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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신의 집 마술 그림자 5 공략

평가

복잡한 작업:

뒤처진 화면

이전에 차세대 LT 에 익숙해졌다면 유령의 집 마술 그림자 5gt;; 즉석에서 홍보영화를 계산하면 그 게임의 첫 장면은 틀림없이 너를 기분 나쁘게 할 것이다. 이런 화면이 이번 PS2 판의 게임 화면이 될 것이라고 믿기 어렵다. 장면은 모두 융합되어 매우 거칠게 만들어졌고, 진보가 없는 화면은 마치 몇 층 계급을 물러나는 것처럼 보인다. 노정이 나타나는 빈도도 정상이다. 인물도 만족스럽지 못하고, 표정도 거칠고 섬세하지 않다. 항상

꼼꼼한 디테일

게임의 흥미로운 측면은 디테일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조작하는 캐릭터가 화상을 입거나 화상을 입으면 화상을 입은 부위에 화상을 입거나 (과장된 점) 손이 자꾸 머물거나 틈 끝에 문지르면 손

피를 만질 것이다. 그리고 게임 판정도 높다. 조금만 충족되지 않으면 죽음을 맞이한다.

악성 버그

KONAMI 는 악마 도시 밖으로 나간 버그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Atari 의 귀신집 그림자 5 는' 집' 을 가지고 있습니다. EP2 의 2 절에서 발코니 밖으로 나가는 전선이 있습니다. 이것이 핵심입니다. 물론 첫 번째 전선은 아니다 .. 두 번째 전선에 도착한 후 좌우로 흔들리는 동력을 이용한다. ... 뛰어가면 착지지점을 건너뛰는데 ... 이때 위에 무너진 돌덩이가 눌려 ... 주인공이 눌려 있을 때 성공합니다 ... 플레이어가 집 밖에 걸려 ... 발이 없어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 이렇게 매달려 있습니다 ... 아래 그림은 당연히 이런 것 이상입니다 ... 게임 과정 중 플레이어의 이동 제한이 범위를 벗어나면 캐릭터는 버그 같은 무적 카드를 보게 됩니다

인색한 음악

괴이한 음악은 게임을 억압하는 데 있는 것이다. 본작도 예외가 아니다 .. 그런데 어떻게 게임 음악이 너무 단일한지 듣기가 너무 어려워서 ... 할인해 줘야 하는데 ... 하지만 음악이 돋보이는 분위기는 제 자리에 있는데, 이 점은 짱 ...

미국 드라마 인터랙티브 게임

게임의 설정과 미극은 매우 범주적이다 .. 미극과 마찬가지로 EP 몇 회를 사용하여 장과 장 이름을 설정하고, EP 가 끝나면 다음 EP 에 들어가면 전회 회고 장면이 방송된다. 게임 리듬 방면은 스릴러 영화식과 마찬가지로 할리우드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다 .. 하지만 이전의 에센스 내용이 삭제되어 무엇을 잃어버렸는지 배제하지 않는다 ..

일시 중지 시작 발에 의해 결정됨

게임 중 재미있는 설정 ... 아니, 재미있는 허점이라고 말해야 한다 ... 바로 플레이어의 발걸음이 게임의' 과정' 을 결정한다는 것이다 ... 플레이어는 제자리에 머무르기만 하면 모든 것을' 정지' 한다. 예를 들어 문에 들어서면 좀비 한 마리가 너를 마주하고 있다 .. 플레이어는 서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 한 ... 좀비는' 정지 상태' 에 있다.

걱정할 필요 없는 모드

게임 시작 선택에는' CHAPTERS' 옵션이 있다 .. 진입 후 관문 모드라는 것을 알게 됐다 .. 모든 EP 가 안에서 게임을 선택할 수 있다 (* * * EP10). 이는 게임 탐구의 다음 관문을 파괴하는 재미와 내연성이다. 정말 게으름을 피울 수 있는 모델이다. 필자는 이 모델이 플레이어였으면 좋겠다

▲ 점프 오프 물건 "CH

APTERS ""해적 "

관문을 선택해서 게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 필자는 직접 종장으로 들어가 밀문제를 해결하고 결말을 직접 감상한다 .. (지름길을 베껴서 죄송합니다)

Episode 10-the light carrier-pev elation

이 장은 지정된 석문의 문장을 비추고 아래 길을 여는 것이다 ... 아래 그림 ...

먼저 손전등을 들고 두 개의 준독수리 문양을 비추면 한 줄기 광선이 가운데 돌기둥에서 발사되고, 가운데 돌기둥을 오른쪽으로 돌리면 3 시 골키퍼를 향해 열립니다 .. 안부에서 홍석기둥을 들어 벽의 갈라진 틈으로 떨어뜨린다 ... 가까이 앉아 있는 노인이 안에 나타났다 .. CG 에 들어가 발생 ... END

요약

게임의 소질도 매우 높다. 만약 게임 화면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면 .. 영화식 대화형 게임 방식과 세심한 디테일이 매끄러운 과정이 바로 그것의 매력이다. 하지만 게임 자체의 일부 에센스의 내용은 삭제되는 것은 불가피하다 .. 그래서 PS2 판은 화면과 이런 내용을 제외한 모든 것이 만족스럽다 .. 물론 Atari 가 파산해야 하는 이유 때문에 다플랫폼 버전은 차세대 귀신집 5 를 제외하고는 정력을 불어넣고 있다 다른 호스트들은 생각하지 마세요 ... 아타리가 다른 버전에 주입할 여분의 자금이 없는 기술도 배제하지 않았기 때문에 화면이 이렇게 ... 그래서 화면을 따지지 않고 차세대 호스트가 없는 플레이어에게 이 작품의 PS2 버전을 추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