우 어렵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탱고에 대한 아르헨티나 사람들의 태도는 경극에 대한 중국인들의 견해와 비슷할 수 있습니다. 나이든 사람들은 기뻐하지만, 젊은 사람들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