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벨 다우 음과 녹색 원문 _ 번역 및 감사
< /p>
회음이 녹색을 더한다. 비가 남아 꽃이 떨어지고, 술병이 이어졌다. 한가하게 살구를 찾아 줄을 서고, 연못이 따뜻하고 원앙 목욕을 하다. 창문을 향해 낮에 누워, 정춘은 잠을 잘 수가 없다. 좋은 꿈을 한탄하고, 아무런 근거도 없이, 장부는 금화를 덮고 앉아 눈을 가리고 있다. 그 당시 * * * 상은 붉은 촛불을 옮겼다. 화간, 작은 음료 컵 접시에 홍보하다. 장미는 일찍이 쌍봉대, 소제시곡을 기억했다. 뒤에서 싫증을 내지 마라, 향근이어야 하고, 날씬하고 나폭을 줄여야 한다. 제비에게 묻자, 정을 전하려 하지 않고, 심지어 화당숙까지 들어갔다. -송나라 차오 duanli \ "유 린 종 다우 음과 녹색 추가 \" 유 린 종 다우 음과 녹색 추가. 비가 남아 꽃이 떨어지고, 술병이 이어졌다. 한가하게 살구를 찾아 줄을 서고, 연못이 따뜻하고 원앙 목욕을 하다. 창문을 향해 낮에 누워, 정춘은 잠을 잘 수가 없다. 좋은 꿈을 한탄하고, 아무런 근거도 없이, 장부는 금화를 덮고 앉아 눈을 가리고 있다. < /p>
당시 * * * * 촛불을 감상하다. 화간, 작은 음료 컵 접시에 홍보하다. 장미는 일찍이 쌍봉대, 소제시곡을 기억했다. 뒤에서 싫증을 내지 마라, 향근이어야 하고, 날씬하고 나폭을 줄여야 한다. 제비에게 묻자, 정을 전하려 하지 않고, 심지어 화당숙까지 들어갔다. 감상 분석 < /p>
위에 작사가 연인과 헤어진 후의 현황. "아카시아 음과 녹색 추가" 는 시간을 밝히고, "추가" 는 새로운 추가, 즉 아카시아 나무에 녹색을 추가하기 때문에 이때는 봄이어야 한다. 후문' 정춘잠난발' 이 드러난 계절과 일치한다. "비가 내리고 남은 꽃이 떨어진다" 는 한 폭의 쓸쓸한 광경을 묘사하였다. 비에 젖은 꽃잎이 땅에 쏟아졌고, 비가 내린 후 천지의 분위기가 쓸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문장은 아래와 같이 처량한 기조를 다졌다.' 술병이 계속된다',' 술병이 계속된다',' 어인이 근심을 풀고 술을 마시며 병이 났기 때문에',' 계속' 이다. 연인과 헤어진 후 시인의 생활은 이렇게 고통스러워서 하루 종일 술로 근심을 덜어 줄 수 있을 뿐, 또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병이 나고, 생활은 거의 취함과 병 사이를 배회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한가할 때 바람을 쐬고, 살구나무 한 쌍을 찾았는데, 이 살구나무는 마치 사랑하는 연인 한 쌍을 상징하는 것 같아서, 시인은 발길을 멈추고 응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가 본 것은 "연못이 따뜻하고 원앙 목욕이다. 클릭합니다 따뜻한 연못에서 원앙새 한 쌍이 안에서 수영을 하고, 원앙이 쌍쌍이 되고, 은애하는 장면은 시인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한편으로는 그의 걱정거리를 불러일으켰다. 이 광경은 차마 다시 볼 수 없게 하고, 근심을 품고 떠나야 하고, 안실로 돌아가 잠을 자야 했다. 그러나 걱정거리는 결국 해결하기 어려워,' 정춘은 잠을 잘 수 없다' 며 몸을 뒤척이며 잠을 이루지 못했다. 좋은 꿈이 있지만, 연인과의 만남을 꿈꾸지만, 잠에서 깨어나면 모든 것이 꿈과 함께 가고, 어떤 것도 실감나게 느낄 수 없고, 꿈속의 모든 것이 허무하게 되어, 수많은 감탄을 금할 수 없고, 커튼은 꽃 장식이 수놓은 침상, 텅 빈 침상 위에는 시인의 응석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는' 김화좌' 에서 작사인의 사색을 기록하며 과거를 회상하며 현재를 한탄했다. "당시 * * * 상 이동 붉은 촛불", 예전에 두 사람이 함께 있을 때' 붉은 촛불 이동' 을 하면서' * * * 상' 을 했다. "* * * 상" 은 여기서 목적어를 생략하기 때문에' * * * 상' 의 대상은 더 풍부하고 독자들에게 더 많은 상상력을 남길 수 있다. 화간, 작은 술잔을 향해 재촉하다' 는 두 사람이 사랑하는 또 다른 장면으로, 꽃밭을 마주하고, 한 잔씩 술을 마시며, 한 잔씩 한 잔의 호음은 시인의 즐거운 심정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장미꽃 아래" 는 "장미꽃 아래" 를 기록한 플립 플롭이다. 지난날 장미꽃밭에서 연인이 봉황이 수놓은 옷띠로 시인에게 시를 썼던 것을 기억한다. 이별 후 싫증이 나지 않는다. 헤어진 후 연인도 하루 종일 정신이 부진하여 후문' 향근, 날씬한 나폭' 과 호응한다. 원래는 풍성한 몸이었지만 그리움으로 점점 수척해졌고, 날씬한 나치마만 줄여야 몸에 맞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지막 문장' 제비에게 묻고, 정을 전하려 하지 않고, 심지어 화당숙까지 들어간다' 는 말은 제비를 원망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시인의 마음속의 고민을 털어놓는 것이다. 제비는 인정도 모르고,' 정을 전하려 하지 않는다' 는 것도 상정이다. 다만 어인의 그리움의 고민은 누설할 곳이 없기 때문에, 한 가닥의 원망을 제비에게 전가했을 뿐, 뽕나무를 욕하는 의미를 지녔다. 차오단례 (1046 ~ 1113) 북송사. 명일작원례. 글자가 차차 위조되다. 카이 덕부 청풍현 (지금의 하남) 사람, 그 아버지가 제주 임성 (오늘 산둥 지닝) 에 묻혔기 때문에, 다음 임성인. 휘종정과 3 년 (1113) 채경이 추천을 받아 경성에 왔다. 궁금 중 연호 초생과 일치하여, 그는' 그리고 티부용' 이라는 단어에 들어가 휘종에게 상을 받았다. 그래서 승사랑을 대성부 협율로 삼다. 황은 그를 "만삼아언 () 과 함께 월율로 입사" ("당송 제현절묘한 어선" 권 7) 라고 불렀다. 직무를 맡지 못하고 병으로 죽다. < /p>
차오단례에서 오무원의 번화한 땅. 관이 숲처럼 덮여 있다. 복숭아와 매화가 그늘이 되다. 마음이 있다면, 정말 거문고를 할 줄 안다.
높은 가을비가 물보다 맑다. 달빛이 기풍이 깃들다. 동반하여 등림하다. 그와 함께 년, zunjiu 단어 지금 남아 있습니다. 송대 하주' 동반 등림 (중여궁 추노아)' < /p>
동반 등림 (중여궁 추노아) 중 오무원 번화지. 관이 숲처럼 덮여 있다. 복숭아와 매화가 그늘이 되다. 마음이 있다면, 정말 거문고를 할 줄 안다. < /p>
높은 가을 지 색은 물보다 맑다. 달빛이 기풍이 깃들다. 동반하여 등림하다. 그와 함께 년, zunjiu 단어 지금 남아 있습니다. 소녀가 마주 보고, 성교는 물건을 방해하지 않는다. 중벽은 봉산에 도착하지 않았는데, 화루가 낮은 것을 싫어한다. 가는 글자는 그윽한 원한을 자주 전하고, 항아리는 긴 사진을 찍어서 혼자 산다. 성우는 사람의 뜻을 알고, 월명이 우는 것을 선호한다. 송대 하주' 우울월' < /p>
우울월 < /p>
우녀가 마주 보고, 성교는 물건을 방해하지 않는다. 중벽은 봉산에 도착하지 않았는데, 화루가 낮은 것을 싫어한다. 가는 글자는 그윽한 원한을 자주 전하고, 항아리는 긴 사진을 찍어서 혼자 산다. 성우는 사람의 뜻을 알고, 월명이 우는 것을 선호한다. 새벽나무는 꾀꼬리가 울고, 청주는 기러기가 떨어진다. 술기풍이 마을 연기가 옅다. 야마다가 비를 건너면 농사를 짓기에 적합하고, 곳곳에 봄샘이 가득하다. 초록빛 교외를 밟아, 방야류를 찾다. 풍류의 옛일이 뿔뿔이 흩어지다. Chushan 누가 걱정 을 보내, 석양은 다시 녹색 무한 을 회상한다. 송대 진관' 타사행' < /p>
타사 행효수 꾀꼬리, 청주 낙기러기. 술기풍이 마을 연기가 옅다. 야마다가 비를 건너면 농사를 짓기에 적합하고, 곳곳에 봄샘이 가득하다. < /p>
청록색 교외를 밟으며 방야류를 찾다. 풍류의 옛일이 뿔뿔이 흩어지다. Chushan 누가 걱정 을 보내, 석양은 다시 녹색 무한 을 회상한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