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입을 다물고 말하는 것이 복화술인가요?

입을 다물고 말하는 것이 복화술인가요?

1. 입 다물고 이야기하기 복화술은 주로 코미디 경향이 있는 공연의 한 형태로, 삶의 모든 측면을 반영하는 재치 있고 재미있고 유머러스한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소위 복화술이란 입을 움직이지 않고 배로 말하고, 복부와 가슴의 운을 이용하고, 성대의 진동을 이용하여, 비강과 머리의 울음소리에 의지하여 소리를 내보내는 것을 말한다. . 복화술 공연자는 인형을 손으로 조작하거나 동물 만화 모양으로 만들 수도 있고, 인형의 성격이 의인화됩니다. 인형이 말할 때 인형과 공연자 사이의 대화를 통해 코믹한 효과가 나타납니다. 연주자는 소위 '복화술'을 수반하는 소리를 내야 하며, 연주자의 입술은 움직일 수 없고 복부를 통한 소리의 처리는 자연스러운 소리와는 전혀 다른 효과를 만들어 내기 때문에 관객은 " "나"는 생생하고 생생하며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복화술을 말할 때에는 호흡이 원활하게 흐르고 발음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입술 사이에 틈을 남겨두어야 한다. 윗니와 아랫니는 물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물지 않고, 입술 사이에는 쌀알 정도의 틈이 있고, 숨을 내쉴 때 막히는 느낌이 들지 않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상태에서 복화술을 한다. 입술을 다물고 턱을 움직이지 마십시오. 즉, 말하는 사람이 자신이 아니라는 느낌을 주어야 합니다. 그런데 마른 남성의 경우 목관절이 위아래로 움직인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주 간단해요. 옷으로 덮어주면 됩니다. 2. 병음으로 시작하세요. 병음 말하기 연습부터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먼저 한 달 전반부를 한어병음을 처음부터 끝까지 꼼꼼히 읽어보세요. 게다가 복화술의 달인이 되더라도 기본적으로 병음을 계속해서 읽어야 합니다. 입을 다물고 말할 때 입술의 조절이 없으면 발음이 항상 순음과 다르기 때문에 소리가 뭉개지고 둔해지기 때문입니다. 입을 다물고 말하는 것이 좋다고 느끼더라도 여전히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연습이 필요합니다. 3. 인간의 언어와 발음 기능의 재구성 입술이 움직이면 안 되는 것이 또 있는데 바로 치아이다. 정상적으로 말할 때 입술과 치아는 발음에 관여하는데, 주로 발음 중 공기의 흐름을 조절하기 위해 입술과 치아가 복화술 발음에 참여하나요? 어떤 역할을 하나요? 나는 입술과 치아가 복화술 발음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확신합니다. 입술과 치아가 움직이지 않으면 가장 중요한 것은 공기 흐름 조절 기능입니다. (이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공기의 흐름을 조절하는 역할이 있습니다. 복화술을 말할 때 입과 치아는 거의 닫혀 있다. 첫째, 입과 목이 합쳐져 닫힌 공간을 형성하게 하여 소리를 진동시키는 역할을 하는 구조적 역할을 한다. 둘째, 공기의 흐름을 막아 발음이 진동할 때 공기의 흐름이 입 안에서 울려 퍼지게 한다. 연습하는 동안 입술과 치아가 열리고 닫히는 다양한 조합을 시도하여 느낌이 어떤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경험에 따르면 입술과 치아 사이의 틈이 발음의 톤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복화술 연습은 시간이나 장소에 제한이 없으며 언제든지 할 수 있습니다. 쉬면서, 산책하면서, 버스를 타면서, 놀면서 부담없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그렇게 연습하고, 그림을 그리면서 가끔 몇 마디 말을 하기도 해요. 또한, 나는 경험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눈을 감고 연습하면 말하는 내용에 더 집중하고 더 깊이 느낄 수 있습니다. 4. 호흡 훈련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러운 호흡을 사용하는데, 이것은 무의식적으로 들숨이 작고 얕아서 숨을 내쉬는 데는 3초 정도밖에 걸리지 않으며 노래를 부를 때 사용할 수 없습니다. 노래호흡은 비교적 깊은 복식호흡법으로, 허리 주위로 공기를 들이마신 후 호기근과 흡기근의 대결을 이용하여 힘의 지점을 찾는다. 호흡은 10초 이상 지속되는 경우가 많으며, 노래의 높고 낮은 강도, 노래의 갑작스럽고 급격한 변화는 모두 호흡 근육의 유연하고 강력한 움직임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노래할 때 항상 이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소리는 호흡에 의해 완전히 제어됩니다. 이것을 "소리가 호흡에 의해 전달된다"고 합니다. ⒈들이쉬기: 당신이 아름다운 정원에 있다고 상상하고, 꽃향기를 깊게 맡으세요. - 좋아요, 이것은 노래를 위한 들숨이므로 깊게 들이마실 수 있습니다. 숨을 들이쉬는 방법은 코와 입으로 동시에 부드럽고, 가볍게, 부드럽게 하도록 하고, 힘을 주거나 경직되게 숨을 들이마시지 말고, 가슴 윗부분이나 심장으로 숨을 들이마시지 마십시오. 숨을 들이마신 후 재채기 전처럼 잠시 참아 허리 주변이 팽창하고 부어오르는 것을 느껴보세요. 이 느낌을 찾는 것이 노래의 핵심이다.

⒉숨을 내쉬는 방법은 횡경막의 힘을 이용하여 허리와 복부가 팽창되는 느낌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큰 병의 참기름을 손에 쥐고 다른 작은 병에 넣는다고 상상해 보세요. 주의 깊게 숨을 고르고 침착하게 내쉬십시오. 10제곱미터 크기의 티슈 1장을 준비하여 4~6CM 정도 거리를 두고 벽에 걸어놓고 숨을 들이마시며 잠시 버틴 후 입으로 불어 땅에 떨어지지 않게 하시면 됩니다. 30분 이상 지속되면 자격을 갖춘 것으로 간주됩니다. 대신에 타는 양초를 사용하여 불꽃을 향해 "U" 소리를 발음할 수도 있습니다. 올바른 호흡은 불꽃이 떨어져도 꺼지지 않는 것입니다. ⒊횡격막의 힘을 단련하는 방법 진동판의 힘은 호흡과 소리의 힘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전통적인 훈련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심호흡을 하고, 허리와 복부의 힘을 사용하여 숫자를 세고, 1부터 시작하여 60까지 세어 자격을 얻습니다. 세기는 균등하고 리드미컬해야 하며 숨을 쉴 수 없습니다. 2) 먼지를 불어넣고 심호흡을 한 후 테이블 위의 먼지를 날려버리듯이 앞으로 불어넣는다. 리듬이 느리고 빠르며 횡격막의 힘을 느낀다. 5. F, B, P, M 발음연습 첫째, "F"가 가장 쉬우니 그냥 혼자 말해보세요! 이 소리는 "4개의 다이아몬드" 중 "대체"만 필요하고 "동음 모방"이 필요하지 않은 유일한 소리입니다. 구체적인 방법 : 두 개의 입술 또는 두 개의 치아를 사용하여 윗니와 아랫 입술을 교체하면 작업이 완료됩니다. 너무 간단해요? 오른쪽! 이 소리는 정말 간단해요! 일단 시도해 보면 알게 될 것입니다! F 소리 자체는 공기 마찰음입니다. 어디를 문지르는지는 전혀 제한이 없습니다. 틈새라면 단일 치아인지 이중 치아인지 상관 없습니다. 입술이 두 개? 헤헤! 물론 복화술 발음의 구체적인 적용에서는 이전보다 호흡 조절이 더 높아야 하기 때문에 구현하기가 여전히 어렵지만 연습을 통해 약 3일 안에 상당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둘째: "B"에 해당하는 동음이의 대체음은 "D"인데, 원래는 입술과 혀가 입천장을 핥지 않고도 완성할 수 있는 소리였으므로 이제 이 소리의 혀 위치를 이용하여 알아봅니다. B의 느낌. 처음에는 대부분의 소리가 정상적으로 D로 발음되어야 합니다. 일정 기간 동안 연습한 후에도 여전히 돌파구가 없는 것은 정상입니다. 여러분의 마음과 혀 근육은 수년 동안 D 소리를 발음하는 데 익숙해졌기 때문에 D 소리에서 B 소리를 분리하고 처리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능력치 향상이네요! 복화술의 양순 파열음도 마찬가지인데, 입술이 움직일 수 없는 단계에서 양순 소리를 낼 수 있는 단계로 진행됩니다. 세 번째 : "P"에 해당하는 동음이의 대체음은 "T"입니다. 네 번째 : "M"에 해당하는 동음이의 대체음은 "N"이므로 M은 ""로 발음되는 2음절 조합음이므로 도입이 필요합니다. "touch"의 소리를 "mo"로 바꾸는 것은 N을 M으로 바꾸는 것이며, 이는 일반 발음과 동일하며 비음이 먼저 나오고 대체음이 마지막에 온다. 방법은 위의 B P와 동일하게 아이무(aimu)나 모(mo) 소리를 점차적으로 연습하세요. 그리고, "W" 소리를 복습해보자면, 말할 것도 없이 병음의 U소리입니다. 영문자의 W가 합쳐진 소리이고, DABLIO가 합쳐진 W소리입니다! 복화술이 "B"의 발음을 익히면 "W"가 자연스럽게 나온다는 사실을 모두가 알아차렸습니다! 또한, 복화술 혀 트위스터 연습을 공유하는 것도 추천한다. "포도 껍질을 뱉지 않고 포도를 먹어라...(피음); 벤치가 길고 기둥이 넓고, 벤치가 기둥만큼 길지 않고, 극은 벤치만큼 넓지 않습니다(B음 M음); 분홍색 봉황꽃 봉황(F음) 기준). 방법이 더 자세하고 구체적일수록 제한이 더 심해진다는 점을 꼭 기억해주세요! 목표는 정해져 있고, 사람은 살아 있고, 인간의 지혜는 무한하다.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방법을 찾는 것이 최선이다! 다른 사람이 사용하는 방법이 귀하에게 가장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1. 혀 밑 부분 뒤의 목구멍에 있는 공간. 소리를 진동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복화술을 말할 때 마음을 사용하여 혀 밑 부분 뒤에 있는 소리와 공기 흐름을 모아서 주위로 휘젓습니다. 2. 비강. ***울림소리에도 참여했습니다. 복화술을 말할 때 혀 밑 부분 뒤의 소리 진동을 비강과 연결하면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3. 단전. 상, 중, 하 단전을 포함한다. 하단전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배꼽 아래 1인치라고 부르는 부위입니다. 실제로는 하복부 전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중단전은 폐인 가슴 부위로 그 중요성은 자명하다. 상부 단전은 눈썹 사이의 천안 영역 또는 전체 두개골 구멍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복화술 연습 단계: 이해력, 노력, 방법, 시간 = 결과! "방법" 부분만 책임질 수 있으며 나머지는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처음에 가장 기본적인 것은 자신의 입 움직임을 극복한 다음 정상적으로 말하는 것입니다.bpmf와 같은 소리를 접할 때는 먼저 기본 소리를 연습한 다음 bpmf와 같은 입술 파열음을 연습해야 합니다. 실제로 복화술을 어렵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단순한 파열음이 아니라 입술의 도움이 필요한 소리도 있습니다. 순음 및 치자음(복화술 난점 f에 해당), 양순 자음(복화술 난점 b/p/m에 해당) 1. 순치 자음은 상부 장애점을 이용하여 생성되는 자음으로 정의됩니다. 치아와 아랫입술이 연결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전형적인 복화술 카테고리는 F입니다! 에프(f)를 발음할 때 윗니가 아랫입술과 연결되면서 연구개(연구개)가 올라가면서 입술과 치아 사이의 좁은 틈으로 공기가 빠져나가면서 마찰음이 발생한다. 성대가 진동하지 않습니다. 이처럼 입 안에 막힘을 일으키지만 그 막힌 틈에 좁은 틈을 남겨 공기의 흐름이 이 좁은 틈으로 빠져나가게 하고, 마찰로 인해 소리가 나는 것을 마찰음이라고 한다. f는 순음 및 치성 무성 마찰음입니다. 2. 양순음의 정의: 윗입술과 아랫입술의 접촉으로 형성되어 말의 흐름을 방해하는 자음. 중국어 b, p, m과 같은. 이 세 가지 소리는 복화술에서 가장 어려운 세 가지 소리로도 인식됩니다. ? 처음이에요! 위의 두 가지 사항을 이해한 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발음할 때 폭발적인 기류감이 존재하는데, 그렇다면 폭발적인 느낌은 어떻게 형성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폭발적인 느낌이 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다음과 같습니다 ↓ 3. 파열음의 정의 : 구강 내에서 발성 기관이 폐쇄된 후 공기의 흐름이 폐쇄된 곳을 뚫고 나오는 소리를 말합니다. /p/, /b/, /t/, /d/, /k/, /g/ 등 6가지 소리가 있습니다. 복화술 난이도에서는 b와 p만 포함됩니다. 그럼 복화술의 핵심이자 어려운 소리는 F, B, P, M 입니다. 저는 이것을 복화술 발음을 시작하는 데 방해가 되는 "네 킹콩"이라고 부릅니다(하하! 어렵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아, 하나씩! ) 또 다른 참고 사항: 어떤 사람들은 영어 문자 W를 복화술사라고 발음하지도 못합니다! W는 복합음 즉, "DABLiO" 사운드 조합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B음이 마스터되면 W가 자연스럽게 나오겠죠! 따라서 여기서는 W에 대해 별도로 설명하지 않는다. 그러면 복화술의 진정한 소리 생성 원리를 이해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복화술을 배우는데 성공하기 전에 이 소리 때문에 죽게 될 것입니다! 포기하다! 하하~~ 또 알았어! 이것을 이해한 후 복화술이 이 "4개의 다이아몬드"를 어떻게 해결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사실,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복화술 초보자를 위한 간단하고 배우기 쉬운 방법(이 소리를 완성하는 다른 방법과 비교)을 권장합니다. 바로 "혀-구개 대체 방법"입니다. 그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답변: 정말 쉽습니다!!!!!! 문자 그대로의 의미를 읽으세요! 자세한 참고 사항: 원래 입술로 했던 발음 작업을 혀와 입천장을 사용하여 완성하세요! "혀"는 자연스럽게 "아랫입술"의 역할을 맡고, "윗입천장"은 자연스럽게 "윗입술"의 역할을 맡습니다! 본문: 첫 번째 글에서는 립 리턴 교체 방법을 찾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좀 더 구체적인 실천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추천하는 방법은 제가 "동음모방대체법" 또는 "회피 및 우회법"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먼저 원래의 양순 파열음과 유사한 동음이의어를 찾아 모방하고 대체하는 것이다. 이러한 과도한 수단을 통해 먼저 입술 되돌림 소리를 잃는 원래의 어려운 발음을 "피"하고 "우회"라는 "전술"을 사용하는 것이다. 목표를 달성하려면 우회하세요! 높고 가파른 산속의 산을 도는 많은 도로들처럼, 직선으로 완주하기 어렵다면 우리는 원을 그리겠습니다! 거리가 멀지만 산에 오르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모든 사람에게 완충 시간을 주고 점차적으로 연습하여 더 명확하고 매우 유사한 발음을 얻고 마침내 명확한 이중 입술 버스트 발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을 시작하기 전에 복화술 발음의 어려움을 복습해 보겠습니다. 마지막 책에서는 복화술 발음을 시작하는 데 있어 “걸림돌”이 되는 “4개의 큰 다이아몬드”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F, B, P, M? : "B"는 해당 동음모방 대체음이 "D"이고 "P"의 해당 동음모방 대체음이 "T"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F"가 가장 간단합니다. 별도로 이야기하겠습니다. 이 소리는 "4개의 다이아몬드" 중 "대체"만 필요하고 "동음 모방"이 필요하지 않은 유일한 소리입니다. 구체적인 방법 : 두 개의 입술 또는 두 개의 치아를 사용하여 윗니와 아랫 입술을 교체하면 작업이 완료됩니다. 너무 간단해요? 오른쪽! 이 소리는 정말 간단해요! 일단 시도해 보면 알게 될 것입니다! F 소리 자체는 공기 마찰음입니다. 어디를 문지르는지는 전혀 제한이 없습니다. 틈새라면 단일 치아인지 이중 치아인지 상관 없습니다. 입술이 두 개? 헤헤! 물론 복화술 발음의 구체적인 적용에서는 이전보다 호흡 조절이 더 높아야 하기 때문에 구현하기가 여전히 어렵지만 연습을 통해 약 3일 안에 상당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하이라이트입니다. 두 번째: "B"에 해당하는 동음이의 대체음은 "D"입니다. 원래는 입술과 혀가 입천장을 핥지 않고도 완성할 수 있는 소리였으므로 이제 혀 위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B의 느낌을 찾으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처음에 D를 발음해야 합니다. 일정 기간 동안 연습한 후에도 여전히 돌파구가 없습니다. 여러분의 마음과 혀 근육은 수년 동안 D 소리를 발음하는 데 익숙해졌기 때문에 D 소리에서 B 소리를 분리하고 처리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힙합이나 포크댄스의 기본 기술을 생활 속에서 연습하는 "어깨 열기"를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구체적인 효과는 손으로 손을 잡고 절대로 분리하지 않은 다음 몸 앞쪽에서 머리 위로 계속해서 뒤쪽으로 엉덩이까지 들어 올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드디어 한바퀴 돌아요! 자신의 팔로 천천히 줄넘기를 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신체를 직접적으로 감싸는 이러한 움직임은 일반 사람들에게는 불가능합니다. 견갑골 관절에는 아직 이러한 능력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춤을 연습한 사람은 할 수 있다. (6살 때 춤을 배울 때 이런 어깨 열림을 이룰 때까지 반년 동안 춤을 연습한 어린 소녀를 보았다. 나이가 들수록 더 어려워진다. 특히 유연성 기초가 전혀 없는 일반인의 경우 어깨를 열어주는 것입니다.) 이것은 능력 향상입니다! 복화술의 양순 파열음도 마찬가지인데, 입술이 움직일 수 없는 단계에서 양순 소리를 낼 수 있는 단계로 진행됩니다. 세 번째 : "P"에 해당하는 동음모방 대체음은 "T"... N자는 생략... (자세한 설명은 B 참조) 네 번째 : "M"에 해당하는 동음모방 대체음은 "N" 이것을 도입해야 합니다. M은 2음절 결합음이기 때문에 병음에서 "touch"의 대체음은 "nuo"로 M을 대신하여 N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 비음이 먼저 나오고, 대체음이 마지막에 온다. 방법은 위와 동일하다. B P 같은 방법으로 아이무나 모 소리까지 점차적으로 연습한다.

그리고, "W" 소리를 복습해보자면, 말할 것도 없이 병음의 U소리입니다. 영문자의 W가 합쳐진 소리이고, DABLIO가 합쳐진 W소리입니다! 복화술이 "B"의 발음을 익히면 "W"가 자연스럽게 나온다는 사실을 모두가 알아차렸습니다! 헤헤! 자, 첫 번째 튜토리얼을 읽은 후 "혀-턱 대체 방법"을 이해하고 이 기사에서 소개한 "동음 모조 대체 방법" 연습을 결합했습니다. 모두가 열심히 노력하고 신중하게 연습한다면 획기적인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구체적인 기간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여기서는 3~6개월을 기준으로 삼았습니다! 참고: 참고용으로 복화술 혀 트위스터 운동을 공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포도 껍질을 뱉지 않고 포도를 먹어라...(P 사운드); 벤치가 길고 폴이 넓으며 벤치는 그렇지 않습니다. 기둥만큼 길고 기둥은 벤치만큼 넓지 않습니다(B음 M음). 말하는 속도를 합격 기준으로 삼습니다) 아! 그게 다입니다. 모두가 뭔가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어떤 방법이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여전히 자신에게 의지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그 방법은 자신의 지혜를 자극하기 위한 보조 수단일 뿐입니다. 보충: 방법이 더 자세하고 구체적일수록 더 많은 제한이 있다는 점을 강조해야 합니다! 목표는 정해져 있고, 사람은 살아 있고, 인간의 지혜는 무한하다.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방법을 찾는 것이 최선이다! 다른 사람이 사용하는 방법이 귀하에게 가장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항상 내 소위 튜토리얼이 고정된 산술 방법이 아닌 수학의 연산 규칙을 ​​알려주기를 바랍니다! 질문마다 답이 다르지만 모두 계산 규칙을 ​​따릅니다. 같은 질문에 대한 답은 하나뿐이지만 계산 규칙을 ​​익히는 사람들은 서로 다른 지혜로 다양한 방법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