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기장 음기호 7 수술 상세 설명
< /p>
하나, 성신. < /p>
1, 정신을 왕성하게 하려면 오룡을 본받아야 한다. 왕성한 정신에는 오장의 정기가 담겨 있고, 정신은 오장정기의 총수이며, 마음은 정신의 의지지이다. 도덕만이 정신을 위대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신을 기르는 방법은 도리로 귀결된다. 도는 천지의 시작이고, 도는 하나, 하나는 만물의 시작이다. 만물의 창조, 하늘의 출현은 모두 도의 작용이다. 도는 무형의 화육의 가스를 포용하여 천지가 생기기 전에 형성되었다. 아무도 그것을 볼 수 없고, 아무도 그 이름을 부를 수 없고, 그것을' 신' 이라고 부를 수 밖에 없다. < /p>
2 그러므로 도는 신의 근원이며, 하나는 변화의 시작이다. 따라서 사람들은 도덕으로 오기를 함양하고, 마음속으로는 한 가지를 지켜야만 도술을 장악할 수 있다. 도술은 도에 근거하여 채택한 전략, 방법으로, 마음씨가 규칙적으로 활동한 결과이다. 정신은 도술의 사자이다. 인체의 구경, 인체의 장기는 모두 공기가 들어오고 나가는 포털로, 모두 마음이 관리한다. 하늘에서 직접 본성을 얻는 사람을 실물이라고 합니다. 실물은 하늘과 하나가 되어 길을 장악하는 사람입니다. 공부에 전념하여 연마를 배워서 도를 장악하는 사람을 성인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성인은 부류의 방통을 터치하여 도를 파악한 것이다. 인류의 육체와 생명은 모두 천지의 조화에서 나온 것이다. < /p>
3, 인간은 모든 종류의 사물을 알고, 모두 9 개의 요령을 통과한다. 의혹이 풀리지 않는 곳이 있다면. 마음의 사고를 통해 도술로 판단해야 한다. 도술이 없다면, 반드시 통달하지 못할 것이다. 통달 후 오장정기가 배양되면 정신을 차분하게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이를' 화' 라고 하는데, 이는 조화의 정교한 경지에 부합한다. 오장정기가 화의 경지에 이르면 포부, 사상, 정신, 도덕, 정신은 이 네 가지를 통일적으로 관리한다. < /p>
4, 조용하고 평화로우면 기운을 북돋아 포부, 사상, 정신, 도덕 4 자가 조화를 이루며 쇠퇴하지 않고 사방으로 위세를 발산할 수 있다. 무슨 일이든 해낼 수 있고, 영원히 흩어지지 않는 것을 신화의 경지라고 하는데, 이런 사람을 실물이라고 한다. 실물은 하늘과 도와 하나가 되어, 그는 "하나" 를 고수할 수 있고, 만물을 낳고 키울 수 있다. 하늘의 마음을 품고. 도덕을 행하다. 그는 무위도로 사상을 지도하여 위세를 부리는 사람이다. 로비스트들은 이 점에 통달하고, 정신이 왕성해야 포부를 키울 수 있다. < /p>
둘, 양지. < /p>
1, 마음가짐은 거북이를 본받아야 한다. 포부를 키워야 하는 이유는 포부를 키우지 않으면 마음의 사상 활동이 원활하지 않기 때문이다. 어떤 욕망이 생겨 늘 마음에 두고 고려한다면, 야망은 욕망에 의해 병역을 받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욕망명언) 욕망이 많아지면 마음이 흩어진다. 마음이 분산되면 야망이 약해진다. 야망이 쇠약해지면 사상 활동이 원활하지 못하다. 마음의 사상 활동은 한결같고, 욕망은 틈을 낼 수 없다. 욕망은 틈을 탈 수 없고, 야망의 의지는 약해지지 않을 것이다. 야망의 의지가 약해지지 않으면, 생각은 순조롭게 이루어질 것이다. 생각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화기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하다. 화기가 유통되면, 난기가 가슴에 번잡하지 않을 것이다. < /p>
2, 그래서 내면은 기개를 키워야 하고, 대외는 사람을 알아야 한다. 기개를 기르면 마음이 원활하고, 다른 사람을 알면 책임이 명확해진다. 기개를 키우는 술을 남에게 쓰려면, 먼저 그가 어떻게 기개를 키웠는지 고찰해야 한다. 다른 사람의 야망의 흥망 성쇠를 이해하면, 다른 사람의 취미를 관찰하면 그의 재능을 이해할 수 있다는 야망을 키울 수 있다. < /p>
3, 기개를 키우지 않으면 마음이 불안정하다. 마음이 불안정하면 생각이 원활하지 않다. 생각이 원활하지 않으면 의지가 견고하지 않다. 의지가 견고하지 않으면, 대응은 직설적이고 당당하지 않다. 이치에 맞지 않고 당당하게 대처하는 것은 야망과 심기가 쇠약해지는 표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야망과 심기가 쇠약해지는 것은 그의 정신이 퇴폐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정신적으로 의기소침하면 황홀할 것이다. 정신이 흐리멍덩하면, 오로지 탐구하고 사리를 이해할 수 없다. 이로써 포부를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떻게 야망을 키울 수 있을까? 먼저 자신을 진정시키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자신이 진정되면, 야망의 의지는 충실할 것이다. 야망의 의지가 충실하면 위세가 분산되지 않을 것이다. 정신이 맑고 자주 고수한다면 상대방을 놀라게 할 수 있다. < /p>
확장 자료: < /p>
1,' 정말 아깝다.
"귀곡" 의 음부경은 입세 수련법의 무상 고전이며, 사물을 창조하고 공업을 이루는 법칙의 총결산과 응용이다. 그 생각은' 황제의 음부경' 과 일맥상통하고,' 황제의 음부경' 은 심법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귀곡' 의 음부경은 실제 수양의 방법과 응용이 많다. 음부경은 천도 진화 법칙을 적용하여 정통 만사의 만물의 형성을 지도하는데, 원리와 응용이 모두 있어 얻을 수 없는 고전이다. -응? < /p>
2, 현대관리학에서는' 귀곡' 도 최고급 관리보전으로 간주될 수 있다. 사람마다 마음이 다르기 때문이다. 기교는 필요하지만, 조건은 심력이 충분하다는 것이다. 만약 어린 힘이 약하거나 노령력이 쇠약하다면, 아무리 좋은 관리 기교도 할 수 없다. 따라서' 귀곡' 은 안팎으로 나뉘어 있고, 외편은' 기교' 를 묘사하고, 내편은' 심장' 배양과 응용을 묘사한다. 기교로서 현대관리는 부족하지 않고 사회의 실제 상황에 더 잘 부합한다. 하지만 사실 이런' 최상급 기교' 는 일부 이해력 있는 사람들의 이익일 뿐, 실제 생산생활에 적용된다. 이러한 관리 기술들은 모두 경험과 기술의 총결산일 뿐, 사물이 생겨나고 소멸되는 심오한 근원은 건드리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3, 음, 내부; 기호, 준수; 경전, 법칙. 음부경은 마음이 천지 운행의 법칙에 부합한다는 뜻이다. 내면의 수련이 천지 운행의 법칙에 부합한다면 모든 것이 간단해진다. 우주는 손에 신경을 쓰고, 만화생은 마음이 깊다. 두 개의 음부경은 사실 노인이 "도생 하나, 평생 둘, 둘, 셋, 삼생 만물" 을 묘사한 것으로, 물질 세계의 조화전이다. < /p>
참고 자료:' 귀곡본경 음기호 7 술' 전문번역문-바이두 백과사전 < /p >