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야 1 차 대전, 대주는 괭이에 정해져 있다. 이곳의 분위기는 원래 황량했지만, 주공의 문화 디자인 이후 온정이 넘쳤다. 당시 주공은 예악 제도를 핵심으로 정치 시스템을 구축했다. 유목문명업은 이미 전환을 완료했는데, 이 디자인은 농경 상태에 대한 기초적인 빗질에서 나온 것으로, 빗질 결과는 바로 봉건제이다. 봉과 건축은 두 가지 의미이고, 봉은 분봉이고, 건립은 건후이다. 그것은 인륜의 원근을 지도로 하여 사회 일족 관념을 세웠다. 당시 귀족은 4 등, 천자, 제후, 의사, 사로 나뉘었다. 천자는 천하가 있고, 제후는 봉국이 있고, 의사는 집이 있다. 종은 대종과 소종으로 나뉘는데, 부계 가문 중 누구라도 불행을 당하면 동종의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다. 부계 가문의 인륜 관계로 인해 그들은 결코 수수방관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유가가 말하는 가국천하는 바로 이 정치 체계를 물려받은 것이다. 유가자들이 이른바 예악 제도라고 부르는 것은 복주공이 세운 이 문화 메커니즘이다. 현재의 관점으로 볼 때, 이 체제는 확실히 진부하지만, 우리가 고대 역사가 농경지에 세워진 것을 고찰한다면, 그 사유의 고명함이 드러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국의 가족 정서, 향수정서, 도덕관념이 모두 그 속에서 왔으며, 그것은 오랜 기간 동안 사회 환경의 안정과 가치 체계의 정상을 보장해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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