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학자과를 봅시다.
학자과:
화염탄: 물공은 이 점을 비교적 구덩이로 판정하지만, 불속성이 있고, 불공격을 먹고, 저항과 지혜를 먹고, CD 시간은 9 초이며, 주수화계의 브러시 연금이라면 높은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Pvp 라면 씻고 자자.
거품 폭탄: 이 기술을 더 많이 적용하면 주로 PVP 에서 그림을 그리면 상처가 낮고, 보통 boss 도 통제를 먹지 않기 때문에, 포인트 가득 찬 의미는 그리 크지 않다. PK 포인트 1 과 만급은 모두 2 초의 제어 시간이었다. 예전에는 2.5 초였다. 작은 컷이라고 할 수 있다. 포인트가 높고 통제가 안 되는 시간이기 때문에 1 을 시키면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스팟, 스필링, 스몰, 스몰, 스몰, 스몰)
현기증 수류탄: 현기증 수류탄도 PVP 를 겨냥한 것으로, 그림을 그리면 물공, 속성이 없어 어색해 지는데, PK 는 그래도 만점을 제안하는 것이 좋다. 먼저 상처를 주는 것이 좋다. 둘째, 이 기술이 높아지면 성장확률이 높아진다. 지금 토할 수밖에 없지만 지금 꽉 찼다고 해도 70% 의 확률은 T3 앞에 있는 70% 보다 하루 중 하나다.
왁스: 왁스를 칠하든 PK 를 칠하든, 패션 무기든 기교를 가지고 있든, T4 시대는 여전히 신기로 남아 있다. 이는 의심할 것이 없다. PK 의 경우 왁스 CD 보드는 여전히 추천한다.
폭격: PVP 에 집중하는 기술이니 앞쪽으로 하시면 됩니다. 도화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소환 dementors: 이 봐, 개인적인 환경 설정, 나는 개인적으로 가득, 결국, 앞에 dementors 가 수행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이 기술은 SP 를 태우지 않습니다, dementors 를 소환하는 CD 도 원래 12 초에서 3 초로 변경되었습니다, 오래 지속되는 편리한 소환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습관이기 때문에 약간의 참고 사항이 없습니다, 스스로 선택하십시오.
하늘 분열: 역시 건의점에서 1 의 SP 는 진심이 많지 않기 때문에 부공 후 더 빨리 전쟁터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다.
정신훈련: 이 기술 T4 시대는 꼭 꽉 찼을 것이다. T3 과는 달리, T4 의 브러시와는 달리 블루 속도는 여전히 빠르다. 정신훈련이 없으면 블루를 태울 수 없다. PK 는 이제 PK 의 모든 기술상해를 한 번 잘랐다. 원래의 일파초에서 톱질전으로 바뀌었고, 톱질전은 파란으로 변한 결과를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학자학과 총결산: 요컨대 학자계는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45sp 로 뽑았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뒤의 기술도 주문할 수 없고, 40 대도 안 되어 이전기술을 낼 수 없었습니다. 구체적인 말은 위의 분석에 따라 자신의 실제 상황과 결합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학자명언)
그런 다음 연금학과를 다시 살펴 보겠습니다.
화재 시스템:
마그마 찌름: 이 스킬은 당신이 선택한 2 회전에 따라, 성사는 직접적으로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짧은 CD 를 다치게 하는 신기, 약제는 자신의 SP 를 고려해야 합니다. 결국 약제가 쌓이면 정말 풀리지 않는 느낌이고, 이 스킬을 가득 채우는 데 필요한 SP 도 적지 않습니다. 그림을 그리는 것은 충분히 고려할 수 있는 것이고, PK 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그마벽: 마그마벽 (magma wall): 마그마벽 (magma wall)
마그마파 흐름: 팬텀 가산의 비율은 다시 베어졌지만, 넓은 범위의 부상이 여전히 매우 인기가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PK 에서도 좋은 패체가 있고, 부러질 확률은 다른 기술보다 작기 때문에, 페인트칠이나 PK 가 꽉 찼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얼음 계열:
냉빙 찌름: 이 기술 CD 는 또 1 초 줄었고, 페인트칠한 CD 는 6 초로 바뀌었고, 일반적으로 마그마 찌르기와 조합기술이 등장했고, 무적 판정도 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정면을 시켰고, SP 측은 비교적 빡빡했기 때문이다.
빙설 연일: 빙설연일은 아주 우수한 기술이다. 감속출력을 감속할 수 있다. 점 가득, CD 13 초, PVP 는 15 초, 여기서는 PK 당을 가득 채우는 것을 추천한다. 결국 감속+출력은 여기에 있다. 그림을 그리면 이 기술의 실제 출력이 완전히 발휘되지 않는다. CD 의 문제로 인해 마법 리드 시간이 빨라진다. 수지가 맞지 않다.
하늘을 속이고 바다를 건너다: 소금에 절인 돼지손은 빙계로 그림을 그리는 데 비교적 적합하다. 부름류에 속하는 지속적인 출력기술, 상해는 속되지 않고, 얼음과 눈 연일 이후에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그리고 시간에 대한 이런 폭발적인 기술도 잘 적응할 수 있다. PK 라면, 이 물건은 PK 가 길면 CD 가 길게 말하지 않고, 상처가 높지 않을 경우 소금에 절인 돼지손 자체의 AI 도 높지 않다
독계:
스프레이: 스프레이도 2 회전에 따라 결정되고, 약제의 경우 EX 를 가득 채우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결국 출력 겸 범위 회혈을 위한 짧은 CD 기술은 여전히 좋습니다. 김성사의 경우 독계를 위해 선행을 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독가스 에너지: 독극물은 좋은 기술이다. 독극물+맞은편에 떠 있고, 이후 CD 가 없는 회피를 한 번 받을 수 있다. 그림을 그리면 어떤 질병을 던지고 싶지 않다면, 직접 독가스로 독을 터뜨리는 것도 좋다. 독가스계의 다른 기술을 내놓지 않아도 최소한 1 을 제안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가스, 독가스, 독가스, 독가스, 독가스, 독가스, 독가스)
질병: 독액병은 연금이라는 직업이 나온 후부터 무시당하고, N 년을 앞섰고, T4 는 여전히 선행에 불과했고, 짧은 CD+ 낮은 상해+높은 염독 확률로 인해 독폭으로만 깔을 수 있었다. 독이 터질 계획이라면 앞섰고, 나오지 않으면 안 돼, 집중된 물불연금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극물, 독극물, 독극물, 독극물, 독극물)
혼합 감염: 혼합 감염의 피해는 괜찮고 범위도 작지 않고 팬텀도 쌓을 수 있다. PK 에서도 강한 부공을 가지고 있다. 유일한 단점은 CD 시간이 약간 길다는 점이다. 그림 25 초, PVP 28 초, PK 에 집중하는 연금과 심암계 연금이 권장된다.
독가스 폭행: 이 기술은 현재 비교적 논란의 여지가 있는 기술이다. 이 기술에 대한 나의 평가는 질병이 섞여 감염될 수도 없고, 단순히 물불이 흐르지도 않고, 나오면 반드시 가득 찰 것이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가스, 독가스, 독가스, 독가스, 독가스, 독가스) 팬텀 가산은 여전히 베어지고, 시작 동작이 느리지만 속성공격과 좋은 패널이 있고, 높은 어둠이 쌓여 있는 상황에서 이 기술은 비극이 아니다. CD 시간도 T3 시대보다 줄어들고, 페인트칠한 CD 는 18 초로 바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여기서는 시간이 빨라진 후 독으로 폭발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손을 너무 느리게 하면 많은 낭비를 초래할 수 있다. 독약이 터지면 실제로 칵테일+정신폭발에 더 적합하다. CD 시간도 따라가지 않고 출력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동작이 빨라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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