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렸을 때 교과서를 보고 달에 만리장성을 볼 수 있다고 했어요
사실 사람이 50 미터 떨어진 거리에서 머리카락 한 가닥을 보는 것처럼.
2, 몇몇 과학자의 어린 시절 이야기
뉴턴 동지와 애플의 이야기
뉴턴과 그의 사과는 볼테르가 지어낸 것으로, 뉴턴의 조카가 말한 것을 들었다고 한다. 물론 뉴턴의 모든 원고에는 그 사과가 언급되지 않았다.
다빈치 꼬마와 달걀 이야기
레오나르도 다빈치와 아인슈타인의 귀여운 어린 시절 작가는 알 수 없지만 다빈치가 베로키오 제자가 되었을 때는 이미 13, 14 세, 그리고 어느 정도 회화 공이 있었다는 것은 확실하다.
아인슈타인 동창과 스툴 이야기
그리고 아인슈타인은 어릴 때 성적이 괜찮았는데, 좀 편과인데, 왜 남들이 어렸을 때 어리석었다고 하지.
워싱턴과 체리나무의 이야기
워싱턴과 그의 아버지의 체리나무는 한 미국 출판사가 만든 아동문학이다.
3, 와트는 주전자가 끓어오르는 것을 보고 영감을 얻어 증기기관을 발명했다
증기기관은 와트가 태어나기 전에 있었는데, 그는 단지 개량했을 뿐이다.
4, 시금치 부자 철 함유 원소
시금치 철분 원소는 확실히 다른 채소보다 조금 높았는데, 관건은 당초 과학자들이 소수점을 잘못 지적해 뽀빠이의 애니메이션을 만들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금치, 시금치, 시금치, 시금치, 시금치, 시금치)
5, 토끼는 당근
을 먹어야 한다토끼를 키운 적이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토끼가 거의 먹지 않는다.
6, 상어 지느러미 제비집은 영양이 풍부하다
실제로 상어 지느러미와 군침이 어떤 영양가를 가지고 있다고 믿는 사람이 있다니 ...... 제비집은 새침 외에 반소화 상태의 생선새우를 가지고 있는데, 실제 영양은 가루와 목이버섯보다 못하다!
7, 임신은 고양이를 키울 수 없다. 활형 벌레가 있다. 애완동물 병원에 가서 2 차 배충테스트를 하면 된다. 의사는 고양이, 돼지, 소, 소 등 접촉류만 궁형 충에 감염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비례 적으로 고양이보다 얼마나 높은지 ... 그리고 고양이는 평생 한 번만 활형 벌레에 감염된다. 활형 벌레에 감염된 대다수의 사람들은 평생 고양이를 키운 적이 없다.
8, 리튬 배터리 처음 3 회 충전은 12 시간
이 소요됩니다이전의 배터리는 충분히 충전해야 했고, 활성화용으로 사용되었는데, 지금은 리튬 배터리이므로 이렇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9. TV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한 B 사회' 전문가' 가 손가락을 흰 가루에 찍어서 먹어보면 viper
라는 것을 알 수 있다.-만약 정말 이렇게 한다면 ... 그것은 죽음을 찾는 것이고, 순도가 높을수록 더 빨리 죽는다.
10, 천재는 99 의 땀 1 의 영감이다
원어는 "천재는 99 의 땀 1 의 영감이지만, 이 1 의 영감은 99 의 땀보다 훨씬 중요하다" 고 말했다.
11, 선생님은 늘' 우리 생은 절벽이 있고, 아는 것은 절벽이 없다' 는 교육을 통해 우리는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사실 ...... 원문은 "나는 절벽이 있지만, 절벽이 없다는 것을 알고, 절벽이 없으면 절벽이 없고, 위태롭다" 는 것이다. 완전히 반대이다.
12. 감기는 감기 바이러스로 인해 발생하므로 소염제를 먹으면 감기를 치료할 수 있다
-기절
13. 맥도날드, 켄터키를 먹고 인보이스를 요구하는 것은 애국이다. 까르푸, 월마트에 가서 영수증을 요구하면 세금을 훔칠 수 없다.
외식업계는 영업세를 납부하고, 맥켄의 패스트푸드업은 모두 전용 세금 통제 기계이다. 남이 세금을 내지 않고 얼마를 내는지, 네가 원하는 그 영수증과 아무런 연관이 없다. 인보이스의 유일한 용도는 상을 긁을 수 있다는 것이다.
14, 1999 년 7 월 ... ……KB 대왕이 하늘에서 내려왔다
-이것은 증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
15, "이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 넌 내가 널 사랑한다는 걸 몰라" 는 타고르 대사가 쓴
--장 xiaoxian 여사의 걸작입니다.
16, 주사위를 던지는 신은 없다-아인슈타인
원래' 신이 주사위를 던지지 않는다' 는 말은 주로 양자 이론을 겨냥한 것이다. 아인슈타인은 결국 유대인이다. 신이 주사위를 던지지 않는다' 는 것은 아인슈타인이 하이셈부르크의 불확실성 원리에 대한 평가이다. 당시 젊은 물리학자인 하이젠버그는 한 입자의 운동 에너지와 에너지를 동시에 정확하게 측정할 수 없다는 불확실성 원리를 제시했고, 운동 에너지의 측정은 잠재적인 에너지에 영향을 미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당시 세계 물리학계가 소란을 피웠고, 많은 헤비급 물리학자들이 이 이론에 반대했고, 하이셈부르크에서 가장 숭배하는 우상 아인슈타인도 반대했다. 그래서 아인슈타인은 세계가 알 수 있고 묘사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젊은 하이젠버그는 너무 큰 압력을 받아서 심지어 울음을 터뜨렸다. 그러나 시간은 진리를 증명했고, 지금은 예측할 수 없는 원리가 양자물리학의 기본 법칙 중 하나가 되었다.
17, 중국은 잠사자다. 일단 깨어나면 온 세상이 떨린다-나폴레옹
원래 말은' 중국은 잠사자다. 일단 깨어나면 온 세상이 떨린다' 는 것이다. ...... 그것은 자고 있습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잠을 자게 해주세요! 클릭합니다
18, 사람들은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알 수 없습니다-공자
-사실' 민코, 그래서; 아니, 알려 줘', "민코, 그것을 내버려 두어라. 안 돼, 알려줘. " 즉, 사람들이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니, 그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국민들이 할 수 있는 일은 그들이 한다. 할 수 없는 일은 그들에게 할 수 없는 이유를 알려줘야 한다. 고대에는 구두점 없이 사람을 해쳤는데.
19. 주 총리의 사망으로 유엔이 반기를 내린 것은 사상 처음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믿고 싶어하지만, 이것은 확실히 철두철미한 거짓말이다.
20. 어렸을 때 선생님은 미국 서점사관학교에 뇌봉의 두상이 걸려 있다고 말씀하셨다. 뇌봉 수첩이 있다. 매일 뇌봉으로부터 배운다. 선생님은 모두 이 일로 삼촌이 얼마나 유명한지 우리에게 홍보해 주셨다. 울다, 사람들은 전혀 없다! 순전히 국내 분청의 의음이다.
(21), 집자의 손, 아들과 함께 해로
-원래 문장은' 사생증서' 이고, 아들과 함께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울부짖는 데서, 내가 살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울부짖고, 내가 믿지 않는다' 는 사실은 전사들 사이의 약속으로 함께 죽는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다음 두 문장은 지금 나와 약속한 사람들이 모두 떠났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살 수 있습니까? 지금은 부부 관계가 되었습니다. 혼란 ...
(22), 양산백과 축영대
문학 창작은 정말 신기하다 ...... 양산백은 사실 명나라의 청관이다 ......, 축영대 남북조 위국의 여자 협객 ...... 두 왕조는 700 여 년 차이가 나고, 단지 묻혔을 뿐 ...... 또 한 가지 설이 있다.
(23), 첸 Shimei 아내 버려진 아들, 우 대랑 높이, 양문 여장, 양가장-양업은 아들, 양연조, 즉 일반적으로 양육랑이라고 불린다. 양가 일곱 아들이 가짜라고 합니다. 천세미의 왕조는 포공보다 훨씬 일찍, 아주 좋은 청관이다. 권세미에게 죄를 지은 것은 후세에 욕먹는 것으로 전해졌다. (불쌍한 사람)
(24), 주유는 제갈량 (제갈량) 에 화가 나서 피를 토했다. 공성계
삼국연의리 주유가 제갈량에게 화가 나서 피를 토하고 죽는 것은 나관중의 허튼소리다. 나번번이 시도도 하지 않고 어느 주유의 후손들에게 화를 냈기 때문에 책에서 음탕한 분노를 터뜨렸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실 현재 주유의 부족에는 족보가 있어 이 말이 순전히 헛소문을 퍼뜨렸다는 것을 증명한다.
제갈량은 전혀 이런 일을 하지 않았지만, 조조가 일찍이 비슷한 공연을 했다고 하는데, 이중천 () 이라는 말을 인용했다고 하는데, 설마 사마이 () 가 그렇게 멍청해서 궁수가 제갈량을 쏘라고 하지 않겠는가?
(25), 이시진 초상화 (자애로운 눈썹 할아버지)
사실 현대화가는 이시진 유물에 따라 음탕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시진 용모가 험악하고 턱수염이 우람하고 장비 이규와 비슷한 이미지인 것으로 조사됐다.
26, 에드가 불평하다
원래 문장: "또는 말했다:' 미덕으로 원한을 갚는다, 어때요? 클릭합니다 아들은 말했다: "왜 덕을 보답하는가? 직접 원한을 갚고 덕으로 덕을 갚다 "
-'논어헌문'
에드가 불평하는 것은 우리가 자주 듣는 말이다. 사람들이 흔히 이해하는' 에드가 불평하다' 는 것은 무슨 뜻일까? 즉: 공자께서 우리에게 가르쳐 주셨고, 다른 사람이 너를 괴롭혔다. 너는 참아야 하고, 이를 깨뜨린 것도 뱃속으로 삼켜야 하고, 다른 사람이 너를 괴롭혀야 한다. 오히려 너는 그에게 더 잘해야 한다. 너의 사랑으로 그를 감화시키고, 너의 가슴으로 그를 감동시켜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사실, 우리는 공자의 원래 의도를 근본적으로 곡해했는데, 나는 당초에도 공자라는' 에덕 불평' 뒤에 또 다른 말이 뒤따를 줄은 전혀 몰랐다. 무슨 말인가? 아들은 말했다: "미덕으로 불평하는데, 왜 덕을 보느냐? 직접 원한을 갚고 덕으로 덕을 갚아라! " 다 보고 나니, 문득 깨달았는데, 알고 보니 우리 모두 어떤 단장에서 의리를 취한 공자 팬스에 의해 한 번 놀았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당시의 실제 상황은 어땠을까? 공자의 한 제자가 그에게 물었다. "스승님, 다른 사람이 나를 때렸습니다. 나는 그를 때리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에게 잘해주고, 나의 도덕과 교양으로 그를 수치스럽게 죽이고, 그를 뉘우치게 하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공자가 말했다. 네가 덕으로 불평하면, "왜 덕을 갚느냐?" " 다른 사람이 덕으로 너를 대할 때, 너는 덕으로 다른 사람에게 보답해야 한다. 하지만 지금 다른 사람이 너를 때렸으니, 너는' 직설적으로 불평한다' 고, 벽돌을 들고 그를 날려야 한다! 봐! 일부러 한 마디를 생략했기 때문에, 불같은 강렬한 공자가 단번에 비틀어져 지금의 이 온순한 기백의 이미지로 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27, 무독성 비 남편
원문: 양이 작은 것은 군자가 아니고, 무도한 것은 남편이 아니다.
--민간 속담 연합 쌍
원래 민간에서 온 이 속담은 원래' 양소비 군자, 무절제한 남편' 이었어야 했는데, 이것은 원래 좋은 문장이었는데, 안에는 대결을 충분히 활용했다. 강건하고 힘찬 기백을 드러내고, 마음이 당당한 남자의 이미지가 종이에 뛰어올랐지만, 아깝게도 노동인민이 입소문을 전하는 이 말은 조정에서 이른바 고팔투라는' 군자' 의 입에 이르러 맛이 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왜 그럴까요? 이것은 고대 문인의 습성부터 말해야 한다. 이 대련식 속담에서' 도' 는 측성자, 고평을 범하고, 읽기가 어색하고, 평성자' 독' 으로 쉽게 읽혀진다. 음율 미감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은 학자들은 어느 날 배불리 먹고 할 일이 없을 때, 그들의 전문 지식을 발휘하여 자기 주장을 하고, 이 문장을' 독' 으로 바꾸었다.
(28), 오직 여자와 소인만이 기르기 어렵다.
원문: 여자와 소인만 기르기 어렵고, 가까이 있으면 손자가 아니고, 멀리 있으면 원망한다.
-'논어 양품'
공자는 당초 어떤 환경에서' 여자와 소인만 키우기 어렵다' 는 말을 한 것입니까? 당대 전국 교육노모공노선생은 위국군의 초청을 받아 위국견학 휴양을 하러 왔지만, 이 기간 동안 공로선생은 갑자기 자신이 샤브샤브를 당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사람들은 단순히 자신의 신분을 내세워 자신을 과시하고 있을 뿐, 그가 위국민중을 교화하러 온 것을 진정으로 지지하는 것은 아니다. 특히 그 위령공의 아내는 자신의 체망을 높이기 위해 공개적으로 과시하기 위해 공자를 비하했다. 너의 마음속에서 나와 너의 아내는 어느 것이 중요한가? 스스로 식초를 다 먹었는데도 여전히 새가 없다. 공자는 화가 나서 말했다. "나는 좋은 덕을 좋은 색처럼 보지 못했다! 잃어버리다! 여기에 할아버지를 남기지 않고, 스스로 나리를 남겨라! 고, 고, 고! " 짐을 싸서 위국을 떠났고, 떠난 후, 마음이 평온해졌고, 위국공부인의 그런 총애를 믿고 횡포하고 횡포하며 국민을 괴롭히는 나쁜 일을 생각하면 감개무량하다. "여자와 소인만이 기르기 어렵다! 가까이 가면 손자가 없고, 멀리 있으면 원망한다. "
29, 서로 거품
원문: 거품을 물면 강호에서 잊는 게 낫다-'장자 대종사님'
이 말을 하면 사실 대박이 있는데, 모두들 지금 유행하는 한 단어를 들어 본 적이 있을 것 같아요, 그렇죠?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강호, 이' 강호' 는 어디서 나왔나요? 많은 사람들은 처음에는 구룡소설에서' 사람이 강호에 있는데, 몸은 마음대로 할 수 없다' 는 말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다. 강호라는 단어의 가장 오래된 출처는 장자가' 서로 거품을 머금고 있다' 는 말 속에 있다. 대종사' 편에서 장자는 우리에게 이렇게 작은 이야기를 해 주었다. "샘이 마르고, 물고기가 육지에 있고, 서로 젖고, 서로 거품을 머금은 것보다는 강호에 대해 잊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가 말한 것은 어느 날 샘물이 말랐고, 작은 물고기 두 마리가 작은 웅덩이에 갇혔고, 살아남기 위해, 그들은 서로의 입에서 거품을 뱉어 내고, 자신의 습기로 상대방의 몸을 적시고, 서로를 지탱하고, 서로 의지하고, 의지하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죽음의 변두리에서 이렇게 서로를 지원하는 대신, 수로를 찾아 광활한 강과 호수로 즐겁게 돌아가 각자의 천지로 돌아가 서로를 잊고 자유로워지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30), 천지가 무정하고 만물을 밀짚개
원문: 천지가 둔하지 않고 만물을 밀짚개로 하고, 성인은 불친절하다. 백성을 밀짚개로 삼는다.-'도덕경'
이 말을 하기 위해, 대부분의 분노한 청년들은 "하늘과 땅이 잔인하고 모든 것을 비천한 돼지개로 취급하고, 그 위에 있는 이른바 성인들도 다르지 않다. 우리 백성들도 돼지개만큼 좋지 않은 것으로 여기지 않는다!" 라는 뜻으로 너에게 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사실, 이 문장의 진정한 의미는 하늘과 땅이 감정적으로 일을 사용하지 않고, 만물을 똑같이 대하고, 성인은 감정적으로 일을 사용하지 않고, 백성을 똑같이 대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