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줄에 도둑을 먼저 짓고, 속도는 2J 로 올라가고, 옆에 법사를 만들고, 돈 많은 스피드기지를 만들고, (도둑은 두 번째 줄의 법사와 가까워야 한다), 도둑은 태어날 수 있다 (비행기로 올라가면 된다, 살인자는 그렇다), 법사 (옆에 있는 것) 는 비마로 올라가면 태어나지 않고, 피에 굶주린 술만 있으면 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살인명언) 이런 종급법사 할아버지의 후광과 마음의 불 가비마의 피에 굶주린 술이 잘 어울린다. 도둑이 3-5j 로 업그레이드될 때 다른 종류를 만들어서 미녀 옆에 천천히 올라간다.
첫 번째 좋은 영웅은 전투기 (리숙도 귀환, 경험서 좋은 영웅에게 먹임), 그리고 공백은 무적, (장비와 과학기술이 중요하다) 마지막에 검성현훈 (1 인당 최소 13 개) 을 많이 만들어 영웅에게 괴쟁시간을 준다. 영웅이 잘 처리할 수 있다면 안 된다.
(처음에는 영웅마다 손을 몇 개 들고, 초기에는 돈이 부족했다. 기지의 업그레이드는 도둑의 업그레이드를 따라가야 한다. 영웅이 안 되면 몇 개의 감속 탑을 만들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물러나면 이상한 그림을 멈추는 것이 좋지 않다. 몇 군데 문제가 있어서 잘 못 친다. 적당한 그림을 찾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문제없고 지능적으로 이상한 그림을 찾는 것은 바다에서 바늘 찾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