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연금술의 주요 속성은 지혜이고, 보조 속성은 민첩입니다.
2. 금속판 속성에 대해서는 딱히 좋은 제안이 없습니다. 아직은 연금술이 부족한 부분이 너무 많다고 느끼기 때문에 많은 부분을 보완해야 하는데 보드는 8칸만 수용할 수 있습니다. . 제가 생각하는 것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철벽(연금술의 바삭바삭한 피부는 모두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건강과 생명(이것은 보안이 낮은 부정 행위 난투입니다. 피) 죽기 쉬움)
활력(마나를 소모하지만 매우 빠르다),
치명적(치명적이지 않으면 데미지가 매우 낮음),
p>
불굴(이렇게 실력이 낮고 강인함도 있는 직업은 본 적이 없고, 의사 근접전이기도 해서 정말 사기입니다),
지혜(연금술의 주요 속성, 파란색, 마법 공격, 마법 방어 모두 좋습니다)
마력(패널 속성은 아직 고려 필요)
스킬 보드의 경우 맵을 주로 그리는 경우 , 마그마 찌르기(CD 감소), 마그마 웨이브(CD 감소), 혼합 감염(CD 감소) 및 가스 치명타 공격(데미지 증가)을 삽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혼합 감염을 제거하고 왁스로 교체합니다( CD를 줄인다).
그런데 불평하자: 연금술의 CD 감소 효과는 왜 다른 직업에 비해 CD 감소 효과가 훨씬 더 나쁜데, 모두 CD를 10만 줄여주는가...
3. 잠재 코드를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일반적입니다. 제작되거나 복사되는 장비에는 Totem Kabbalah와 같은 접미사가 없으며 대장장이가 만든 다음에는 Totem Kabbalah (마법)와 같은 접미사가 있습니다. ; 바이의 장비에는 속성과 효과가 없지만 접미사가 있습니다. 장비에는 속성과 효과가 많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접미사를 얻은 후 장비를 사용합니다.
8 진도 문제 8 진도가 어떻게 지나가는지 물었다
청춘파 영화평론 판문 300-400 자
황혁, 강카이 (황혁 남편 강개신 집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