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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국내에 좋은 품질의 오디오 브랜드가 있습니까?

국내 음향은 90 년대부터 불이 나기 시작했다. 그때는 마침 vcd 가 유행하는 시대였다. 이전에는 비디오 레코더였고 LD 는 음원을 만들었다. 하지만 VCR 화면이 너무 나쁘고 LD 가 너무 비싸요. 우연하게도 vcd 의 출현은 기본적으로 국민의 높지 않은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아마 9495 년경일 겁니다. 국산 오디오 브랜드가 우후죽순처럼 나왔다. 여러 차례의 시장 개편을 거친 후. 열심히 일하는 브랜드 인지도가 급격히 높아졌다. 예를 들어 혜위, 남고래, 호산, 천일, 주강, 만리다, 선과, 신과 등이 있다. 스피커, 앰프, vcd 의 거의 모든 오디오 장비를 포괄합니다.

사실, 더 인상적인 것은 휘웨이와 남고래입니다. 내가 스피커를 직접 만들었기 때문이다. 당시에는 토포라고 불렸다. 혜웨이의 스피커 단위는 비교적 고급스럽고, 물론 품질도 비교적 강하다. 나중에는 완제품 스피커와 홈시어터, 프로페셔널 시리즈가 등장했다. 그런데 가격이 좀 비싸요. 남고래 음향에 관해서는, 나는 줄곧 그들의 스피커 장치를 사용했다. 값이 싸고 질이 좋다. 나는 줄곧 호산을 사용했다. 결국 군공 출신인 회사의 기술 방면은 여전히 괜찮다.

사실 말하자면 모두 감정이다. 그 시절 호주머니에 돈이 없어서 스스로 손을 댈 수밖에 없었다. 또한 즐기고 있습니다. 오늘날, 진정으로 마음속에서 음향을 좋아하는 사람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사람들의 리듬이 너무 빨라서 스트레스가 너무 크다. 음향에 대한 요구는 소리만 내면 된다. 이것은 멀티미디어 스피커와 헤드폰의 판매량에서 알 수 있다. 그래서 당시 발열음향을 열심히 했던 제조업체들도 유행에 순응하는 멀티미디어 스피커에 집중했다. 예를 들어, 보행자 등. 게다가 샤오미까지 더해서 화웨이는 모두 자신의 스마트 스피커를 만들었다. 지금 열이 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도 감개무량하다.

개인적으로 국산 대형 브랜드 제품 몇 개가 여전히 좋다고 생각한다. 구체적으로 자신의 요구에 달려 있다. 발열 음향은 청음 환경에 대한 요구가 높다. 그냥 평범한 취미라면 더 좋은 이어폰을 고르는 것이 바른 길이다.

국산 최고의 홈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는 혜웨이입니다! 하나 없어!

국산 최고의 프로무대 스피커 브랜드는 페스입니다. 사운드는 절대 수입함 아래에 있지 않습니다! 다음은 당룡태극입니다. 아주 좋습니다.

국산 최고의 전문 무대 증폭기는 소리의 준칙으로, 하나도 없다!

전 세계적으로 보면

최고급 오디오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 출력 전력으로 4000w, 204kg, 780,000 달러에 판매되는 보다 3060 슈퍼 하이-엔드 증폭기로 270 만 위안 (한 쌍), 1.9 미터 높이, 442kg (한 마리), 5 로 6 단위의 서호 SM-1 슈퍼감청급 하이-end 를 밀었다 !

원래 TowerSM-1 을 소개한 글에서 그들의 결론은 간단하다. HighEnd 음향의 세계에서 아무도 TowerSM-1 을 능가할 수 없다!

그리고 독일의 전당급 대가인 MBL101E, 360 도 발음, 귀가 임신할 수 있습니다! 너무 핍박이야!

또 다른 것은

입니다

스위스: FM,

에스토니아: 에스티로더

미국: 위신, 보스, 옌펠리스, 낙림, 맥경도, 클레어,

덴마크: 데나, 존보, 대니,

프랑스: YBA,

독일: 베를린 목소리,

영국: "연꽃", 비가 온 후 초개고, 천랑, Bamp;; W, MISSION, WHARFEDALE, KEF

무대 오디오 1 브랜드: 프랑스 아쿠스 (L-ACOUSTICS) 라인 어레이 오디오, 장학우, 유덕화 등 톱스타 흠점 브랜드!

직접 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적지 않다. 8 인치 혜웨이 D8.8+, 대음권, 원음악으로 돌아가는 것이 더 좋다. 대동적일 때 진동이라는 느낌을 실감할 수 있다! 고음 선혜위 Q1R 소프트볼 상단 실크막, 상자체 선용량 40L 이상, 상자는 본판재, 분파혜위, 흡음면 선택전용, 자기접착, 도상관은 너무 길거나 너무 짧아서는 안 된다. 약 20cm, 연결선테플론, 1 쌍의 상자 (책꽂이) 총 투자액 약 3000 원, 가치 어떤 외국 브랜드를 사는 것보다 낫다!

스피커: 혜위, 김랑, 걸작, 보량,

전력 증폭기: 종신, 스바크, 팔달, 천일, 예술가

친구가 말하는 만보자는 그만둬요. 발열 음향이 아니라 멀티미디어 음향일 뿐이에요 ~~

최고급 오디오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 출력 전력으로 4000w, 204kg, 780,000 달러에 판매되는 보다 3060 슈퍼 하이-엔드 증폭기로 135 만 위안 (1.9 미터 높이, 442kg (1 만), 5 번 6 단원의 서호 SM-1 수퍼 감청급 하이-엔드 스피커. !

원래 Tower SM-1 을 소개한 글에서, 그들의 결론은 간단하다: High End 음향의 세계에서 아무도 Tower SM-1 을 능가할 수 없다!

그리고 바로 독일의 전당급 거장인 MBL101E, (빌 게이츠어용), 360 도 발음, 귀가 임신할 수 있습니다! 너무 핍박이야!

또 다른 것은

입니다

스위스: FM, 운율,

스웨덴: Marten Coltrane

에스토니아: 에스티로더

미국: JBL, 위신,

보스, 제비리스, 낙림, 맥경도, 클레어, 에그스턴, 맹주,

덴마크: 데나,

핀란드: 리얼 포스

프랑스: YBA, 힘센 파도

독일: 베를린 소리, 나팔꽃, 젤라톤, 아담, 게르만 파이시크,

영국: "연꽃", 비가 온 후 초개고, 천랑, Bamp;; W, MISSION, WHARFEDALE, KEF, 김치

네덜란드: 카마, Grand Enigma,

Transmission Audio Ultimate (이 제품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비싼 음향으로 4 톤 무게입니다! 폭이 11 미터를 넘으면 판매가가 200 만 달러입니다! )

무대 오디오 1 위: 프랑스 아쿠스 라인 어레이 오디오

국산 최고의 가정용 음향은 혜위, 그 다음은 코보 (홍콩 브랜드), 만보자, 리자, 종신, 도토리, 스바크, 산령, 오보, 천홍, 오페라 1 호,

세계 8 대 HI-FI 프리미엄 스피커 브랜드:

노르웨이: 시아스

덴마크: 데나

영국: ATC, 천랑

프랑스: 힘센 파도

미국 JBL

일본 TAD, 미국 최고의 하이엔드 천가급 서호 스피커는 일본 TAD 스피커입니다!

국산 프로무대 스피커가 가장 좋은 것은 페스, 당룡태극, 예풍, 무대증폭기가 가장 좋은 소리다.

기네스북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동권 마이크는 미국 슐 SM58 로 초가죽이 튼튼하고 질기고 소금 안개 테스트를 해도 녹이 슬지 않아 망치못이 박힌 후에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가격도 비싸지 않고 1900 정도여서 야외용

에 적합하다

실내 녹음, 생중계용 콘덴서 마이크 판매량이 가장 큰 것은 독일 뉴먼 U87,23000 위안으로, U87 보다 더 좋은 것은 뉴먼 m149 만여 마리다. 세계 최고의 스튜디오 녹음용 마이크는 오스트리아 AKG, 독일 뉴먼이 거의 절반 이상을 독점했다! 보이는 실력이 심상치 않다!

휴대용 무대 무선동권 마이크가 가장 좋은 것은 독일 센하이젤 SM9000 으로, 가격은 13 만 위안부터 시작합니다! SM9000 도 중국의 좋은 목소리이고 저는 가수 어용 마이크입니다! 휴대용 콘덴서 마이크에 가장 좋은 것은 덴마크 DPA, 1 만여 마리, 가수가 콘서트를 여는 최고의 음향은 프랑스 아쿠스 라인 어레이 스피커로, 가격은 수십만에서 수백만까지 다양하다!

남고래의 이전 브랜드는' 남경' 이었다. 국가 (또는 지방) 정책은 땅도메인 이름을 브랜드로 삼을 수 없기 때문에 남고래로 바꿨다. 만약 네가 이전의 라디오를 가지고 있다면,' 남경' 이라는 브랜드의 나팔을 모두 볼 수 있다 경제력이 비효율적일 때도 남고래 경적을 구입해 스피커를 만들었고, 남고래는 8 인치 서브우퍼를 냈는데, 나는 중저음을 만드는 것이 좋다고 느꼈다. 남고래는 종이 스피커를 만드는 비결을 가지고 있다. 지금까지 종이 스피커는 여전히 가장 좋다. 특히 같은 브랜드의 같은 공장에서 생산될 때, 아깝게도 음권의 질이 향상되지만, 전반적으로 외국 제품과 차이가 있지만, 특히 덴마크 브랜드와 비교했을 때, 나는 여전히 그렇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내가 사용하는 증폭기는 라파엘의 것이다. 국산 전자관 증폭기에서 나는 괜찮다고 생각한다. 회로 설계가 합리적이고, 재료가 후덕하며, 작업 수준도 좋아야 한다.

전반적인 조련은 전통적이고 맛이 좋으며, 여러 가지 기종이 서로 다른 전자관을 교체할 수 있어 재생 가능성이 높다. 석기라면 종신 등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고 타오바오에서도 이 DIY 제품을 선택할 수 있고, 개인적으로는 가격 대비 성능이 높다고 느끼지만 초보자는 고르기 어렵다.

프런트엔드는 sacd 나 무손실 디지털 방송을 할 수 있다. 이들 장치의 출력 평평이 비교적 높기 때문에 개인은 더 이상 전문적인 전급을 가질 필요가 없다고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Lp 를 사용하시면 따로 말씀하세요.

스피커 선택의 첫 번째는 성능 매개변수가 증폭기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런 다음 음악의 유형과 듣기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다음은 자신의 청음 환경이 어떠한가 하는 것이다. 스피커의 종류에는 전체 주파수, 2 분할, 3 분할, 4 분할, 동축, 나팔 등 다양한 종류의 상자가 있습니다. 스스로 느낄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동시에 상자마다 환경에 따라 효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다. 국산 혜위 등 브랜드의 스피커는 품질면에서 보장되지만, 수요를 충족시킬 수 없다면 믿을 만한 DIY 제품, 즉 짝퉁 외국 상자인 대체 단위를 사용하는 상자를 찾을 수 있다.

음향은 말하기 쉽고 세분화하면 매우 복잡하다.

홈거실에서 쓰면 전력이 충분해야 하고, 일반적으로 독립 공광기로 서라운드 스피커 조합에 맞춰야 합니다. 국내에서 쉽게 살 수 있는 브랜드로는 혜위, JBL, 보스, CAV, 산수 등이 있습니다.

컴퓨터에 배합된 멀티미디어 스피커, 브랜드도 매우 많은데, 혜위, 보행자, 맥란 등이 있습니다.

현재 오디오 증폭기는 집적 회로 외에 향수온음의 전자관 증폭기도 있다. 이 밖에도 신식 D 급 증폭기와 T 급 증폭기가 있어 부피가 더 작고, 전력이 더 크고, 효율이 높고, 에너지 효율이 더 높다. 광장춤 아주머니는 모두 D 류를 사용하고, 자동차 음향용 역시 이런 식이다.

개인의 수요를 보면 개인이 투입할 자금도 있다. 거실 전자관 음향이 필요하다면 개인 주문 제작, 평생 서비스, 같은 가격대의 집적 회로보다 음질이 훨씬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전력 증폭기 비용은 4 ~ 절반, 전력 증폭기는 절반을 차지한다. 또한 음원도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핸드폰으로 음원을 만들면 나오는 소리가 참담합니다!

90 년대 국산 음향이 만발하여 많은 명품

스피커, 혜위, 아름다운 목소리, 김랑, HP, 호걸 등

전력 증폭기, 신데크, 스바크, 종신, 봉황의 소리, 중유오스, 화운, 팔달, 장작, 베이징 오보, 상하이 유송, 청화 오강, 한성, 성야, 류주 마술 피리, 청두 아디의 천일, 물론 먼 옛날 브랜드도 있다

Cd 플레이어, 음원 잘 안 놀아요.

자신이 놀았던 국산 증폭기 사진 몇 장을 동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