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강합니다. 전사들은 최고의 경험과 최악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멜론과 야채를 자르는 데 돈을 쓰고 멋진 장비를 착용할 의향이 있지만 멜론과 야채를 자르는 데는 돈을 쓸 의향이 없습니다. 그 당시 게임을 테스트하는 유일한 방법은 전사를 플레이하는 것뿐이었습니다. 그 고통, 몬스터마저도 죽일 수 없는 고통은 이루 말할 수 없다. 드디어 방어자세 임무를 마치고 포기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레벨링부터 시작하여 전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먼저 레벨업부터 이야기하자면
1~60레벨까지는 마법사, 사냥꾼, 기타 직업을 제외하면 기본적으로 풀레벨 도달에 걸리는 시간은 180시간에서 300시간 정도이다. 그렇다면 전사는 어떻게 평균 속도를 보장할 수 있습니까? 첫째, 명확하고 친숙한 레벨링 경로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둘째,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레벨링 경험을 적절하게 보완하는 과정에서 작업 + 작은 사본을 결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 다음 혼자서 치유 계정을 열거나 유모 친구 그룹을 구성하여 함께 레벨을 올려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엔지니어링 연습을 일찍 시작할수록 무기든 폭력적인 업그레이드든 더 빨리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경매와 월드 채널에 가서 당신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장비와 무기를 수집하고, 당신의 하드웨어가 표준을 충족하고 동일한 수준의 하드웨어보다 앞서 있는지 확인하세요! 위의 사항을 수행하면 기본적으로 약 200시간 내에 레벨에 도달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장비가 있습니다
전사로서 엔지니어링과 단조를 더한 경험이 가장 강력합니다. 단조는 초기 아티팩트인 아케인액스에도 해당됩니다. 물론 이 두 직업은 확실히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초반 월병을 구입하는 것도 필수입니다. 전사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길드를 갖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유모 친구들과 철의 삼각관계를 형성하여 초반에 3대, 마이너 던전을 클리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960년대에는 몬스터에 저항하는 많은 탱커들이 반드시 탱커 재능을 갖고 있지는 않았습니다. 탱커 재능이 아니더라도 많은 스킬들이 여전히 많은 위협을 일으킬 수 있었습니다.
전사를 연기할 때 가장 큰 것은 믿음이고, 더 중요한 것은 장비를 완성한 후의 상쾌한 분쇄감이다. BUF 무기와 고두검을 들고 싸우는 그는 마치 전장의 고기 분쇄기 같다. 따라서 군 계급이 개방된 후에는 군인들이 R12를 연마할 수 있습니다. 그 당시 전사들은 기동성 있는 영웅이었다고 한다. 공학 도구나 물약을 잘 사용하면 한 마리로 두 명을 죽일 수 있는 전사를 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그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클래식 서버에서 전사를 플레이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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